페이지

2017년 8월 8일 화요일

현진님 축복가정 특별집회에 다녀왔습니다 - 2017년 8월 6일 피스센터

2017.08.07. 15:49
현진님 축복가정 특별집회에 다녀왔습니다 - 2017년 8월 6일 피스센터



불볕 더위에도 현진님의 말씀을 듣기 위해 찾아온 식구들로 피스센터는 가득찼습니다. 그동안에는 현진님 말씀집회에 참석하신 적이 없었던 처음 참석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지난 7월 30일 현진님 말씀 유튜브 동영상을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리면서 이번 8월 6일 현진님 축복가정 특별집회를 안내해 드렸는데, 유튜브에서 현진님 말씀(https://www.youtube.com/watch?v=ZKxDOmOU3PY)을 보고 많은 분들이 오셔서 정말 반가웠습니다오랜만에 보는 너무나 반가운 식구들이 많았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현진님의 말씀은 오후 5시경이 되어 끝이 났습니다. 식구들을 참가정의 가족으로 사랑하시는 뜨거운 마음이 정말 참아버님과 똑같으셨습니다. 말씀이 끝나고 현진님가정과 함께 가족사진을 찍는 것과 같이 사진촬영도 해주셨습니다.  

유경명 가정평화협회(FPA) 한국회장의 ‘참어머님의 독생녀 문제 및 형진님의 천일국 2대왕 문제’에 대한 보고가 있었습니다. 이어서 김경효 가정평화협회 세계부회장은 보고를 통해서 UC몰락의 증상들이 여기저기서 겉잡을 수 없이 터지고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집회를 시작하시면서 일성으로 주신 말씀은, 하나님을 모시고 하나님의 이상에 정렬된 사람들을 통해서, 인류역사를 움직이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강조하셨습니다. 역사의 중심이신 하나님의 섭리에 동참하는 길은 하나님의 진리와 정의와 선을 고양하고 실체화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특별히 참가정은 하나님의 정의와 진리와 선을 대표한 가정으로서 가장 고귀하고 높은 가치를 대표하고 있으며축복가정 여러분도 그런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축복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여러분들이 누구인지 아는냐고 물으시며, 여러분들은 바로 하나님을 모신 참가정의 가족임을 알아야 한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현진님께서는 현재 통일가의 혼란 가운데 가장 큰 위험에 처해계신 참어머님을 구하기 위해서 그동안 모든 것을 다 투입하고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참어머님의 독생녀 문제의 심각성을 누차 지적하시며 이것은 하나님의 뜻과 창조원리에도 어긋난다고 하셨습니다.

참아버님께서 승리했다고 하더라도 참어머님이 승리하지 못하시면 참아버님 당대에 참부모님의 정착이 안되기에 모든 축복가정들이 현진님과 하나되어야만 통일가의 혼란과 참어머님의 독생녀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눈물로 호소하셨습니다.

지난 9년간의 통일가의 극심한 혼란 속에서도 장자로서 참부모님과 참가정의 가치와 고귀함을 세상 앞에 증거하고, 올바른 선례를 보여주신 현진님께 더욱 감사함과 희망을 느끼며 7시간의 집회가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게 끝났습니다.

다음 집회도 8월 13일(일요일) 오전 10시 같은 장소인 피스센터(광흥창역 2번출구에서 50미터 유니세프빌딩2층)에서 있습니다. 많은 식구님들이 현진님을 뵙고 은혜의 시간되기를 바래봅니다.

17.08.07. 17:19 new
정말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그렇게 긴 시간을 앉아있었다는것이 끝나고 나서도 믿기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현진님께서도 얼마나 하시고 싶은 말씀이 많으셨겠으며, 우리들도 메마르고 희망없는 교회를 보면서 얼마나 말씀의 샘이 그리웠습니까.
7시간도 부족할 정도로 저희가 듣고 깨달아야 할것도 많고 할 일은 더 많다고 느낍니다. 너무나 희망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7.08.07. 17:33 new
h1이 이겼다. 끝났다. 시간 문제다
17.08.07. 17:37 new
희망의 집회였네요. 최근 통일교회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열기와 감동이 있었습니다.
17.08.07. 17:37 new
저도 참석했었습니다.
정말 집중도 잘 되고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
아쉬웠던 것은 차 시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도중에 나와야 했다는 것...
17.08.07. 19:09 new
그동안 통일교회의 혼란과 지도자들의 부패를 보면서 실망했는데, 그래도 우리가 믿고 따라갈 희망의 빛이 여기에 있었네요.
┗ 17.08.07. 19:29 new
요즘 황씨은 뭐하는건지 아시는 분?
그래왔듯...누가 힘을 가지고 있는지 요리조리 눈치보지 말고 자신의 스텐스를 명확히 해주세요
님이 참된 지도자라면 이번 기회에 그대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주시길
17.08.07. 20:44 new
7시간 동안 육신은 힘들었지만, 새로 부활한 느낌입니다.
현진님 만이 유일한 희망입니다. 참어머님과 참가정, 축복가정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느꼈습니다.
17.08.07. 21:15 new
통일교회의 몰락은 시간문제인가 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