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8월 26일 토요일

메시아 왕권의 졀대권한

2017.08.25. 20:52
메시아 왕권의 졀대권한

지금 우리교회 내에서 재림주 메시아이신 참부모님의 대신자로 장자(長子)가 되어야 하는가예정되어진 내정자가 되어서 섭리를 이끌어 가야하는가’ 논쟁이 일어나고 있다이러한 문제들이 무분별하게 난립하는 상황에서 현장의 목회자 및 식구들이 원리적 관점에서 참부모님의 뜻을 확실히 이해하고 올바른 신앙을 가질 수 있도록 지도해야 한다.

1. 장자 중심섭리

하나님은 우주를 창조하시고 그 주관권을 인간에게 허락하셨다(창 1/28 ). 인간은 우주 만상의 장자 위치에 있었다아담이 타락함으로써 장자권은 사탄에게 빼앗겼고그 지배권을 상실하고 말았다구원섭리 즉 복귀섭리를 하시는 하나님은 인간으로 하여금 장자권을 찾아 하늘의 질서를 바로 세우고 창조목적을 이루시려는 섭리를 지금까지 전개해 오시고 있다.

그러나 장자 자리에 있는 아담이 타락한 장본인이 되었고장자인 가인이 동생 아벨을 죽임으로써 가인 중심한 섭리도 무너지고 말았다장자란 항렬이 자기보다 위에 있는 사람을 가르키기도 하지만 덕망이 있고 고귀한 품성을 지닌 사람을 뜻하기도 한다.

하나님께서 장자를 믿고 섭리를 펼치려 하시지만 그 중심에 있는 사람이 책임을 다하지 못하면 차자에게또는 아들에게아들에서 손자로 넘어가는 섭리를 하실 수밖에 없는 것이다.

성서를 보면하나님의 뜻에 따라 노아가 중심인물이 되어 120년간 방주를 짓고 그 가족과 동물까지 구원하는 섭리를 행했지만아들인 함이 아버지 노아의 벌거벗은 모습을 못마땅하게 생각해 형제들에게 그 장면을 보게 함으로써부끄러움이 되어 사탄이 침범하는 조건을 만들었다그래서 결국 노아 가정을 중심한 하늘섭리는 좌절된 것이다.

이후 하늘은 10대에 가서 아브라함 가정을 세워 섭리하셨지만 또 실패했고아브라함의 아들 이삭의 대까지 내려와 그의 아들 에서와 야곱 중심한 섭리를 하실 수밖에 없는 심정을 인간이 어찌 다 헤아릴 수 있겠는가?

에서가 팥죽 한 그릇에 장자의 명분을 팔아넘김으로(창 25/27-34) 차자인 야곱에게 섭리의 촛대는 옮겨지게 되었다야곱의 장자인 르우벤도 근친상간의 죄를 범하여(창 35/22) 장자권이 무너지고,그 동생 시므온과 레위도 잔악함으로 권리를 상실하늘의 축복이 넷째아들 유다에게 돌아가게 되었다(49/3-10). 유다는 그 형제 가운데 지도적 역할을 하였고(37/26-27), 여러 형제들이 요셉을 죽이려함을 알고 미디안 상인에게 팔아 요셉을 살리게 하였다(37/26-27). 또 유다는 부족의 평안을 위해 일함으로써 다윗과 메시아로 이어지는 왕권을 상속받았다(창 49/8-12). 또 그 아들 베레스를 통하여 다윗(4/18-22)과 예수 그리스도의 조상이 되었다(1/3-16).

2. 혈통적 장자와 섭리적 장자

모세는 구약시대의 중심인물로서 모세 오경과 시편 90편의 원저자요 율법을 대표하는 인물이다(1/17; 고후3/13-18). 그러나 마태복음 1장에 나오는 아브라함부터 예수 그리스도까지 연결되는 족보에 그 이름이 없다구약시대 섭리에서 모세를 뺀다면 구약성서의 성립이 어려울 만큼 중요한 인물이며 하나님께서 직접 불러 세워 유대 민족을 애급에서 구했지만모세는 느보산에서 가나안 땅을 바라만보고 약속의 땅에 들어가지 못한 채 여호수아에게 사명을 물려주고 죽었다.

