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8월 31일 목요일

마쯔자키씨의 거짓말-댄버리 재판의 진실

2017.08.30. 01:00
마쯔자키씨의 거짓말-댄버리 재판의 진실

가정연합(통일교회)의 공식사이트에 올라 온 「마쯔자키 선생의 강연 『가미야마 타케루씨에 대해서』」를 보고 아연실색했다. (http://trueparents.jp/?page_id=2755)



마쯔자키씨는 「가미야마씨와는 개인적으로도 인연이 깊고 은혜도 감사한 것도 많다」고 말하면서 아버님이 댄버리 형무소에 들어가게 된 것이 가미야마씨 한 사람 때문이었던 것처럼 결론을 내리고, 「가미야마씨는 모세처럼 혈기를 부렸다. 아버님께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메시아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사람을 심판하는 아벨병에 걸려 있었다. 그래서 자신도 가미야마씨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비난했다.

그가 가미야마씨를 공격하는 근거는 「가미야마씨가 아버님을 댄버리 형무소에 들어가게 했다」고 하는 한가지로 장황하게 댄버리 재판의 경위를 설명하고 있다.

그러나, 댄버리 재판의 책임을 가미야마씨 한 사람에게 지우려고 한 그의 논리는 무리가 따르고 거기에는 많은 모순이 있다.

1)    댄버리 재판은 아버님의 개인명의계좌의 이자가 문제가 되었다. 당시 이미 통일교회의 은행계좌가 있었기 때문에 아버님의 개인계좌를 만들 필요가 없었지만, 마쯔자키씨는 「미국에서는 성공한 사람이 존경을 받는다고 박보희씨가 아버님께 진언하고 아버님 개인의 은행계좌를 만들고 그곳에 130만불을 입금했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마쯔자키씨는 어째서 박보희씨가 (댄버리 재판의)근원이라고 말하지 않는가?

2)    재판이 열린 것은 1980년대 초반인데 문제가 된 은행이자는 1973년, 1974년의 것이다. 그렇다면 왜 당시 은행계좌를 관리하고 있던 피터 김씨와 오오누키씨나 세무신고를 한 J.타리씨는 아버님을 지키지 못했는가?

3)    당시 가미야마씨는 미국에 막 도착한 상태로써 영어도 모르고, 문제가 된 은행계좌에 어떤 책임도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계했던 사람들이 모두 도망을 갔고, 그리고 일본에서 자칭 재판 프로라고 하던 이시이 미쯔하루씨가 「당신(가미야마)이 책임을 지면 아버님을 구할 수 있으니 대배심에서 증언해야 한다고 나를 강하게 압박했다」고 했다(가미야마씨가 아버님께 보낸 편지, 2002년 5월 1일). 그래서 증언하게 되었고 그것이 위증이 되었다.

4)    또한, 마쯔자키씨의 강연에 나오는 벨리 피셔 변호사의 조언도 있었고, 가미야마씨가 아버님께 「자신이 대배심에서 증언하면 아버님까지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하자 아버님께서 「가마야마! 너 혼자만 도망가는가!」 라고 추궁했다고 한다. 그래서 가미야마씨는 대배심에서 증언을 하지 않으면 안 되었다. 마쯔자키씨는 측근으로서 그 사정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심원재판을 막으려고 한 자기 자랑은 하지만 아버님께서 가미야마씨에게 증언하도록 요구한 것을 밝히지 않았다. 전부 가미야마씨에게 책임을 지우기 위해서이다.

5)    그 후, 이시이씨가 가미야마씨 위에 서게 되었고, 대배심에서 어떻게 증언해야 하는지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가미야마씨를 지도했다. 그것이 위증죄가 되었고, 아버님께서 가미야마씨에게 그 위증을 지시했다고 해서 음모죄가 되었다. 그 모든 책임이 가미야마씨 한 사람에게 있는 것처럼 말하는 것은 이상하지 않는가?

6)    재판에 관여하고 있었다고 하는 마쯔자키씨는 뉴욕타임즈의 문목사가 소득세 사기로 기소되었다(1982년 5월 19일)기사를 알고 있을 것이다.

거기에는 「주요 증거로는 교회의 기록 가운데 날짜가 소급되어 만들어진 대출이나 회계서류가 포함되어 있다. 서류의 은화로 인해(주:글씨를 눌러 쓴 것이 다음 서류 뒷면에 배겨서 보이는 것) 일부 서류가 그들(교회)이 거래가 있었다고 한 날짜 보다도 훨씬 뒤에 작성되었고, 그 거래 시점에서 사인한 것처럼 날짜가 소급되어 작성되어 있음이 증명되었다.

배심원들이 없을 때, 판사는 변호사들과의 초기협의 중에 『은폐하려고 한 증거가 단순한 수입의 신고누락을 범죄적 탈세사건으로 바꿔버렸다』 고 설명했다.

본 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는 변호사들에 따르면 만약 위조문서가 수사관들에게 제출되지 않았다면 문목사가 탈세혐의로 기소되는 일은 없었을 것이다」 고 한다.

         (Key evidence included backdated documents about loans and finances in the church’s records. Watermarks                    provided evidence that some documents had been created long after the transactions they purportedly recorded 
           had taken place, and that the documents had been backdated as if signed at the time of the transactions.
          The judge had told the lawyers in an earlier discussion, when the jury was not present, that evidence of an “attempt t           o cover up” had turned the initial failure to report income into a “criminal tax case.”
          Mr. Moon would not have been indicted on tax charges, according to lawyers familiar with the case, if false                     documents had not been submitted to investigators.)

