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신한국을 위한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천일국 지도자 특별집회 TM 말씀 전문

 

 
신한국을 위한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천일국 지도자 특별집회
2017 12 15 11:00

오늘 아침 일찍부터 오느라고 수고했어요. (박수) 내가 왜 불렀는가 궁금하죠? 우리의 가야할 길은 한 길. 우리의 목적지도 하나. 내가 1943년에 태어났고 1945년애 해방이 됐어요. 남북이 갈렸어요. 민주와 공산 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딸로 태어나게 될 수 밖에 없었던 환경이 이북을 중심심고 있었어. 그런데 이북의 체제는 공산체제. 하나님이 없다는 6천년만에 하늘이 찾으신 독생녀가 거기에서는 건강하게 성장할 수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나를 남하할 수 밖에 없는 길로 인도 하셨서.

그때 기억이 생생한데 내가 6살때야 이북의 공산당은 남하하지 못하게 논 밭을 한번 갈았어. 그러니까 길이 울퉁불퉁 한다리가 올라가면 한다리가 내려가고 이렇게 땅을 그렇게 해놨어. 그런데 3모녀가 무사히 고향을 떠나서 내려오다가 삼팔선이 된다는 그 지역에 길이 보였어요. 그때 내가 감기가 들었기 때문에 농가에 들려서 물을 마시게 됐어요. 그때 같이 내려오던 혼자 내려오던 사람은 목적지를 향해서 달려갔어요. 3.8선을 넘었어요. 그러나 나는 어리고 결국은 붙잡혔어요 붙잡혀서는 여인들만이니까 아이가 있고 하니까 어디갔느냐? 고향으로 돌아가라 그래서 놔 줬어요. 

그런데 그날 야밤을 타고 안내자를 통해서 삼팔선을 넘었어요. 그날 삼팔선은 경비가 심했죠. 그런데 내가 어리니까 웅얼웅얼 해서 군인이 총기를 겨눴는데 애기소리가 들리니까 총을 쏘지 않았어요. 그래서 무사히 삼팔선을 넘었습니다 (박수)

내가 여러분에게 부탁하고 싶은 말은 길이 정해졌고 목적지가 정해줬는데 기회를 놓치지 말라는 거에요. 아까 윤사무총장의 세계보고를 들어서 잘알겠지만 지금 이 한때를 놓고 하늘이 바라시는 것은 나와 함께하신다는 거에요 알겠어요?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시며 다시오마 했고 다시와서는 어린양 잔치를 하신다고 했어요 기독교 2천년 역사는 성령으로 인해 출발된거에요 성령역사를 통해 사도들에 의해 성경이 만들어졌고 그 성경이 특정한 사람 히브리어로 되어있으니까 소수의 사람들만 보고 알고 내려오다가 17세기 영국 왕 킹 제임스가 여러언어로 번역되어 나오면서 평신도들이 성경을 접하게 돼었어요. 2천년 기독교 역사는 많은 잘못을 저질렀어요. 어떻게 기독교 권내에서 공산주의가 나오나? 기독교권에서 서로 길이 다른 종교가 나오나? 길은 한 길인데 왜 이렇게 많은 길이 됐을까? 한마디로 중심이 없었어요

하나님께서는 기필코 창조목적, 창조원칙에 의한 당신의 꿈을 이루셔야만 해요. 그럼에도 불행하게도 인간의 협조를 통해야 돼요. 당신이 그렇게 창조원칙을 세웠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이 타락한 인류를 찾아오시는 탕감복귀 구원섭리역사가 얼마나 처참하고 힘들었을까? 하는 것은 우리가 원리를 통해서도 알지만 역사를 통해서 우리는 보고있어요

영안이 열린 사람은 내가 누군지를 알아요. 내가 50년을 기다려서 내가 독생녀다 하고 선포했어요. (침묵) 인류는 독생녀 탄생과 더불어 참부모를 만나지 않으면 하늘앞에 나갈 수 없어요. 이제는 모든 것을 다 가르쳐줬어요. 세계의 모든 의인들이 뜻있는 사람들이 1년도 안된 몇 달밖에 안되는 사람들이 이렇게 결심하고 나서요, 그런데 섭리의 조국이라고 하는 이 나라 더군다나 50년 이상을 참부모를 믿고 따라나왔던 현재 생존하고 있는 축복가정들이 있는 이 나라, 2020에 국가복귀 할 자신있나? (예) 어떻게? 뭐 11월 상암경기장에 8만 모이게 했다고? 남한에 인구가 몇이야? 그거 가지고 되겠어?  

