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10월 17일 수요일

센트럴시티 매각기사에 달린 댓글 모음

<센트럴시티 매각기사에 달린 댓글 모음>
 
 
12.10.16. 17:39 new

닭이 먼저인가? 달걀이 먼저인가?
소송취하가 먼저인가? UCI 경영권 포기가 먼저인가?



12.10.16. 18:24 new
문국진의 꼼수가 일격을 당한 것이다.
어차피 이미 지상권 말소 청구소송은 패소가 확실하고,
그 다음 소송을 통해 한 5,6년 끌면 hjn의 자금이 고갈되어 파산할 것으로 계산했다.
그러한 꼼수가 치명적인 일격을 맞은 것이다.
1조원의 현금을 확보한 hjn은 지금부터 느긋해 졌다. 소송이 지연될수록 통일재단측이 지불해야 할 손해배상비용은 매년 약 1천 3백억씩 차곡차곡 늘어난다.
이대로 5년만 더 지연시키면, 그 동안 전국의 부동산 매각한 것, 앞으로 회사들과 부동산 매각해서 통장에 저축한 것 한 방에 hjn에게 바쳐야 한다.
KJ의 다음 꼼수가 무엇일까.
이래저래 아버지의 유산과 통일가 식구들이 쌓아올린 자산이 다 거덜나고 있다.

12.10.16. 18:34 new
문국진의 종 노예들은 UCI 패소를 부르짖고 있으나, 그 주인이 되는 문국진은 잘 알고 있다. 지금 전쟁의 판세가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내부의 적과, 외부의 적에 둘러쌓여 사면초가의 상태에 있다.
그러나 진짜 적은 다름은 아닌 '본능사에 있다'
가슴을 치고, 죽고 싶은 고통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할....

12.10.16. 20:11 new
먹튀의;대미를 장식 하였군요


12.10.16. 17:40 new
미국소송이 패소에 무게중심이 맞춰졌군. 이로서 거의 모든자산의 현금화가 끝난것으로 보이는데, 과연 어떤 의미인지는 1,2년내로 증명이 되겠지. 현재로서는 그닥 변명으로밖에 안보인다. 어쨌건 한국에서는 완전철수니까

12.10.16. 17:53 new
맞아요. 결국 매각....., 아이고

12.10.16. 18:11 new
UCI가 미국소송에서 패소한다고 해도 압류할만한 자산이 하나도 없어졌군요. 거의 현금화 시켰으니 그 꼬리 잡기는 FBI 할아버지가 와도 힘들겁니다. 범죄수익금도 아니고 민사쪽이라 설령 소송에서 이긴대도 두손들어야 할 상황인거죠. 완전 닭쫒던개 지붕쳐다보는 상황입니다. 지금쯤 국진님과 비효율무당등등등께서 모두 허탈해 하겠군요. 미국에서 이겨서 한국도 어떻게 해보려 하는게 마지막 기대 였을텐데. 국내소송은 국내소송대로 다 물어줘야 하고 미국에서 이겨도 받을게 하나도 안남아 있고 헐~~~~~

12.10.16. 18:50 new
국내 소송과는 상관없이 이번 건으로 UCI가 피고인 미국소송이 패소할 확률이 확실해 졌군요. 그동안 패소가 아니라 현진님의 소송당사자 거부가 거부되었을 뿐이라는 변명이 시덥잖은 소리가 되버렸습니다만 시간이 지나면 어떤 소송이었는지 알게 되겠지만...

