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10월 27일 토요일

일본의 일반 블로그에 오른 어떤 식구 자녀의 절규--일본은 이제 그만하라
 

일본은 이제 그만하자.
나도 일본인 아내를 둔사람이다. 이제는 그만하고 제발 휴식기를 주고 성장기를 주라. 그리고 종교의 본연의 입장으로 돌아가자. 이제는 식구도 지치고 일선의 교회장들도 지친 것 같다. 제발 이제는 그만하자. 대회 한다고 대회하는 곳에 일본 식구 부르는 일도 그만하고, 일본이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고 하는 말도 그만하자. 도대체 일본 식구들의 책임이라는 것이 누구를 위한 책임인가?

하늘의 섭리인가? 여기에서 특히 새벽별님이 주장을 하고 있는 것처럼, 하늘의 섭리를 언급할 자격이 없다. 그대들은 얼마나 많은 헌금을 받아들이고, 또 얼마나 많은 섭리기관을 없애 버렸는가? 그리고 섭리기관에서 일하던 식구들을 같은 식구로 대하지 안하고 적으로 취급해서 얼마나 많은 상처를 주었는가? 그리고 섭리적인 이유로 만들어졌던 축구팀이 없어진다는 소리도 들린다. 또 없애 버려서 그곳에 일하는 식구들을 갈곳이 없어 가슴에 상처를 받는 일이 없어으면 좋겠다.

일본인들, 특히 일본식구들은 어려움이 있어도 내색을 잘하지 않는다. 간단한 내용이지만, 어린식구의 절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묻는 이 어린식구의 짧은 글이 이 아침에 가슴을 울린다. 돈을 걷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 아니지 않는가? 더구나 하나님의 뜻은 아닐 것이다. 한푼의 돈을 더 걷기 위해서 영계에 계신 참아버지를 팔지 말았으면 좋겠다. 그래서는 않된다. 지금 누가 영계에 계신 참 아버님에 대해서 이러쿵 저러쿵 할 수 있는가? 그런이가 있다면 이것은 분명히 사기꾼이다. 지금 영계를 볼수 있는 이가 있는가? 그렇게 식구들을 아프게 하고도 영계를 본다는 이가 있으면 그것은 분명히 사기다.

이제는 일본식구님들에게 돈돈 하지 말자. 이제는 그들에게 돈이 섭리의 목적, 하나님의 뜻이라고 하지 말자. 그들에게 하늘의 뜻이 무엇인가를 제대로 알도록 하고, 하늘 뜻대로 살도로 놔 두자. 이번 Las Vegas 대회에 일본 식구님들을 100여명을 불렀다는 소리가 들린다. 그분들이 그곳에 왜 오셔야 하는가? 미국에서 대회를 하면, 미국식구를 부르면 될일이지, 왜 일본식구님들을 부르는 것인가? 이유는 하나로 보인다. 돈을 가져오라. 아닌가? 그리고 이 시점에 미국의 대회가 왜 필요하며 왜 Las Vegas인가? 차라리 일본에 가서 일본식구님들을 위로하는 것이 옳지 않은가?

일전에 아내의 부모님들을 우리집에 모신 적이 있다. 지독하게도 교회를 반대하시는 분들이다. 나는 그분들에게 솔직히 일본에서 일어나는 우리교회의 현상에 대해서 유감이라고 했다. 그리고 우리교회의 본 모습에 대해서 2시간 정도 강의를 했다. 아무 반응이 없었다. 그리고 일본으로 돌아가셨다. 일본으로 돌아가셔서 하시는 말씀이 좋은 일을 하니까 열심히 하라고 하셨다. 그후부터는 우리의 지지자가 되었다. 우리는 정말 좋은 것을 가지고 살아가는데, 왜 나타나는 현상이 이지경이 되었는지? 돈에 찌들린 통일교회!
교회에 들어오면 돈에 찌들리는 것을 보면서 누가 형제 자매를 교회로 데려오겠는가?

이제 그만하자. 일본 식구들에게 돈돈 하지 말자. 돈이 하늘의 뜻, 참아버지의 뜻이라고 하지 말자. 더 큰일이 일어나기전에 돈돈하는 입을 다물었으면 좋겠다. 어린식구의 이 절규가 일본전체를 덮을 때 까지 방치하지 말자.





22:23 new
문국진이사장이 11월1일 일본에 들어옵니다. 우라야스 수련소에서 식구집회를 한다고 하네요.

11월달엔 청평에서도 일본 순회를 많이 합니다.

11월 7일 오카야마
11월 11일 쿠마모토
11월 21일 나고야
11월 22일 센다이
11월 27일 나가노
11월 28일 기후

아주 혼?을 쏙 빼놓는 일정이지요..
오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부르는 사람(지구장들-콩고물 떨어집니다)과
가겠다고 하는 사람들(청평)이 속궁합?이 잘 맞아서??
터져 나오는 신음소리에 귀를 막습니다.
21:37 new
국진씨는 갱제나 잘 하라 해~ 어머님도 헬기 판다는데..
씨잘떼기 없이 왔다리갔다리 하지 말고 벵기 값 아껴서 2세 식구들 장학금으로 주라 해~
하고 싶은 말 있으면 팩스나 메일로 보내라 해~
와까리마시따까?
21:46 new
돈 때문에 망해가는 통일교 형제싸움, 이혼, 재판,불륜, 마약, 이제는 뭐가 나와야 하는가?
다 돈때문에 망한다 종교는 배에 기름끼면 망한다,
21:48 new
국진씨 권총 팔아서 섭리에 보태주고 일본 식구 돈으로 산 그 총기회사 배당금을 일본으로 돌릴 생각은 없는가?
21:58 new
일본 식구들도 정신 차려야해요. 헌금=신앙 아니거든요~
가져오란다고 빚까지 내며 갖다 바치지마시라구요~ 위에서 시킨다고 하니까 억지로 하고 힘들다고 난리고... 능력껏 하시고요.. 빚내면서 가정 파탄내면서까지 하는 헌금은 오히려 욕먹어요. 누가봐도 어리석어요. 1차적 책임은 헌금 독촉하는 한국과 일본의 책임자들이지만, 2차적 책임은 자기 능력 밖에서의 헌금까지 해버리는... 못살겠다하는 일본식구들이요!
아무튼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10년전쯤 일본에서 생활해본 저로서는 언젠가 이런 날이 올 줄 알았어요..ㅉㅉ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