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일자 참부모님 말씀
내가 무슨 말씀을 해야하나? 여러분들의 정성과 책임이 중요해요. 책임. 후회가 없는 삶. 아담해와의 실수는 책임을 망각했어. 우리는 참부모님으로부터 새롭게 탄생한 축복자녀야. 이런날 책임을 승리 못하면 안되겠지? 그런가 안그런가? 전세계를 놓고 차원높게 단계있게 종지부를 찍으면서 넘어 가야해. 이 나라에 살면서 책임을 해야 해. 축복을 받았지만 책임을 못하면 과거 역사에 책임을 못하면 어떻게 되었나?
내년 3주기는 세계 평화상을 주게 돼. 이제는 세계를 향한 문을 넘어야 해. 세상 나이도 50이 넘으면 자립해야 해. 언제까지 부모님의 등을 기대야 할 거야. 성숙한 자녀로 서야 하잖아. 이 나라는 축복받은 하나님의 조국, 신앙의 조국이야! 과거 이스라엘의 역사를 쉽게 알면 안 돼. 부모님을 중심하고 모든 교회로부터 기관 기업체 국가복귀를 위해서 책임을 해야 해. 재단이라는 조직은 왜 세웠나? 언제까지 걸음마 할래. 50세에 걸음마 하면 사람들이 웃어. 이제는 당당하게 참부모님을 이 나라에 알려야 해. 이 나라의 정치가 위정자가 주인이 아니다. 무엇이 공적이냐? 우리는 공적이야. 정치는 사적이야. 그래서 알려야 해. 대전교회가 말했는데 기성교인으로부터 왜 우리가 비난 받아야 해. 기독교인들은 그들은 구약 신약시대에도 못살고 있어. 재림주님을 맞지 못했으니까. 참부모님의 은사속에 성약시대가 무엇인지를 말해주고 있어야 하는 거야. 기원절을 맞이하고 앞서가는 사는 사람들이 참부모님을 당당하게 알려줘야지! 기성교회 말대로 이루어졌는지... 성탄절도 아니잖아. 기독교가 해결한 것이 무엇이야? 세계는 종교, 국경선, 인종 등 분쟁이잖아.
어떻게 50살이 넘은 사람들이 용기가 없고 계획이 없나? 일본식구를 만났는데 꿈에 어머님을 보면 계속 울고 있더라고 하더라. 왜 울고 있겠는가? 장성한 자녀들까지도 제구실을 못하고. 지금도 하나하나 도와주어야 해도 할까 말까야. 여러분이 자랑할 것이 무엇이야? 지식이야? 축복받은 참 자녀라는 거야! 인류의 소망인 참자녀가 되었는데 그 이상 더 무엇이 있어? 왜 당당하지 못해! 하늘은 우리를 위해서 문명의 이기도 다 탄생시켜 주신 거야. 왜 당하고 있어? 여러분들 결단해야 해! 결심해야해! 이제는 시간이 많지 않아. 메시아가 오신 분이 만왕의 왕인데 말로만 왕하면 돼? 예수님의 제자들은 무엇을 했나? 마리아는 무슨 책임을 했나? 그런데도 그것을 감사하다고 믿고 있어. 그것이 기독교 현실이야. 알고 있었나 모르고 있었나? 여러분들은 영상을 놓고도 보았지만 다 보여 주었어. 시작도 끝도 참부모님 결실 되어야 해. 그것이 공적이야.
여러분들은 축복을 받았어! 여러분은 정신세계 심정세계의 참사랑 부자야. 이것은 인간이 갖고 싶은 것을 다 가졌어. 빌딩을 가졌더라도 저 세상에는 그 빌딩에 오를 수 없을 수도 있어. 사방을 다 갖추었잖아. 참부모님의 말씀대로 살고 가면 해방을 받는 거야. 영원히 행복한 자리야. 이 사실을 알고 있는데.. 여러분이 고통을 받고 있다고 해도 부모님의 고통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야. 부모님께 빚을 졌어. 여러분이 잠깐이라도 영계 갔다 왔으면 좋겠다. 몇시인가?