12.10.16. 18:09 new
역시..미국소송과 맞물려있었군요..준비하고있다가..센트럴시티의 주식을 페이퍼컴퍼니로 말레이시아에서 만들었군요. 이제 다 들어나네요. 유씨아이의 재산이 이렇게 사유화되어있다가 결국 그 끝은 개인 주머니로 1조250억이 들어가네요. 미국 재판에서 져도 1조250억원은 남겠죠. 그럼 더이상 공금이 아니겠고요. 그 말레이시아 회사들의 최대주주는 누구일까요? 위에 글쓰신분 이왕쓰신김에 그것도 알려주시죠? 그 말레이시아 회사들의 최대주주를 또한 그 최대주주의 최대주주를 그렇게 올라가면 제일 위에 누가 있는지 알 수 있지않을까요? 식구들의 정성이 또한번 뒷통수를 맞네요. 곽그룹...유씨아이...돈이 그렇게도 좋습니까???

12.10.16. 18:10 new
뭐 얼추 여의도 소송건으로 배상을 받으면 재단은 해체될거고 재단 해체시키고 받은 배상금과 이번 매각대금 합치면 얼추 여의도 공사비는 나오겠는데요? 과연 그렇게 할지 않할지는 대법원 판결나오면 명확해 지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매각의 의미를 아는데는 몇 달 안걸리겠군요.

12.10.16. 18:15 new
18:09 님 기다려 보지요. 그렇게 단정할건 없을거 같습니다. 제 짧은 견해로는 몇달만 지나면 궁금증이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재단과 청평쪽 보면 더 답이없는 집단입니다. 곽그룹 UCI가 어떤 의미였는지는 몇달내로 대법판결 나오고 하는 액션에 판단하면 될듯 합니다.

12.10.16. 18:38 new
18:15 님 혹시 이글을 쓰신분이라면, 다른건 기다려보아도 그 말레이시아 회사의 최대주주가 누군지는 말씀해주실수없으신가여? 지분관계를 잘 아실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모르시면 어쩔수없고요.그 최대주주가 UCI가 아닌건 확실한거죠? 말레이시아에 있는 4개 회사로 나뉘어져 있다고 신문기사에는 나오는데 그게 UCI가 아닌건 확실한거잖아요? 아니면 그 4개회사의 지주회사가 UCI라는게 증명된다면 한결 안심이 될것같아서요. 적어도 법인안에 속해있으면 개인돈이 되는일은 없을테니깐요. 공의를 위해 쓸수있을텐데..그렇치않고 개인명의로 된 페이퍼 컴퍼니에 속해있으면 몇달기다리는 동안 다 돈세탁해서 없어질것같습니다..

12.10.16. 18:47 new
18:38 님 제가 이글 쓴 사람이지만 그런 정보는 모릅니다. 알 수가 없지요. 다만 벌어진 상황보고 판단이 되는 겁니다. 아마도 미국 소송은 싸우기보다 자패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소송을 계속한다는거 자체가 자폭으로 보입니다. 신탁의 의무가 있음을 증명한다는거 자체가 미친짓입니다. 객관적으로 통일가의 구성원 입장에서 봤을때 UCI 소송자체가 통일가 전체를 범죄집단으로 전락시키는 소송입니다. 지금 도박을 걸고 있는겁니다. 그냥 다같이 죽을래? 그냥 포기할래? 입니다. 아마 곽그룹이라 불리는 UCI쪽은 소송 포기쪽으로 기운듯합니다. 다까발려서 똥물을 뒤집어쓰느니 포기가 맞지요. 신탁에 대해 앞뒤 잘 따져 보시면 알겁니다.

12.10.16. 19:03 new
18:47 님 아..이글을 쓰신분이시군여..근데 한가지 궁금한건 신탁의 의무여부를 따지는게 왜 미친짓이라는거죠? UCI자산에 대해 수뇌부가 신탁의무를 가지고 있는지..그에 따라서 UCI의 자산을 피신탁인이 신탁인의 동의없이 임의 처분하는건 옳치않다라는것이 미국소송의 골자라고 알고있는데요..그러한소송은 통일가 식구모두가 범죄집단이 아닌 일부 옳치않은 행동을 하는 사람이 UCI수뇌부에 있다가는 결론을 가지고 옵니다. 이 시기에 자산을 현금화하는것 그리고 님께서 소송 포기쪽으로 기운듯한다는 말..그게 이제 자산 현금화에 성공했으니 소송은 무의미하다라고 들립니다.여의도는 현금화시키려다 재단에의해 실패했고..아닌가요??

