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1월 17일 목요일

축복가정공동체 재건을 위한 서명운동

2016.11.16. 22:04
아래 축복가정공동체 재건을 위한 호소문에 공감하시는 형제자매 여러분은 아래에 서명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미 오프라인 서명에 300여명의 형제자매들이 동참하였습니다.
온라인 서명 싸이트 연결문사모.net(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서명방법
2. 네이버 벤드(벤드 이름:축복가정공동체 재건을 위한 서명)에 가입하기
3. 서명 의사를 문자로 보내기(010-3796-0002/010-4722-2201)
4. 양식을 다운 받아 여러 사람들의 서명을 받아 사진을 찍어 메일이나 사진을 문자로 보내기(924busan@gmail.com)

축복가정공동체 재건을 위한 호소문
  
사회로부터의 온갖 핍박과 멸시를 받으면서도, 우리 축복가정들이 묵묵히 뜻 길을 따라 나온 것은 하나님의 심정으로 참사랑의 가정과 사위기대를 이루어 하나님의 창조목적이 실현된 지상천국을 이 땅 위에 이루기 위함이었습니다. 우리 형제자매들은 사회와 가족으로부터 핍박을 받으면서도 뜻 길을 따라 나왔고, 어린 자식들을 고아원에 맡기고 개척의 길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그 누구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뜻에 대한 열정과 믿음 때문입니다. 일본의 형제들이 얼마나 피눈물 나는 헌신과 헌금을 했는지, 그리고 그들의 가정과 그들의 자녀들이 지금 얼마나 큰 고통을 받고 있는지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공동체는 하나님의 뜻을 위한 축복가정들의 피와 땀과 눈물의 터전 위에 지금까지 존속해 나왔습니다.

그런데 우리 축복가정공동체는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1.참가정은 파괴되고 있습니다. 참가정은 무조건 하나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으로 남편과 아내가 하나 되어 참된 자녀를 낳아 하나님이 임할 수 있는 가정이 참가정입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으로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이 참자녀와 함께 사위기대를 이루어 전체 인류가 소망하고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참가정을 우리는 기대해 왔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참가정은 하나님의 창조목적을 완성한 참된 가정이 아닙니다. 세상 앞에 자랑할 수 있는 참가정의 모습이 아니라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부끄러운 모습이 되었습니다. 참부모와 참자녀가 불화하고 있고, 어떤 자녀는 입에 담을 수 없는 말로 부모와 형제를 참소하며 저주하고 있습니다. 참가정의 책임은 먼저 참부모가 져야 합니다. 참자녀는 참사랑과 하나님의 뜻을 중심으로 참부모와 하나 되어야 합니다. 참어머님과 참자녀들은 속히 만나 모든 문제를 참사랑으로 풀고 하나 되십시오.

2. 무의미한 소송으로 우리 공동체가 망하고 있습니다. 모든 소송을 즉각 중지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법과 우리 공동체의 법은 양심과 참사랑입니다. 그러나 언제부터인가 우리 공동체 내에서 거짓과 음모와 참소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엄청난 비용을 치러야 하는 세속적인 소송으로 거짓과 음모를 은폐하고 있습니다. 무의미한 소송을 강행하는 세력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공동체의 자산을 너무나 황망하게 낭비해 왔습니다. 소송비용은 오로지 하나님의 뜻을 위해 바친 우리 형제자매들, 특히 일본 식구들의 피와 살입니다.

여의도 파크원 소송에서 소송비용으로 수천억 원을 날렸습니다. 아직도 수백, 수천억이 들어가는 여러 건의 소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소송의 결과는 승자도 패자도 없는 우리 공동체의 완전한 파멸입니다. 즉시 모든 소송을 중단해야 합니다. 참어머님 조차 몇 번씩이나 모든 소송을 중단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집안 문제는 집안에서 해결해야 합니다. 소송을 멈추고 중립적이고 전문적인 식구 평의회를 구성하여 모든 문제를 공개적이고 공평하게 해결해야 합니다.

3. 우리 공동체에 만연한 부정과 부패를 척결해야 합니다.

축복가정공동체의 중요한 의사결정을 특정한 몇 사람이 자신들의 사적 이익을 위해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참어머님의 결정으로 둔갑시켜 식구들에게 절대복종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원리적으로, 상식적으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부정부패를 참어머님이 지시했다고 하지만 우리는 결코 믿을 수 없습니다. 수천억 혹은 1조가 넘는 자금이 투입되는 무모한 공사나 자산 매각이 밀실에서 소수 간부에 의해 은밀히 추진되어서는 안 됩니다.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우리 공동체의 모든 공적 자산은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마련된 모든 식구의 피눈물입니다.

부정과 부패를 척결해야 합니다. 참사랑과 진리와 진실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의사결정을 통해 우리 공동체의 중요한 사업들이 논의되고 결정되어 실행되어야 합니다.