그래서 오늘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한국을 비롯한 내년 예산을 위해서 한국교회가 예산 편성을 했으면 한다. 한국의 모든 활동은 재단과 협회가 한다. 모든 것은 교회와 재단이 하나되어야 한다. 부모님에게 진 것을 책임지지 않으면 더 큰 것을 알고 있나? 이제는 모든면이 공적인 것을 먼저 생각해야 해. 자체 운영보다 공적으로 먼저 생각해야해. 기관과 기업도 있게 된 동기가 무엇인가? 참부모님은 인류의 참부모님이야. 정리할 것은 정리하면서 한 체제로 나가야 해. 김만호 실장 보고를 들었지만 우리보다 그들이 심정적으로 앞서서 가고 있어. 조금이라도 빚을 졌다는 것을 절감하면서 크게 생각해야지. 내년 예산을 편성하면서도 천재원과 협회와 재단이 하나되어서 잘 감수되어야 해. 하나님의 조국 신앙의 조국이 체면이 서야하잖아? 형님 (한국)이 왜 책임을 못지느냐? 책임을 져야해. 한국은 많은 인재를 만들어서 세계에 내 보내야 해. 알겠나?
그리고 한가지 더.. 여러분이 세계일보로 인해서 많이 동요하고 우려하는 식구가 있을 것이라고 보는데.. 이 사건을 놓고 공적이냐 사적이냐를 먼저 생각해야 해. 이 제 정부를 교육하는 신문이 되어야 해. 정의사회구현, 남북통일 세계평화로 가는 정론지가 되어야 해! 현재 정부나 외적인 것은 공적이 아니야. 하늘 부모와 참부모가 주인이야! 그러지 않으면 사적이다. 두려울 것이 없어. 진실을 밝히면 돼. 세계 일보의 회장을 임명할 거야. 세계일보 새 회장과 하나되어야 해. 누가 회장할까? 손대오 박사 왔나? 박수해요.
회장으로 임명한다. 세계일보의 머리야. 모든 일에 참부모님을 모시고 산다. 우리는 당당해! 두려울 것이 없어. 국민교육 정치인 교육 남북통일로 가는, 지구의 위협이 닥쳐오고 있잖아. 힘이 있는 나라는 핵을 가지려고 해. 그렇게 되면 자연이 사라지는 거야. 이런 것들이 아버님이 세운 목적이야. 세계를 생각하고, 지구를 생각해야 해. 알겠나? 조사장. 독단적으로 하지말고.. 이제 먹혀들 때가 되었어. 무지에는 완성이 있을 수 없어. 정치인들과 이 백성이 알아야 해. 우리밖에 아는 사람이 없어. 한 방 더 강하게 나가야 되겠다고.
실천궁행 하기 위해서 감사해야 할 날이야. 그래서 점심 이후에 윷놀이를 허락한다. 상금은 5천만원. 다같이 일어나요. 아버님하고 함께 한 '봄처녀'하자.
억만세 : 손병호 회장
<윷놀이 >
우리가 하나가 되면 못할일이 없지? 통일의 노래.
<억만세 > : 이기성 원장
|
11:28
굳이 정부와 마찰을 일으켜 뭐 좋을게 있습니까..민주당이 통일교를 아주 지원사격을 해 주는것도 아닌데
혹시 김효율, 황성조, 김만호, 기묘남 , 안효열 모두 모두 전라도 출신 분들이시니 혹시 민주당 분들과 친분이 있어
참어머님을 지원사격해 주시지 않을까요
혹시 김효율, 황성조, 김만호, 기묘남 , 안효열 모두 모두 전라도 출신 분들이시니 혹시 민주당 분들과 친분이 있어
참어머님을 지원사격해 주시지 않을까요
15:14
조만간 억!억! 소리들 나겠구나.
정치란 때론 알고도 모른 척 해야 할 때로 있는데,
우리가 무슨 빽으로 ....
정말 만반의 준비는 되어 있는지 걱정이네요.
총선 때도 협조 못했던, 영계가 이번에는 동원되나요?
대모님도, 훈모님도 모두 나가 떨어지신 것 같던데````````
정치란 때론 알고도 모른 척 해야 할 때로 있는데,
우리가 무슨 빽으로 ....
정말 만반의 준비는 되어 있는지 걱정이네요.
총선 때도 협조 못했던, 영계가 이번에는 동원되나요?
대모님도, 훈모님도 모두 나가 떨어지신 것 같던데````````
15:46
전라도 사람들은 자기가 속한 곳이 어딘지도 모르고 무조건 민주당 편에 섭니다.
좃한큐도 아마 그런 부류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DJ바이러스에 걸린 자들이라고도 하지요.
좃한큐도 아마 그런 부류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DJ바이러스에 걸린 자들이라고도 하지요.
http://youtu.be/Be3--oBG8v8
답글삭제12. 1. 훈독회에서 말씀하신 음성 녹음이네요
인터넷 세상 참 빨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