일본은 말이야 11개 지구로 나눠져 있어 한 지구에서 한 지구의 인원이 많아야 5천명, 중심식구가 그래. 그런데 내가 1만명 이상 모이면 간다 했기 때문에 그들은 나를 믿고 모시기 위해서 온갖 정성과 노력을 했어요. 그래서 1만명 대회를 성대히 특히 한국에서 온 평화대사들이 1만명 대회 모습을 보고 정말 놀라는거야. 그 당당한 내노라 하는 국회의원들이 끝까지 자리를 뜨지 않고 앉아서 내 말씀을 들었어. 1만명 모인 사람들이 미동이 없었어. 

그러나 한국에서 모든 대회는 숫자에 연연했어. 그들이 왜 모여서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 교육을 다 받지 못했어. 한국에 내가 많은 강연을 했지만 시끄러워. 그런데 일본은 아니야. 여러분들은 달라져야돼. 이제 차원높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야지 항상 유치원 국민학생 수준의 대회가 돼서는 안된다는 거야. 알겠어요?

이 나라를 하늘이 찾아세우기 까지 많은 수고를 하셨고 이 한 민족만 해도 수난의 역사야. 어느 한날 평화로운 때가 없었어. 그러한 이 나라에 하늘이 축복하셨어. 참부모가 탄생했고 참부모로 말미암아 새로운 혈통 축복가정들이 많이 탄생되었어. 나름대로 축복가정들은 노력을 했어. 세계적으로 나가서 국가메시아의 책임을 하느라고 수고 많이 했어.

그러나 문제는 하늘이 원하시는 환경권을 만들어 주지는 못했어. 오늘날에 기독교로서는 막다른 길이야 벼랑 끝에 와 있어 그들에게 구세주는 독생녀 나야. 오랬동안 하늘을 믿고 정성드리며 따라나왔던 순수한 순결한 지도자는 바로 나를 알아봐.
 
내가 말하지 않아도 가슴으로 와 닿는 느낌을 다 받아. 여러분은 어떤가? 여러분은 그런 느낌이 있나? (예) 물어봐야 대답하잖아. 

그래서 결론은 하늘앞에 면목이 서는 이나라가 되야 되겠고, 세계앞에 하나님의 조국이라 하는 이름을 받은 이나라가 중심에 설 수 있다는 것은 책임을 해야 돼. 세계앞에 보여줄 수 있어야 돼. 그런점에서 현 체제로는 안되겠다 하는거야. 금방 목적지를 향해서 달려가면 되는데 무슨 사정 무슨 사정으로 둘러갈 수 없는 현실이다 하는 얘기야

그래서 나는 오늘 여러분들에 다시한번 결심을 묻고 싶어. 국가복귀 할건가? 내가 처음 여러분들에게 주문했어. 우리 가정연합은 신령과 진리로 교회가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는 식구는 물론이요. 모든 사람들이 그 빛을 보게 되면은 들어가 보고 싶고 가고 싶고 그런 곳이 되게 여러분들이 정성을 드려야 된다 하고 주문했어. 그런 교회가 몇이나 되나? 몇이나 돼? 

이 오천만을 다 천일국의 백성으로 만들지 않으면 이 나라가 하나님의 조국이라고 말할 수 없잖아. 여러분들의 교회가 말이야 몇백명 수준이잖아? 그래가지고 국가복귀가 되겠어? 대답가지고 안돼. 실적이 드러나야돼. 일개월 안에 5천명이 만 명 이상을 했어. 그런 기적을 만들 수 있겠나? 대답못하는걸 보면 2020에 국가복귀 할 수 있나? 없나?

1개월 내에 5천수가 만명을 만들 수 없는 자신이 없는 그런 사람들이 2년안에 어떻게 국가복귀 하나? 달라져야 돼. 책임자 중심자부터 달라져야 돼. 구조조정해야 된다는 말이야. 신령과 진리로 나가자 했는데 여러분들 한국목회자들은 청평을 얼마나 사랑했나? 여러분들은 3시대를 어우룰 수 있는 중심자리에 있어. 책임해야 하는 자리에 있어. 여러분의 후손들이 탕감이 없는 세계에서 살 수 있게 만들어 줘야 할 책임이 있어. 

신령과 진린데. 여러분들의 조상, 해원 축복시켜줘야 돼. 여러분들이 얼마나 영계를 실감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놀라운 기적과 같은 역사가 일어나고 있어. 이렇게 영육아울러 여러분들에게 모든 기회를 준 이 나락 지도자라고 하는 사람들! 정신 차려야 돼. 알겠어요? (예)

오늘도 그만, 내일도 그만 이런식은 아니야. 말로만 하지 마. 사생결단 전력투구 이 단어만 입으로 내지마. 여러분들은 축복받은 자리야 틀림없어. 미래에 세계인류는 75억이야. 75억 인류가 여러분들을 참소할 거야 책임을 못하면. 그러면 자동적으로 여러분들의 후손도 힘들어. 

정신차려야 돼요. (예) 그래서 내가 협회 구조조정할거야. 한국 협회가 아니야 신 한국 가정연합이야. 새로운 신이 아니야 하나님을 모시는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가정연합이야. 모셔야 하는데 하나님이 거할 수 있는 참부모님이 거할 수 있는 최소단위가 나라야. 국가야. 

