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9월 5일 토요일

통일교 분열의 내막 5 -"혈통전환, 나는 모태부터다"

2015.09.05. 18:20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321       

통일교 분열의 내막 - 독생녀교의 탄생 비화
혈통전화 나는 모태부터다.

2014.7.1. 천정궁 훈독회 참어머님 말씀
여기 앉은 참어머니는 6천년 만에 탄생한 독생녀다. 다 증거가 있다.”
혈통전환, 나는 모태부터다
아버지의 역사는 예수님의 일을 승계한 그때가 그 순간이 아버님은 독생자의 자격이다. 알았어? 그것을 알아야 된다. 지금까지 2천년 역사는 독생녀를 찾아 나오신 역사이다.... 이 역사적인 비밀을 내가 가르켜줬다. 참부모는 이렇게 힘들게 6천년간의 시간을 보내서 하늘이 애타게 찾으시며 수고하여 찾아 나오신 독생녀 여러분이 알았나? 몰랐지? 그렇기 때문에 내가 아니면 안 된다. 여러분은 나를 만나 행운아다.”
그리고 청평 일에 이러고 저러구() 말하지 마라 대모님의 특별권한이다. 이것은 하늘이 성별해서 길러 나오는 독생녀 가문이야 알겠어? 딴 분들은 아버님에 가까운 사람들이라 할지라도 이것은 못한다. 대모님만 할 수 있는 일이다 육신을 빌려 일하는 훈모에 대하여 이러구 저러구 말하지 말아 알겠나? 내가 살아 있는 한 여러분들의 염려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알겠나?”
성화 2주기를 맞아 참어머님은 드디어 참어머님의 가치보다 독생녀의 가치를 우선하는 소위 독생녀론을 주창하셨다. 더구나 스스로
6천년 만에 탄생한 독생녀로 규정하셨다. 이 말씀은 자신이 6천 년 전 타락했던 바로 그 해와가 부활한 존재라는 다소 기묘한 뉘앙스의 말씀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참어머님이 자신이 독생녀를 입증하는 증거로 자신을 증거했던 기독교 신령집단 누구의 증언과 참어머님 출생에 관련된 이야기, 참어머님의 외가 쪽 조한준 할아버지에 대한 전설 등을 언급한다.
비록 이 말씀들이 참아버님의 말씀에도 등장하지만 섭리적 중심인물의 가치는 전설이나 누군가의 신앙고백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참아버님이 인류의 메시아, 참부모로 숭앙받는 이유는 당신 스스로 8단계의 종적 횡적 8단계의 탕감노정을 승리하신 역사적 사실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말씀을 통해 참어머님은 자신의 혈통적 가치가 참아버님과는 달리 더 우월하다고 계속 강조하고 있다. 자신은 모태로부터 혈통전환(독생녀)이 이루어졌고, 참아버님은 예수님으로부터 사명을 인계받은 순간 독생자의 자격(혈통전환)을 얻었다는 것이다. 물론 이 말은 참아버님의 말씀과는 다르다. 참어머님이 스스로의 가치를 드러내기 위해 참아버님의 가치를 낮추려는 태도는 축복가정으로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 참아버님의 가치는 참어머님의 가치의 절대 전제이다. 독생녀의 가치가 어찌 참부모의 가치보다 높다는 말인가?
또한 참어머님이 없으면 복귀섭리가 불가능하다는 말은 참아버님의 섭리적 노고를 너무나도 무시하는 발언이다. 안타깝게도 참아버님의 말씀은 이와 다르다. 참아버님은 참어머님을 선택하기 전에 성진님 모친과 희진님 모친과 천적인 관계를 맺었던 사실이 있다. 그들이 섭리적 사명을 다하지 못했기 때문에 나이 어린 한학자를 재림주의 아내로 삼으셨던 것뿐이다. 참아버님 스스로 참어머님을 딸같이 길러 참아버님께 절대복종케 함으로써 그들의 실패를 탕감복귀하시고자 했던 것이다. 한학자 참어머님이 그들을 대신하여 재림주의 아내가 된 것은 그들이 섭리적 사명에 실패했기 때문이다. 그들의 실패는 하나님의 절대예정이 아니며 한학자 어머님이 재림주의 아내가 된 것도 절대예정이 아니다.
 
