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2월 21일 일요일

2003년 3월 10일 TF가 인식한 TM(평범한 여자다)

2016.02.20. 11:1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496       



H2TM 신격화를 주도한 오택용이 쓴 글로 보이는 [참어머니 생애노정] 211쪽에는 TM을 신격화하기 위해 이렇게 기술되어 있다.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은천지부모님 천일국 개문 축복성혼식을 통해서 일체가 되셨다. 참아버님 안에 참어머님이 계시고, 참어머님 안에 언제나 참아버님이 계시게 되었다. 그리고천주평화통일가정당창당을 통해 하나님과 더불어 인류의 조상으로 완성하신 참부모님이혼인신고를 하게 되셨다.”>



이 주장의 근거로 사용된 것은 2003 3 10,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에서 하신 말씀(말씀선집 406 248)인데 그 핵심 내용은 이렇다. 천지부모(문선명 한학자 참부모)가 혼인신고를 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이것은 하나님의 혼인신고이자 아담과 해와가 했어야 했던 본연의 혼인신고이고 축복가정들의 출생신고를 위해서라는 말씀이다. 그런데 참아버님의 이 말씀은 한 평생 말씀해 오셨던 하나님을 중심으로 부부가 하나되어 4위기대를 완성한 가정을 만들어야 하며 그 가정에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는 말씀과 다르지 않다. 어디에도 참어머님의 신격화의 근거가 되는 내용은 없다. 더구나 오씨가 근거로 든 말씀 속에는 " 참아버님 안에 참어머님이 계시고, 참어머님 안에 언제나 참아버님이 계시게 되었다."의 내용은 없다. 오씨는 자신의 주장을 합리화하기 위해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잘못된 근거를 제시하고 있다.



물론, 본연의 혼인신고를 할 수 있는 제2축복 완성 부부는 제1축복인 개성을 완성해야 가능하다. 본연의 혼인신고를 하게 된 참어머님이 "개성을 완성하여 완성한 여성이다. 혹은 개성을 완성한 여성이 되어야 한다는 전제는 원리적으로 당연하다. 그러나 이 전제는 참어머님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여성이 이루어야 할 본연의 책임이기 때문에 유일한 해와 혹은 참어머님을 신격화하는 근거가 결코 될 수 없다.



그런데 말이다. 그날 그 장소 그 말씀에서 참아버님은 TM의 신격화를 경계하며 TM을 평범한 여자라고 규정하셨다.

"길러야 됩니다. 길러야 돼요. 아무것도 모르는 어머니를 원리를 가르쳐 줘 가지고 길러야 돼요. 그래, 하나님이 아들딸을, 타락한 아들딸을, 하나 예수님을 기르기 위해서 몇천만년을 수고했으니, 내 하나 여편네를 기르기 위해서 40년이 아니라 50년은 문제가 아니라고 하며 참고 참아 나온 거예요. 문제가 생기게 되면 여자가 쫄쫄쫄쫄 입이 빠르지요? 한마디하면 쌩 하고 바람이 불지요. 여기 통일교회 우리 사모님은 여왕님인 줄 알고 있어요. 뭐 성녀가 아니에요. 마찬가지 여자입니다."


여왕, 성녀로 인식하는 TM을 공개적으로 나무라신 것이다. 그리고 아무것도 모르는 여자를 데려다가 50평생 투입하여 가르쳐 왔다고 한탄하고 계신다.





현재 H2와 오택용에 의해 기획된 TM 신격화는 TF의 권위와 가치를 말살하는 독생녀론으로 구체화되었다.



참아버지 성화 1년 후(2013년 8월 24일) TM은 이렇게 주장했다.




 

더 황당한 것은 신격화를 주도하고 기획했던 H2TM을 더러운 바빌론의 창녀로 규정했고, H2를 대신자 상속자로 증거했던 오택용은 H2를 배신했다.

결국 TM 신격화의 근거는 대부분 조작되고 위조되었다고 볼 수 있다. 신격화의 근거로 제시된 대부분의 말씀 자료는 신격화와 무관한 자료들로 보인다.




.............................................................................................................................................................................................................................................. 