하늘은 세운 중심 지도자가 책임하지 못할 때그 중심인물을 갈아 치우고 섭리를 진행시켜 가시는 것이다모세는 혈통적 장자 입장은 아니지만 하늘 섭리에 합당한 준비된 인물이이기에부르시고 사명을 맡기고 복귀섭리를 진행시키신 것이다비록 혈통적 장자가 아니더라도 섭리적 장자요 중심인물이 되어 책임을 수행한 좋은 예가 될 것이다.

예수님 때에 중심인물이었던 세례요한을 상고할 필요가 있다.

요한의 부모는 하나님 앞에 의인인 제사장 사가랴와 엘리사벳을 부모로 하여 태어난 택함 받은 사람이다(1/5-6). 그 이름까지도 하늘이 지어 주셨고 모태로부터 성령의 충만함을 입어 이스라엘 자손을 하나님께 많이 돌아오게 할 사람으로 예정하셨다(1/13-16).

사가랴는 임신도 어려운 상태에 있는 나이 많은 부인이라고 불신하는 말을 했을 때천사 가브리엘이 그때까지 벙어리가 된다고 예언하였다(1/18-20). 예수께서도 요한에 대한 사실을 알고 요단강에서 세례를 받으려함에 요한은 말렸으며 예수께서는 허락하라고 하였고요한에게 우리가 같이하여 모든 의를 이루는 것이 합당하다고 말하며 세례를 받고 물에서 올라 올 때하늘에서 소리가 있었으니,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3/15-17)’라 하셨다.

그러나 요한은 하나님의 뜻에 무지하여(11/19) 예수님을 불신하게 되고, ‘예수는 흥하여야 하겠고 요한 자신은 쇠하여야 하리라(3/30)’고 스스로 고백하였다세례요한은 복중에서부터 예수님을 섬기기 위하여 택함 받은 사람이고 광야에서 고난의 수도생활을 하였던 자이나 자신의 책임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깨닫지 못하고 예수께서 우리가 같이하여 모든 의를 이루자고 간곡한 부탁까지 하였으나 끝내는 돌아서 버리고 말았다불신하는 자리에 선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하늘로부터 택함 받았고훌륭한 가문의 출신이라고 하더라도 자신에게 주어진 사명과 책임을 확실히 알고 끝까지 그 뜻을 이루어 가지 않으면 세례요한처럼 된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

세례요한은 휼륭한 혈통에서 태어났으나 불신함으로써 예수 그리스도의 수제자 자리가 어부 베드로에게 돌아갔다아무리 하늘이 선택한 중심인물이며혈통적 장자의 자리섭리적 중심인물 장자격이라 할지라도 책임문제에 걸리면 쓸쓸한 죽음의 길을 면치 못함을 우리는 명심해야 한다.

3. 참부모님 왕권과 천일국 시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은 누가복음 21장 34-36에 나타나듯이 뜻밖에 덪과 같이 임할 것임으로 항상 기도함으로서 이것을 피하도록 하라는 말씀이 기록되어 있다.
타락인간은 하나님의 섭리를 알지 못함으로 항상 깨어 있어야 한다이러한 구체적 내용을 원리강론에서 밝혀놓았다재림메시아가 가야하는 길은 가정에서부터 종족 민족 국가 세계를 넘어 영계를 포함한 천주에 이르기까지 승리해야만 하는 노정이다.

계시록 21장 7절에 이기는 자는 이것들을 유업으로 얻으리라나는 저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고 하셨다.

참부모님께서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천주대회” , ‘참부모님의 생애노정은 본인의 자서전을 통해서 여러분에게 공개되어 전해지고 있습니다이번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선포 천주대회가 완결되기까지 여러분 모두는 참부모의 대신자 상속자들이 되시고아버님이 이 땅위에 사시는 동안 승리의 패권을 세우기 위해 생애의 필승을 기록한 자서전과 실적베푸신 말씀이 모든 것을 상속하여 여러분의 생애도 참부모와 같이 기필코 승리하시기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라고 하셨다(2011년 4).

하나님은 이미 2001년 12월 28, “사랑하는 참부모님에게라는 계시에서 참부모는 이제 모든 것에 승리하고 모든 것을 궤도에 올렸으니 인류의 구세주요메시아요그 자리가 곧 왕의 자리가 아니겠는가?’ 하시었다.

