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10월 8일 월요일

미국 블로그에 폭로된 문인진 씨의 또 다른 불륜
米国のブログに暴露された文仁進氏のもう一つの不倫
 
 
 


미국 블로그에 폭로된 문인진 씨의 또 다른 불륜
[문형진 회장의 투입으로 미국 교회 사태가 잠잠해질 줄 알았는데, 상황은 진정될 분위기가 아니다. 그를 비웃기라도 하듯 연일 성명서가 터져 나오고 있다. 문인진, 박진성, 벤 로렌첸에 이어 이번에는 데브라 거츠(Debra Gertz)라는 식구가 문인진 씨의 또 다른 불륜에 대해 폭로하였다. 아래 글은 미국의 블로그에 10월 6일 공개되었다.]
 
 

데브라 거츠(Debra Gertz) 인진의 비밀을 폭로
 
빌 거츠(Bill Gertz)의 부인 데브라 거츠(Debra Gertz) 씨, 인진-알리스타의 불륜 관계에 대해서 공개하다.
 
(데브라 거츠의 말)
 
자말, 제가 인진과 알리스타 파란트(Alistair Farrant)의 불륜에 대해서 얼마 동안 알고 있었느냐고 질문했죠? 저는 그 사실에 대해서 2004년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제 딸이 알리스타의 아들과 축복을 받은 뒤, 젊은 부부가 그 사람의 가정에 들어가 살았을 때부터이죠. 알리스타는 인진과 음악작업을 같이 하면서부터 관계를 맺기 시작했습니다.
 
제 딸은 당시 추수감사절 때 아주 이상한 것을 경험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인진 씨가 추수감사절 저녁식사를 위해 파란트 가정을 집으로 초대했는데, 그때 제 딸도 초청받았습니다. 그날 마침 편리하게도 진성 씨는 집에 없었습니다. 인진 씨는 노출이 심한 상의를 입고 있었는데, 마치 알리스타를 그의 부인과 가족이 보는 앞에서 유혹하고 있는 것같이 느껴졌다고 (나중에) 제 딸이 말해주었습니다. 알리스타는 그대로 (유혹에) 넘어갔습니다. 이후 인진과 알리스타는 교회에 대한 불만이나 배우자에 대한 불평을 서로 나누게 되었고, 음악을 같이 만들면서 낮과 밤을 함께 지내기 시작했습니다.
 
알리스타는 누군가가 자신의 음악을 인정해주기를 많이 원하고 있었고, 인진은 그의 음악적인 실력을 이용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녀는 자신의 문제에 대해 알리스타에게 이야기하고자 했고, 그녀가 교회를 좋아하지 않으며, 아마도 그녀의 남편까지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그에게 이야기하고자 했습니다. 그들은 직접 작사작곡 한CD 음반을 제작했습니다. 그 음반에서 인진은 노래를 하였고, 알리스타가 작곡과 편곡을 도왔습니다. 인진은 당시 미국의 여러 교회를 순회하면서 감옥에 수감중이던 박보희 씨가 출감할 수 있도록 도움을 호소하였는데, 이때 그 음반을 사용했습니다. 그 당시에 인진은 밤낮으로 알리스타와 같이 시간을 보냈는데, 그런데도 박진성은 이에 대해 크게 문제시하지 않아서 인진과 진성은 "오픈 메리지"[1] 상태에 있거나 어떤 계약을 맺은 게 너무 분명해 보였습니다.
 
그런데 그와 반대로 알리스타의 부인인 효정 씨와 그녀의 자식들은 보통 걱정스러운 것이 아니었습니다. 인진은 그 사람들의 사정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고, 오히려 효정 씨를 나쁜 부인으로 참소했습니다.
 
알리스타는 사실 러빙 라이프 미니스트리(LLM)에서 음악목회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운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인진이 그를 맨하탄 센터의 부회장으로 임명하자, 그는 부인과 자식들을 내팽개치고 맨하탄 센터로 이사를 해버렸습니다. 그는 인진을 위해 살고 싶다고 가족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몇 주씩이나 인진과 어디론가 떠났고, 어디로 갔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아무에게도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그의 부인이 알리스타의 서류가방 안에서 호텔 영수증과 비아그라 같은 것들을 찾아냈는데, 알리스타와 함께 있었던 사람은 유일하게 인진뿐이었다는 것을 그녀는 알고 있었습니다.
 