12.10.16. 19:17 new
일본에서 UCI로 흘러간 자금이 신탁의 의무를 가지고 신고하고 합법적으로 들어갔을까요? 그냥 그런거 없이 마구 드나들었을까요? 제가 알기론 상당부분 그런거 없이 드나들었습니다. 이 소송에서 신탁의 의무가 있음을 증명하려면 이런거 밝혀야 하겠죠. 아마 어마어마한 규모의 불법외화 밀반출 밀반입을 증명해야 합니다. 재단쪽에선 한마디로 다 까겠다는 겁니다. 일본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모든 자금줄역시 다 까발려 지겠죠? 과연 제정신을 가지고 그짓거리가 가능할까요? 섭리라는 대목표가 있었기에 온몸에 전대를 두르고 목숨을걸고 비행기를 탔는데 말이죠. 그걸 다 까발리겠다는 겁니다. 한마디로 같이 죽던지 아니면 포기하던지죠

12.10.16. 19:22 new
곽XH, 곽XM, 곽XH, 김XJ 4사람인가요???


12.10.16. 17:41 new
삼성그룹의 한 줄기가 또 하나의 노른자땅을 먹었구나. 오 통제라. (아이폰 사용자)


12.10.16. 17:49 new
소송을 통한 파크원 사업 진행이 하늘의 염원이라는 시각에는 동의하기 어렵습니다. 매각 대금으로 시공사 미지급금 청산하고, 재단에 지상권 반환하여 한국내에서의 소송과 갈등이 일단락 되었으면 합니다.

12.10.16. 17:58 new
이건 뭔가? 바보인가? 무당과 허수아비 어머님과 재단패 나눠져서 개판인곳에 무슨 섭리적인 희망이 있다고 두손들고 헌납하겠나? 누구 돈벌어다 호사 시켜주려고? 무당패밀리 지금도 돈벼락에 몸을 못가누고 원리도 안믿는 자녀분들 혈통이랍시고 회비를 월급삼아 생활하고있고 돈되는건 모조리 팔아제껴서 장부상 흑자랍시고 자랑하는 재단은 정작 껍데기만 남았고 하는짓은 섭리하고는 관련도 없는데 피스컵폐지하고 성남일화 매각설이 나올때부터 싹수가 보였다. 위에 언급한 세파벌은 참아버님의 섭리를 개무시 하고 있다는걸

12.10.16. 18:01 new
통일가 갈등의 상징으로 기억될 파크원을 소송을 통해 완공하는 것 보다는 지금까지 들어간 비용을 날리는게 차라리 낫다고 생각합니다.

12.10.16. 22:01 new
17:49 소송을 누가 시작했더라??????

01:29 new
동생이 먼저 때렸으니, 이제 형이 더 세게 때려서 이기겠다???? 그렇게 이기면 부모님이 아주 좋아하겠습니다. 누군가가 먼저 양보해서 갈등을 풀지 않고, 파크원 지어 돈 벌면 섭리가 앞당겨 진답니까? hj1께서 섭리의식 없는 kj과는 다른 방식으로 통일가의 난관을 풀어 주시길 소망합니다.


12.10.16. 17:54 new
H1)총알은 준비됐다 제대로 붙어보자 누가이기나!! KJ)일본 순회 일정이 언제였더라?? (막장 개싸움의 클라이막스로 가네요...)


12.10.16. 17:56 new
말이 공적자금 하늘의 뜻이지 양쪽다 그냥 재벌가 돈싸움에 지나지않는다. 어느쪽이 이기건 우리랑은 99%상관없단얘기.

12.10.16. 20:40 new
99% 상관없는 우리는 누군데요?

12.10.16. 22:59 new
나카야마상~?


