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어머니의 외도 섭리와 질타하시는 아버지

 
 
어머니의 타락
원리강론 214쪽 하단에 "하나님은 뜻을 절대적인 것으로 예정하시기 때문에, 만일 이 뜻을 위하여 세워진 인물이 그것을 이루지 못할 때에는, 하나님은 그의 대신 다른 인물을 세워서라도 끝까지 이 뜻을 이루어 나아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따라서 어머님께서 책임을 못 하셨다면 새로운 어머님을 선택 해야 할 것입니다. 아래의 말씀은 참아버님의 그에대한 답변의 말씀입니다.

(1)말씀선집 614권72쪽“엄마가 타락했으니 복귀하는 것을 엄마가 해야 해요” 이거 바람피우고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것들은 안돼요. 제2타락의 바람이에요. 무엇을 가지고 돌아다니는 거예요? 자기 얼굴을 팔아서 뭘 하자는 거예요? 오목이 문을 열어 볼록을 모셔 들이자는 거예요. 성해방이 있을 수 없어요.

(2)2000년 3월 6일(月)“최후에는 어머니가 문제가 돼요. 어머니가 타락했기 때문에 빠지는 거예요. 그래서 부자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아들이 어머니를 불러 세울 수 있고, 아버지도 어머니를 불러 세울 수 있는 거예요. 어머니를 보게 되면 핏줄이 달라요.
핏줄로 남는 것은 부자가 남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어머니는 밭이에요, 밭. 씨는 밭만 있으면 어디에 심어도 얼마든지 맺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부자지관계는 혈통이 연결돼 있다는 거예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혈통이 그릇된 것을 부정해야 돼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나오던 모자협조시대가 부자협조시대로 들어감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의 전통적 기준, 개인 기준, 가정․종족․민족․국가 기준이 설정되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가 없더라도 어머니를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어머니가 책임 못 하게 되면 아들하고 아버지만 있으면 어머니는 얼마든지 있다 그 말이에요. 아담만 있으면 어머니 해와는 창조할 수 있지요? 아담의 아들이 타락하지 않은 혈통만 됐으면 여자는 얼마든지 있어요. 얼마든지 찾아올 수 있다는 거예요.

(3)2012년 1월19일 어머님에게 말씀.“어머님이 아버님과 다른 길을 가고 있다. 아버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어머니가 내 말을 들으라 하는 것은 루시엘 보다 더 무서운 존재다. 그런 어머님을 따라가는 자는 도깨비다.”  .

(4)말씀선집613권 P50>선생님에 대해서 못질하고 상처 입힌 사람을 누가 용서해 줘요? 어머니까지도 용서 못 한다는 거예요. 그런 어머니는 천국 못 데리고 가고, 그런 아들딸은 천국 못 데리고 들어간다는 거예요

(5)말씀선집 456권 P465> 아버지와 아들이 직계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어머니가 필요 없어요. 모자협조시대와 부자협조시대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절대복종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 말이 어머니에 대한 말 이예요.

(6)2000년 11월 11일 하와이 프린스빌 호텔>직접적이고 완전한 사랑의 씨를 가정적으로 받아 가지고 아버지와 아들이 직계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어머니가 필요 없어요. 아버지를 붙들어야 할 입장에 있어요.


(7)2009년 7월 13일 말씀선집 614권 pp.95-96>부자협조시대 선포는 아는 식구가 많지 않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거꾸로 모권시대로 섭리가 후퇴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다시 만들어야 되요. 다시 만들려니까. 90세가 된 지금까지 길러나가고 있지. 이제 3% 남았어요. 비로소 참부모가 와서 하나님과 하나 돼 가지고 몸뚱이를 영원히 찾기 위해서도 고생을 했어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어머니를 다시 창조, 만들어야 돼요. 어머니가 주장할 것이 없는 거예요. (제489집, 27, 2005.2.25, 한남국제연수원, 안시일 경배식 훈독회);

(8)(선집 312-177.1999.10.15.-축복을 통한 섭리-우르과이)
선생님은 거기에 안 걸려요, 정 그러면 그것을 타고 넘어가요, 산을 다시 만든 다구요, 이제 완성시대에 들어와서 어머님이 책임 못하면, 어머님은 얼마든지 후계자가 꽉 차 있다는 거예요, 선집 312-180~182.1999.10.

