Ⅱ. 참가정 3대권 정착을 위한 어머니 역할과 책임
2. 참가정 3대권 정착과 참어머님의 역할
3) 참가정 3대권 승계와 공동 책임
참아버님은 일대에 섭리를 끝내기 전에는 죽을 수 없다며, 2001년부터 2012년, 92세까지 12년 기간에 나라를 중심하고 천지의 전통을 세워 인류 앞에 가르쳐 주고 가야 된다고 역설하셨다. 그 전에 성화하면 참어머님이 책임 해서 계대를 이을 수 있게 만반의 준비를 해야 되며, 참어머님이나 참자녀님들 가운데 누가 이 일을 해야 된다고 하셨다. 사랑의 상대는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기 때문에 수고한 기반을 참어머님과 참자녀들에게 넘겨주는데, 수난의 탕감시대에 정성들인 이상 정성들여 어머니와 아들딸을 사랑해야 하나님이 찾아오신다고 하셨다. 언제 갈 것을 알지만 소문나면 이로울 것이 없어 말하지 않는다면서, 무슨 일이 있더라도 92세까지는 사시는데 그러지 못하는 날에는 참어머님과 참자녀님들이 대신할 수 있게 다 만들어 놨다고 하셨다. 만일 참어머님과 참자녀님들이 하나 못 되면 빨리 영계에 가서 급속한 시일 내에 명령할 때에 안 따라올 수 없을 것이라고 하셨다. 또한 세계가 잘못하면 참아버님이 탕감하게 되는데 그것을 감소시키려고 가시기 전에 참어머님과 참자녀님들을 해방 정비하기 위해 이중 삼중으로 수고하고 있다고 토로하셨다. 참어머님과 참자녀님들을 묶어서 자리 잡아주고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천비 1호라고 하시며, 이것을 푸는데 잡동사니, 천벌맞을 자들이 있어 관여하면 그 일족이 상처받고 조상과 후손의 갈 길이 막혀버린다고 경고하셨다.
참아버님은 참어머님이 세계 정상들을 대동해 세계를 유람하면서 강연하도록 위신을 세워주려고 노력하셨다. 참어머님이 세계적 책임을 하는데 참아버님을 대신할 수 있는 일을 하지 않고, 참자녀님들도 할 수 없게 되면 가정은 혼란이 벌어진다고 걱정하셨다. 참어머님이 후계교주로서 권위를 갖게 하기 위해 싫다고 해도 참아버님 기준만큼 거듭 끌어올려주면서 인계해 나오셨다. 짐 실은 수레바퀴 하나가 고장 나서 소리가 나고 지장이 있더라도 쓰러지지 않고 목적지에만 가면 되듯이 수리해 주고 대신 한 바퀴로라도 갈 수 있게 하려고 많이 참고 넘는다고 하소연하셨다. 참아버님 교주 책임을 참어머님이나 참자녀님들에게 시켜도 잘해낼 수 있다며, 참자녀님들은 출중한 외모와 재능으로 대중 몇 천, 몇 만 명을 맡겨도 소화한다고 칭찬하며 자랑스러워 하셨다.(주:1)
가정의 아내는 남편을 절대 따라가고 아들을 가장으로 세우면 부모도 절대 따라가야 된다. 부모가 재산을 갖고 살더라도 자식들이 세간나면 분깃을 줘서 부모보다 낫기를 바라며, 특히 종손인 큰아들에게는 많이 줘서 길러야 한다. 부모의 심정권은 머리와 꼬리의 균형을 생각하기 때문에, 마치 기러기 대장이 대열의 맨 끝을 염려하듯이 가장 위하려는 아들을 세워야 된다. 그래서 참가정의 질서가 생겨나고, 동생끼리 마음대로 같이 살 수 없으니 반드시 하늘 법을 지켜 위해야 된다. 형님은 동생이 잘못하면 때려서라도 바로잡아주고, 아버지나 어머니가 잘못하면 바로잡아줘야 효자다. 위의 아들딸을 사랑하지만 막내아들 가정을 위주로 하는 것은 사랑은 맨 끝으로부터 돌아가기 때문이다.(주:2)