12.10.16. 17:56 new
도둑놈들... 정말 어이가 없구나 이걸 핑계라고 말하는거고, 이유라고 말하는거냐?? 참나.... 정말 어이가 없네..

12.10.16. 20:41 new
어이가 없네. 도둑놈주제에 누굴 보고 도둑이래?
소송으로 헌금 수천억 날려먹고 모자라서 계속 울궈먹으려고 생쑈하는 날도둑들이 뭐 어쩌고 어째?
그 드럽고 가식적인 입에 참부모니 사생결단이니 그런말로 포장하지 마라. 역겨운것들..

12.10.16. 20:52 new
누가 먼저 싸움을 걸어 놓고 도둑이래....


12.10.16. 17:57 new
이렇게 할 수 밖에 없었던 고뇌가 있었군요. 재단은 더 이상 무분별한 소송을 즉각 취소하고 본연의 사명에 충실해야 합니다. 더 이상 지체한다면 공멸뿐입니다.

12.10.16. 20:42 new
말한다고 알아들어쳐먹을 인간들이었으면 여까지 안왔습니다.
이제 그냥 무지막지하게 망하고 말아먹고 바닥까지 비참하게 떨어져봐야 정신 차릴까 말까..

12.10.16. 20:53 new
이제 제대로 붙어봅시다
문국진 이사장님....
재단 측 사람들 지금쯤 멘붕상태겠구나
그렇게도 돈으로 밀어 부쳤는데 더 큰 돈으로 맞받아 쳤으니


12.10.16. 17:59 new
재단이 시간을 끌어 현진님측을 부도 내려는 어이없는 망상을 이제 걷어 치워야 겠군....


12.10.16. 18:03 new
현금 1조 250억 VS 일본식구 헌금 (얼마나 버틸까요??)

12.10.16. 20:43 new
일본식구들이 이런데도 헌금을 할까요?
일본식구들이 진짜 진실을 알아도? 이제 일본도 슬슬 폭발할때가 됐는데.. 거참 오래 견디네...

12.10.16. 20:53 new
조만간 일본 헌금 동납니다
지켜보세요

12.10.16. 23:26 new
송XX가 또 순회하면서 특별헌금섭리 강요할까요?


12.10.16. 18:13 new
아무리 그래도 미리 양해를 구해야하고 ........자기 재산처럼 정리하는 것은 정도가 아니라고 믿습니다.
참 자녀님들 정신 차리십시요.

12.10.16. 20:45 new
누구에게 어떤 양해를 구해야 합니까?
kj가 팔아먹은 전국 교회관련 부동산이며
kj가 야금야금 빼돌려먹고있는 헌금등이며
앞으로 팔아치울 일화나 평화자동차는 누구한테 양해를 구하고 있나요?


12.10.16. 18:15 new
글쎄 1조면 최소 10년은 버티죠.아무리 길어도 파크원 소송은 2년 내로 쫑칠 거고. 그러면 다시 재단 아니면 일본 교회에서 현금 보충이 될 거고, 미국 소송은 아무리 빨리 잡아도 10년은 걸리죠. 그런데 현재와 같은 상황이라면 일본 교회가 망하는데 5년 넘기지 않을 것 같은데요.

12.10.16. 18:43 new
ㅋㅋ


12.10.16. 18:34 new
내 이럴줄 알았어


12.10.16. 18:53 new
아깝지만 어쩔 수 없지. 재단은 이제 막무가네 시간 끌기식으로 하면 안돼겠군요.

