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0월 25일 일요일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참부모님의 특별한 사랑 'Heaven G. Burger 나눔 축제'(2015.10.24)

 2015.10.25. 10:4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74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참부모님의 특별한 사랑 'Heaven G. Burger 나눔 축제' 2015.10.24

천상과 지상이 화합하는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참부모님의 특별한 사랑 'Heaven G. Burger 나눔 축제'


천지인참아버님의 천주성화 3주년의 승리적 기대와 참어머님의 크신 관심 속에서 개최되어 있는 '2015추계 청평특별대역사' 첫째 날(양10.23)에는 출발기도회를 시작으로 문선진 세계회장 말씀과 영계의 참자녀님들과 4800억 이상의 절대선령들이 총동원되는 특별영분립, 소원성취기도회, 천운상속 성지순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하늘부모님의 축복과 사랑을 상속받을 수 있었다. 특히 참부모님의 특별한 사랑인 'Heaven G. Burger 나눔 축제'는 첫날부터 시작되어 세계 각국 식구들에게 참부모님의 사랑을 입맛과 마음으로 실제로 느끼는 귀한 기회가 되었다.




특히 참부모님의 특별한 사랑인 'Heaven G. Burger 나눔 축제'가 세계 각국 식구들의 큰 기대 속에서 진행된다. ''Heaven G. Burger'는 참어머님께서 직접 이름을 지어주시고 직접 레시피를 정해주신, 전 세계 식구공동체에 내리는 특별한 사랑이다. ''Heaven'은 '하늘' 혹은 '천정궁'을, 'G'는 '천정궁'의 '궁'(Gung)을 의미한다.
 
햄버거는 유목민족이었던 몽골민족으로부터 유래되어 본격화된 패스트푸드의 대표음식으로, 영양은 있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업무를 보면서 식사대용으로 활성화되었다. 참부모님께서는 이 햄버거를 사랑하셨다. 왜냐하면 햄버거는 하늘부모님의 섭리를 위해 식사 시간마저 줄여 섭리를 진두지휘하셔야 하는 참부모님께 더없이 좋은 식사였기 때문이다.




참어머님께서는 천주성화 3주년을 승리적으로 봉헌하시고 참아버님 자서전 첫 장의 제명은 '밥은 사랑이다'라는 말씀처럼, VISION 2020을 승리하자는 의미에서 우리 천일국 식구 공동체에 이 'Heaven G. Burger'의 무료 시식 나눔 대축제를 이번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기간 내에 전 세계 식구들을 대상으로 내리시는 큰 은사이다.

일본 토치기(栃木)교구에서 온 Y.M.양(6000가정 2세)은 헤븐 지 버거에 대해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있습니다. 또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참어머님께서 우리들의 건강도 생각해 주셨다고 느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주려고 하시는 것에 감동받았고, 참어머님의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우리들도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하는 소감을 말했다.




일본 타마토쿄(多摩東京)교구에서 온 T.A.식구님(2005세계평화 국제합동 교차 축복가정)은 다음과 같이 헤븐 지 버거를 먹은 소감을 전해줬다.


"만물축복에 관한 은혜도 있다고 들어서 이번 대역사에 왔는데 참석했습니다. 대역사는 처음입니다. 헤븐 지 버거는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특히 고기가 두꺼워서 즙이 많아 맛있습니다. 이렇게 참어머님께서 직접 골라주신 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이것을 먹음으로서 일본에 천운을 가져 갈 수 있겠다는 기쁨이 느껴집니다."


헤븐 지 버거는 오늘까지 대역사에 접수하면 한 가정 당 한 장의 교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청심탑 앞 헤븐 지 버거 천막 부스에서 받을 수 있다. 문의처는 다음과 같다.


문의: 헤븐 지 버거 나눔 대축제 위원회
031-589-2329
010-5381-0924
010-9915-0405




▽아래 문장을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계대역사" 수련생 모습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