LLM이 시작된 지 1년쯤 지났을 때 벤 로렌첸이 LLM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의 말에 의하면 그를 초대한 사람은 바로 인진이었다고 합니다. 알리스타는 질투심을 느꼈습니다. 어떤 사람은 벤이 인진과 잔다는 사실을 알리스타가 알고 나서 벤에게 주먹을 날리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누군가가 알리스타에게 LLM을 떠나라고 말을 했을 것이고, 조용히 있는 대가로 돈 거래가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사라진 뒤부터 누구도 그를 보지 못했고, 그에 대해 들은 내용도 많지 때문입니다.
 


[1] Open Marriage; 공식적으로는 부부간이나 각자 자유롭게 원하는 사람을 사귈 수 있고, 이에 대해 서로 간섭하지 않는 결혼관계를 의미



米国のブログに暴露された文仁進氏のもう一つの不倫



[
文亨進会長投入により、国教会の事態かになるとったが、状況静化する囲気ではないをあざうかのように、連日、声明文発表されている文仁進ジンソン、ベン·レンチェンにき、今回は、デブラ•ガッツ(Debra Gertz)という食口が、文仁進氏のまた違う不倫について暴露したは、のブログに106公開された。]



<
原文Debra Gertz Reveals In Jin's Secrets>
 


デブラガッツ(Debra Gertz)仁進秘密暴露
 


ビル•ガッツ(Bill Gertz)デブラ•ガッツ(Debra Gertz)氏、仁進- アリスタ不倫関係について公開する。


(デブラ•ガッツの)

ジャマル、私が仁進とアリスター•ファラント(Alistair Farrant)不倫について、どのくらいの間、知っていたのかと質問したんですはそのについて、2004年度からっていましたがアリスタ息子祝福けた夫婦が彼の家庭て、生活を始めたからです。アリスタは、仁進楽作業にしてから関係めました。


当時、感謝祭の時、非常奇妙なことを経験したと言いました仁進氏が感謝祭夕食のためにファラントの家庭招待しましたが、その時、私招待されました。その日、ちょうど都合のいい事に、ジンソン氏は不在でした仁進氏は、露出度上着ていましたが、まるでアリスタを、家族ている前で、誘惑しているかのようにじられたと()話ました。アリスタは、そのまま(誘惑)乗せられました以後、仁進とアリスタは、教会する配偶者に対するをおいにかちうことになり、りながらごしました。


アリスタは、かが自分めてくれることをとても望んでおり、仁進は、楽的実力利用しようとしました。そうしながら彼女は、自分問題についてアリスタ話そうとし、彼女教会のことを好きではなく、おそらく彼女好きではないことを、話そうとしましたらは、直接作詞作曲したCDアルバムを制作しました。そのアルバムで、仁進を歌い、アリスタ作曲編曲手伝いました仁進当時のいくつかの教会巡回しながら、監獄収監中であった朴普熙氏が出獄できるように支援えましたが、そのアルバムを使用しました。その当時仁進は、もアリスタ時間ごしましたが、それでもジンソンは、これにしてきく問題視せず、仁進ジンソン「オプン•メリジ[1]状態にあるか、ある契約んだかのどちらかのように見えました。


ところがそのに、アリスタ夫人であるヒョジョン氏と彼女たちの心配は普通ではありませんでした仁進は、彼らの事情にもしなかったし、むしろ、ヒョジョン氏を夫人であると讒訴しました。


アリスタは、事実、ラビング•ライフ·ミニストリ(LLM)められるように手伝っ最初でした仁進が、彼をマンハッタンセンタ会長任命すると、さんと子供たちを捨てて、マンハッタン•センタに引っ越してしまいましたは「文仁進のためにきたい」と家族話しました。


は何週間仁進とどこかに行き、どこにったのか、をしているかをにもしませんでした。ところがさんが、アリスタの書類カバンのからホテルの収書とビアグラのようなものを見つけましたが、アリスタにいたは、唯一、仁進だけだったことを彼女っていました。


LLM
まって1ほどった、ベン·レンチェンがLLMってきましたある人によると、招いたのは、まさに仁進だったそうです。アリスタは、嫉妬心じましたある人は、ベンが仁進ることをアリスタってから、ベンにばしたりしたこともあるといました結局、誰かがアリスタLLM出るようにをし、っている代償として、取引きがなされたようです。なぜならえたなかったし、彼にする話しも無いからです。



[1] Open Marriage, 正式には夫婦であるが、各自自由に付き合いたいと付き合うことができ、これにておいにしな結婚意味す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