12.10.16. 20:54 new
재단이 얼마나 놀랐을까?
설마 이렇게 큰 배팅을 할 줄 꿈에라도 생각 못했을 것 같다
지금이라도 빨리 잘못을 시인하시는 것이
마지막 자존심과 피해를 최소화 할 것 같은데요


12.10.16. 19:03 new
몇년전에 호텔 사겠다고 헌금 하라기에 우리 가정도 35만円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당시에는 아버님 섭리라고 생각 했기에 망서리지 않고 카드로 빌려서 했는데
이제와서 후회를 하면 뭘 하겠습니까 그렇지만 서운하네요
정말로 팔아야 한다면 최소한의 한마디는 하는것이 어떠했는지요?
현진님 께서 일본식구님께 미안하다라는 말 한마디

12.10.16. 20:46 new
이 말 한것 후회하실겁니다.
그리고 똑같이 kj에게 사과요구하세요.
팔아치운거 훨씬 많아요.
게다가 팔아먹은 주제에 섭리를 위해서 쓴것도 아니고


12.10.16. 19:07 new
참부모님의 지극하신 정성으로 경영정상화가 되어 돈을 벌었는데...그돈이 참부모님을 위하여 쓰였습니까? 신사장님은 훈독회, 교회, 행사장 그어디에서도 보이질 않던데요. 센트럴시티가 돈을 벌어서 참부모님께 해드린건 뭐가있죠? 이 글을 보니 갑자기 궁금해 지네요. 작년에 몇천억원 배당도 받았다는데 그게 참부모님과 통일교를 위해서 어떻게 쓰였죠??

12.10.16. 19:22 new
뭔 말씀을 그리 하시지 ???
훈독회와 큰행사 하실적마다 늘 많은 일들을 모두 해 내시는 일꾼이신데
효과없는 비방은 그만 하시지.....?
아무 씨잘데기도 없으니까.

12.10.16. 20:55 new
아무렴 형님 사탄으로 몰고
때려 잡겠다고 소송하는 것보다야 가치있게 쓰였겠지요

12.10.16. 23:29 new
(19:07 님보셔)
아버님이 아버님 자신을 위해 돈쓰는 분입니까?
통일교인 위해서 돈쓰십니까?
말씀 훈독좀 하고사세요 님하 제발.
아님 참부모님 참부모님 앵무새처럼 외치지나 말던가 ㅉㅉ
센트럴시티가 돈벌어서 당신이 상상도 못하는 일, 아버님 기뻐하실일 많이 했을겁니다.
걱정 붙들어 메세요.
 