<참고자료: 참아버님의 말씀>



혼인신고를 한 천지부모 앞에 출생신고를 안 하면 안 돼



천지부모가 하나님의 창조이상 기준에서 혼인신고를 했으니 하나님이 억만세! 해봐요.「억만세!」박수하라구요, 박수! (박수)

종적인 부모, 여러분 마음의 부모가 하나님이고 몸의 부모가 아담 해와예요. 90각도를 중심삼고 구형이 되면 한 바퀴, 360도가 다 통일세계가 돼요. 그것이 갈라져 가지고 문 총재를 중심삼고 세상적으로 수억 쌍 결혼을 했고, 영적인 세계도 수억 쌍 결혼을 했으니 갖다가 붙여야 돼요. 갈라질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벌써 60년 전부터 축복은 교회축복, 나라축복, 세계축복이라고 얘기했는데, 이게 세계축복이에요. 이렇게 와서 했으니 이걸 갖다 붙여 가지고 하나 만들 수 있는 사람은 누구냐? 완성한 아담은 하나님의 비밀, 사탄의 비밀을 다 알기 때문에, 여기서 발전한 것을 갖다 붙여 가지고 이것이 딱 맞게끔 하나 만들어서 그냥 그대로 중심삼고…. 이 가운데 담은 다 없어지는 거예요. 이렇게 막혔던 것을 다 헐어 가지고, 부자지관계부부관계자녀관계 사방의 담을 헐어 본연의 자리에 서서 부부의 인연을 맺은 자리가 되니 비로소 천지부모가 혼인신고를 할 수 있는 날이 된 거예요.

그것은 하나님의 혼인신고와 인류의 조상인 아담 해와의 같은 자리에서 하나의 혼인신고가 됐기 때문에 그 혼인식 판도에서 출생한 아들딸은 뭐냐? 하나님은 영적 세계의 아버지고, 아담은 육적 세계의 아버지예요. 두 부모의 핏줄을 이어받을 수 있는 출생아가 되지 못한 것을 출생아 되게 하기 위해서 혼인신고 한 천지부모 앞에 출생신고를 새로이 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것을 천지부모가 혼인신고를 한 후에 하게 돼 있지, 출생신고를 먼저 하게 되어 있어요? 여러분, 결혼을 다 했지요?「예.」그거 다 가짜예요. 뜯어고쳐야 됩니다. 모가지를 잘라 가지고 접붙여야 됩니다. 돌감람나무를 잘라 가지고 참감람나무를 접붙여야 된다 이겁니다.



출처: 『말씀선집』 406권 247-248페이지 , 2003년 03월 10일 <천주평화통일가정당 창당대회>



그래서 어머니를 모시다 보니…. 이젠 어머니가 없어졌어요. 사십 난 이 사내가 열일곱 살 처녀를 데려다가 여편네 삼겠다니 그게 도둑놈이에요, 아니에요? 도둑놈이야!



세상으로 보면 그건 제일 나쁜 사람이지요. 나쁜 사람이라도 할 수 없어요. 길러야 됩니다. 길러야 돼요. 아무것도 모르는 어머니를 원리를 가르쳐 줘 가지고 길러야 돼요. 그래, 하나님이 아들딸을, 타락한 아들딸을, 하나 예수님을 기르기 위해서 몇천만년을 수고했으니, 내 하나 여편네를 기르기 위해서 40년이 아니라 50년은 문제가 아니라고 하며 참고 참아 나온 거예요. 문제가 생기게 되면 여자가 쫄쫄쫄쫄 입이 빠르지요? 한마디하면 쌩 하고 바람이 불지요.



여기 통일교회 우리 사모님은 여왕님인 줄 알고 있어요. 뭐 성녀가 아니에요. 마찬가지 여자입니다. 그렇지만 어머니는 빤히 알아요. 무슨 문제가 생겼으면 벌써 알아요. 한마디만 하면 요것 다르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걸 아는 사람이기 때문에 내가 쓱 바람 소리가 나면 조금 한 30분 정도 나와 가지고 쓱 산보하고…. 그럴 새가 없으면 옛날 이상 가까이, 위로 말을 해주고 다 그래요. 키워 나가야 되는 거예요. 주먹으로 안 돼요. 지식 가지고 안 돼요. 위하는 사랑! 해봐요. 위하는 사랑!「위하는 사랑!」거기는 만복이 깃들어요.



출처: 『말씀선집』 406255페이지 , 20030310<천주평화통일가정당 창당대회>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16.02.20. 11:50 new
한마디로 어머님은 남편을, 아버님을 능멸하였다.
위의 내용이 분명한 증거이다.
불쌍한 맹도들이 억지로 변명하려고 들지 말아야 한다.
 
