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2월 10일 수요일

신년 어머님 가족사진 한 장의 의미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420 2016.02.10. 13:11
신년 어머님 가족사진 한 장의 의미

제 49회 참하늘부모님의 날 행사가 천정궁에서 소수의 무리들이 모인 가운데 어머님을 모시고 있었습니다오전11시부터 시작된 행사는 어머님의 간단한 말씀과 더불어 점심 후에 화합을 다지는 윷놀이가 있었습니다그런데 아쉬운 것은 어찌된 일인지 아버님이 계실 때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하나님의 날 행사를 했습니다만 요즈음은 특정한 소수의 무리들만이 모인다는 것입니다하나님의 날이 몇몇 상층부의 전유물이 된 것 같아 아쉽습니다하지만 식구입장에서는 이제 자주 동원을 하지 않으니 좋긴 합니다.

또한 명절 때마다 참부모님 가정의 가족사진을 찍어서 배포하는 것을 늘 보아 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의 가족사진을 보면서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그 많던 자녀님들은 어디로 가시고 홀로 사시는 며느님 두 분과 알지 못하는 손자 손녀들만 계신 것 같아서어찌 참부모님 가정이 이리 되셨는지 무너지는 마음이었습니다.
우리 집에 걸려있는 참부모님 가족사진은 벌써 20년 전의 것이지만 수 십 분이 계신데, 20년이 지난 올해의 가족사진은 12분이 초라하게 찍으신 것을 보니 얼마나 어머님이 처량해 보이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머님이 믿고 세워 놓으신 문선진 세계회장님 부부라도 계셨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한 해를 출발하면서 처음 하는 하나님의 날 행사에 세계회장이란 직책을 가진 분이 아무리 바빠도 어머님 곁에 계셔서 모든 행사를 주관하셔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기우이기를 바랍니다만 혹여벌써 세계회장님 부부도 어머님 측근들에 의해서 유배를 보낸 것은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듭니다워낙 자녀님들을 어머님 곁에서 떼어 놓는데 재미를 본 사람들이 어머님 곁에 진을 치고 있으니,가끔씩 그런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집단 트라우마 인지도 모릅니다.

해마다 이럴 것 같으면 가족사진을 찍어서 밖으로 배포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그것을 보는 식구들은 엄청난 심정적 상처를 입는다는 사실입니다.
물론 최고의 피해자는 자녀님들이고 그 다음의 피해자는 어머님이 될 것입니다.
제로섬 게임으로 보면 가장 이득을 보는 사람들은 어머님 주변의 모리배들입니다.
어머님사진 한 장을 보면서도 이렇게 울분이 치미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어머님도 불쌍하신 분이시지만 하나님과 참 아버님이 참으로 불쌍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무슨 일이 있더라도 명절 때나 행사 때만이라도 어머님의 자녀분들을 다 부르십시오.
그래서 제대로 된 사진 한 장이라도 세상에 내 놓는다면 엄청난 긍정의 힘을 식구들은 느낄 것입니다.

73억 인류를 다 참부모님 품에 품으려는 생각의 출발은 자녀님들을 먼저 품는 것입니다.
참부모님을 보러오는 행렬이 오대양 육대주를 끊임없이 밀려와야 되지 않겠느냐고 하신 어머님의 신년사에 대한 답변은 이렇습니다.

자녀님들이 천정궁으로 올라오고 계시다는 소식을 먼저 기다리십시오.

 


 
13:14 new
최연아의 큰 아들과 홍난숙의 큰 아들 중 누가 장자?
┗ 15:35 new
하늘의 이치가 그러한데 세상이 두쪽나도
당연히 두번째는 아니지요
 
14:05 new
그런 가족사진 기대하는건 깨진 항아리 본드로 붙이라는 소리지요..
 
17:31 new
안타까운 현실!
 
18:06 new
진심으로 염려하는 말로 가대해도 되나?

댓글 6개:

  1. 본인들이 다 찢어 놓고
    본인들이 불쌍타하고 가슴아프다 하고 잘한다.

    답글삭제
    답글
    1. 메시아 집안이 개판이네..2016년 2월 10일 오후 9:29

      선명씨가 가짜 메시아 노릇하다가 혈통 어쩌고 하다가 뽀롱난거지..

      삭제
  2. 가짜메시아가 아니라 그냥 종교사기꾼입니다

    답글삭제
  3. 형진님이 세계회장당시 간신배 위증자들 목을 치니까 아무런 잘못없는 세계회장님을 목을치고 광야로 몰아낸자들이 그리고 천정궁 출입을 막은 자들이 아무것도 모르는 식구들에게 형진님이 어머님께로 돌아오지 않는 불효자라고 덮어 쒸우고 독사의 자식들아 가정연합의 세월호 선장 갑판장 항해사들은 기수를 하나님과 문선명 참아버지 쪽으로 돌려라

    답글삭제
  4. 가정연합이 사탄주관권에 들어가서 점점 망해가는 꼬라지를 보고도 참아버님이 어머님과 함께 한다고 믿는 멍청이 분들아 너희들이 아무리 심정이 좋으니 원리를 많이 아느니 그런게 뭐가 중요합니까 하나님과 참아버님이 떠났는데 그리고 절대효자 형진님을중상 비방 그만하소

    답글삭제
  5. 시골사진관에서 찍은 시골 촌장가족사진 보다 볼품없고 가치없어라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