하나님 핏줄의 3대를 통해 가정이 정착하므로 하나님 중심하고 3대가 일치돼야 한다. 참어머님과 참자녀님들을 대회에 대신 내세운 것은 땅에 착근하게 하기 위해서다. 일찍이 문현진님에게는 어머님하고 같이 다니면서 세계 대통령 관저를 중심하고 상원 하원에서 연설하기 위한 준비를 잘하라고 당부하셨다. 특히 곽정환․주동문․양창식 회장이 문현진님을 축으로 세 받침대가 되어 공동운명의 닻이 돼야 한다고 촉구하셨다. 곽정환 회장이 참어머님을 모시고 참자녀님들을 키워야 한다. 참어머님을 세우고 장자를 내세우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생긴다. 본래 참아버님은 한국, 참어머님은 일본, 직계상속자는 미국을 대표한다. 문현진님을 내세우더라도 참아버님 청춘시대 핍박받는 자리가 아니라 나라가 환영할 환경이 됐으니 일족을 대표한 최고 열매로서 환영하면 민족이 살아난다. 또 며느님들이 참어머님을 대신해야 되므로 데리고 다니라고 하시면서, 며느리들도 총장으로 내세우고 아들들도 상위 책임자로 세운다고 하셨다. 참자녀님들이 가야 할 나라까지 정해놓고, 며느님들이 참어머님 대신 육대주 법 시행 감독에 나서서 자리 잡아야 된다고 하셨다. 참어머님이 일을 안 하시더라도 곽정환 회장 중심하고 식구들에게 맡기고, 참아버님 말씀도 참자녀님들의 말씀으로 넘겨주어 3대로 보전시킬 생각도 하셨다. 참부모님이 하던 일을 맡으면 형제를 위하고 교회를 위해서 가야 되며, 특히 공금을 한 푼이라도 아들딸을 위해 써서는 안 된다고 강조하셨다.(주:3)
이와 관련해 참아버님은 이런 지침을 정해주셨다. 참아버님 재산은 하나님이 소유주이다. 참자녀들이 맡은 회사도 자기 것이 아니고 하나님에게 돌려야 한다. 참가정에도 가정법을 만들어 교회에서 제일 철저해야 하고, 들어온 돈을 한 푼도 가정에서 헛되이 못 쓰게 해야 된다. 가정 경제경리도 참어머님에게 맡기지 않고 3대에 넘겨줘야 된다. 왕이 국가재정권을 상공부를 통해 관리하지 마음대로 할 수 없듯이, 계리사를 통해 은행에 예금시켜 투명하게 운영해야 된다. 정성들인 헌금은 독약보다 무섭고 공금은 폭탄보다 더 무서운 것이니 참어머님도 그런 면에서 철두철미해야 된다. 참아버님이 한 푼이라도 아껴 전체를 위해서 쓰는 것처럼 하면 아들딸들이 그 전통을 이어받는다. 이제는 참가정과 축복가정 일족을 위해 돈을 벌어 모아 어머니 앞에 맡겨 장자 차자에게까지 분배해야 된다.(주:4)
참아버님의 철학은 하나님 도움 없이 지상의 부자가 3대를 거쳐 완성해 일대의 한까지도 없애는 것이라고 하셨다. 참가정은 어머니가 여럿이어서 복잡한데, 지상에서 하나 되지 않으면 영계에서도 어렵다고 심려하셨다. 참어머님은 참가정 3대권 정착을 위해 문성진님과 문희진님 모자에 대한 책임을 지신다. 참아버님이 문성진님 생모 최씨와 이혼해 참가정이 양분됐기 때문에 이것을 하나로 만들기 위해 참어머님이 라헬로 나와 축복받고 최씨를 레아로 품는다. 최씨는 자원해서 강제 이혼해 참어머님은 상관이 없는데도 집을 두 번이나 사주며 생활을 도와줬고, 축복까지 해서 짐을 벗었다. 참어머님은 전․후처 책임을 위해 문성진님을 직계자녀와 차이 있게 대해서는 안 되며, 더 사랑하면서 이복자녀들을 하나 만들어야 한다. 그 다음엔 수많은 여성들이 참아버님에 대해 생명을 걸고 싸웠는데, 그 중 희생한 사람들을 책임져 역사의 막힌 것을 수습해 열어 놓고 자리가 비었으면 보충해서 메워줘야 한다. 뒤늦게 축복받고 들어온 참어머님 이복동생들도 친족권 내로 수습해줘야 한다.(주:5)