이때 참어머님은 김효남 훈모와 관련하여 독생녀 가문의 절대적 권한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이 말씀은 독생녀의 권한이 절대적이라는 자기 인식에서 비롯되었다. 미안하지만 참아버님은 결코 문씨 가문의 절대적 권한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다. 더구나 참아버님의 가계나 가문에 대해 무소불위의 권한을 부여한 적이 없다. 김효남 훈모의 청평역사가 비극적 결말로 끝날 가능성이 큰 것은 바로 참어머님이 김효남을 환생한 대모님으로 대했고, 비이성적이고 무분별하게 섭리적 자원을 사사로이 사용하도록 막강한 권한을 부여했기 때문이다. 형진님의 말처럼 참어머님은 김효남을 자신의 어머니로 믿고 그녀의 말에 복종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2014.9.12. 연진님, 정진님 성혼식 직후 참어머님 말씀
 
하늘은 독생자만 보내려고 준비하시겠나? 독생녀도 준비했었어. 그 섭리역사가 택함 받은 민족이 실수하게 되며는 그 민족을 다시는 쓰시지는 않지? 그걸 우리가 원리를 통해서 알지? 그렇기 때문에 하늘은 안전하게 서쪽에서 일어난 때 동쪽을 보신 거지. 그게 여러분들이 아는지 모르지만 독생녀의 배경이야. 공부를 좀 해봐.”
그런데 여러분들이 들었는지 모르지만, 나는 하늘부모의 보호권에서 자란 자야. 모태부터 타락한 인간들하고는 분리됐어. 그걸 알아야 돼, 여러분들. 그렇기 때문에 나한테 누가 원리말씀 하나 안 해줘도 나는 내 스스로 이게 내가 가야 할 길이라면 간다. 나 하나로 인해서 하늘부모님이 해방되고 인류가 해방된다는 그런 강박감.”
“(내가) 참부모 결심하고 걸어 나온 길은 참부모의 길인데 이 길은 화려한 길이 아니아. 탕감을 해결해야 할 길이야, 탕감복귀섭리역사 알지.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나를 업고 다녀야 돼. 땅에 발이 닿을까 보호해야 돼. 그게 우리는 근본이 다르잖아. 그래서 축복의 역사가 시작됐지. 그래서 타락의 혈통을 벗어날 수 있게 된거야.
지금 어리석은 자들이 많아. 자기가 아버님이 돌아가셨으니까 아버님 대신자다 뭐 어머니 책임 못했다. 이러고 저러고 하는 것들 불쌍해
이것(타락의 혈통을 벗기는 일)은 누구나 할 수 없는 거야. 독생녀밖에는 못해. 독생녀 확정자. 독생자 위치는 2000년 전에 세워졌어. 아버님은 예수님이 나타나서 당신이 이루지 못한 사명을 맡아주십시오. 그렇게 스위치(혈통전환) 된 거야. 알겠어? 하늘은 시작과 끝이 같다. 독생자가 둘이 될 수 없잖아. 하나야 하나. 그런데 독생녀는 없었잖아....그렇기 때문에 내가 아니면 안 돼. 나 외에는 아무도 못해. 그것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 여러분들 다 축복받았지?”
2014912일 참가정의 연진님과 정진님이 듣도 보도 못한 서양남자와 참가정의 성혼식을 올렸다. 서양 남자는 청평에서 40일 수련을 받음으로써 참가정 구성원이 될 수 있었다. 그들의 프로필에 대해서 아는 사람은 없다. 최소한 참가정의 성혼이 길거리 축복보다 좀 나은 것에서 우리는 위안을 삼아야 했다. 그리고 참어머님은 이들의 성혼을 축도하면서 새로운 섭리의 시대(아마도 아무나 축복받아도 되는 시대)가 시작되었다고 의미부여를 했다. 독생녀의 권한은 축복가정공동체의 상식적인 전통을 충분히 넘고 있다.
이날 참어머님은 독생녀에 대해 한 발 더 나간 말씀을 하셨다. 독생녀로 인해 인류가 해방 받게 되었고 타락의 혈통을 벗기는 일을 독생녀만이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 말씀 또한 참아버님의 전통과는 완전히 다른 말씀이다. 타락의 혈통은 독생녀가 벗겨주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대신한 참부모로부터 개성을 완성한 남성과 여성이 축복식을 통해 하나님의 혈통으로 전환된다는 것이 축복가정공동체의 믿음이다. 독생녀의 혈통은 누구의 혈통인가? 참어머님으로부터 축복받은 사람은 참어머님의 혈통으로 전환된 것인가?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은 아담의 혈통은 어디갔단 말인가?
 
