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0월 22일 일요일

<통일교 문선명 한학자 총재>HJ 피스러빙 페스티벌 가나가와 참부모님 말씀-천일국 5년 천력 8월 26일 (양 10.15)

<통일교 문선명 한학자 총재>HJ 피스러빙 페스티벌 가나가와 참부모님 말씀
가나가와현에서의 행사전경

행사명: HJ Peace Loving Festival KANAGAWA(피스러빙페스티벌)
일시천일국 5년 천력 8월 26일 (양 10.15) 14:00
장소가나가와현마쿠하리멧세 국제전시장홀
참석자가나가와현 식구 및 지도자 1만여명

[말씀전문]
존경하는 내외귀빈
전세계에서 이날을 축하하며 영상으로 보고 있을 전세계 식구 여러분, 특별히 가정연합의 가나가와현 축복가정 여러분! 반갑습니다가나가와현은 새로운 일본으로 도약하는 시작하는 문을 열었다고 들었습니다나는 오늘 새시대 하늘섭리로 본 역사의 진실과 일본의 사명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오늘날의 세계도처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상을 보게 될 때 인류에게 희망이 없습니다그 말은 인간을 가지고는 결론이 안 난다는 것입니다창조주 하나님절대적인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는 오늘날의 문제 해결에는 답이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인간 시조인 남자와 여자를 창조했습니다만물세계와는 달리 인간에게는 성장기간에 책임을 주었습니다그 책임은 창조주 하나님과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의 심정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그러나 인간시조는 성장 과정에서 욕심이 생겨 자기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오늘날 타락한 인류가 된 것입니다.
오늘날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인간으로서는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타락이 자기를 중심한 생각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에 오늘날의 세계의 큰 나라나 작은 나라나 할 것 없이 자국의 이익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서로 하나가 될 수 없다는 결론입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 창조주 하늘부모님의 꿈이 무엇이었는가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담 해와의 성장기간에 완성을 함으로써 인류 역사가 출발하는 그 자리에서 인류의 참부모가 되고자 하셨습니다그런데 인간이 책임을 못함으로써 하나님은 기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시 말하면 탕감복귀의 구원섭리역사를 펼치신 것입니다. 인간 가운데서 완성한 참부모가 나와야 합니다.타락한 인류로서는 하나님 앞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그래서 하늘은 외롭고 어려운 탕감복귀섭리역사를 시작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일이었으면 4천년이라는 기나긴 세월이 걸렸겠습니까? 하나님은 이스라엘 민족 가운데 독생자, 내 아들이라고 할 수 있는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주셨습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 혼자서는 부모가 될 수 없습니다중심인물이었던 마리아와 사가리아 가정을 비롯해 유대교와 이스라엘 민족이 책임을 못했습니다이스라엘 민족은 어떠한 탕감을 치렀는지 우리는 역사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돌아가면서 다시 온다고 하셨습니다다시 와서 분명히 어리양잔치를 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기독교는 독생녀를 만나야 하는 것입니다다시 온다고 하신 메시아를 기다리는 간절한 소망으로 기독교가 출발되었습니다. 기독교는 이태리 반도에서 유럽대륙을 거쳐 영국으로 전파되고, 섬나라 영국을 중심삼고 대서양문명권 시대를 이루어 세계로 나아갔습니다. 그러나 기독교는 예수님의 본질을 몰랐습니다하늘의 섭리가 무엇을 바라는지 몰랐습니다.

세계로 확장되어 나갔지만 결국은 자국의 이익만을 생각하게 되어 후퇴해 버린 것입니다대서양문명권은 경제를 부흥시켰지만책임을 못하고 후퇴한 문명이 되었습니다.

인간의 궁극적 목적은 잘 살고 잘 먹는 것보다는 하나님을 알고 영원한 세계에서 행복게 사는 것입니다. 고대 문명국가들, 특히 이집트에서는 미래세계의 행복을 위해서 살았다는 것입니다.

​태평양문명권 시대의 개막

하늘은 세운 나라나 중심인물이 책임을 못하게 되면 다시 들어 쓰시지 않습니다새로운 섭리를 놓고 새롭게 출발할 수 있는 나라를 세우게 됩니다. 그것이 오늘 내가 말하고자 하는 대한반도 한국입니다나는 1943년에 태어났습니다. 1945년에 해방이 되었습니다. 1950년에는 6.25동란이 일어났습니다이 전쟁의 발단 배경에는 일본이 있습니다섬나라는 지정학적으로 반도와 대륙을 향해 나가고자 합니다그러나 그 방법에 있어서 하늘이 축복할 수 있는 길을 선택하기는 어렵습니다자국의 이익자기 중심한 욕심으로 출발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러나 하늘은 살아 계십니다. 한국은 해방이 되면서 일본은 패전국이 되었습니다인간세계에서 손해를 끼친 사람이나 나라는 보상을 해야 합니다그러나 일본은 그렇게 하지 않했습니다.

