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9월 6일 화요일

충격! 최근 1달 사이에 일본 나가노교회 식구 3명 자살!!!

2016.09.06. 19:36

자칭 2대왕님이 9월4일 예배 때 하신 말씀 가운데...

천사장의 조직체제가 계속 붕괴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동시에 나가노의 일입니다만, 물론 나가노는 세계 교회를 위해 헌금을 모아서 오랜 기간 넘버원이었던 지역입니다만, 그곳이 지금 완전히 엉망진창인 상태입니다. 왜냐하면 최근 1달 사이에 부부인부장 등 리더를 포함해 3명이 최종적으로 자살을 했습니다. 순교가 아닙니다. 그들이 가롯 유다처럼 아버님을 배신했다는 것을 잊지 말기 바랍니다. 그들은 지도자로서 사람들을 지옥에 이끌어 가는 자리에 있었습니다. 사람들을 아버님에게 멀어지도록 이끄는 것은 지옥에 이끌고 가는 것입니다. 

天使長の組織体制が崩壊しつつあることが分かります。同時に、長野のことですが、もちろん長野は世界の教会のための資金集めで長年の間ナンバーワンであった地域なのですが、そこが今完全にめちゃくちゃな状態にあります。なぜか?ごく最近、ここ1か月以内ぐらいの間に副婦人部長などリーダーを含む3名が最終的に自殺したのです。殉教ではありません。彼らはイスカリオテのユダのようにお父様を裏切ったことを忘れないでください。彼らは指導者として人々を地獄に導く立場にありました。人々をお父様から離れるよう導くということは、地獄へ導くことです。

1달 사이에 가정사기연합에서 가정 실적이 좋았던 한 교회에서 3명의 리더가... 상상이 됩니까? 연달아서 뿅뿅 자살해 버린다는 게. 제일 위에 있던 여성 리더는 다리였나요? 높은 곳에서 뛰어 내렸습니다. 그들이 참아버님을 떠나고 참아버님을 배신했다는 사실. 배신자이며, 돈과 권력을 위해 팔아 넘긴 성실치 못한 사람이라는 사실은  피할 수 없습니다.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지금 저주가 오는 것입니다. 

1か月ぐらいの間に、家庭詐欺連合で最も実績のあった1つの教会で3人のリーダーが・・・想像できますか?次々にぽんぽんと自殺してしまうなんて。最も上のリーダーの女性は、橋か何かですか?高いところから飛び降りました。彼らが真のお父様から去り、真のお父様を裏切ったという事実。裏切り者であり、金と権力のために売り渡した不実の者であるという事実は避けることができません。避けられないので、今呪いが来るのです。
20:01 new
그 책임을 져라. 사기 가정연합 전 세계회장ㅈ놈ㅈ아. 딴 나라얘기처럼 말하네. 나쁜 놈
┗ 20:25 new
가정연합 전 세계회장 자리에서 퇴출시킨 어머님께서 총책임을 지셔야지요!!
┗ 20:26 new
한씨어머니와 짜고 섭리를 말아쳐먹고 이제와서 한씨 어머니를 레즈비언이라고 욕하는 천하에 나쁜 놈이 누구?
┗ 22:21 new
수십년을 아버님 말씀을 안들으시고 마지막때는 매일같이 싸우신 어머님을 승리한 어머님으로 만들기 위해
끝까지 믿고 사랑한 분은 아버님과 형진님뿐입니다.
그런데 어머님을 그렇게 끝까지 사랑하고 믿어주신 아버님을 외면하고 배신한 사람은 누군지, 이제 4년이 지나니까 누구에 눈에도 확실히 보이지 않습니까!!!
┗ 21:02 new
카~~웃긴다~~
┗ 23:06 new
여기에 형진님을 마음대로 욕설을 하는자는 앞으로 거기에 해당하는 처벌을 받아야 할것이다
얼마전 누군지도 모르고 댓글을 달았는데 그것이 모욕죄가 되어 처벌을 받은 경우를 보았을것입니다
앞으로 정확하지 않은것 올렸다가 형사처벌을 받게 된다는것 알고 알바생들 댓글 달기바랍니다
사이버 수사대에 확인하면 익명 으로 해도 다 확인된다는것쯤은 알고 쓰겠지요 ?
┗ 23:29 new
형진님이 어머니를 사랑해?
형 밀어내고 자기 세워주니 좋다고 헤헤거린거지.
뻥은 치지말자.
┗ 23:32 new
모욕죄 같은 소리한다.
누가 누굴 모욕해?
축복가정 모두 노예, 똥으로 만든게 누군데.
지금도 입만 열면 멍청이 멍청이.
형사처벌?
장난해?
 