하나님의 특권으로 메시아를 예정하시지만 유대민족과 제자들의 불신으로 재림시기로 연장되었고초림메시아는 십자가에 돌아가셨지만 하나님은 뜻을 완성하시려는 재림메시아를 통해 기필코 승리하시는 그 날을 찾아 나오신다그래서 하나님은 세인들이 이해 못할지라도 내적 자리는 채워야 할 것이므로 만군의 여호와는 사랑하는 참부모를 왕의 자리에 추대하오’ 라고 하시며 모든 것 다 물려주고 싶소다 상속하고 싶소.’라고 하시었다.

참부모님은 당신께서 승리하신 특권으로 전세계 축복가정들에게 신종족메시아의 자격을 부여하셨고 1996년에는 국가메시아를 세계 190여 개 나라로 파송하시었다.

이러한 국가 메시아 파송은 하늘왕권을 하나님으로부터 상속받으셨기에 가능한 섭리이며 참부모님에게 주어진 특권이다비록 참부모님의 후계자로 내정되었다하더라도 그가 장자 자리에 있던 그 중심 인물이던 간에 참부모님의 뜻을 거역하거나 불신하면 그 책임이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는 것은 당연하다하나님께서 중심인물을 세워 섭리를 진행하시다가도 그가 맡은 바 책임을 못하면 책임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 복귀섭리를 이루어 나오셨다그러므로 참부모님의 혈통적 장자를 주장할 수 없고섭리적 장자의 위치와 후계자의 자리에 있었다고 하더라도 불신하고 배신하며 맡은바의 그 책임을 못하면 하늘은 두 번 다시 사명을 맡기지 아니하신다.

실체적 천일국시대는 2013년 1월 13(천력)기원절을 시작으로 이미 출발하였다천일국시대의 중심은 당연히 천지인 참부모님이시다그리고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의 참사랑과 말씀을 법의 근원으로 기초한 천일국 헌법이 그 초석이 된다참부모님은 메시아의 절대적 왕권을 갖고 지금모든 것을 치리하신다각 분야의 중심인물을 세우시고 인류의 축복과 세계선교신종족메시아 활동원모평애장학재단천일국학술원 건립효정 천원 건설 등 하나하나 해나가신다.

이런 모든 섭리는 그 누구도 비판할 수도 간섭할 수도 없는 참부모님의 고유의 권한이다이것은 메시아 왕권을 하나님으로부터 상속 받았기 때문이다천일국의 초석인 헌법과 법률이 실제로 정착하기까지 ...아들딸이 되는 것이다
 


 
17.08.25. 21:05 new
드디어 본색을 드러냈군
 
17.08.25. 21:06 new
불벼락 맞으리
 
17.08.25. 21:24 new
현진님이 장남이요?
┗ 17.08.25. 22:15 new
현진님은 실패한 섭리적 장자입니다.
1998년 세계부회장의 자리에 축복을 받으시고 2000년 부자협조시대를 출발하면서 복귀된 장자의 자리에 있었지만 그것에 대한 책임의 실패로 하나님의 섭리적 장자권은 국진님에게 국진님으로부터 형진님에게 넘아간 것입니다.
그 때에 세계회장으로 있던 곽정환회장이 현진님을 잘 보필하고 세계회장의 자리로 모시어 참아버님과 현진님과의 관계에 있어 충실한 역할을 했더라면 현진님 또한 책임을 다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곽회장은 현진님을 2세 교욱이라는 명분으로 밖으로만 돌리다가 결국 현진님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의 조직속에서 자리를 잡지 못하고 밖으로만 맴돌다가 만 것입니다.
 
00:13 new
원래 장자에게 모든 부모의 상속권이 있는 것이 전례이기에 섭리적으로 장자가 바뀌었다하더라도 장자에게는 물질적인 명예적인 복이 없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아브라함의 손자 때인 야곱으로부터 장자권을 빼앗긴 에서는 야곱보다 훨씬 부를 지녔고 권세를 누렸고, 자손들도 다 잘되어 그 지역이 족장이 되고 왕이 되는 후손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섭리의 중심으로 나섰다고 하는 야곱을 보면 참으로 에서에 비해 한심한 인생을 살았던 것을 봅니다.
야곱의 후손은 에미를 겁탈한 자식도, 며느리와 관계를 맺어 자식을 낳은 자식도 있었고, 딸은 겁탈을 당하는 것도 당하였던 야곱입니다.
그러한 야곱이지만 하나님의 뚯은 야곱에 있었죠!
 