참부모님은 섭리적 과제 완수를 위해 참자녀님들을 사랑하며 교육하는 시간을 많이 갖지 못하시고 마음의 정성으로만 잘 자라기를 염원하셨다. 그래서 천일국 왕권시대를 맞아 손자손녀들을 각별히 사랑하고 훈련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면서 3대권 정착을 위해 애쓰셨다. 할아버지는 집안의 왕초가 됐지만, 아들딸을 품어 기른 심성의 할머니가 후대 후손들에게 더 관심이 있다고 하셨다. 손자손녀는 조부모․부모, 영․육계 두 세계 열매요 왕권 상속자로서 아들딸보다 더 사랑하게 된다. 하나님 정자 여행은 참아버님 16세로부터 손자까지 4대만에 착지해 3대를 대표한 씨가 생긴다. 참부모님은 선한 조상 계대를 통해 혈통을 교차시켜 맑혀온 역사적 배경에서 나왔지만 현실적으로 타락한 혈통인 만큼 하나님의 용서와 사랑 길을 찾기 위해서는 3, 4대에는 교차결혼을 해야 된다고 하셨다.(주:6)
특히 2006년 9월 12일 천주평화연합 창설 직후부터 참아버님 주재의 세계 120개국 말씀순회 승리(2005.9-12)를 이어받은 참어머님이 180개국 말씀선포 순회(2006.4-8)로써 역사적인 모자협조 섭리를 완성했다. 참자녀들을 직접 대동하고 말씀선포와 축복행사를 통해 인류의 첫 가정에서 어머니격인 해와가 잃어버린 혈통권과 가인․아벨의 통일권을 복귀․환원시켰다. 이런 섭리적인 승리권 기대 위에 참가정 3대권 사위기대 40개국 480개 도시 대회(2006.8-10)로써 후천개벽시대에 하늘이 인류에게 내린 천비(天秘)의 메시지를 전했다. 말씀선포와 함께 성주식‧성화식‧축복식으로 혈통전환·형제권복귀·소유권전환의 천은을 베풀어 제4차 아담 심정권 해방‧석방시대로 넘게 해주셨다. 이를 모델로 삼아 120명 장자나라 미국성직자, 1천2백 명 초종교권평화대사, 1만2천 명 초국가권평화대사들의 각 120개국 도시 대회가 연이어 열렸다. 참아버님은 참어머님이 참자녀들의 화평화합통일기반을 만들었으니 어느 자리든 나설 수 있게 돼, 3대가 참부모님이 없더라도 교주 될 수 있는 발판을 다 닦았다고 하셨다. 천일국은 참가정 3대권 교주 연계연동체제로서, 교주의 지위와 역할은 초종교초국가적 차원으로 확장된다. 천일국 정착을 위한 중추적 모델섭리로서 당시 참가정이 5대양 6대주에 선 보여준 빛나고 감동적인 위업은 실로 소중한 섭리사의 귀감으로서 다시 복원돼야 한다.(주:7)
The owner of CIG
<주>--------------------------------------------------------------
I. 성약신부 사명과 참부부 완성을 위한 역할과 책임
1. 성약신부 준비와 참어머니 재창조 섭리
2. 참부모님 부부생활을 위한 역할과 책임
II. 참가정 3대권 정착을 위한 어머니 역할과 책임
1. 이상적 가정의 어머니 위치와 역할
2. 참가정 3대권 정착과 참어머님의 역할
3. 부자협조시대와 후속구도의 주류 방향성
|
2015년 7월 21일 화요일
참어머님의 섭리적 역할과 책임, 참아버님과의 대립, 그리고 일탈의 과정 이해-9: 참부모, 참자녀, 참가정은 서로 분리될 수 없다
2015.07.21. 11:3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702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