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0월 25일 일요일

천상과 지상이 화합하는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출발기도회(2015.10.23)-"가인・아벨의 탕감복귀를 승리한 효진님이 흥진님과 더불어 역사"

 2015.10.25. 11:1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747       

천상과 지상이 화합하는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출발기도회부터 넘치는 참부모님의 사랑
2015.10.23



천상과 지상이 화합하는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출발기도회부터 넘치는 참부모님의 사랑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가 천일국 3년 천력 9월 11일부터 13일까지(2015.양10.23~25) 3일간의 일정으로 천주청평수련원에서 열린다.

천지인참아버님의 천주성화 3주년의 승리적 기대와 참어머님의 크신 관심 속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역사는 참어머님을 모시고 거행될 ‘참부모님 특별집회’를 비롯하여 '문선진 세계회장 말씀', ‘만물나무기도회 및 특별성초 전수’, 영계의 참자녀님들과 4800억 이상의 절대선령들이 총동원되는 특별영분립, 통일운동회, 소원성취기도회, 1-210대 추가 조상해원식 및 211-280대 조상해원식, 1-273대 조상축복식, 성물추첨이벤트, 천운상속 성지순례 이벤트, 천정궁박물관 순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하늘부모님의 축복과 사랑을 상속받는 대역사이다.

특히 참부모님이 특별한 사랑인 'Heaven G. Burger 나눔 축제'는 참어머님께서는 천주성화 3주년을 승리적으로 봉헌하시고 참아버님 자서전 첫 장의 제명은 '밥은 사랑이다'라는 말씀처럼, VISION 2020을 승리하자는 의미에서 전 세계 식구들을 대상으로 내려주시는 큰 사랑이다.


첫날(양10.30) 오전 6시 반, 출발기도회는 정심원에서 진행되었다. 전날부터 세계 각국에서 청평성지를 찾아온 식구들로 정심원은 가득 찼다.




정심원 안에는 지난 '2015 하계 청평특별대역사’부터 설치된 효진님 존영이 눈을 끌렸다. 참부모님께서 효진님이 가인 아벨의 탕감복귀를 승리한 효자요, 충신이라고 하시면서 통일가의 모든 식구들은 흥진님과 효진님께서 가신 길을 본받아서 가야 된다는 말씀을 내려 주심으로써 천력 7월 14일(양8.27) 효진님 존영이 설치된 것이다. 효진님께서는 '심천개방원 충효개문주'(深天開放苑 忠孝開門主)라는 큰 사명을 참부모님으로부터 받고 영계에 가셔서 지금 참아버님을 모시고 계시며, 또한 천총관 흥진님과 함께 지상 복귀섭리와 영계 복귀섭리를 위해서 수고하고 계신다.

이명관 부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출발기도회는 먼저 천일국가 제창, 경배, 가정맹세 제창에 이어 이기성 원장에 의한 말씀 훈독과 축도가 있었다.

먼저 이명관 부원장이 이번 대역사에 대한 참부모님의 기대를 다음과 같이 전했다.


"특별대역사에는 수십 개 국가에서 참석을 하게 되고요. 연인원 수만 명이 참석을 합니다. 참부모님께서 지난주에 일본의 모든 공직자들 모인 자리에서 메시지를 전달해주셨습니다. 이번 특별대역사는 하늘의 큰 은혜와 축복이 넘치는 특별은혜의 역사다 그래서 전 세계의 모든 책임자들과 식구들이 참석을 하도록 해라 하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다른 대역사와 마찬가지로 큰 은혜가 있습니다만 참부모님께서 특별히 준비해주신 은혜가 많이 있습니다."


이어서 이명관 부원장은 참부모님께서 주신 특별한 선물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참부모님께서 특별히 이번에 성물을 하사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어제 특별히 천정궁박물관에서 이기성 원장님과 저를 부르셔서 "이번에 오는 식구들에게 특별 선물을 하사해주겠습니다."라고 하셨습니다.
삼천 년 만에 한 번 피는 우담바라가 지난 10월 15일자로 천정궁박물관에서 피었습니다. 우담바라라고 하는 꽃은 불교에서 말하는 전설의 꽃입니다. 그래서 삼천 년 만에 한 번씩 꽃이 피는데 아주 작은 꽃입니다만 천정궁박물관 뒤뜰에 우담바라 꽃이 피었어요. 그래서 이 전설의 꽃 또 부처님의 꽃이라고도 합니다만 상서화라고도 말합니다. 꽃을 본 사람은 큰 은혜와 복을 받는다는 그런 전설이 있습니다. 그 우담바라 꽃을 찍어서 액자를 아주 고급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걸 어머님께서 이번 대역사에 참석한 수련생들에게 제비를 뽑아서 30명에게 하사해주시도록 하셨습니다."