 
12.10.16. 19:19 new
수재들의 판단의 결과를 힘차게 응원 합니다.
부동산이 언제나 호황 일수 없듯이 고가의 상황 일때에 수락하는 결단성은 현실적인
면에서 단호한 결정이 아닌가 합니다.
지금까지도 그래 왔듯이 하나님이 임재 하시는 CC 와 현진님 가시는 길은 탄탄대로 일것을 믿습니다.
루비콘 강의 등불이 소망으로 비춰주고 있군요.
먼 태평양에 앉아 함께 승전고를 올려 봅니다 !!!!!.
재단과 협회는 어지간히 배가 아프시겠군 ~
까스활명수 몇박스 사다 드십시요 !.
12.10.16. 19:24 new
ㅠㅠㅠ 무조걱 자기들이 한일들은 좋은쪽으로 몰아붙이고있구나. 어찌 이러고도 교회의 비리를 케다는건지. 뭉게놓은 자신의 똥은 아랑곳하지 않고 남의 얼굴에 묻은 티만 가지고 날리법석을 떠는 당신들은 분명 심판받을 겁니다.
12.10.16. 19:35 new
경제에 퍼팩트스톰이 온다던데 .... 부동산 가격 떨어지기 전에 잘 팔았네요.
00:30 new
싯가 3조짜리인데 무슨 뚱딴지여
1년에 1,000억원씩 임대수입으로 흑자 떨어지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잘팔았다고 하는건 심하지요 안그래요
00:38 new
3조의 근거가 뭐냐??? 그 궁금하네 ... 출처 좀 밝혀 주시우.
함부로 말하는 것 아니라는것 조심하라는 것.
00:39 new
1년에 1,000억원이 임대수입이라지만 우리 지분이 60%이니 결국 600억만 우리 수입인것 아닌가?????
08:34 new
싯가 3조가 맞다... 이런건 출처따윈 없는거고 부르는게 값이지... 밀당 도 없이 그냥 팔아버린듯 한데... 그런 협상이나 어떤 이상기류가 있었다면 직원들이 알았을텐데 직워들도 모르게 순식간에 매각해버린거다.. 한마디로 그냥 급하게 넘긴거지... 급하게 넘긴 물건이 제 값을 받을까??
12.10.16. 19:43 new
협회와 재단은 반성해야 할것이요.
부도덕한 불륜과 거짓으로 치장된 학력 위조의 지도자를 앞세우고 뭔일이 잘 되기를
바랍니까 ???
주 가도 언제나 윗선에서 맴돌이 않을 것이니 최고의 시세 일때 기회를
내것으로 포착하는것은 능력 없이는 불가 한 것 !.
갈때까지 가보자 강남의 텃세가 하늘 끝까지 솟아 오를것이니 ~~>>>>>>.ㅎㅎ
신나는 일이네요.
08:35 new
ㅋㅋㅋ 엄청나게 편협한 저급한 글이네....
12.10.16. 19:56 new
부동산이 침체로 가도 3호선 고속터미널은 앞으로 10배 이상 오를 수 있는 명당인데...
00:41 new
그래서 더 안타까운 것입니다. 제발 재판 좀 빨리 끝내고 식구들 편하게 삽시다.
마포의 젊은 양반 이제 정신 차리시오.
현진님은 우리의 영원한 형님이오.
12.10.16. 20:06 new
여의도가 이제 해결될 것 같네요 전체 발전을 위해서도 좋고요. 국진님의 무모한 돌진도 없어질 것입니다. 무엇보다 시기가 적절합니다.
12.10.16. 20:09 new
토지가치만 따지면 평당 1억, 건물연면적 평당 2000 정도 받은거네.
12.10.16. 20:38 new
1조 250받았어도 처음 지분살때 수천억 부채를 끼고 샀을꺼라는 예상... 거기다 여의도때문에 손해보고있는 수천억빼면(일부는 소송이서 진 KJ가 갚아줄꺼지만) 의외로 손에 쥔건 얼마안될듯. 오죽하면 팔았을까를 생각해본다면... 지금 막상 까보면 uci(저 말레이시아 회사도 다 포함한다는 가정으로) 현금상황은 천억 이하일수도 있다....여의도 건에서 한몫 건져야 살아나는데 지금 공사중단이라 쩝..
12.10.16. 20:49 new
그렇게라도 위안삼고싶겠지..ㅋㅋ
12.10.16. 21:15 new
부채는 신세계가 끼고 산 것으로 보임. 지분 인수하면 인수한측이 부채도 인수하는 거임.
12.10.16. 21:31 new
