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4월 21일 화요일

미국협회 공문에 대한 생츄어리교회의 답변

2015.04.21. 10:55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896       


미국협회 공문에 대한 생츄어리교회의 답변
 
(2015.4.18)
 

생츄어리교회는 문형진목사가 지상에서 부모님의 모든 권한을 상속받은 참부모님의 대신자 그리고 상속자로서 참아버님에 의해 선택된 인물로 믿고 있습니다.

그의 부인인 축사장 이연아와 함께 문목사는 참아버님의 권한 아래로 돌아오기 위한 신성한 축복식이라는 타이틀로 신성한 축복식에서 주례를 맡은 것으로써 421일 그 상속의 중요한 일부분을 집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모든 축복중심가정이 참아버님의 권한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세계적인 축복운동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참아버님의 정통적인 신앙에서 이반한, 유일하고 중대한 이단인 세계평화가정연합은 오늘 회원들에게 그 현저하게 다른 입장을 아래의 서신으로 발표했습니다.

각자가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인도하심이 있도록 깊이 기도하시기를……





http://hydenoshikou.kakuren-bo.com/Entry/101/

 

   

 
11:25 new
세상에서 이단 소리가 듯기 싫어서 통일교에 들어왔다.ㅎㅎㅎ
그런디 여기서도 이단이 어쩌구 저쩌구 하는 게
꼴불견이구나

댓글 2개:

  1. 성경에 이삭이 모자협조에 속아서 야곱에게 축복을 주고나니, 에서가 와 남은 것이라도 축복해 달라하자, 이삭은 축복을 남겨놓고 하지 않으니 없다 했습니다. 즉 참부모의 이름으로 양위분이 함께 계시면서 형진님께 무려 3차례 축복을 다시 거둬들일 수 있다는 것은 어디에 근거?가 있단 말입니까?
    그때 양위분이 축복하셨는데, 이제와 아버님 안계신다고 어머님 혼자 내 놓으라면?????? 어불성설, 소도 웃겠네.
    노름 빛 돌려달라는 것도 아니고
    -. 아버님 말씀을 1960년대부터 70년대 80년대 보다 섭리는 2012년에 가까운 시점일 수록 맞다고 봐야. 섭리가 시대와 지혜의 변화로 변하니(총서론).
    형진님께서 이미 축복을 시행하시고 계셨는데, 갑짜기 무효라면 뭔말???
    독신녀 소리 넘 좋아하지 마시고, 부자섭리와 모자섭리를 하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지가 궁금합니다. 더 이상 기만하지 마세요.
    설사 아들이 어미말 거역했다고 하더라도, 어미가 아들을 품어주는 것이 인지상정인데, 어찌 천정을 반대란 말인가요?
    아들이 어미를 아비보다 좋아하는 것도 어미의 질투의 대상이 되는 것은 참사랑이 아니라고 믿는데, 여러분은..

    답글삭제
  2. 아들이 아비를 어미보다 좋아하는 것도 질투의 대상이 되는...
    으로 수정합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