(9)선집 613권 P50, 2009년 6월 3일:수:천정궁 훈독회
선생님에 대해서 못질하고 상처 입힌 사람을 누가 용서해 줘요? 어머니까지도 용서 못한다는 거예요. 그런 어머니는 천국 못 데려가고, 그런 아들딸은 천국 못 데리고 들어간다는 거예요.”
 
1)독생녀 말씀
①2016년10월5일)여러분들은 행복한 사람이야. 독생녀 나를 만나서야. 나는 6천년 만에 사탄과 관계없는 혈통으로 태어났어. 2천년 후에 6천년 만에 처음으로 독생녀 내가 태어난 것은 기적이야. 섭리역사를 이 독생녀, 어머님으로 말미암아 완성할 수 있었다. 독생녀는 완벽하게 사위기대를 이루어서 책임 했다.


②2016년12월25일오전11시 : 나는"성혼 후에 원죄 없는 게 아니고 성혼 전부터야.“ "아버님은 원죄를 갖고 태어났다"어머님은 "아버님에게 원죄가 있다는 근거가 "아버님은 형제가 있지 않냐? 아버님에게 원죄가 없으면 그 형제들도 원죄가 없는 것 아니냐? 나는 형제가 없다."
 
③2016년12월30일 :  원죄를 가지고 태어난 아버지는 나, 곧 원죄 없이 지상에 태어난 독생녀를 만나서 원죄를 청산 받은 거야. 그러므로 아버지는 나를 만나기 전에는 다른 여인과 결혼을 하면 안 되는 것이었어!” 


2)참아버님 메시지 특별 말씀(10월6일) : 어머니는 메시아의 아내 자리를 떠났어요?

3)홍순애 대모님 말씀(10월4일) : 참 죄송하지만 지금 참어머님은 잘못 살고 계십니다. 현재의 참어머님은 결코 메시아가 아닙니다. 참어머님은 다만 메시아의 아내일 뿐입니다.
 
 

 
08:22 new
도대체 어머님의 타락 타락하는데 무슨 타락이란 말입니까?
그어려운 자리에서 잘 해나오셨는데 과정에서 때로는 불순종하기도 하셨는지
모르지만 그렇다고 허구한날 형진님처럼 상스런 표현을 들이대는겁니까?
이젠 외도섭리? 정말 해도 해도 너무합니다
 08:46 new
형진님은 아들로서 참어머님을 상스런 표현을 하지 않았습니다 참아버님 입장에서 상속자로서 천법을 어기고 타락한 한씨 어머니를 왕으로서 심판 하신것 입니다 어머님 이니까 오빠니까 여동생이니까 봐줘라 그래야 현진님같이 욕 안먹고 착한 아들이라 불리리라 입니까 무슨죄들을 지었는지는 강현실 참어머님과 천주사적 축복 동영상을 보시면 무슨죄를 어떻게 지었는지 자세한 설명이 있읍니다 참고로 보세요
 11:37 new
8:46에게 질문합니다 우리말로 된 강현실회장님 동영상 링크좀 부탁합니다
그리고 자식도 낳아보지 않은 분이 어떻게 참어머님 후보란 말인가요? 
4위기대 조성이 불가한데 말이죠 
차라리 최선길여사가 몇천배 자격이 있겠네요 
조강지처에, 성진님도 낳으셨고, 수절하신분인데...
그렇지만 지금으로선 
모든 식구들에게 참어머님위해 기도와 정성 부탁한다고 하신 
영계의 참아버님의 애타시는 마음을 헤아려 
참어머님을 원래의 자리로 복귀하시도록 힘을 모으는게 급선무입니다
 09:57 new
아버지 버린지 오래이고
독생녀란 이름으로 물 건너간지 오래인 분입니다.
기대하지 마세요. 여자는 한번 보따리 싸가지고 나가면 그것으로 끝난 것입니다.
 11:09 new
참자녀를 못낳아도 참어머니 되나요?
강현실씨. 성령잉태라도 하신답디까?
 
