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8월 19일 토요일

H2, KJ, HHJ가 저지른 패륜과 반섭리 활동

2017.08.19. 12:08
참아버님은 브라질 자르딘에 엄청난 자산과 정성을 투입하여 토지를 매입하였다. 그 토지를 관리하고 발전시켜야 했던 책임자들이 무능하여 토지를 다 잃게 되자 2008년 7월 2일 이들은 참아버님에게 아래와 같은 편지를 올려 문현진 UCI 회장이 브라질 문제를 해결토록 간청을 하였다.

문현진은 참아버지의 명령을 받고 법률팀을 급파하여 3여년간 엄청난 자금과 노력을 투입하여 브라질 대통령을 만나며 문제를 해결해 가고 있었다.

그런데 2009년 가짜 영계메시지 조작 사건 이후 H2, KJ, IJ, HJ를 중심으로 통일교 조직이 노골적으로 문현진을 축출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이들은 "문현진과 UCI가 브라질 땅을 훔쳐가려고 한다"는 악의적인 소문을 퍼뜨렸고, 결국 UCI는 그들의 압박과 수많은 소송의 위험성 때문에 2010년 7월 13일 통일교 식구들에게 마지막 서신을 남기고 브라질 현장에서 철수하였다. 

불행하게도 통일교는 UCI가 경고한 대로 UCI가 되찾은 브라질 토지의 대부분을 얼마가지 않아 다시 잃게 되었다. 그 값어치는 수조원에 이른다.
이는 통일교가 섭리를 망친 수많은 일 가운데 일부에 불과하다. 2대왕 추종자들에게는 미안하지만 H2, KJ 두 형제가 HJ와 함께 하나님의 뜻과는 무관하게 오직 문현진을 몰아내기 위해 저지른 이 엄청난 패악질은 모두 사실이다. 이 모든 사실이 곧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된다. (아래는 증거의 일부분. 지면상 모든 증거를 제시할 수 없음)

                 
김흥태가 참아버지에게 보낸 편지




 

오야마데 히데오가 보낸 편지
저희들이 자르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다했습니다만저희의 능력부족과 부덕으로 인해 현재까지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방치되어 있습니다진정으로 죄송한 입장이지만 현진님께 부탁드려서 해결의 길을 마련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부탁드립니다.
2008 7 2오야마다 히데오 올림


UCI, 브라질 가정연합(통일교식구들에게 보내는 서신 발송(2010.7.13.)
UCI는 브라질에서 지금까지 담당했던 중요한 역할에서 인정사정없이 배제되었습니다.… 전 세계 통일교회 식구들은 브라질 가정연합의 실상에 대해 거의 알 지 못하고 있습니다그들은 UCI와 문현진 이사장님께서 수십년간의 부실경영으로 인해 완전히 잃어버릴 뻔한 기반들을 구하기 위해 지난 2년간 브라질에서 법적인 싸움을 해 나왔다는 것을 전혀 알 지 못하고 있습니다.… 신동모 대륙회장에 의해 유발된 국가적인 추태가 현진이사장님과 UCI에 의한 "적대적인 탈취"라는 내용으로 왜곡되어 세계 통일교 선교본부와 브라질 지도자들을 통해 세계 식구들에게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 UCI가 브라질 섭리를 책임 맡은 주요 한국 지도자들의 간절한 요청과 참아버님의 완전한 재가를 얻어 브라질에서 일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헛소문이 들리고 있는 것입니다… 한국과 일본의 지도자들은 참부모님께 문현진 이사장님의 협조를 요청하는 공식적인 청원문을 (첨부 참조)작성하였습니다그 후에 참부모님께서는 문 이사장님이 책임을 맡아 그 기반을 구해내도록 재가하셨습니다.최근 가정연합 농장 토지들의 절반에 가까운 부분과 관련된 가장 큰 소송에서 저희들의 노력으로 하나의 큰 성과가 이루어졌는데그것은2010년 7월 7일에 중재재판 (arbitration)이 우리의 승리로 결정되었다는 통보를 받은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들과 지금까지 이루어낸 성공에도 불구하고 UCI와 UCI 문현진 이사장님께서 교회 재산을 탈취하려 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거짓입니다그들의 목적은 오직 UCI를 브라질에서 쫓아내고가정연합이 직면한 문제들에 대해 UCI가 자문과 경영 감독을 할 수 없게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이러한 조치는 가정연합의 재산을 되찾기 위해 충실히 일한 댓가로는 너무나 가혹한 것입니다… 지금은 누가 이러한 복잡한 문제들을 다루는 책임을 맡고 있는지 불분명한 상태입니다 이제 UCI는 가정연합의 문제에 더 이상 관여할 수 없는 상황에 처했기 때문에저희들은 신동모 대륙회장시몽 훼라볼리 협회장그리고 세계 통일교 선교본부가 브라질의 어려운 문제들의 관리를 맡아서 성공할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저희들은 그분들이 문제 해결의 책임을 지고 지금까지 이루어 놓은 성과에 또 다른 성공의 실적을 더해 주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저희들은 그러한 문제들이 그분들로부터 얼마나 깊은 관심을 받게 될 지 솔직한 우려를 표명하고자 합니다브라질 교회가 처해 있던 끔찍했던 상황을 정리하는 데만도 다량의 자금과 노력이 투자되었습니다이러한 노력을 그만두거나 과거의 무계획적이고 무능한 방법으로 돌아간다면가정연합이 이제 막 구출된 상태에서 다시 붕괴직전의 상태로 떨어질 수 있음을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유씨아이(UCI) 드림





