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0월 26일 월요일

청평추계역사에서도 아버님은 없고 독생녀만 넘치네

2015.10.25. 23:2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751       



왜 우리나라가 한반도, 한국이란 이름을 가졌을까요? 우리 역사를 보게 되면, 고구려 찬란했던 역사를 갖고 있어요. 그래서 그다음에 건국된 고려는 고구려 따서 고려라 했어요. 이씨 조선은 고조선을 따서 조선이라고 말했죠.

그렇다면 한국 역사에 있어서 찬란했던 그러한 문명한 때가 있었다는 말이 되는 거예요. 그렇죠? 여러분들이 참 공부할게 많아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한국의 역사는 중국과 일본이 많이 뭐라 그럴까? 왜곡시켰어요. 그리고 없애버렸어.

그러나 하늘의 섭리는 독생녀를 찾아 나오는 섭리가 있었다는 거예요. 4천 년간 이스라엘 민족을 통해서 독생자를 탄생시킨 하늘은 독생녀를 준비 안 했겠어요? 예수님 돌아가시기 전 기원전 400년에서 800년 사이에 동이 민족, 동이 민족이라고 알아요?

동이 민족은 중국 하곤 좀 다르죠. 동이 민족 통한 한씨 왕국이 있었어요. 찬란한 왕국이 있었어요.

그게 시경에 나오게 되는데, 그 왕조가 위만에게 망해서 바다를 건너왔다. 그것이 한반도와 일본으로 번져 내려왔다. 하는 얘기에요.

이 말이 중요한 게 아니고, 하늘이 마지막에 재림 메시아를 통한 참부모의 탄생을 그렇게 아무 허접한 나라를 통해서 할 수 있나요? 사탄권에 당당하게 문화 민족으로서 자랑할 수 있는 그러한 민족이나 나라를 찾아 나오시지 않았겠어요?

그런 점에서 결론적으로 말한다면 한반도는 재림 메시아 독생녀 탄생시킨 나라이기 때문에 (박수)
 



 
15.10.25. 23:51 new
어머님이 그리 밉소?
 
00:45 new
당신은 안밉소?
 
00:46 new
안미우면 참사랑 실체인가? 허세인가?
 
 
15.10.25. 23:57 new
어떤 사이비가 개똥같은 논리를 고해서 이상한 집단으로 전략했네
 
 
00:53 new
오마니에게 어떤 똘아이가 구라쳤을까? 혹시 지난번에 천일국지도자 대회에서 나타난 박사3개 그눔 냄새가 나--밥값 해야것제
 
 
01:43 new
그럼 왜 아버님 살아 생전엔 독생녀 들어보지도 못하다가 아버님 돌아가시니 새로운 독생녀? 아버님께서 언제 독생녀라고 한번이라도 인정해 주셨나? 이건 아니지.. 식구들이 다들 이 문제로 힘들어 하는걸 모르시네
 
04:39 new
정말 힘듭니다
모르고 맹신하는 식구들을 보면 축은한 생각이 들어요
 
 
02:48 new
통일교인들 졸지에 한학자그릅으로 흘러가버렸군.
 
03:37 new
거기에 하늘부모님의 깊은 뜻이.........
 
 
04:06 new
아버님을 향한 순결혈통을 그리도 지키라 하셨건만.....저렇게 이리저리 오염이 되어버리고 말다니....아버님으로 시작해서 결국 한학자 어머니와 김효남훈모로 빠져나갈건가....그게 자신들의 한계점인가? 말로는 뭔들 못하나?
신선 놀음에 도끼자루 썩는 줄 모르네...저 동네에 모인 절대선령들의 후손들은.
인간이 인간인 것은 생각하는 동물이기 때문이다.
 
 
04:37 new
모두 속아넘어 가지 마시고 한번쯤 가슴에 손을 얹어놓고 제대로 가정연합이 돌아가고 있는지 차분하게 냉정한 판단을 해봐야 합니다
이건 아니올시다 !!!
이러다 뿌리째 흔들립니다
 
07:01 new
그런데 무니형지니는 싫은데요
 
 
06:36 new
살아 있는자의 특권이지요
 
 
19:14 new
진짜 너무 착각하고 계시는군요. 독생녀 참어머님!

댓글 5개:

  1. 김진명씨 소설을 보면 대한민국이라 할때 "한"은 어디서 왔는가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살인 사건도 일어나지요.
    대한 진한 삼한에서 한이 나온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라고 소설은 이끌어 가다가 고조선 위에 나라가 있었는데 한이라는 나라가 있었다고 한다 그곳에서 대한민국 국호를 처음 지을때 그 한에서 "한"을 가지고 와서 국호를 대한민국이라고 했다.
    그 한이라는 나라는 전세계가 4대문명권이라고 하지만 5대문명권이 맞다고 소설은 이야기합니다.
    그 소설에서는 대한민국의 한자를 지키기 위해 소설속에 한사람은 죽습니다.
    한씨 어머님을 높이는 가정연합사람들이 김진명 소설에서 "한"을 배웠더라면 가볍게 한씨 어머니를 올렸을텐데
    무리수가 따르는 군요.
    유튜브 속에 김진명 치면 그의 강의가 나옵니다. 오래된 것도 있고 최근 것도 있으니 한번 꼭 읽고 들어보세요

    대신자 상속자 2대왕의 유튜브를 보세요 헌법에 관한 소득세 2100명이 국회의원 뽑는 이야기 등이 나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삭제
  2. ㄷㅅ년아 이것도 설교라고 씨브리고 있니? 풀잠자리 알을 우담바라라고 개 호들갑 떠는구나. 우담바라 근처도 안칸 년이 꼴갑은 제대로 떠는구나. 똥개가 떵을 어떻게 끊겠니? 요즘 도박자금이 않이 딸리지? 라스베이거스의 바카라 귀신이 너를 부르지? 얼른 도박섭리하러 가야지? 니가 하나님이면 나는 하나님 고조할아버지다. 더럽게 미친ㄴ같으니라고

    답글삭제
  3. ㄷ ㅅ은 돌씽. 누구? 오마이갓. 참 어머님은 아니지요.
    더럽게 미친 ㄴ. 누구? 언 빌리브. 한 ×자 총체님은 아니지요.

    답글삭제
  4. 동이족에 한씨 왕국이 있었고 지가 그 후예로 말하니 병이 들어도 한참 들었구나.
    아마 마한 진한 변한 등을 말하나 본데 그게 한씨 왕조가 아닌 것은 역사에 기본만 있으면 누구나 안다.
    아무거나 붙여서 지 영광을 올리는데 쓰는 사이비의 특징을 고스란히 보여주는구나.
    물렀거라. 통일교와 독생녀교 사이비들아. 이 세상이 아직도 네 집인 줄 아느냐.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