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왜 참어머님이 독생녀와 독생녀경이라고 볼 수밖에 없는 참부모경에 집착하는지 그 이유를 이해해야 한다.
형진님의 설교를 통해 볼 때 한학자 어머님은 지금 많이 편찮으시다. 엄청난 드라우마를 겪고 계시다는 말이다. 참어머님이 비록 메시아의 아내, 우주의 어머니, 참부모, 독생녀의 자격을 받으실 수 있는 모든 내적 준비를 갖추고 태어나셨지만 인간으로서 가야할 인생길이 있었고, 다해야 할 책임분담이 있었다. 그 책임은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우주의 절대적 원리이기도 하다. 물론 그 책임의 99.999%는 참아버님의 보호와 인도 그리고 가르침으로 이루어졌고, 연약하고 어린 참어머님을 대신하여 참아버님이 대신 그 책임을 떠안아 오셨다는 사실도 부인할 수 없다.
결국 어머님이 다 해야 했던 우주의 어머니로서의 책임분담을 다하는 과정에서 생긴 엄청난 심리적 고통과 괴로움이 그녀를 괴롭히고 있기 때문에 어머님은 편찮으신 것이다. 그러나 그 괴로움이 아무리 커도 그 괴로움은 어머님의 책임분담이고 어머님이 극복해야 하는 책임분담이다. 어머님이 그 책임분담을 다하지 못하고 실족했다고 형진님은 진단한다.
참어머님이 당신의 성스러운 책임분담을 완수하지 못한 것은 바로 타락한 천사장이 후해와인 독생녀, 한학자 어머님을 미혹하고 실족시켰기 때문이라고 형진님은 고백한다. 형진님은 참어머님을 실족시킨 통일교 실세 간부들을 “타락한 천사장”으로 규정했고, 그들이 참어머님을 실족시킨 과정과 결과를 “영적 강간”으로 정의했다. 다시 말해 그의 표현을 빌리자면 <통일교 간부들은 타락한 천사장이며 참어머님은 타락한 해와>인 것이다.
그리고 그는 “이제는 저의 어머님을 영적으로 유린하려고 하다니! 나는 이제 가만히 있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천사장 당신을 포박할 것입니다. 사무라이 용사들이 지금 다 일어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목을 영적으로 베어버릴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반드시 복수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자신의 생모를 타락시킨 범죄자들에 대한 증오와 복수심의 표현이다.
통일교 실세 간부들과 참어머님에 대한 규정은 에덴동산에서 천사장에게 당해 타락한 첫 해와의 타락과정을 연상하게 한다. 사실 형진님은 현재 천정궁에서 벌어지고 있는 참어머니와 교권주의자들의 행태를 에덴동산의 타락 사건과 완전히 동일하게 보고 있다. 해와가 때 아닌 때에 하나님과 같이 눈이 밝아지기를 바래 타락했던 것과 같이 참어머님이 참아버님을 밟고 독생녀론이라는 이상한 교리를 내세움으로써 타락했다고 보고 있고, 독생녀론을 부추기고 자극하는 교권주의자들의 행태를 에덴동산의 뱀의 유혹행위로 형진님은 보고 있다는 말이다.
모든 여자 가운데에서 가장 귀한 여자로 태어나 메시아의 부인, 마지막 독생녀, 참어머니가 되신 한학자 어머님이 타락한 천사장에게 당해 타락한 해와로 전락하게 된 이유는 형진님의 고백에서 분명히 드러난다. (다음 회에 계속)
|
2015년 9월 3일 목요일
통일교 분열의 내막 - 독생녀교의 탄생 비화 1
2015.09.03. 07:3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278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카더라 논법은 이제 좀 식상하다. 펙트와 증거를 가지고 이야기 해라.
답글삭제그러고 형진씨도 똑같지 않나? 솔직히 참가정 주변에 제대로 된 천사장들이 있다고 보나? 다 이용햐먹을라고만 했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