 
16.02.20. 12:17 new
일반 신도들도 엄마가 잘못된 길을 가고있음을 알아도 속수무책이다.
다른 대안도 없고 밥줄에 목매인 먹사들도 마찬가지고.
지 자식들 잘 되면 그걸로 만족하는게
인간들의 속성.
 
16.02.20. 23:55 new
일반 식구들 참어머님 잘못하셨다고 그 누구도 인정 안한다.
 
02:41 new
우리엄마는 일반 신도 아니고 일반 식구라서 참엄니가 잘못하고 있다고 인정한건가봄??? 울 엄마 친구들도 다 일반 식구인데 참엄니가 잘못했다던데??
 
 
16.02.20. 12:19 new
거짓이 판치는 똥일교. 거짓으로 회질한 독생녀. 아버지를 속이고 남편을 속이고 식구를 속이고 독생녀 권력에 눈이 먼 족속들. 거짓의 끝은 어딘가? 통일교는 음모와 거짓으로 모든 전통을 말살하고 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16.02.20. 14:21 new
자격있는 자가 어디있었겠습니까.
누구라도 책임을 함으로써 완성으로 가는거죠.
 
16.02.20. 17:32 new
여왕님이 저런 상태인데
귀한 묻 영혼들의 생명을 다루는 축복에서
그동안 얼마나 많은 귀한 가정들이 깨져나갔는지 알기나 하실까?
 
 
16.02.20. 19:28 new
오씨는 독생녀론 만든댓가로 아직 교수질 하나보죠?
 
16.02.20. 22:51 new
강의전담교원 신분 계약연장 거부로 교수질에서 짤렸다함
 
16.02.20. 23:27 new
이번학기 강의 개설했던데 어떻게 된거죠
 
02:38 new
보통 집요한자가 아니니까요~
그래도 시.강이겠지요
거기다가 요즘은 에무님 등에 없고..기세등등
눈치 빠른 황도 꼬리를 내리겠지
원래 그 대학 직원들은 파리목숨!
여기저기 살피면서 힘있는 종교꾼들 눈치많이 보쟎아요?
그것도 그동네서 먹고사는 방법이니까겠죠..
 
 
16.02.20. 23:44 new
저 런글을 쓰고,믿는 자들은 통일교가 망하기를 바라는 자들 이겠지~!!
부화뇌동자들, 불란조장자들~
 
16.02.20. 23:03 new
아버님 말씀이 있는데도요?
 
16.02.20. 23:51 new
성경말씀도 양면으로 말씀한 내용이
많다구~ 아버님 말씀도 마찬가지고..!!
참아버님 하신 말씀이 얼마나 많다구..
저런 글만 뽑아다가 불란을 이르키냐?
어머님 칭찬하시고 고맙게 생각하신 말씀이 얼마나 많다구~
 
 
16.02.20. 23:53 new
저 글 내용들 누가 믿겠느냐?
일점 일획도 가감이 없고 보태진것도 빼진 것도 없드냐?
 
02:39 new
맏고싶지않겠지요...
사실을 알고나니까 엄청나지요?
 

댓글 14개:

  1. 저의 이름 Linda J 로 박변호사님께 올린 거짓된글을 올린것에대해 여기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가올린 해킹,있지도않은 여자문제를 거짓된글로 올리며 소문을내며 변호사님의 명예를 뭉게며 이상한사람으로 몰려고 저의 상상으로 하지도 증거도 없는 사실이아닌 글을 여기 공식 사이트에 올리며 사생활 사회생활에 타격을줄려고 했습니다.모두 제가 단독적으로 꾸민 글들이며 거짓과 음해를 행하며 여기에 글을 올렸습니다.
    사실도아닌글을 하분의 인생을 망가드리며 생활에 어려움을주고 힘들게할려고 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이런 저의악행에대해 어떻게든지 벌을 받겠습니다.정말로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 거짓된 글을 않올리것을 여기에 맹세하겠습니다.죄송했습니다.
    전에 올린글들은 다 삭제하며 여기에 사과의 글을 올립니다.진심으로 사제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참아버님 말씀대로 정오정착 그림자 없는 양심적인 삶을살며 참사랑을 실천하며 위하는 그런 사람이 되어봅시다
      그러면 청평수련 안가도 기원서 안쓰도 사탄 악령들이 생활 가운데서 분립이 자동으로 역사 한다고 봅니다
      만일 조상해원 축복 받지 안으셨다면 2대왕형진님께 210대 부탁하세요 경제적 부담없이 가능합니다

