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9월 30일 수요일

추석 한가위 맞이 기념오찬 천정궁에서 열려

2015.09.30. 20:3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557       

추석 한가위 맞이 기념오찬 천정궁에서 열려            
작성자기획홍보국

작성일자2015-09-29

천일국 3년 천력 8월 16일 (양 9.28) 오전 11시 천지인참부모님을 모시고 문선진 세계회장 내외, 문연아 회장, 최고위원회, 원로종친, 섭리기관장, 기업체장, 세계본부, 가정연합, 여성연합, 한국UPF, CARP, 청년연합, UPA, 청심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정궁 2층 연회실에서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 한가위 맞이 기념오찬' 행사가 열렸다.


▲ 말씀중인 참어머님

말씀시간에 참어머님은 "나는 여러분들이 모슨 소원을 빌었는지 모르겠지만 둥근 달을 보면서 우리의 삶 우리의 지상생활의 있어서의 책임이 저 매일 커가는 둥근달처럼 기울어지지 않는 더 큰 둥근달이 되는 섭리의 뜻 완성을 위해서 나와 내가정과 교회와 나라가 책임을 다하여 그 나라를 지상에 참부모님 계시는 동안에 그 날을 맞기 까지 몇회나 되는 저 둥근달을 볼 수 있을까 생각했어요."


▲ 참어머님의 말씀을 경청하는 참석자들

"여러분.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했어요? 우선 2020을 놓고 부모님 앞에 우리가 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을 보여주는 책임을 해야 되겠죠? 할 수 있어요? 예 그래서 전 세계 70억 인류가 하늘부모님을 모시고 오늘과 같은 감사와 축하와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그날을 향해서 여러분들의 수고와 정성이 둥근 달을 가능하면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고 우리가 개인에서부터 전체식구들과 가정이 책임함으로 말미암아 한마음 한뜻 한 정성으로 하늘부모님 모시고 참부모님과 함게 잔치할 수 있는 하나의 세계, 지상천국을 이 지상에 백성들에게 보여줍시다."라며 성공적인 2020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정성을 모으는 가정이 될수 있기를 바라셨다.

▲ 사회중인 유경석 한국회장


▲ 말씀훈독중인 정원주 수석보좌관


▲ 승리제의중인 황선조총장


▲ 승리제의를 함께하는 참부모님과 참가정 및 참석자들

이날 기념오찬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한국본부 주최로 유경석 한국회장의 사회로 시작되었다. 이에앞서 오전 9시부터는 본향원 참배가 이루어졌고 참부모님 입장, 경배, 개회선언, 석준호이사장의 보고기도, 정원주 수석보좌관의 말씀훈독, 영상상영, 황선조총장의 승리제의, 오찬 순으로 진행되었고, 오찬 후 '추석 한가위 맞이 기념 노래 경연대회'가 열렸다. 경연대회 후 송용천 일본총회장의 심사발표가 있었고, 시상, 천지인참부모님의 말씀, 손병호회장의 억만세 삼창을 끝으로 1부순서인 한가위 맞이 기념오찬과 경연대회가 끝마쳐졌다.



▲ 천정궁 사무국팀의 축하공연



▲ 경연대회에 참가중인 UPA팀


▲ 교구장님

▲ 여성연합팀

▲ 재단팀

▲ 한국협회팀

▲ UPF팀

▲ 일본협회팀

▲ CARP/청년연합 팀

▲ 동북대륙팀

▲ 천주청평수련원팀

▲ 세계본부팀

▲ 특별공연중인 천정궁 경호팀

추석 한가위 맞이 기념 노래 경연대회는 천정궁 사무국팀의 화려하고 절제된 축하공연으로 시작되어 UPA, 한국교구장, 여성연합, 재단, 한국협회, UPF, 일본협회, CARP/청년연합, 동북대륙 지도자, 천주청평수련원, 세계본부 등 11개 팀이 경연대회에 참가하였다.

▲ 공연을 보며 즐거워하시는 참어머님

경연대회 중 일본에서 온 사까이 히로미의 특별공연이 있었고, 마지막 순서에는 천정궁 경호팀의 특별공연이 있었다.
▲ 참부모님상을 시상한 천주청평수련원팀


▲ 대상을 수상한 일본협회

▲ 금상을 수상한 한국협회팀

▲ 은상을 수상한 세계본부팀


▲ 동상을 수상한 CARP/청년연합팀


▲ 인기상을 수상한 여성연합팀

인기상은 티아라의 롤리폴리 노래에 맞춰 댄스공연을 선보인 여성연합팀이, 동상은 창작곡인 '우리가 (家)'를 부른 CARP/청년연합팀이, 은상은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부른 세계본부팀, 금상은 '당신이 좋아'를 부른 한국협회, 대상은 '무조건'을 부른 일본협회가, 마지막으로 참부모상은 '사랑 참 맛있다'를 부른 천주청평수련원팀이 수상을 하였다.


▲ 참부모님 액자 특별시상 후 기념촬영

모든 수상이 끝나고 참부모님께서는 특별히 일본협회, 동북대륙, 여성연합, UPF/국민연합, CARP/청년연합팀에게 참부모님 액자를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윷놀이 및 화동의 시간에는 참석자 세계팀, 평화팀, 통일팀, 가정팀으로 나눠 윷놀이 대회를 진행하였다. 1등은 평화팀, 2등은 통일팀, 3등은 세계팀과 가정팀이 수상을 했고, 이후 참어머님께서는 특별히 기념촬영을 해주시며 시종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 진행되어 비전2020 승리를 다시한번 확신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기사제공 : 기획홍보국, 사진제공 : 영상국>
 


 

댓글 2개:

  1. 참어머님에게 그리스도의 부인이시요 만우주의 어머니입니다라고한 아들은 불효자고
    벚꽃처럼 흩날리는 웃음웃는 그대들은 충신입니까.

    자리깔고 베옷입고 앉아서
    참어머님 불효자 아들이라 할지라도 참아버님의 천성경 변경하면 안된다고 이런저런것 변경하면 안된다고 광야에서 외치는
    아들의 심중을 헤아려 달라고 해야 충신이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2. 참으로 아름다운 통일교의 모습이군요
    영육 보석처럼 잘 가꾸고 다듬어 영계에 오라고
    하신 아버님의 모습이 생각납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