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6. 15:40http://cafe.daum.net/W-CARPKorea/cSkJ/34313
영혼을 빼내고, 악성백신을 주입, 좀비를 양산하는 독생녀교
하나님은 아름다운 소망의 동산에 자녀를 탄생시켜 천상천하의 주인공으로써 아들과 딸을 창조하셨다.
그러나 탐욕스럽고 음탕한 불륜의 사랑을 강요하며 천상천하를 자기 것으로 취하려고 해와를 유혹한 천사장의 미혹에 넘어가 타락하므로 죄인이었고, 그 후 천사장의 자식들을 계속 번성시켜 에덴은 지옥화 되어 지고, 결국천상의 지옥으로 보내지는 인간불량품을 수없이 양산 하는 지상에 지옥이 됐다.
이런 불량품 인간들이 양산되어지는 어두운 세상에 하나님이 인간을 불상이 여기시고 사랑하사 참아버님을 임재 케 하시어 제2 소망의 동산(가정연합)을 창설하시고 인간들을 재생시켜 천국으로 보내질 완제품(축복가정) 인간을 양산 하셨는데.
그런데 어느 때 부터인가 인간재생공장 주인이 추방 되고, 다시 역 세뇌 작업으로 불량품인간이 양산되고 있지 않은가? 지금도 계속 양산되어지고 있다. PKHJ는 성가정과 참가정을 부수어내고 참부모 이상을 완전 파괴여 이제는 완제품 인간영혼에 검은 먹물을 주입하고 검은 페인트칠을 하여 지옥으로 보내질 인간폐품을 양산하고 있다.
그것은 축복가정을 역 세뇌하는 프로그람의 칩으로 교환 작업을 하는 중이다. 참아버님의 義로운 말씀을 부정하게 하여, ‘아버지 말씀을 듣지도 말고, 청종치도 말고, ‘너희들은 내 말만 듣고 나를 따르라’고 하는 것은, 따먹으라고 유혹했던 천사장 누시엘의 간교한 유혹이 오늘날 또 다시 재연되어지고 있는 것이다.
개에게 간식을 주어 훈련시켜 세뇌하듯이 가부들에게 먹는 밥그릇으로 정신교정을 하고 있다. 신념과 개념 없는 지도자들이 먼저 교정되어지고 어린식구들의 신념을 오도하고 영혼을 빼내는 작업으로 무뇌아 신앙자로 만들어가고 있다. 이제 모든 식구가 PKHJ의 스피커가 되어 목적성 없고 방향감각을 상실한 무차별 공격하는 좀비들을 양산하는 지옥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그래서 아버지 말 듣지 말라고 하면 그대로 하고, OO이 순혈이 아니라고 하라하면 그대로, 소송하라 하면 그대로, 내 쫒으라 하면 그대로, 제명 처분하라 하면 그대로, 부수고 깽판 쳐라하면 그대로 도적놈이다 라고 하라면 그대로 하는 자유 의지나 원리적 자률 성은 전혀 없는 좀비들을 양산중이다.
이런 인간들로 만들어 부려먹고 그대로 용도폐기 처분되어 폐물 처분장 지옥으로 보내지는 존재들로 만들어지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 독생녀 교는 지옥으로 보내질 복제 인간제조 공장을 한참 가동 중이다.
아버님은 생전에 기회 있을 때마다 ‘몸 마음이 하나 됐느냐?’ ‘통일 됐느냐?’고 수없이 말씀하셨다. 왜 그리셨을까? 그것은 스스로가 원리적 창조 목적적 주관성을 가지고 본연의 인간으로 만들어지는 방법을 확실히 깨우쳐 주시려는 말씀 이었다.
그것은 하나님도 해줄 수 없는 스스로 원리적으로 선하고 의로운 맘을 가지고 실천으로 행동하는 신앙을 가르쳐 오셨는데 몸 맘이 하나 되는 실천신앙을 하지 못한 결과가 오늘의 이 지경이 된 것이다.
몸 마음을 어떻게 하면 하나로 통일되어 지는 것인가?
그것은 스스로가 자율성을 가지고 원리적으로 善하고 義로운 마음에 명을 따라 몸으로 행하여 선의 실적이 현실적으로 나타날 때 비로소 몸 맘이 하나 되는 결과가 하늘이 바라시는 ‘나’ 완성의 길을 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스스로가 자율적으로 원리적 선한 맘을 행사 하지 못하고 타의에 의해 피동적 신앙으로 이끌리어가는 개념 없는 신앙이 되어 실적 없는 어리석은 신앙으로 나도 죽고 축복가정의 가문도 멸문지화하고 섭리도 망하는 길을 가게 된 것이다.
오늘 독생녀의 잘못된 명을 따르는 인간 좀비들은 몸 맘이 불일치된 상황으로 그 결과는 악의 실적을 만들어가고 있는 것을 알아야할 것이다.
오늘도 독생녀는 이런 심정을 유린하는 주인공으로서 하지 말아야할 무서운 악령역사를 하며, 식구들의 영혼을 빼내어 악의 의식구조로 개조해 나가는 무서운 일을 하고 있는 것이다. 牡率
|
┗ 17:44
난 한자에 무식해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