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4월 4일 화요일

꼭 다시 보아야 할 미국 재판 "판결문 보고서 요지"

2017.04.02. 12:18
꼭 다시 보아야 할 미국 재판 "판결문 보고서 요지"

2017-03-31일 “박진용 변호사의 3월 29일 망언을 보면서"라는 글을 올렸는데 이것이 박진용 변호사나 신대위 입장에서 보기에 불편하였던 것 같다.

본인은 미국의 소송 절차나 과정에 대해서 알지 못하기에 특별한 관심이 없었으며, UCI 소송에 대한 판결문 전체를 보지 않았다는 것을 밝히는 바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재판에 대해서 본인의 의견을 피력한 것은 2015-12-26일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에서 만든 미국재판 고등법원 승소 판결문 요약보고서의 내용이 너무나 비상식적이고 이해할 수 없었던 내용이었기에 이에 대하여2015-12-30일 본인의 의견을 다른 카페에 올렸으나 식구들이나 신대위에서도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
그런대 2017-03-29일 박진용 변호사가 청평에서 전국의 목회자들 앞에서 HJ를 상대로 벌이는 UCI소송을 놓고 황당한 망언을 쏟아 부었다고 한 것에 대하여 2017-03-31일 박진용 변호사의 3 29일 망언을 보면서라는 글을 올렸는데 이것에 대하여는 박진용 변호사나 신대위에서 많은 관심을 가진 것 같다.
이 글을  올린 목적은 통일교에서 끊임없는 소송을 진행하는 것은 박진용 변호사와 통일교 권력의 핵심에 있는 소수가 자신들의 자리를 지키면서 이권을 챙기기 위한 것에 불과하다는 것을 일반 식구들에게 명확히 알리기 위함이었다.

전국의 목회자들이 청평의 수련회를 마치고 2017-04-02일 예배시간에 식구들에게 박진용 변호사가 강연한 UCI 소송에 대해 설명을 하겠지만 식구들이 UCI 소송에 대한 문제와 핵심을 어느 정도 알고 있다면 목사들도 일방적인 주장을 펼치기는 어려울 것이다.

미국 재판 요약보고서는 신대위에서 직접 만들었다고 하나 판결문 전체를 한글로 번역하는 것과 구체적인 내용을 알아야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는데 이러한 작업은 소송의 당사자인 박진용 변호사 측에서 만들어 신대위에 준 것으로 이해하는 것이 합리적인 것 같다.
미국 재판 요약보고서에 의하면 2015-12-24 UCI와 벌이고 있는 본 안 소송이 법원으로 이관되어 빠른 재판이 진행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나 1 3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특별한 변화는 없는 것 같다미국의 법원에서 UCI 소송을 정식 재판에 회부할 것인지 여부를 판단하는데 4년 7개월이 걸렸다는 것으로 최종 판결이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지 미루어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보고서 요지

이번 미국고등법원 판결은 UCI 곽그룹이 재판을 중단시킬 목적으로 제기한 반소소송 재판에서 우리측이 승리하였고 대법원의 상고는 없으며 사건은 본 안 소송 법원으로 이관되었으며 2015년1월부터 신탁자산을 되돌려 받는 신탁자산 원상회복 소송이 배심원 재로 시작되며 그 동안 재판을 통하여 신탁재산인 것이 밝혀져서 배심원의 판단이 달라질 것이 없고 우리에게 유리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본 안 소송이 우리측의 승리로 종료되면 여의도성지의 지상권과 개발권을 되찾고 대법원에 계류중인 재단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은 무의미하여 취하가 되며 국내외 일성건설 김포항공사 미국수산회사 트루월드 등 기업과 모든 자산을 되찾아올 수 있습니다. 나아가 강남터미널 센트럴시티를 되찾은 법적 토대를 마련하게 됩니다. 아울러 이번 판결에서 통일가는 천주교처럼 종적인 조직이며 UCI 곽그룹 주장처럼 독립이 가능한 개신교같이 횡적인 조직이 아니라는 판결을 받았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할 것입니다.     
[스크랩판결문 요약 미국 재판  http://cafe.daum.net/W-CARPKorea/iVbJ/782
여기에 미국재판 고등법원 승소 판결문 요약보고서 전체가 있는데 내용도 길지 않으니 식구님들이 직접 보고 판단하기를 권하는 바이다.

박진용 변호사와 신대위에서는 본인이 미국 소송에 대해서 알지도 못하면서 엉터리 글을 작성한 것이라고 주장한다면 무엇이 잘 못되었는지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주기를 바란다. 그리고 본인이 요약보고서 내용을 잘 못 알고 작성한 것이라면 이에 대하여 사과문을 개제함과 동시에 작성한 글도 당연히 삭제할 것이다.
본인의 글은 모두 실명을 밝히고 작성을 한 것이라 내용에 문제가 있다면 박진용 변호사와 신대위 측에서 본인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는 것도 용이할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음을 밝히는 바이다.

작성자 최 종 근

"박진용 변호사의 3 29일 망언"을 보면서 (3/31)

 

 
17.04.02. 13:42
통일교 권력의 핵심에 있는 사람들이 소송을 주도하면서 잊고 있는 것이 있다.

통일재단이 회사자금(헌금) 유출의 주범이라는 사실이다.

[통일교 권력의 핵심에 있는 사람들은 한국에 가지고 있는 자산을 제대로 관리도 못하고 활용도 하지 못하지만 잘하는 것도 있습니다.
그것은 식구들의 회사자금(헌금)을 비정상적으로 유출하는 것입니다.
식구님들이 이러한 현실을 직시하여 더 이상 통일교 권력의 핵심에 있는 사람들의 농간에 놀아나지 않기 위하여서라도 상식적인 사실을 바로 알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비밀댓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17.04.02. 17:29
 
17.04.02. 19:01
최종근님은 정말 귀하신 분입니다. 그런데 사실 목회자들 중에도 내용을 이미 파악하고 있는 사람들이 제법 있습니다. 뭐 조금만 상식이 있으면 최종근님과 같은 결론을 얻는 것이 그렇게 힘든 일은 아닐테니까요. 그런데 이들은 안타깝게도 침묵하고 있습니다. 참 소름 끼치는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수백명의 목회자들이 아무 일 없다는 듯이 목회자 총회에서 희희낙낙 하는 모습을 보면서 말입니다.
 
17.04.02. 20:53
영혼없고 주인없는 종들의 집단에서 무슨 말들을 하겠습니까?
재판이 다 재판 삼판 사판 되는 거짓말로 식구들 속이니 속는 줄 알면서 속고 있네요.
불쌍한 중생들입니다.
 
17.04.02. 21:02
누군가 한사람이라도 진실을 알려줘야합니다. 바로 최종근님이 그렇게 하고 계시는것같습니다.
참으로 의 롭고 훌륭한 의식을가진 최종근님!님의 소리가 하나의 진실의 불씨가 되어 활 활타오를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