변호사들이 모두 반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위조문서를 작성해서 스스로 워싱턴 법무부에 신고한 사람이 이시이씨라는 것을 마쯔자키씨가 모를 리 없다.

7)    재판 후 이시이씨는 자신의 책임을 애매하게도 법정통역사의 오역으로 인해 재판에 졌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그리고 이시이씨는 「당신(가미야마씨)이 본래 해야 할 일이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냥 둘 수 없어서 내가 해 왔다. 아버님께도 『가마야마 회장이 협조하지 않는다』고 보고했다」(가미야마씨에게 보낸 편지, 2001년 8월 28일)고 가미야마씨를 비난하고 20년 이상 끝도 없이 법정통역 문제를 핑계 삼아 왔다.

8)    이시이씨의 변호사였던 이나미 토모유키씨가 가미야마씨와 만나기를 희망했고, 2002년 3월 1일 가미야마씨는 동경에서 이나미씨와 만나 재판의 경위를 설명할 기회가 있었다. 이나미씨의 소감은 미국 변호사가「가미야마씨에게 증언하지 말라고 조언한 것은 옳았다. 이 건은 묵비권을 행사했어야 했다. 아마추어인 이시이씨가 스토리를 만들어서 재판 투쟁을 한다는 것은 말도 안 된다. 모든 것이 다 통역(오역)의 문제가 아니다. 이시이씨가 재판기록을 책으로 만들어 싸우자고 하지만 그로 인해 미국이 움직일 리가 없다」 고 이시이씨의 재판방식에 대해 전면 부정했다.

이상으로 마쯔자키씨가 가미야마씨를 공격한 논거를 비판했다.


그 이전에 그는 미국에서 오랜 기간 가미야마씨의 측근으로서 활동했고 「(가미야마 회장에게)받은 은혜도 많았기에 감사할 것도 많았다」고 한다. 그런 그가 가미야마씨가 죽음을 눈 앞에 두고 반론할 수 없음을 알면서도 어째서 은혜를 원수로 갚는 것과 같은 강연을 하였을까? 그것도 심각한 문제를 히죽히죽 웃으면서 말하고 있다. 마치 양심의 가책에 괴로워하면서도 스스로 양심을 속이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마지막으로 마쯔자키씨는 가미야마씨를 공격하는 것으로 멈추지 않고 곽선생이나 현진님까지도 매도하고 있다. 아버님께서 「직계의 아들을 장자로서 모시지 않으면 안된다」 고 말씀하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쯔자키씨는 「현진님은 의외로 약합니다. 내적으로는」 라는 놀라운 발언을 하고 있다. 거기에는 아버님의 바라심과 현진님에 대한 존경의 마음이 없다. 오직 교만한 1세의 모습만 있다.

마쯔자키씨 뿐만 아니라 그의 “강연”을 교회 예배당에서 시킨 교회지도자의 신앙자세를 의심할 수 밖에 없다. 아버님의 「용서하라 사랑하라 단결하라」 라는 말씀은 잃어버리고 거기에는 추한 교회 “정치가”의 모습만 있다.

2016년 12월 10일
마르코



 
17.08.30. 01:36 new
엄연한 사실을 왜곡하다니 마쯔자키씨, 왜 이렇게 변했나요 아니면 원래부터 그런 사람이었나요?
 
17.08.30. 03:51 new
여기도 홍발정제 같은 인간이 있네요
 
17.08.30. 11:10 new
탈세 때문이 아니라 위조문서를 만들어 제출한 이시이씨가 아버님을 댄버리로 보낸 결정적 증거가 된거로군요. 기가막혀요!
결국 통장만들라고 말한 보히밥 통장만든 피털킴 세금안낸 피털킴 오오루끼 젤탈리가 주범이로군여.
진실이 이제야 드러났네여 
 
17.08.30. 14:58 new
아주 중요한 글이군요. 일본에서 조직적으로 진실을 은폐하고, 투병중에도 아버님 말씀을 전하고 뜻을 이뤄드리기 위해 여념이 없으시던 가미야마 회장님을 모함하고, 이 모든 것을 현진님을 모함하기 위해 자행했다는 또 하나의 증거가 아닌가 합니다. 통일교회의 저열함과 악랄함에 기가 찰 뿐입니다.
 
17.08.30. 23:21 new
굉장히 중요한 증언이군요.
근데 변호사들이 반대하는데도 그들은 왜 위조문서를 만들어야 했을까요?
그래서 왜 아버님을 감옥에 보내야 했을까요?
이런 의문을 갖게 되네요.
┗ 08:32 new
이시이씨가 단독으로 위조문서를 만들었을까? 누가 뒤에서 위조문서를 만들도록 부추겼을까?
이런 의심도 생기네요.
 
17.08.30. 23:36 new
이때부터 기묘율이가 통일교를 망치려고 했구나...
┗ 01:01 new
타락한 누시퍼가 환생한 자
 
06:10 new
PK가 천사장누시엘이 되어 참아버님을 감옥에 보내고,
아버님 안계신 사이에 참부모 가정을 미혹 타락시키고
그후 겁박하며 조종하면서 계획적으로 아들들을 내쫒고
계획적으로 섭리를 파괴 하려한 주범인 것이 들어 났어요.
역시 이놈이 천지를 뒤엎은 것 입니다.
 
06:13 new
세계의 식구들은 PK를 타도 척결해야 하는 것 입니다.
PK가 하나님의 섭리를 파괴한 철천지 원수 놈 입니다.
식구들은 분개해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