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7월 16일 수요일

목회자를 1년짜리 비정규직 노동자 취급하는 가정연합은 즉시 근로계약서를 파기하라!

목회자를 1년짜리 비정규직 노동자 취급하는 가정연합은 즉시 근로계약서를 파기하라!

2014.07.16. 15:4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4307       

목회자를 비정규직 노동자 취급하는 가정연합은 즉시 근로계약서를 파기하라!

가정연합 협회장 유경석은 지난 6월 1일자로 전국 가정연합 목회자를 대상으로 1년짜리 근로계약서를 맺게 했다.
가정연합 역사상 초유의 일이다.

근로계약서가 도대체 왠 말인가?

목회자가 노동자란 말이냐? 성스러운 목회자 사역을 노동쯤으로 인식하고, 매년 계약을 갱신해야 하는 비정규직 근로자 취급하는 협회장의 머리 속에는 과연 섭리적인 인식이 들어 있는가? 그러니 여기 저기서 섭리관이 없고 권위적이고 무식하다는 소리를 듣는 것이다.

협회장이 이런 식으로 목회자를 취급하면, 언젠가 목회자 노조가 생길 법도 하다. 대한민국 헌법은 노동자의 노동 3권인 단결권, 단체행동권, 단체교섭권을 보장하고 있다. 공무원 노조도 생기고, 교직원 노조도 생기는데 목회자 노조라고 생기지 않는 법이 있겠는가?

협회장 유경석은 즉시 근로계약서를 파기하고 전국 목회자와 식구들 앞에 머리 숙여 사죄하라!
 




 

 

   

 
15:49 new
똘아이 집단 수장이 제대로 일하네요
 
 
16:08 new
그저 우습기만 합니다.
발등의 불이라고 제 앞가름이라 들고 일어서는 모습이 그저 우습기만합니다.
목회자? 그동안 수많은 일이 있지 않았습니까? 진실앞에서 묵인할때는 언제이고 근로계약서 한장때문에 흥분하세요?
 
 
16:22 new
그래도 월150 이네요.
 
18:10 new
월150이 많습니까? 아이들 대학공부 시키면 완전 빚쟁이 됩니다
 
 
16:58 new
그러다 지상천국 대를 이어서 2대가 목회하는 명거지 집안 나오겠다
 
 
17:03 new
참으로 한심합이다. 여의도 재판의 후폭풍으로 목회자들이 반발하고 나서면 일방적으로 짜르고 법적으로 빠져 나가겠다는 속셈인 것 같군요.
 
 
18:00 new
밥버러지 정도전이 울고갈 일이로다
 
 
18:14 new
천성경만 붙들고 살아가라는 겁니까? 목회자 대우 제대로 안해주면 빨리 교회문닫고 인터넷 방송으로 중앙에서 중계하고 헌금은 온라인 입금하면 되겠구만요.
 
 
18:52 new
통일교 목회자들 한심스럽고 불쌍 합니다.
그러니 영리한 2세들이 미래가 없는 저런 꼬락서니를 보고 통일교에 남아 있으려고 하지 않겠지....
 
 
19:16 new
하나님 심정을 체휼해야할 목회자는 배 고파야 된다는데?
 
 
19:18 new
목회자도 직업이란걸 확실히 했구나
 
 
19:20 new
참아버님 살아 생전에 제대로 된 목회를 하셨다면.... 안타까운 마음이 들텐데... 그저 아쉽기만 합니다.
충성맹세 비디오를 찍으신 목회자라면 이유불문하고 충성하셔야지요.
 
 
19:25 new
혹시 이 건에 대하여 부당하다고 여겨 식구들로부터 서명운동을 하게 된다면 나는 절대로 서명하지 않을 것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