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9월 6일 화요일

성재씨를 비롯해서 형진님을 교주로 모시고 있는 분들께

2016.09.06. 11:48
님들은 형진님께서 후계자라고 굳게 믿고 계시고, 그 믿음의 근거로 참아버님의 결정과 말씀은 절대적으로 따라야한다는 것을 전제로 세우면서 따라서 참아버님이 세우신 형진님을 무조건 따라야한다는 것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님들이 생명시하는 그 전제대로라면 참어머님을 세우신 참아버님의 결정에 대해 따지지도 말고 묻지도 말고 따라야합니다. 그런데 님들의 교주인 형진님은 참아버님의 이러한 결정을 무시하고 참어머님 실패 운운하며 참어머님을 바빌론의 음녀, 레즈비언, 한씨 어머니라 호칭하며 비난하고 한씨 어머니가 회개하더라도 참어머님은 될수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참아버님의 결정과 말씀을 남을 평가하는데만 적용하고 정작 자신들의 교주와 자신들의 믿음에는 적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아전인수, 자가당착입니다.
님들이 세운 전제대로라면 님들의 교주와 님들이 참아버님에 대해 가장 불복종하는 무리입니다.
 

12:18 new
옳은 말씀이군요.
내가 그동안 객관적인 시각으로 보아 온 형진님과 그 추종자들은 아전인수의 단계를 지나
몰염치하고 철면피한 그룹으로 전락하였으며,
크다란 참회가 없다면 식구들 앞에서도,
하나님 앞에서도 용서 받을 길이 없을 것입니다.
┗ 13:34 new
같은 형제끼리 서로 상처주는 좀 그런 심한 저주는 하지맙시다!!
이러니 천주교인들조차 통교는 이제 끝났다고 평가하지요
┗ 14:32 new
참회를 안하면이라잖아요. 회개 하란말이지 저그들이 안하면 길이 없는건 당연한거 아니요? 저주는 쌩춰리 교주가 제일로 잘하는거구먼 어디 엄한데다 화풀입니까?
 
12:21 new
사람 답게 살아야지 신앙을 떠나서 인간의 도리에 벗어난 행동을 하는 자를 따라가는 생츄어리들
 
13:08 new
영계에서 참아버님께서 노아의 홍수 처럼 한 가정만 살린다면 어떤 가정 일까요?
1.어머님
2현진님가정
3형진님가정
4그밖의 가정
┗ 14:32 new
할릴없으니 별생각을 다하고 사는구나.
┗ 17:18 new
참부모님이지요!
그러한 것은 참아버님 말씀에도 있습니다.
지상에 타락한 가정을 완전히 싹 쓸어버리고 참부모님만 계신다면 하나님의 창조이상의 섭리는 훨씬 쉬웠을 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니 다 쓸어버리고 참부모님만 계시면 아브라함이 이삭을 낳았던 것 같은 것이 없으란 건 없겠지요.
가정이지만,
참아버님이 살아계신다면 하나님의 뜻과 섭리도 모르는 현진님이나 형진님이나 다 쓸어버리고, 정성들여 한 아들 또 낳으면 되지요~~~
 
13:28 new
축복가정이 모두 후계자인데 아직도 이런 논쟁을 하나
┗ 13:47 new
축복가정도 책임을 완수하면 진정한 후계자요,참가정도 책임을 못하면 도로아미타불이다.
┗ 17:19 new
맞는 말입니다.
축복가정이 후계자인데 뭔 논쟁이 필요하겠나요?
 
14:48 new
현진님을 세운 참아버님의 결정을 따르지 않고 어머니와 협작해서 그 자리를 도둑질한 자가 바로 당신들의 교주이니, 참아버님의 말씀에 절대따르려는 당신들은 하루 빨리 형진님께 이를 문의해서 참아버님의 결정을 따르게 하시오
 
14:56 new
형진씨를 따르는 사람들은 지록위마, 견강부회입니다.
┗ 15:56 new
6마리아가 FACT가 아니다는 말입니까?
자기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참아버님 말씀을 듣지않는 현진님
본인이 독생녀다고 주장하는 어머님을 따르는 사람이 지록위마요
견강부회입니다.
┗ 15:59 new
윗분, 난 당신의 댓글을 읽으면서 형진씨를 따르는 사람들은 남 흉내내기, 남의 물건 손대기, 밥상에 숟가락 언기 등의 달인들이라는 것을 인정하게 됩니다. 리스팩트.
 
15:46 new
자기들의 입장을 정당화하기 위해 세운 논리가 자신들의 발목을 잡고 있군요. 발목에 묶여 있는 그 논리를 푸시고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 오세요. 형진교 신도님들.
┗ 15:54 new
자승자박이군요.
┗ 15:55 new
형진님은 이율배반의 극치입니다.
 
16:11 new
형진님은 수석침류의 대가요, 그를 따르는 자들은 추수어륙의 졸개들.

댓글 2개:

  1. 천정궁 새벽 훈독회 였지요. 곽사장이 가운데 앉아있고 참아버님께서 너가 이렇게 나가 3대를 갈것같냐? 4대를 갈것 같냐? 그렇게 생각한다면 너 대가리를 바셔라 하셨습니다.
    그 후로는 곽사장이 아버님의 앞자리가 아니고 맨 끝자리로 앉아 계시다가 어느 날부터는 보이지 않으셨지요. 진정 현진형님을 따르는 사람들이라면 동생을 이렇게까지 나쁘게 말하는 것보면 슬프 보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당시 곽사장이 많이 달라 보였습니다 메시아가 물어 보면 꼽다는식으로 빼딱하게답하데 유튜브에 있데요 예----------애----------애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