20:54 new
생추리 말을 듣고 있자면 차라리 어머님의 독생녀 소리가 더 듣기 낫네요.
세계회장 하실 때 저질렀던 내용들을 벌써 다 까먹었는지.......
┗ 22:13 new
형진님이 세계회장으로 있을 때
한달에 두번 일요예배에 나오는 식구는 축복가정으로도 여기지 않았습니다.
한달에 4회 매부마다 나면 정회원, 두번 나오면 준회원하는 식으로 해서 식구들의 등급을 매긴 사람이 형진님입니다. 그리고 농사일이 바쁜데 어디 한달에 예배를 매주마다 나옵니까! 그래서 못나오니 정기적으로 매주마다 나오는 축복가정이 없다고 시골에 있는 교회를 다 문 닫으라고 교회축소를 정책적으로 한 사람이 형진님입니다.
그러니까
형진님은 교회를 조직으로 여긴 것이지,
공동체로 여긴 것이 아닙니다.
조직은 목적에 방해되는 것은 잘라내는 것이 조직의 특성인데 형진님이야말로 교회를 조직으로만 여긴 것입니다.
┗ 22:19 new
공동체라는 것은 함께 사는 것입니다.
공동체에는 조직의 목적을 위해서 희생이나 목숨을 내거는 그러한 것은 없습니다.
함께 살며 함께 어우러져 사는 곳이 공동체입니다.
현재
섭리적으로 조금씩 이루어지고 있는 것도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참아버님이 섭리를 하실 때에는 목적과 방향이 분명했었고 그에 따른 축복가정의 희생도 많았습니다.
어쩔수 없다고 할 지 모르겠지만 통일가가 존재하는 것은 조직에 가까웠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공동체에 가깝습니다.
더불어 사는, 함께 사는 곳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현진님도 죽음을 앞두고 있는 가미야마회장에게 본을 보여라하는데,
쉽게 말하면
조직을 위해 희생하라!
┗ 22:20 new
어느덧 일본사람은 실버타운에서1명
친화관에서1명
나가노에서3명
사랑과생명과혈통에서
생명을 던졌는데
선민인 한국인은
생명은 커녕 남의 탓만
하다니
아...
챙피하다.
┗ 23:14 new
천복궁 에 근무한 사람입니다
교회축소 정책을 형진님이 했다는것은 거짓말이다 당시 국진님과 재단 선교본부 협회 직원들이 동행하여 160개 교회를 순회하면서 식구및 목회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거기에서 식구및 목회자들의 건의를 받아 종합 평가를 하여 결론을 내린것이다
어디까지나 160 개 교회의 의견 수렴을 하여 내린 결론이였다
┗ 23:38 new
160개 교회 의견수렴?
도시중심 대형교회 추진.
통반격파가 뭔지도 모름.
환고향한 사람들이 도시로 못나온다하니
괜찮아요새로 전도하면 돼요...
목사들도 잘라라.
부족하면 기독교서 목사 사오면 된다.
형진님은?
형님 천재 만만세.
중산층 여성만 전도해라.
쿵짝이 어찌나 잘맞던지.
근데 미국가서 국진형만 좋은집 산다고
싸우긴 왜싸웠나.
 
22:46 new
뜻을 위해 희생을 마다하지 않고 고생하신 일본 식구님들의 자살이 가슴 아픕니다. 현진님이라면 식구님들에게 희망과 축복의 길이 있다는 소식을 전하지 못한 우리 책임이라고 하시겠지요. 일본 식구님들의 생명을 살리는 결의를 다지게 됩니다

댓글 3개:

  1. 국진님께서 일본관리 하실때 빚도 줄고 식구들도 살아 났는데 그대로 두었으면 일본식구는 영광이었을 것인데 일본에서 돈 못들어오게 한다고 쫓아내고는 왜 그 책임을 그대들이 물어야지 왜 딴곳으로 돌리나?

    답글삭제
  2. 교회장 지구장 협회장 부인부장 아저씨 아줌마들 식구들 심정유린 해가면서 식구들 경제파탄시키고 신용불량자 만들어놓고 2세들은 거지세끼들 만들고 저그들은 등따시고 배불리 쳐먹어 기름기가 잘잘흐르지 독생녀 찬양하던 미친 식구들 늙어 골빈 참아버지 배신자들 현진님 받들고 모신다고 도독질한 공금 달콤하다고 받아 먹든 인간들 2대왕 상속자 대신자 형진님에게 막말하고 무시함이 하나님을 참아버님을 모욕하고 무시함임을 께우치지 못한 병신자식들 천하에 멧돌로 잘게 갈아죽여 독수리 밥이되게해도 용서받지 못할인간들 집구석을 사탄이 어떵게 풍지박살 내는지 격어 보시라

    답글삭제
    답글
    1. 지옥가더라도 독생녀 참어머님과 함께하겠소 겁주지 마세요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