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8월 22일 화요일

생츄어리교회는 아버님의 안락사를 논의한 동영상을 공개하라!

2017.08.21. 22:10
생츄어리교회는 아버님의 안락사를 논의한 동영상을 공개하라!

(아래 글은 일본 6천가정 사와다 치헤 라는 식구가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글입니다. 사와다씨는 2015년 12월 가정연합에 탈퇴서를 제출하고 지금은 생츄어리교회 소속으로 동경 에도가와 생츄어리교회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의 글을 읽어보면 형진님과 국진님이 아버님의 안락사 논란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생명유지장치를 떼어내자는 이야기는 언제 나왔는가?>

2016년 4월 11일, 일본에서 미국을 방문한 멤버는 2그룹으로 나누어 이른 아침부터 관광을 했습니다. 저는 생츄어리교회로부터 자동차로 3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아미시의 거주지를 견학했습니다.

아미시는 자신들의 신앙에 기초해서 전기도 없고 자동차도 사용하지 않는, 미국에 있지만 미국사회와는 동떨어진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중형버스를 타고 운전사의 설명을 들으면서 둘러 보았습니다. 방문해서 처음 알고 놀란 것은 그 거주지가 시가지에 인접하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틀림없이 동떨어진 산 속 같은 환경에서 살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견학에서 돌아와 일본멤버가 형진님 부부와 국진님 부부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많은 질문이 있었고, 형진님과 국진님이 답변해 주었습니다.

아래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입니다.

<사와다> 한씨 어머니의 문제가 가장 큰 충격이었습니다만, 병원에서 있었던 일이었습니다.  (아버님이)8월 13일 입원했고, 생명유지장치를 떼어내려고 했던 시기는 8월 몇일 이었습니까?
<국진님> 그것은 달력을 확인해봐야 하겠지만, 인공호흡장치를 아버님께 붙이고 진통제를 투여했습니다만, 그 때는 아버님이 혼수상태는 아니었습니다. 청평으로 이동하기 10일 정도 전이었다고 생각합니다만,그 때 어머님이 생명유지장치를 떼어낼 것을 말씀하셨습니다만 혼수상태는 아니었습니다.
<사와다> 알겠습니다. 꼭 그 날짜를 알고 싶습니다. 그 같은 날에 형진님이 뺨을 맞았습니까?
<형진님> 어머님이 그러한 의향이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표명해서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말했고, 회의를 가진 전날에 뺨을 맞았다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사와다> 제가 날짜를 알고 싶은 것은 많은 사람들이 말이죠. 더 이상 아버님께 생명의 희망이 없어졌기 때문에, 그 때 처음으로 떼어내려고 했다고, 그런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국진님> 아버님께 통증을 멈추는 진통제를 투여했었고, 청평으로 옮기기 전이었습니다. 따라서, 의사가 할 수 있는 것은 전부 했다고 말했을 때 청평으로 옮겼습니다만, 그 생명유지장치를 떼어내자고 한 것은 그 이전이었습니다. 의사가 더 이상 희망이 없다고 말하기 전에 그런 이야기가 나왔던 것입니다.
<사와다> 그렇군요. 그것을 명확히 하기 위해서 저는 날짜를 알고 싶습니다.
<국진님> 그것은 달력을 보지 않으면……
<사와다> 꼭 부탁합니다. 생명유지장치를 떼어내려는 그 제안이 있었을 때, 의사는 무언가 말했습니까? 의사는 반대하지 않았습니까?
<형진님> 그 자리에 의사는 없었습니다.
<국진님> 병원의 방침으로는 가족이 결정할 일이라는 것이었다고 기억합니다만, 나로서는 그것은 받아들일 수 없는 제안이었습니다.
<사와다> 저는 그 장면이 빌라도가 바라바와 예수님을 앞에 두고 어느 쪽을 죽이겠는가라고 했던 그 심판의 장면처럼 느낍니다.
<국진님> 그것은 매우 이상한 상황이었습니다. 내 동생이 컬러 비디오를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와다> 그것은 보았습니다. 그 비디오는 언제 날짜의 비디오입니까?
<국진님> 그것은 청평에 가기 전, 성모 마리아 병원에서의 것입니다. 동영상 자체에 날짜가 없습니까?
<사와다> 국진님은 그 비디오를 공개할 마음은 없습니까?
<에리카와> 아니요. 우리 책임입니다.
<국진님> 그 동영상은 지도자들에게 전달했기 때문에, 그 지도자들이 어떻게 할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에리카와> 제가 리더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토론을 했습니다. 지금은 때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저는 보여주었습니다만 공개는 반대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국진님> 그것은 우리가 결정하지 않습니다. 지도자들에게 전달했기 때문에 그것은 지도자들 차원해서 판단하면 됩니다.
<사와다> 아버님은 청평으로 옮겨졌습니다만, 의사가 희망이 없다고 해서. 그 성모 마리아 병원이 세계적인 설비를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청평병원에는 집중치료실이 없지 않습니까? 오히려 어려운 상황이 되는데도 어째서 그런 곳으로 옮겼습니까?
<국진님> 우리는 청평으로 옮기는 것에 찬성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생명유지장치를 절대 떼어내면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어머님은 청평에 옮길 것을 무리하게 주장했습니다. 의사가 더 이상 아무 것도 할 수 없다고 말한 시점에서, 어머님은 누가 어떤 말을 해도 나는 옮기겠다고 말씀하고 무리하게 옮기고 말았습니다.
<사와다> 어째서 옮겼습니까?
<국진님> 어머님은 (아버님이)청평에서 영계로 가야한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와다> 청평의 마지막 상황이라는 것은 자연스럽게, 예를 들어 심장이 정지되어서 돌아가셨습니까?
<국진님> 마지막 때는 심장박동을 나타내는 기계가 평평하게 되어버렸습니다.
<사와다> 가정연합의 생츄어리 대책 비디오 속에는 마지막에 청평에서 말입니다만, 아버님은 어머님과 눈으로 대화를 하셨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런 것이 가능했습니까?
<국진님> 그것은, 말하자면 가정연합도 아버님에게 의식이 있었다는 것을 인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의식이 있을 때, 어머님이 죽이려고 했다는 것을 가정연합이 인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버님이 아직 어느 정도 건강한 때에 어머님이 아버님을 죽이려고 했다는 것을 가정연합도 인정하고 있다는 것으로 이해합니다.
<사와다> 기원절 성주를 두 분은 마셨습니까? 만약 마셨다면 그것을 어떻게 극복했습니까?
<국진님> 거짓 기원절 전에 어머님은 참가정을 전부 모아 놓고 너희들이 이 성주를 마시지 않으면 안된다고 말씀했습니다. 그 때 나로서는 2대왕이 어떻게 하는지 보고, 그 때는 마셨습니다. 그러나, 그 후 왕님이 그것에서 결별하기 위한 여러 조건을 세워 나갔고, 그리고 마지막에는 그 광야로 나가는 것으로써 완전히 그 곳으로부터 결별하고 완전히 하나님과 일체가 되었고, 하나님과 아버님의 권위로 돌아가는 조건을 세웠습니다. 그러한 조건을 세우고 마쳤을 때 ‘침묵을 깨고’ 라는 설교를 발표했습니다.
<사와다> 감사합니다.