참어머님의 이러한 인식은 독생녀론에 대한 집착이 과대망상으로 이어졌고, 결국 참아버님의 전통과는 다른 정체성으로 드러나고 있다고 볼 수밖에 없다. “나 외에는 아무도 못해. 내가 아니면 안 돼라고 하시며 자신의 망상을 종교적 믿음으로 강요하시는 참어머님의 모습은 충격을 넘어 너무나 측은하기까지 하다. 누가 참어머님을 참부모의 섭리적 가치를 버리고 그 보다 훨씬 하위 개념인 독생녀의 망상에 사로잡히게 했는가? 놀랍게도 그 답은 문형진님의 설교에서 찾을 수 있었다.
 
 
                             

 
18:22 new
이 말은 얼마전 김영휘씨가 한 말과 다르잖아요. 김씨는 참어머님이 타락한 혈통으로 태어났다고 했는데... 김영휘씨 잘리는 거 맞지요? 오교주님의 설명이 필요합니다...물론 아버지 曰, "어머니는 타락한 혈통으로 났다..."고 했지요?
 
 
21:23 new
참어머님 말씀:
“이것(타락의 혈통을 벗기는 일)은 누구나 할 수 없는 거야. 독생녀밖에는 못해. 독생녀 확정자. 독생자 위치는 2000년 전에 세워졌어. 아버님은 예수님이 나타나서 당신이 이루지 못한 사명을 맡아주십시오. 그렇게 스위치(혈통전환) 된 거야. 알겠어? 하늘은 시작과 끝이 같다. 독생자가 둘이 될 수 없잖아. 하나야 하나. 그런데 독생녀는 없었잖아....그렇기 때문에 내가 아니면 안 돼. 나 외에는 아무도 못해. 그것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 여러분들 다 축복받았지?”
 
 
21:39 new
망했다
 
 
22:08 new
독신녀는 옥황상제이다!

댓글 2개:

  1. 이젠 뭐 인해전술에 물량공세로
    마구 마구 도배작전으로 치고 빠지겠다?
    일거에 5 편씩이나? 워메!
    당신은 도대체 매일 뭐하고 먹고 사는 놈팽이요?
    아예 좀더 무리해서 20 -30편씩 올리지 그러나?

    내가 그대의 통일교회에 관한 생트집 창작 글에
    일일이 친절하게 댓글로 논평해 주는게 그리도 두렵나?

    둘이서 사이좋게 만나
    만인들 보는 앞에서 맞장 한번 떠보자 하니
    꼬랑지 내리고 야밤 도주한 그대 아닌가?
    아직까지도 계속 모르는 척, 고고한 척, 딴짓 하긴가?

    하긴 붙을 자신 없으면 그림자처럼 난 없소 하는게 상책 일지도…
    그 주제에 상황 판단은 할 줄 알아가지고….

    그래서 요즘 그대가 노력하는 만큼
    나캬야마 집단에 엄청난 전도 부흥의 효과가 나타나는 모양이지?