 
12:13 new
이건 사실인것 같다. 2대왕님과 승리한 가인은 모든 진실을 밝히고 축복가정들에게 사과하라!
┗ 15:10 new
그 와중에 그래도 "2대왕님과 승리한 가인" 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인격자이십니다 ㅋㅋㅋㅋ 저는 그냥 쌍욕과 반말만 나오네요....
 
13:10 new
이제 모든 퍼즐이 제대로 맞네요.
 
13:14 new
우리들은 성경에 나오는 악마들이 누구인지 분명히 보고있다.
 
13:19 new
기가 찬다. 일본 형제들이 바친 피같은 헌금으로 산 토지들을 문현진님 내치기위해 다 날리다니. 이럴수가 있나. 이렇게 해놓고 계속 식구를 속여 왔다. 천벌을 받을 놈들
┗ 19:40 new
더이상 섭리를 빙자한 이런 무의미한 짓에 피같은 일본형제들의 헌금를 탕진하고 교권세력들의 탐욕에 희생이 안되게
우리공동체를 타락하게 하는 이런 돈지랄들을 앞으로는 더이상 못하게 구제,구휼 사업을 뺀
하나님의 섭리와는 상관없는 소돔과 고모라성처럼 변한 종교비지니스 집단에게 바치는
모든 헌금은 앞으로 중단해야 할것입니다
 
15:36 new
이 유씨아이의 서신 전문을 볼 수 없나요? 너무나 기가막히고 통탄할 일입니다. 부탁드립니다. 도저히 가만히 있을수가 없습니다.
┗ 15:50 new
올렸으니 참고 하세요..
 
16:29 new
이렇게 난장판을 만든 장본인들이 한쪽에서는 독생교 타령에 정신 팔려있고
또 저~쪽 쎙츄리 쪽에서는 맨날 천날 2대왕 타령에 해저무는 줄을 모르고 있으니
어찌 그놈의 집구석에 희망을 볼 수 있으리오?
 
16:43 new
2009년2010년에 무슨 일이 있어는지 생각하면 피가 꺼꾸로 솟는다. h2 kj ij hj 천벌을 받을거다.
┗ 17:27 new
그래도 어머니는 어머니로 합시다.. 나머지는 뭔 별명으로 부르던간에.. 자식된 입장에서는 그게 맞는것 같습니다... 나도 차마 참어머니 소리 하기가 힘들기는 합니다만... 그나마도 안하면 내 마음에서 어머니라는 입장이 사라질것 같아서 일부러 어머니 어머니 하고 부르며 기도합니다..
 
17:34 new
사기도 이정도 치면 프로수준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