무식하기는 처음 센트럴시티살때 전액 현금으로 때렸단다. 그리고 현재 있는 부채는 센트럴시티 부채란다. 주식매각협상하면 부채도 감안해서 매각가가 결정되는거고 그 금액이 1조 250억 인거다. 그전에 주식 담보대출 받은거 빼더라도 이번매각으로 5천억이상은 현금화 한것이란다. 여의도 손해는 대부분 재단이 갚아야 한단다. 뭘 좀 알고 조잘부리렴. 여의도 건은 한몫 건지는게 아니고 현재 상황에선 돈 박을 각오하고 달려들어야 하는 곳이란다. 그리고 지금 UCI 상황은 현금만 1조5천억 이상 쌓아놓고 있다고 봐야한단다.
12.10.16. 22:21 new
무식한 소리는 니가 하고있네..ㅋㅋㅋ 전액현금으로 샀으면 현금화한게 1조 전체가 되야지 왜또 담보대출 감안하면 5천 현금화래 ㅎㅎㅎ 그러니까 몇천억은 빌린거 맞자나. 그러나까 주식담보대출빼고 몇천억 남은거 맞자나. 나랑 같은소리하는거거든 이 무식한 양반아. 남의 글 해석도 못하면서 뭘 지껄여. 구리고 여의도건은 손해본거 결국 KJ가 갚아야할꺼라고 썼자나 인간아 너랑 나랑 같은 소리한거야. 어휴 답답.
12.10.16. 23:19 new
22:21 님은 글을 두서없이 쓰시는군요. 제가봐도 21:31 님이 맞는데요. 님은 남은돈이 천억이하 라는데 그건 말도 안되고요. 여의도 손해는 재단쪽에서 일부만 갚아주는게 아니라 거의 전액변상해야 할텐데요. 그리고 부채끼고산게 아니고 얼마전에 주식담보대출 받은게 있습니다. 그러니 님말처럼 부채끼고 산거라는건 말이 안되는거죠. 그러니까 님말은 어쨋건 빌린게 맞다고 우기는거로 밖에 안보입니다. 그냥 쪽팔리면 댓글이나 원글 지우시는걸 추천드려요.
12.10.16. 21:18 new
이건 대박이다. 비지니스적으로 보면... 2천억도 주지 않고 사서 그간 이익 실현하고 매각차익이익도 거의 400%이상 넘으니...
통일교 역사상 최고의 딜로 보임.
00:46 new
맞습니다. 경영이란 사는 것도 적절해야 하지만 결정적 시기에 파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번 매매는 최고의 이익을 창출한 성공작입니다.
문제는 이 현금으로 국진님이 위축될 것은 틀림없고 이윽고 재판 중단하기를 빕니다.
08:38 new
통일교 역사상 최고의 딜? 언제부터 UCI도 비즈니스적인 마인드가 생긴거지?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진님 아니었나?? 많은 식구들이 거리로 나앉게 생겼구만....
10:11 new
웃기는 말이네요.
돈 잘버는 하마같은 회사를 그렇게 파는 것이 무조건 잘된 일이라고!
그럼 현대 그룹도 다 팔아야할 것입니다.
돈 벌 때 팔아야 한다면 말이죠.
말이면 다 되는 논리...
우리 안에서도 이런 엉뚱한 논리가 판 치는 것이 정말 지겹습니다.
더 이상 우리 현진님과 함께 할 수 없습니다.
12.10.16. 22:06 new
아 이런 쓰레기놈들 아ㅡㅡ진짜 도둑놈들 진짜
12.10.16. 22:33 new
누가? 기적의 사생아 낳은 사람? 학력위조자? 애 못 낳다고 재혼한 사람??
12.10.16. 23:25 new
쓰레기 도둑놈 맞지~ 헌금빼돌려, 교회팔아치워, 품위 다말아먹고 품위유지비 챙겨, 학력위조에 발뺌까지..
도둑이 하나도 아니고 세트네 세트야 ~
00:48 new
맞아,,,맞아!!! 이제 통일교의 쓰레기를 정리할 시기가 닥아오고 있구만.
이제야 현진님 소중한 줄 아는가부다.
07:32 new
아 ~~~~~ 진짜 대박 답글이요.
기적의 사생아 !.
하버드 대학 위조 학력에,
아이 못낳는다는 거실로 이혼을 당연히 여기신 자녀분들 ,,,,,
참은 하나도 없고 ㅋㅋㅋㅋ.
진짜 대박입니다 !!!
10:13 new
남을 비판하기 전에 먼저 센트럴시티 매각이 왜 필요했는지부터 밝혀야 합니다.
재판비용이라는 것은 소분의 일이고요.
진실은 우리 안에서도 없어 보입니다.
여의도 포기하고 재단과 딜 하면 될 것을...
왜 못하고 이렇게 질질 끌면서 이것도 판다고...
이젠 믿기 어렵습니다.
07:44 new
역시 ~ 현진님 정말 멋지고 장하십니다 .
그런 거대한 히든 카드 의 드림이 있었는지 정말 획기적인 폭죽 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