한국에서는 6천년 만에 하늘이 찾아 세우신 독생자와 독생녀로 말미암아 참부모의 이상이 실현되었습니다. 그러나 6.25동란이 일어난 것입니다. 이 동란은 민주주의와 공산주의의 대결입니다한반도를 중심삼고 민주세력과 공산세력한 형제가 싸우게 되었습니다러시아와 중국이 공산화 되었기 때문에 이북을 지원한 것입니다. 남한은 민주주의 체제가 제대로 준비 안 된 상태에서 동란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그때 하늘은 6천년 만에 찾은 독생녀를 보호할 책임이 있으십니다성장기간이 필요합니다하늘의 뜻을 받들 수 있는 성인이 될 때까지는 하늘이 보호해야 됩니다그렇기 때문에 고향을 이북에 있는 나를 남한으로 내려오게 인도하셨습니다그런 와중에 6.25 동란이 일어났는데, 무방비 상태였던 한국을 위해서 기적과 같이 유엔군이 참전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하늘의 가호와 축복이었습니다이 한 때를 위해서 하늘이 얼마나 수고하셨는가를 생각하게 됩니다.
일본은 한국동란 때문에 경제 부흥을 하게 되었습니다하늘이 축복한 것입니다축복을 놓고서는 여러분의 책임이 있습니다참부모는 일본을 해와국으로 축복했습니다그리하여 한국일본미국을 중심한 태평양문명권 시대를 열었습니다대서양문명권 시대와는 달리 참부모를 중심하고 태평양문명권 시대에는 하늘에 대한 효정의 심정으로 인류를 하나로 모이게 할 수 있는 그 책임이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일본이 어머니 국가로서 축복을 받게 된 것입니다.

어머니 나라로서 책임을 다하자

어머니는 자식의 성공과 행복을 위해서 모든 정성을 다합니다74억 인류 앞에 하나님의 꿈, 참부모의 꿈, 인류의 소원을 이루어 드릴 수 있는 어머니의 사명은 조건 없이 베푸는 것입니다그러한 자리에 설 때 여러분 나라의 과거 잘못도 용서를 받는 것입니다현명한 사람이라면 잘못한 것은 인정해야 합니다그래야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나는 말하고 싶습니다이 나라의 정치인들에게 역사의 진실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으로 말미암아 세계 앞에 어머니 나라로서 흠과 티가 없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이 일본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평화와 행복은 베풀면 베풀수록 커지는 것입니다. 자기 혼자 행복하다고 해도 그 행복이 영원하지 않습니다나누어야 커지는 것입니다식전 행사에서 축복가정 2세들의 보고가 있었습니다그들은 부모님을 알고 참부모의 사상을 알았기 때문에 일본만을 위한 2세가 아닌세계를 사랑하고 위하여 사는 세계인임을 증거 했습니다그러한 2세들이 이 나라에 차고 넘치고 전세계 200개가 넘는 나라에 차고 넘칠 때 74억 인류가 하나님 앞에 하나되고, 하나님을 모신 인류 한가족의 꿈이 실현되는 것입니다.

특별히 오늘 이 자리는 가나가와현을 중심으로 모였습니다. 일본의 새로운 역사를 출발시켰던 가나가와 현이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는 그 자리로 도약하는 오늘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가정완성을 말하고 있습니다일본이 어머니의 나라라면 한국은 아버지의 나라입니다아버지와 어머니가 서로 사랑으로 하나되어 자녀들이 행복합니다그렇다면 과거 껄끄러웠던 역사는 여러분으로 말미암아 다 청산하고 새 시대, 새 역사의 출발을 해야 합니다. 아버지 나라와 어머니 나라세계를 대표하는 장자국인 미국, 이 3개국이 섭리의 중심에서 진정한 세계 평화와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족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모습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전 세계 각 대륙에서 그러한 이상을 실현할 수 있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일본이 세계평화를 이룩하는데 지대한 역할을 해야 된다고 말하면서 이 가나가와현과,이 나라에 영원하신 하늘의 긍휼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며 말씀을 마감하고자 합니다. <출처 : 선학편찬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