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0월 12일 목요일

네팔 가정당이 공산당으로 흡수 통합된 배후 내막 폭로

2017.10.12. 00:25
네팔 가정당이 공산당으로 흡수 통합된 배후 내막 폭로
네팔 가정당이 공산당으로 흡수 통합된 것을 계기로 그동안 용정식 회장이 선전한 내용들이 진실일까를 조사해 봤다. 그 결과 놀라운 사실이 밝혀졌다그가 그동안 떠벌려온 일들은 완전히 부풀려져 있었다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아시아 대륙회장 용정식은 2017 2 5일에서 7일에 개최된 참어머님을 모신 UC 세계 지도자 회의에서 네팔에서의 UPF와 가정당 활동이 대성공을 거두고 있고 이제 몇 년 뒤면 국가복귀가 다 이루어질 것처럼 보고했다당시 용회장이 어떤 식으로 보고를 했는지 그가 실제 사용했던 자료와 그의 발표내용을 보자이 자료는 당시 행사에 참석했던 교회 핵심관계자가 제공한 것이다.


용회장은 이 슬라이드를 보여주면서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네팔은 3년간 정부방송과 민간방송을 통해서 생방송으로 전국민을 대상으로 매주 원리교육을 시켜왔습니다온 백성이 통일운동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되었습니다.

대단한 주장이다. 3년간 정부방송과 민간방송 두 채널을 통해 녹화도 아니고 생방송으로 매주 원리교육을 했고, 2900만 상당의 네팔 국민 전체가 통일운동을 다 알게 됐다는 내용이다.
네팔을 한 두 번만 다녀와도 이런 보고는 완전히 부풀려졌다는 것을 알텐데 우리 식구들은 그저 이런 화려한 보고에 깜빡 속는다이 보고가 얼마나 거짓이었는가는 뒤에서 자세히 설명하지만단순히 네팔의 TV 보급율만 참고해도 얼마나 뻥튀기 보고인지 알 수 있다네팔의 TV 보급율은 2013년 기준 36%이고특수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케이블 TV 보급율은 19%이다이 통계치는 지금도 크게 달라지지 않았을 것이다.

용회장이 보여준 다음 슬라이드 내용도 황당무계하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