사와다씨의 글을 보면, 아버님 몸에 부착된 생명유지장치를 떼어낼 것을 논의한 장면을 찍은 동영상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그 동영상을 공개할 용의가 없는지요?


(아래는 위 글 내용이 사실임을 유추할 수 있는 형진님의 설교 내용입니다)

2015년 7월 5일 H2 설교-[주님을 저버린 악한 시대] 가운데




<06:40~10:56>
우리는 병원에서부터 큰 싸움을 하면서 아버님을 안락사 하려고 했을 때,
제발 제발 어머님 이런 거 하시면 살인자 됩니다. 메시아 살인자 됩니다” 하면서 매 맞았죠. 얼굴 때렸죠 저를. 어머님께서 저를 얼굴 때리셨지요.

그러나 우리는 푸시 푸시하면서 최소 36가정들 부르십시오.
설득 설득 설득하다가 누구 불렀어요?
박보희, 이재석, 뭐 김영휘, 누구? 양창식, 석준호, 김효율, 김효남.

그들을 부르고 어머님께서 하나 하나 다 물었죠.

내가 아버님 해방하고 싶다고, 떼고 싶다고 이거 다. 뭐 색깔이 입술이 바뀌고 있다”고.

한사람도, 어떻게 한사람도 아버님한테 엄청 혜택 집들 땅 뭐 자산들 뭐 평생 편하게 살게 되는 그러한 사람들이 혜택만 보고 식구들의 인사만 받고 한사람도 마지막 순간에 아버님 보호하지 않아요.

그 날에 박보희만 어머님 제가 메시아 있는 것을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박보희만 반대했어요. 저는 그것을 인정해요. 했으니까 그 순간에 많은 다른 잘못들 많이 했지만 박보희는 그 날에 반대했어요.

그런데, 딴 이 거짓들이 사기꾼들이 찍소리 하지 않고 자기 메시아가 침대에 누우실 때, 전세계 식구들이 정성 들이라고 금식하라고 기도하라고 제가 전세계 그 뭐야 메모? 공문 보냈을 때, 다들 정성하고 기도하고 금식하고 있을 때, 아버님을 안락사 하려고 하는 이 미친, 미친 행동. 한사람도 말하지 않아요.

