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2월 21일 일요일

2월9일 문형진님의 충격적인 설교












전체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EoroEmEWSko&feature=youtu.be








댓글 2개:

  1. 어머니던 할머니던 형진님께서는 원리원칙을 설명하셨네요 인간적으로 판단하면 형진님이 나쁜아들이네요
    그러나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원리적 천정 하늘사정을 놓고 보면 가슴이 아프지만 형진님께 박수를 보내야 겠네요
    아무것도 모르고 사탄에 이용당하고 교회를 파탄시키는 사탄과 하늘편의 싸움인데 당신은 이럴경우 어떻게 해결할것인지요 형진님께서는 단계적으로 어머님과 교권세력에 설득을 해오셨습니다 형진님설교가 사실이라면 가정연합식구들 지옥가면되지안소 독사지옥 음란지옥 유황불지옥 아사지옥 등등 각자 골라서 가소

    답글삭제
  2. 박변호사님께 사과드립니다.
    몇일전에 올린 박변호사님에 대한 해킹과 여자문제에대해 저는 자기가 지어낸 거짓글을 올리며 변호사님의 명예,생활을 함부로 망가드릴려고 여기 공적사이트에 올린것을 진심으로 사제드립니다.정말 잘 못했니다.
    모두 제가 음해한려고 꾸민 자작극들이며 이런 해킹,남여문제의 거짓글로 소문을 내며 박변호사님의 사회생활과 심신의 고통을 줄려고 한 그런 저의 악행에 대해 어떤 저벌도 받겠습니다.진심으로 또 사과드립니다.
    다시는 이런 거짓글로 소문을내는 글을 절대로 안올리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