(오랜침묵)
내가 순간 기가막힌 생각이 들었어. 하늘앞에 죄송스럽게 송구한 맘이 들었어. 하늘이 이 한때를 놓고 얼마나 기다리고 참아나오시며 승리의 한 날을 바라고 계시는데 너무도 미약해. 너무도.. 항상 하늘앞에 염려의 대상이 되고 있는 그 자리에 머물러서는 안되겠다. (예)

그래서 하늘앞에 기도했어. 하나님의 조국을 찾아드리기 위해서는 달라져야 되겠다. 그래서 한국이라는 이 나라를 대륙으로 보게 될 때에 5개 지구로 나눌거야. 그 지구는 국가의 자격이야. 한국이라는 대륙안에 국가가 되는거야. 1지구 2지구 3지구 4지구 5지구, 다섯 개의 나라가 있는거야. 무슨 말인지 알겠어? 

그래서 내가 구 협회본부는 효정천원 안에 들어와야 된다 했지? 너희들이 들어올 자리를 내가 마 마련해 놨어. 그동안 유경석 협회장은 2세로서 많이 수고했어. 이제 1세와 2세가 3세가 어우러서 하나가 되는 조직을 만들어야 되겠다 생각했어. 

그래서 유경석은 2020까지 우리 모두가 협력해서 천지선학원을 완성시켜 세상앞에 보여줘야 돼. 그리고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서 더 선학학원에 대한 내가 정리와 수습을 해나갈거야. 그리고 글로벌 리더라면 오늘날에 추세로 볼때는 아직 우리가 힘이 약해. 한국말만 가지고는 안돼. 영어로 웅변하고 강의하고 세계정상이나 무슨 유명한 학자들이나 이런 사람을 만나서 소통할 수 있는 언어실력도 가져야 돼. 

유경석 자네는 글로벌 재단에 이사로서 천지선학원 건립에 대한 세계인의 정성을 모으는 거기에 총력을 기울이면서 필리핀에 관계하고 있는게 있지? 그거 관여하면서 영어마스터 해. (네 알겠습니다)

그래서 가정연합의 이제는 협회가 아니고 가정연합이니까 가정연합 회장으로는 신령과 진리로 나가야 된다 했으니 이기성 원장을 신한국 가정연합 회장으로 임명한다. (박수)

한국이 한국만이 아닌 굴로벌 할 중심에 서야 하기 때문에 내가 5지구로 나눈다고 했어. 1지구는 서울하고 인천이야. 거기 책임자는 주진태! 왔나? 2지구는 강원하고 경기야. 황보군! 3지구는 충청이야. 송인영, 4지구는 임종혁, 5지구는 박영배! 그리고 부산교회 책임자로는 박길남 전 부협회장을 보낸다. 알겠어요? (박수)

그래서 지구가 한 나라의 개념이기 때문에 교회와 모든 섭리기관이 부활해야 돼. 그리고 현재 섭리기관장들은 이 천원단지 가정연합 본부에 다 들어오게 할거야. 여성연합만 하게 되면 세계회장이 있고 한국회장이 있어. 그러면 한국회장 세계회장은 있으면서 각 지구에 여성책임자 각 지구에 카프는 카프책임자. 또 종교연합고 그렇고 모든 기관이 그렇게 통합해서 5지구가 어디가 더 국가복귀에 고지를 탈환할 수 있는가 내가 볼 거야? 알겠어요?

자신있어요? (예) 이 시대를 함께했던 지도자 축복가정 여러분들이 다 하늘앞에 참부모님 앞에 효자 효녀 충신의 칭호를 받을 수 있는 순간이야. 부모가 살아있을 때 효자 효녀가 있는거고 충신이 있는거야 알겠어요? (예)

그렇게 다 할거에요?(예) 이제는 곁을 보지 마 직진이야. 목표를 향해서는 최단거리로 돌진해야 된다. 알겠습니까? 그리고 지금까지 평화대사들 물론 책임 맡은 사람들이 관리한다고 했지만 관리가 잘 안된 것 같애. 평화대사들에게도 목적을 목표를 책임할 수 있는 것을 교육해줘야돼. 평화대사들도 축복받아된댜. 축복받도록 책임하도록 해야도. 그래서 관리하는 면에서 UPF가 할려고 하는데 잘 안된 것 같애. 그래서 윤정로! 세계일보 부회장이면서 평화대사 회장으로 임명한다. (박수)

호명받은 사람들은 여기 다 나와 사진찍어 줄거야. 부부가 나가야 돼. 
그리고 1지구 주진태는 가정연합의 부회장이야. 부회장으로서 1지구를 맡는다! (박수)

참어머님께서 호명한 부부를 한가정씩 사진을 찍어주심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