이거는 사기꾼들이에요 여러분.
아버님 곧 가신다. 우리 어머님 화가 나게 만들면 안된다. 우리 자산 챙겨야지.
세상에 그런 그런 사기꾼들 처음 봤어! 찍소리도 안해. 그러한 사기꾼들이 우리 앞에 가서 여러분 앞에서 뭐 뭐 하라…

여러분들은 그 사기꾼들보다 더 많은 권한 있어요. 알았어요? 평생 동안에 먹고 먹고 혜택 다 받았고 영광 영광 식구들에게 다 인사 받으면서 마지막 순간에 아버님 보호하지 못한, 자기 목을 보호하는 것. 세상에……

그러니까 어머님이 마지막에 저 보고 또 국진형 보고 말하라 하니까 우리는 확실히 말했죠 어머님한테. 어머님 이렇게 하시면 살인자 됩니다. 50년 하셨던 모든 내용들 다 역사는 어머님을 살인자라고 봅니다”
 

 
00:26 new
이거 정말 H여사가 한짓이라면 정말 무서운 뇨자다
 
09:36 new
이시점에서 왜 축복가정들은 떵펑 사기무당의 역활에 대해 다들 의심을 안가질까?
혹시 기묘나미가 독생녀 귀에 대고 영계에 계신 등 대못님이 그러시는데 " 영계에서 빨리 오시라고 하십니다" TP께서 고통스러워 하시니까 고통을 줄여드립시다"라며 한편으로는 오마니 그동안 참고사시으라 올메나 고생이 많으십니까? 아버지도 메시아 하셨는데 오마니께서도 여성메시아 못할게 뭐가 있겠습니까? 메시아만 영계 가시면 이 모든 기반은 당신의 것입니다! 이제는 당신의 한을 해원하세요! 요렇게 꼬득인건 아닐까요? 
 
01:23 new
저 작자들은 현진님이 성모병원에 아버님 만나뵈러 갔을 때 아버님이 의식불명이라 하지 않았나?
현진님과 아버님이 손을 잡고, 현진님의 얘기에 아버님이 반응했다는 것에 대해
저 작자들은 이와 같은 발표를 했었지. 링크 고고~~~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16496
 
02:44 new
처음부터 아버님과 현진님을 제외한
사기꾼들의 세속적 권한과 명예를 위한 아귀다툼의 현장 ㅡ 곧 아수라장이었던 것이다.
 
06:13 new
소설 책을 쓰지마라
 
07:07 new
동영상을 나도 봤다
 
07:32 new
판단의 출발이 부모님이면 가실 때 가신거고 H2입장에서 출발하면 살인이지 . 아이러니하게도 아버님 스스로도 생을 종료하는 시간에 대한 기도도 하셨잖아?
┗ 09:33 new
눈 시퍼렇게 떠있는 남편을 보고 안락사 계획하는 여자가 정상인가? 어느 집에서 그렇게 하나?
┗ 10:51 new
미안한데 요즘 그런집안이 많아요.
하물며 가셔야 할 때라면 그러는것이 맞지않나요? 예전에다큐에서 10년이 넘도록 생명유지장치 다신 할아버지를 보았어요. 가족의 입장이면 무슨수를 써서라도 살리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때가 됬음을 받아들이고 보내드리는게 맞을까요? 어느게 정답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죽음에 관한 문제는 사람의 영역이 아니죠
┗ 11:27 new
입원한지 며칠됐다고 안락사라?
 
08:34 new
이 참에 시시비비를 제대로 가립시다.
모자간 증오를 멈추고....
참가정의 본 모습을 제대로 함 봅시다.
 
09:01 new
이제 알았나??
모든 것을 부정부패와 사리사욕으로 뭉친 지도부라는 것을.....
나는 통일교 지도부라는 이들 존경???
존경은 고사하고 절대 안 믿는다
진짜 사기꾼들
 
09:35 new
결국 게묘나미 뜻대로...??
 
13:28 new
그분 성격상 녹취파일이 있었다면 벌써 공개했을것 같은데. 안한거라면 정치하고있는거지.
┗ 14:05 new
나는 봤는데?
 
13:31 new
이제와서 어머니를 모함한다고 형진국진 너희 죄가 가려질것 같은가? 패륜아, 배은망덕한 사기꾼들아!!!!
┗ 13:48 new
형제가 하나가 되도 정상화가 어려울판에 욕해봐야 무슨 도움이 되겠습니까?
HJ2, KJ의 과오를 비난할건 하더래도, 형제가 하나가 안된 상태에서 이대로 있다가는
아버님과 전세계 각지의 식구님들이 피땀을 흘려 자신을 희생해거며 이루어온
모든 레거시와 통일가의 모든 공적자산들은 모두 탐욕스런 이리때들의 먹이감이 되어 버릴것입니다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나겠습니까? 사실인건 사실이니까 이번 기회에 밝힐건 제대로 밝혀야 한다고 봅니다
 
13:32 new
참가정, 참 재미있어요.
┗ 13:49 new
알면 알수록 차암~버라이어티하신 가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