      삭제
  2. 과거 뜻앞에 충효를 다하며 통일의 용사들이라 불렸을 지라도 만약 그들이 뜻길의 반대의 길에 서 있다면 하늘의 용사라 불리울수 없는것과 마찬가지 이치로 한학자 여사님도 과거와 전혀다른 원리를 벗어나고 남편과 자식손자를 내치고 사탄 하늘 보모와 비원리적 길을 가며 교회가 파괴되고 분열되고 있는 상태에 성녀니 참어머니라 부를수 없고 불러서도 안될줄 압니다

    답글삭제
  3. 메시아 참아버님은 벌써 잊고 독신녀 여성신을 믿고 따르는 심정좋다는 식구님들 얼굴엔 웃음을 잃고 주름만 늘어나고
    교회는 비원리적 사건 사고만 늘어나고 헌금은 줄어들고 이것저것 팔아먹을것은 다 팔아 먹을려 하고 식구들끼리는 파가 갈려 서로 중상 비방하고 교회는 은혜가 없고 세상으로 부터 놀림과 손가락질 당하고 영적 무지에 떨어진 식구들은 아버님이 독생녀와 함께한다고 억지 주장하고 이모든 책잉은 비원리인이된 간부들과 독생녀를 무조건 따르는 식구들 책임이 아닌지요

    답글삭제
  4. ㅎㅎ 개선멍이가 사이비메시아 자리를 마누라 독한년에게 뺏겼구만. 오죽 병신같았으면 그걸 뺏기나. 무식한 독한년이 보기에도 너같은게 하는데 내가 못할게 뭐있나 라고 생각한거구만. 야들아 정신좀 차리거라.

    답글삭제
    답글
    1. 표현이 좀 그렇습니다 조금은 부드럽게 구체적으로 왜 사이비 메시아라고 하시는지요 그분의 가르침이 잘못되었습니까 그분이 생전에 소유한 숨겨둔 재산이 있습니까 잘못이 있다면 부인과 간신배 추종자들에게 알고도 속고 모르고도 속은죄 밖에 없습니다 연락처 하나 올려 주세요 아니면 내가 알아서 찿아갈까요

      삭제
    2. 너는 똥교 막내중대 쫄따구니? 사이비메시아를 사이비 메시아라고 부르는데 뭐가 잘못됐니? 그리고 사이비메시아 주딩이에서 옳은 소리가 나오겠니? 똥교재산 모든게 문씨집안꺼 아니니?
      그리고 니가 알아서 찾아와라. 아니면 니가 연락처 올리면 내가 연락하마

      삭제
    3. 오빠 서울말 쓰지마 그라고 선영이가 뭘잘못했고 왜 사이비 메시아인지 구체적으로 설명해줘 뿌잉뿌잉

      삭제
    4. 오빠 문선명 선생님은 90평생살면서 남긴 제산없다 그리고 그분은 인감도장을 만들지 아니한 분이다
      바보야 통일교 재산이 문씨집안꺼면 돈가지고 싸워야지 돈은 제단앞으로 되어있기때문에 간부들이 불법으로 지호주머니 챙긴다 아니가 니 하는거 없고 놀고 있으면 와서 두죽하게 챙기가지고 내하고 살자

      삭제
    5. 야 이 씨ㅂ탱ㄱㅏㄹㅣ ㅆㅐㄲㅣ야 !! 독한년 똥구녕이나 핱아 쳐머거라

      삭제
  5. 니는 하는일이 무었입니까 어디 일은 다닙니까 좋은 일자리가 있는데 니 한테만 연락할께 간단한 자기 소개서 하나 올리라 그라고 종교는 니한테 안어울릴거 같다 종교는 믿지마라 딱 내 스타일이라 마음에 든다

    답글삭제
    답글
    1. 나는 가진게 돈밖에 없는 지체높으신 분이다 꼴값떨지말고. 조은 일자리는 너나 많이해라. 그리고 주딩이는 삐똘어졌어도 말은 바로 하거라. 똥교는 사이비 집단이지 종교가 아니란다. 정신병자도 까불줄 아는구나.

      삭제
  6. 잘모르고 하니까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오빠

    답글삭제
    답글
    1. 너 왕고모다 . 이 정신병자야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