    내가 보기에 여기 드나드는 사람이
    언제나 항상 그 밥에 그 나물들 뿐이니
    나카야마군은 사실 고생만 바가지로 하고
    그대가 생각하는 효과는 코딱지만큼도 건지기 어려울 걸세.
    세상 사는게 그리 만만치 않아!

    아마 나카야마 그룹에서도 헌금 경제난이 갈수록 심각하여
    구조조정이다 뭐다 해서
    이리 겁나게 뛰어다니는 그대도 겨우 입에 풀칠 밖에 더하겠나?
    어쩌겠나? 거짓 생트집 통일교 표절 교단의 숙명이 아니겠나?

    그리고 나캬야마 군!
    그쪽에선 참아버님도 실패한 메시아라고 주장한다면서?
    그런 그대가 참아버님을 정말 마음에서 우러러 존경하고 받드는 듯
    매번 총재님에 대한 호칭을 참아버님 참아버님 으로 그리 애타게 불러대면
    너무 낯 간지럽고 낯 뜨겁고 치사하지 않은가?
    이제 선수끼리는 좀 솔직해져 보세!

    그대는 한마디로 사실은 하나님조차도 믿지 않는 종교 사기꾼이지.
    기독교인하고는 그 차원과 레벨이 달라!
    기독교인들은 순수하고 모르니까 반대 하지.

    답글삭제
  2. 나카야마 씨!
    그대는 이곳을 드나드는 여타 여러 사람의
    통일교회에 대한 나름의 비판을 완전히 넘어

    처음부터 한학자 총재님에 대해
    아예 처음부터 있지도 안았고
    도저히 참부모님 두분 사이의 대화에서 있을 수 조차도 없는

    통일교회의 한학자 총재님에 대한
    조직적이고도 지속적으로
    밤하늘 수 만발의 불꽃놀이 하듯 그대가 화려하게 터뜨린
    전혀 사실 근거가 없는 음해성 내용에 대해

    조만간 통일교회의 법무팀이
    그 동안의 그대 글의 증거 수집에 들어가
    통일교회와 한총재님에 대한 명예훼손에 관하여
    충분한 법률적 검토 준비 중이니
    그 동안 사실과 전혀 동떨어진 그대가 떠벌려 왔던 말들에 대해
    이젠 세상 법정에서 좀 더 확실히 시시비비를 가려야 할거요.

    그대가 누구인지 어디서 어떤 목적으로 어떻게 활동 했는지는
    그리 어렵지 않게 밝힐 수 있으리라 생각되오.

    당신과 나카야마 그룹에겐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꺼 라고 생각하오.
    법정에서 만인이 보는 앞에서
    통일교회와 그대가 싫어하는 한학자 총재님에 대해
    여러 사람을 대신해 확실히 묵사발 내고 창피를 주어
    그대 혼자의 힘으로 완전한 승리를 거머쥘 찬스 말이오.

    조만 간에 현실이 되어 시시비비를 확실히 가릴
    그날을 대비하여 그대도 이 내용은
    어디서 누구로부터 어떻게 하여 듣게 된 내용인지
    그대가 비판자료로 사용한 말과 글들에
    그대가 하나하나 제대로 증거자료를 제출하며 확실히 소명해야 될 꺼요.

    나카야마씨! 세상 그렇게 만만하게 보지 마시오.
    당신 거짓말 했으면 이번엔 확실히 몸으로 떼워야 할꺼요.
    당신이 그토록 자신 있어 했으니까
    이렇게 오랜 날 피를 토하듯 떠 벌인 거 아니요.

    겁도 안 나고 켕기는 것도 없으면 없으면
    매일 매일 좀더 화끈한 걸로
    일거에 10발 이상씩 화려한 불꽃 놀이를 터뜨려 주시오.
    나카야마씨! 설마 이제 와서 꼬랑지 감추고
    야밤 도주 하는 일은 없겠지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