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7월 25일 토요일

형진님이 하시는 내용은 거짓말이다!

2015.07.25. 16:4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782       

형진님께서 하셨다고 하는 내용인데....
 
참아버님께서는 원죄를 갖고 태어 나셨고 참어머님께서는 원죄 없이 태어났다라는 것을 어머님이 믿게 만들었는지 저는 기가 막힙니다라고 하시는데, 도대체 어디에 참아버님께서는 원죄를 갖고 태어 나셨고 하는 참어머님의 말씀에 있다는 것입니까!  
 
그리고,
(아버님성화 전)천전궁 벽난로 앞에서 참부모님 양위분과 함께 앉아 있었던 그 때의 대화를 저는 기억합니다. 참어머님은 참아버님께 말하셨죠. “아버지도 타락한 핏줄이잖아.” 그 말에 너무 기가 막혀 하시는 참아버님의 표정을 저는 보았습니다. 너무 기가 막히시어 할 말을 잃으신 모습이었습니다라고 하시는데 이러한 내용은 근거가 없는 내용입니다. 사적인 내용을 공식화시키는 것의 범죄의 일종입니다.
 
제가 천복궁 시무 당시, 이회장 이하 여러 국장들, 훈사님들과 천정궁에서 회의를 가진 적이 있었습니다. 참어머님과 함께하는 회의였지요. 다시 참어머님께서 참아버님께서는 타락한 핏줄을 가지고 있으시다.’ ‘나만이 순결한 독생녀이며등등.. 참어머님께서 다시 역설하셨습니다라고 하셨는데 천복궁의 간부들이 왜 천정궁에서 회의를 합니까? 그리고 참어머님께서 말씀하셨다고 하는 내용도 거짓말입니다. 있다면 비디오테이프나 녹음파일을 공개하든가 해야지, 본인이 들었으니 그렇다는 것은 어디가서 호소해도 들어줄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아마도 허파에 바람들어간 이라면 듣겠지만요. 
 


 
17:36 new
그런말 했던 어떠하고 안했던 어떠하리
그 옴마에 그 아들의 민 낯을 똑똑이 보여줬다는데 그 의미가 있음.
 
19:02 new
요짓이 사탄이가 하는 짓이라고 형진님이 말씀하셨거든.

사탄이는 그래 해봐, 해도 괜찮을걸, 니 생각이 맞을걸, 그랬을걸하다가 막상 인간들이 그 일을 벌이면, 사탄이는 "내가 언제 그랬어?"하고 쏙 빠지고 그일만 저지른 인간들만 당하고 만다는거지.

보세요!
지금이 그모양 그 꼴 아닌가요?

추측성의 내용을 공식화시키고, 그랬을거야를 그랬다로 하고, 해보면 어때를 했다고로 고치고 해서 완전 쌍싸움판을 만들어놓고, 이제는 사실이 아님 말구식으로 꼴보기 좋다하는 식 아닌감?
 
 
18:14 new
공식적인 언로ㅡ즉 피스티비, 역사편찬, 녹음, 촬영, ㅡ 등등을 통제하고 선별한 것도 모르시나?
사실은 사실이다.
지금까지 살아 있는 원로 증인들도 있다.

그러나 누군가 익명으로 표현한 것처럼 형진님은 어머님을 비난하기 전에,
상속자 주장하기 전에 먼저 솔직한 인간이 되어야 한다.
지난 날의 과오를 먼저 회개하여야 한다.
 
18:54 new
언론을 통제했다하더라도, 말도 안되는 소리를 찌껄일려면 최소한 증거자료는 갖고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말씀집도 있었고, 녹음도 있을 것이고, 음성파일도 어딘가에 있을터인데 그걸 빼낼 정보력도 없으면서 왜 이리 설쳐댑니까! 힘이 없으면 가만히 눌러 앉아있든가 하셔야지, 그렇게 심중으로 매도합니까!

지금까지 내민 증거들이 뭐 있습니까?
증거들이 있으면 술술 나올커인데, 뭐 한두 문장갖고 울겨먹기는 ㅊㅊㅊㅊㅊ.

안되면 섭외를 해서 반대편의 누군가를 영입을 하든가 해서라도 해야 할 것 아닙니까?
힘없는 것들이 아우성만 치기는...... 우리 불쌍하다고 ㅊㅊㅊㅊ.

댓글 1개:

  1. 불쌍한 인간들
    불을 향해 날아가는 하루살이들이구나.
    하루살이가 어떻게 내일을 아는가?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