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7월 21일 화요일

[특종]에리카와씨가 다시 고무신을 바꿔 신었다?!

 2015.07.21. 11:13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701       

생츄어리교회 형진님을 지지하는 일본 블로그 사이트에 의하면 에리카와씨가 오는 8월6일 가정연합 관련 공직을 정리하고 생츄어리교회 공직(일본총회장 겸 협회장)만 맡기로 했으며, 8월6일을 향해 조건을 세우고 있다고 한다.

지난 3월1일 갑자기 생츄어리교회 유튜브채널을 통해 형진님으로부터 일본총회장 겸 협회장으로 임명을 받았다가, 겨우 일주일만인 3월7일 일본통일교 세계평화연합 공동회장으로 취임하여 식구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던 에리카와씨는 지난 7월12일 일본 동경에서 10여명의 축복식을 주관했다는 의혹이 다말해 블로그를 통해서 알려졌고,  이어서 일본통일교회와 관련해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요네모토 블로그에서 7월20일 기사화 되자, 결국 오늘 7월21일 생츄어리교 관련 사이트에서 오는 8월6일자로 가정연합의 공직을 정리하기로 했다는 내용을 밝혔다.

그렇다면 에리카와씨는 그동안 양다리를 걸치면서 참어머님과 가정연합, 그리고 식구들을 기만하고 있었다는 것이 아닌가?

이 사태에 관련해서 에리카와씨가 본인의 입장을 어떻게 설명할지,
또한 에리카와씨를 일본통일교 세계평화연합 공동회장으로 영입한 도쿠노 회장은 이 사태를 어떻게 책임질지,
그리고 일본통일교가 에리카와씨를 과연 어떻게 처분할지 많은 식구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볼 것이다.





아래는 기사 원문이다.

 
 


 

댓글 2개:

  1. 종교연합보다 평화통일을 해낼수 있는 뜻의 적임자입니다.
    그것이 그분에 화힙과 평화를 위해서 있는것인데
    왜? 참가정안에 분립하려고 하는가?
    하나로 승리하는것을 감사하라구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