00:21 new
현진님은 장자이기를 포기한 사람 아닌가요?
지나간 영상을 보면 현진님도 2009년에 만왕의 왕 하나님해방권대관식에 자신대신 형진님을 새우고자 모의하는 지도자들을 두고 미국으로 나갔다고 하는 것으로 설명을 하더라구요~
그것이 얼마나 바보같은 짓입니까?
참아버님께서 하시기로 결정을 했다고 하는데, 형진님과 지도자들이 모의해서 왕관을 들도록 하는 것을 형진님으로 하는 것으로 바꾸었다고 하는 것을 알고도 그것이 아니꼬와서 마국으로 도망을 칩니까?
한심한 현진님!
그리고 머 이제와서 장자권 타령이나 하고 있고 말이야!
현진님은 장자권에 대한 중요성을 에서보다 모르는 인간입니다.
그러지 않고서야 어떻게 알고도 나가죠?
 
00:28 new
오땍용이 섭리적장자 혈통적장자 운운하면서 h2 한테 붙어서 살랑거리더니 아직도 그걸 써먹나봐? 뭐 막내 세운게 어쩔수없는 선택이였다며? 자 지금은 그럼 어쩔래? 어쩔수 없이 선택한 막내가 실패해서 다시 독생녀로 간거니? 인간아... 자식들 보기 안쪽팔리냐? ㅉㅉㅉ
┗ 00:47 new
또라이 멍청이같은 소리 지껄이기는.
형진님이 지금 그러한 자리에 있다고 해서 하나님이 하시는 섭리가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이라도 하는거냐?
니들은 하나님의 섭리를 참아버님이 했다고 믿고 있지?
그리고 모르는 주제에 그걸 이어받아서 현진님이 혈통적 장자니까 현진님이 나서야 한다고 믿고 있지?
바보 멍텅구리같은 생각은 좀 그만하시게나~
하나님은 혈통적 장자니 하는데에 관심이 없단다~
하나님을 하나님의 똣과 섭리를 알고 이해하는 섭리적 중심인물을 통해서 일하시는 것이지, 혈통적 장자니 하는 것은 쓰레기통에나 쑤셔박으라고 해라!
그러기에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가를 아는 사람이 위험을 감수하고서라도 희생하는 거라구!
┗ 15:14 new
또라이멍청이는 다른이가 아니고 당신이다.
지껄인다고 다 말이 아니다.
섭리적 장자의 의미를 먼저 납득 가능한 근거를 가지고 와서 설명하고 나서 무슨 말이던 지껄이길 바란다.
제일 먼저 쓰레기통에 쑤셔박아야 할 것은 당신의 그 멍청한 뇌와 맹신이다.
 
06:48 new
드디어 독생녀 사후를 말하는구나. 독생녀의 생명이 끝났다는 말...
 
09:32 new
사후문제를 거론하는거보니.. tm신변에 문제가 있나요?
 
10:09 new
쌀독 밥그릇 숫가락 재산목록 적어놔야 헛수고다
돌위에 돌하나도 안남을 거다
 
10:55 new
성화 이후 영계에 계시는 참아버님은 하나님의 형상으로서 무형의 실체하나님으로 역사하고 계신다.
┗ 11:02 new
집에 찬 물 있음 한 사발 들이키게^^
 
11:25 new
이런 모든 섭리는 그 누구도 비판할 수도 간섭할 수도 없는 참부모님의 고유의 권한이다. 이것은 메시아 왕권을 하나님으로부터 상속 받았기 때문이다.
 
15:17 new
그래서 당신이 하고싶은 말이 결론적으로 뭔데요? 횡설수설하다가 기껏 하는소리가 절대적 여왕님이 알아서 하니까 닥치고 따르라 이거 아냐? 이것도 월 30 받아먹는 월로목사 나부랭인가보지?
 
16:01 new
공감
 
20:19 new
천일국시대의 중심은 당연히 천지인 참부모님이시다. 그리고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의 참사랑과 말씀을 법의 근원으로 기초한 천일국 헌법이 그 초석이 된다. 참부모님은 메시아의 절대적 왕권을 갖고 지금모든 것을 치리하신다.
┗ 20:19 new
각 분야의 중심인물을 세우시고 인류의 축복과 세계선교, 신종족메시아 활동, 원모평애장학재단, 천일국학술원 건립, 효정 천원 건설 등 하나하나 해나가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