08:37 new
정말 정리를 잘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아주 아주 아주 대신자 상속자는 문형진이다 그외는 이단자요 폭파자라고 하셨습니다 누구보다 한씨 어머니가 잘아시죠?통일교에서 신앙체험이나수준을 형진님을 능가하는자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런 말씀을 간부들의 거짓보고에 속아서 늙은 할아버지가 정신이 오락가락 치매증상으로 하신말씀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여러식구님들이 형진님 국진님을 입에 담을수도 없는 욕과 비방을 하시는데 하나님과 참아버님과 식구님들께 구체적으로 뭘잘못했고 뭘 훔쳐 갔다고 도독으로 몰고 갑니까 가인편UN 평화 유지군은 총기를 소유 하지 않습니까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경찰은 총기 소유 안합니까
 09:04 new
평화경찰에 대해 참아버님께서 누누히 말씀 하셨고 무도에도 관심이 많으셨지요 ^^
 09:14 new
과거에도 참아버님 참어머님 에리까와상 같은분들이 총들고 있는 사진도 있습니다 총칼을 녹여 쟁기나 호미를 만들어야 되는데...???종교지도자 교주가 오른뺨을 때리면 왼뺨도 때려 달라 해야 하는데 원화도 통일무도가 왠말이냐 물러가라 물러가라..???
 11:16 new
각종 거짓보고로 연로한 아버님을 농락한 자가 누구이던가.
병원에 누워있던 아버님에게까지 녹음기 들이밀고 권력 얻어보고자 쌩쑈한게 누구이던가.
 
08:42 new
참어머님과 외도를 나누신 분은 누구신지요?

그분을 새 아버님으로 모시려고 합니다.
 09:06 new
그분은 아마 사탄주관을 받는 잘생기고 한씨 어머님만 잘챙겨 사랑의 감소감을 안가지게 해주는 멋진 영인?? 무당들도 영혼결혼 시켜 주잖아요 세상 아들도 새엄마와 사이가 좋아지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정말 존경받고 훌륭한 아버지라면 자식은 자기가 사랑하는 아버지가결혼하기 원하는 새엄마라면 자식도 새어머님과 가깝게 지내고 하나되고 행복해 질수 있겠죠 지금 2 대왕님은 강현실 참어머님께 정말 잘하고 계십니다 사실 강현실 어머님은 성어거스틴이라는 분과 축복 받은분 입니다 형진님께서 강현실 어머님을 참아버님과의 결혼 부탁을 설득하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성어거스틴분도 순종하시고 다른분과 재축복 받은줄 알고 있습니다
 10:36 new
켁...
댄버리 계신 동안에
 10:07 new
평생을 지근에서 모신(?) 아주 효율적으로 사신 분 아닐까요?
 11:17 new
강현실 참어머니 믿는 사람들의 정신세계가 미스테리.
 
09:23 new
09:06에게.. 외도의 대상이 멋진 영인? 형진님도 영적인타락이라고 하던데
도대체 영적인 타락이란 구체적으로 어떤겁니까? 말이 되는 소릴 하세요
모함에대한 그 벌을 다 어찌 감당하시려구요
 09:31 new
미친 여자들 중에는 지옥 가더라도 한씨 어머니 따라 가겠다는 여자도 있습니다만 신앙은 왜 하며 무었 때문에 하는지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 보고도 아직 모르는것 같습니다 아무것도 모를땐 백발의 늙은 노파 따라가면 됩니다 걱정하지도 따지지더 마세요
 09:35 new
할매 본인 에게 물어보면 제일 빠르지 않겠어요? 신앙은 따지면 갈수 없습니다 수준이 낮을수록 무조건 믿는수 밖에 없습니다 회개 하세요
 
09:25 new
과거 참아버님이 여수에서 일본 수련생 교육을 하는동안에 청평에서 김효남 집사가 무당 입장에 주례를 서고 신랑 모모씨와 신부 한모씨가 영혼결혼식을 했다고 청평에 돌아 오신 참아버님이 지도자 간부들 앞에서 한씨 어머니를 노발대발 화를 냈다고 하는 동영상을 가정연합에서 공개를 안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아버님은 세상간부들 보고는 형식으로 듣고 영계의 절대선영과 특별천사들의 보고를 받는 분입니다 일반사람들도 남편이나 부인이 바람 피우면 영적 안테나에 삘이 오죠?
 09:39 new
그럼 그 신랑이 누구란 말입니까? 육하원칙에 의해
밝힐 수 없는건 신빙성이 없는 루머에 지나질 않아요
그래서 모함하지 말라는 말입니다
결국 위의 본글은 형진님쪽에서 올린거로 보이는군요
 10:13 new
신랑 모모씨가 혹 독생자인 예수(?)
 12:05 new
거짓말
 