참부모님의 특별 선물 소식을 들은 수련생들은 감사의 큰 박수를 올렸다. 또 이명관 부원장은 이번에 참부모님께서 내리시는 큰 선물을 소개했다. 바로 'Heaven G. Burger 나눔 축제'의 소식이다.

"참부모님께서 수제 햄버거. 'Heaven G. Burger를 천정궁박물관에서 준비해주셨는데 그 햄버거를 만드는 모든 내용들을 참어머님께서 모두 지시해주셔서 이번 대역사에 참석하는 모든 식구들에게 무료로 그 햄버거를 하사해주시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햄버거를 먹거리광장에서 식구님들이 가시게 되면 받아서 드실 수가 있습니다. 그 햄버거는 천정궁박물관 스텝들이 직접 와서 만들어 드리는 아주 귀한 햄버거가 되겠습니다. 큰 은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명관 부원장은 참부모님께서 내리신 청평역사의 큰 발전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했다.


"이곳에는 하늘부모님, 참부모님께서 준비해주신 성지 중에 성지요, '복귀되고 완성된 에덴동산'입니다. 흥진님, 대모님 중심 한 역사는 금년 20년이지만 참어머님께서는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1971년 7월 12일부터 청평수련이 오픈 됐는데 금년이 44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래서 44년의 기간 하늘이 준비한 거룩한 성지이기 때문에 이번 대역사기간에도 많은 천사들과 절대선령들이 역사해서 식구님들의 여러 가지 영육을 아우른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시고 큰 축복이 있을 것입니다."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오늘 첫 날 이 첫 시간부터 우리가 하늘부모님, 참부모님을 그리워하며 사랑하는 심정으로 이 정심원에 모였고 이 대역사 기간에는 놀라운 영적 역사와 더불어 참자녀님들께서 오시고 또 참부모님께서 직접 오시고 놀라운 은혜와 축복이 넘치는 이번 기간이 된다는 사실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기성 원장이 참부모님께서 하사하신 우담바라 액자를 봉헌했고, 말씀을 훈독에 이어서 다음과 같이 간절한 축도를 올렸다.






“존귀하신하늘부모님이시여, 승리하신 천지인 참부모님이시여! 천일국 3년 천력 9월 11일 양력 10월 23일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첫째 날 아침을 맞이하여 복귀된 에덴동산에 세워진 거룩한 정심원에서 천지인참부모님을 하늘 보좌에 모신 가운데 천상에서는 심천개방원 충효개문주 효진님, 천총관 흥진님, 충심봉천의 길을 가신 대모님, 그리고 4800억 절대선령들이 함께하고 지상에서는 전 세계를 대표한 축복중심가정들이 모인 가운데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를 승리할 수 있도록 출발 기도회를 가지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리옵나이다.

창세이래 처음으로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의 시대가 도래했음을 믿사옵나이다. 오래 전 선지자들이 꿈꾸던 천일국 시대가 도래했음을 믿사옵나이다. 이런 모든 결과는 참아버님의 수고가있었음을 저희들은 기억하고 있사옵나이다.


오늘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를 맞이하여 참아버님께서는 천상께서 천군을 몰고 오시고 참어머님께서는 지상에서 천일국 국민들을 동원하시어 천상과 지상이 화합하는 추계대역사를 시작하게 되었사오니 이번 기간 이 자리에 임하시어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을 체험하고 체휼하는 대역사가 벌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천운을 상속받은 참부모님의 효자 효녀 충신 충녀가 되어서 먼저 그 나라와 그 위를 구원하는 말씀을 중심하고 비전 2020 승리와 천일국 창건을 위해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대소망을 갖고 출발하는 이번 기간이 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축복중심가정 이기성 이름으로 보고하고 아뢰었사옵나이다. 아주.”





이기성 원장의 축도에 이어 성가 6장 ‘성원의 은사’에 이어 통성보고기도 시간이 이어졌다. 간절한 마음으로 청평성지를 찾아온 세계 각국 식구들의 기도가 정심원에 크게 울려 퍼져 정심원은 눈물 바다가 되었다. 마지막으로 이명관 부원장의 선창에 의한 억만세 삼창으로 뜻 깊은 출발기도회가 마무리되어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의 은혜의 시작을 천주에 알렸다.
(기사/니시오카, 사진/히로마쯔)




▽아래 문장을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2개:

  1. 우담바라 꽃은 3000년 동안 길러서 피었습니까?

    답글삭제
  2. 분열이나 하고 자빠졌네 하나로 모여도 쉬원찮을 판국에 진짜 노답이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