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2월 19일 화요일

최근 공개된 문건의 내용

 
이 글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기 위해 작성된 것이 아닙니다.
통일가의 부정과 부패를 정화하고 의혹을 해소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부디 권리침해 신고를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쇼키니 씨 편지의 핵심: WJ와 김GH이 공모하여 정WJ의 아들이 관련된 부동산 회사를 통해 뉴요커 호텔을 매각하고 약540억을 수수료로 받으려고 했으나 참어머님이 보낸 박준선 씨가 비리를 확인하고 어머니에게 보고함으로써 좌절되었다.
*박준선 씨 편지의 핵심: 어머니의 지시에 따라 부정부패 세력으로부터 통일가의 공적 자산을 지켜냈으나 정WJ, GH, WJ의 대리인 윤YH에 의해 공직에서 쫒겨났다이들의 부정과 부패를 폭로하는 편지.
*YHY의 참가정 편입 전략의 핵심: 이 문건은 협회의 2세에 의해 전달됨으로써 알려졌다고 합니다이 문건은 YHY의 악행과 이 악행이 드러날 경우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기록되어 있습니다사실관계를 확인할 필요가 있지만 거의 70%는 사실로 보입니다명확한 증거가 공개된다면 파장이 엄청날 것으로 보입니다.
 
쇼키니 씨와 박준선 씨의 편지는 미국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미국 식구들은 난리 났다고 합니다.)
자신들이 법적인 책임을 진다는 뜻입니다
이 편지에 대해 정WJ와 김GH은 어떠한 법적 조치를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편지와 문건이 알리는 공통점>
 
1. 참어머니에게 정WJ, YH, GH을 제외하고 누구도 독대할 수 없다고 한다.
2.  편지는 정WJ, YH, GH의 부정과 부패를 증언하고 있다.
3. 참어머님의 지시에 따라 박준선 씨가 부정부패를 밝혔으나 도리어 해고되었다는 사실은 이들의 권세가 참어머님의 권위를 넘어서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으로 보인다.
4. 참어머니WJ, GH을 비롯하여 통일가를 장악한 자는 YHY로 보임.
 
<결론>
두 편지의 내용은 사실로 보이며

이러한 통일가의 현실을 보고 축복가정은 "구경만 할 것인가?" 아니면 "부정과 부패를 일소하고 통일가를 새로 일으킬 것인가?"를 결정해야 한다.
 
 
|

 
09:42 new
의로운 수고와 용기에 감사드립니다.
 
09:51 new
알아 듣기 쉽게 간단히 정리를 잘 해 주셨습니다.
이런소리를 듣고도 가만히 있는것은
통일교회에서는 똑똑한 사람을 좋아 하지 않기에 모두 바보로 길들여 졌기때문입니다.
 
10:22 new
정리 감사합니다. 이것도 권리 침해로 가지는 않겠지요?
 
11:04 new
정리 감사합니다. 아무리 식구를 개돼지 취급해도 이건 아닙니다. 통일교 간부들 목사들은 누구 욕할것 없고 자기들이 먼저 하나님과 참부모 참가정 식구들앞에 무릎꿇고 머리조아리고 사죄해야할것입니다. 이 참상을 몰랐다고 할 머저리 목회자는 없겠지요.
 
11:25 new
정말 중요한 지적을 하셨습니다
부정부패척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