10:05 new
참어머님께서 주장하시는 독생녀론이나 참아버님 흔적지우기등은 분명
궤변에 가깝지만 그렇다고 
아무 증거도 없이 
이런식으로 매도하는건 결단코 아니라고 봅니다
누워서 침뱉기식의 글 내립시다
 10:18 new
자다가 일어나 남의 다리 만지고 있네 주장용 티비 같은 동영상 찿아 보세요 아직도 똥 오줌을 못가리고 그래가지고 안되요 누워서 침을 뱉는지 코를 푸는지 아무것도 모르시네요
 
10:05 new
남자 누구냐고?
댄버리 있을 때 데리고 산사람?
 10:09 new
본인이 본것도 아니고, 진짜 못됐다
 10:28 new
당신은 하나님을 보고 따라갑니까 믿고 따라갑니까 엉뚱한데가 계시네요
 
10:09 new
요즘같으면 마르틴 루터가 생각나네요.
 10:16 new
607권 33쪽 아버님 말씀
 
10:26 new
독생녀는 참아버님 성화 5년후 지금까지한 특별한 말씀은 독생녀 뿐이야 그리고 참아버님께서 형진님 국진님께 왕권과 전체전반 전권을 상속 해주셨는데 엉뚱한 지금은 아무관계도 없는 한씨 어머니와 아들 현진님이 때빼고 광내고 다니고 엉뚱한 소리만 합니까 교회자산을 함부로 상속자 대신자 허락 없이 사용하면 날강도야
 11:30 new
교회자산은 공적자금이므로 특정한 개인의 사유재산이 
아님을 명심하자 식구들은..
투명하게 집행되어야한다
 13:48 new
형진님 국진님이 그만큼 공금 월급 보너스 퇴직금 투명하게 사용하라했는데...투명하지 않고 착복 좋아 하시는분들 밉다고 천정궁 밖으로 쫓아내고 인마이 포켓 먼저 본놈이 임자다 그들은 영계를 믿고 메시아를 믿는자들이 아닙니다 자기 당대에 쇼부를 볼려고 독수리 눈으로 기회만 노리고 있는자들 입니다
 15:46 new
국진이는 재단 이사장 하면서 교회 통폐합하고 그 교회 팔고 땅 회사 팔아 돈을 얼마나 가지고 나갔나?
아는 분?
 
10:50 new
형지니는 솔직히 아니다. 그냥 가만히 있는게 낫다. 행실이 그게 뭐니?
 13:26 new
그러니까 뭐가 솔직히 아닌지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세요 무지한 식구들 알아 드시게요
 
12:44 new
10:16 607권 33쪽 아버님 말씀은 어떤 내용인데요?
책가진 식구 아마 드물겁니다
 11:48 new
네 공개해 주세요.
 11:54 new
루터의 95개의 반박문처럼 우리 교회에서도 부패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면 그런것이 나와서 부정부패를 물리쳐야죠. 참가정이 하나되는데 문제가 있다고 생각된다면요. 참가정은 우리 통일가정이 지켜야죠.
 
12:59 new
갈 데까지 갔군. 
이놈이나 저놈이나 다를게 뭐냐.
 
13:24 new
침감람나무로 오셨으니 접붙임을 많이 할수록 좋은 것이 통일교의 복귀섭리 아닌가? 
영적구원은 반쪽자리이니 실체구원을 받도록 힘써야 할 터. 
독생자 독생녀의 사명을 사람의 상식으로 어찌 이해하리.
 13:37 new
독생자 참아버님이 독생녀의 깊은뜻과 사명을 모르고 갔다???
 
13:35 new
센츄리 교인들은 문선명 참아버님이 독생자 참감람나무라고 하고 가정연합 우수한 원로식구는 한씨 어머니가 돌감람나무가 아니라 진짜 참감람나무 밭이라고 접붙혀 심어야 구원받는다고 주장하고 참아버님도 그밭에 접붙어 어렵게 구원 받았다는거 아님니까 현진님 따르는 사람들은 재림메시아 독생녀를 구원 따위 필요없고 종교를 졸업하고 평화 운동가로 활동하면 하나님나라 간다는 말씀 아닌가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