4. 우리 공동체는 본래의 정체성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언제부터인가 축복가정 공동체 내에서 우리가 배우고 믿어온 원리나 전통과는 전혀 다른 주장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참아버님이 가르쳐 주신 하나님의 복귀섭리는 편협하고 배타적인 특수한 종파적 교리가 아니었습니다. 우리의 정체성은 하나님을 부모로 모시고 참사랑으로 위하여 사는 보편적인 진리와 가치입니다. 이상한 교리로 인간을 우상화하고, 원리와 진리와는 관계없이 무조건 절대복종하라는 맹신은 우리 축복가정공동체의 정체성이 아닙니다.

참부모님의 권위를 내세워 우리 공동체를 지배하려는 일부 신학자와 간부들이 참어머님을 무원죄 독생녀로 만들어 놓고 그 권위에 절대복종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원리를 아는 모든 축복가정은 비원리적이며 우리의 전통과는 무관한 무원죄 독생녀 교리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특히 참아버님의 혈통과 권위를 파괴하는 참어머님의 독생녀 발언은 즉시 중단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사태에 분노하며 우리는 참어머님과 가정연합 지도부에 다음을 요구합니다.

참어머님과 참자녀들은 속히 만나 참사랑으로 참가정의 불화를 해결하십시오.

참어머님이 지시하신 대로 모든 소송을 중단하십시오.

우리 공동체 일부 지도자들의 부정과 부패를 즉시 척결하십시오.

공동체 본래의 정체성으로 돌아가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관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천명합니다.

1. 위 호소문에 동의하는 축복가정들의 서명 운동을 지속해서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2. 우리의 요구가 관철될 때까지 모든 수단을 동원해 정의로운 개혁작업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3. 국내외의 축복가정이 연합하여 현 사태의 원인과 진실을 밝히고 구체적인 부정과 부패 행위를 추적해 그 당사자들에 대한 도덕적, 법적 책임을 물어 나갈 것입니다.


文思慕(文鮮明總栽思慕 모임) 연합 제3313-13(연합본부)지구대 축복가정일동


       축복가정공동체 재건을 위한 서명
  순번        성명       가정
(예/ OO가정, 2세)
            서명     비고
    1    
    2    
    3    




16.11.16. 22:43 new
드디어 문사모에서 통일가 개혁작업을 시작했군요 정부의 부정부패 퇴진운동 서명도 중요하지만 우리통일가의 개혁작업 서명운동도 중요하니 축복가정들은 모두 서명작업에 참여합시다
┗ 07:12 new
안되요.그러면그동안 기득권 다내려 놓아야하는디. 쫒을곳 도피처 만들어놓고 해야되어요.좀철저히 해야지 밀어부치면 여럿다처요.
 
16.11.16. 22:44 new
동참하겠습니다.
 
16.11.16. 23:47 new
지금은 행동할 시대입니다. 진짜 동참!!
 
00:04 new
지지!
 
00:50 new
지지!
 
00:51 new
문사모.net에 접속이 안되는ㄴ데..쩝
 
03:40 new
반대!
 
03:43 new
참어머님과 참자녀들은 하나되어 참사랑으로 참가정의 일체됨을 이루는 것은 자녀들이 부모에게 돌아와야 합니다.
현진님과 국진님, 형진님이 참어머님께 돌아와 잘못을 회개하고 용서를 빌어야 합니다.
물론, 아니될 수 없는 것은 알지만 그 길 밖에는 없습니다.
 
03:45 new
현진님은 UCI의 모든 것을 통일가의 재산으로 되돌려 놓아야 합니다.
개인의 재산도 아니요.
참가정의 재산만도 아닙니다.
지금 당장
UCI의 모든 것을 돌려놓으십시요!
그러면, 됩니다.
┗ 06:46 new
대법원에 가서 말하게. 아니 순시리에게 가서 말하게~~
┗ 06:59 new
그래요
 
03:48 new
공동체 본래의 정체성으로 돌아가는 것은 통일가의 정체성을 찾는 것입니다.
통일가의 정체성은 하나님과 참부모입니다.
하나님과 참부모로 하나되지 않는 한 통일가의 정체성은 회복이 되지 않습니다.
하나님과 참부모를 떠난 현진님은 속히 돌아오십시요!
참부모를 비하하는 발언을 지금 당장 형진님은 멈추십시요!
그것이 통일가의 정체성을 찾아나아가는 첫 발걸음입니다.
┗ 05:23 new
오마니 쪽에서 먼저 "무원죄독생녀"로 이 모든 분란의 씨를 뿌리기 시작했거든! 오마니는 아무 잘 못된거 없다고? 오마니부터 아버님께 석고대죄하여야한다. 그래야 하나될 길이 트일 것이다.
┗ 05:30 new
지금 그대들은 참부모 참칭죄에 걸릴 무엄한 짓을 입에 달고 있다.탕감복귀원리가 말하는 참부모에는 "원죄없이 태어난 독생녀"는 없다.

댓글 2개:

  1. 참가정이 하나되라 한다고 하나될까요 가미야마 선생도 참가정 하나 만들려고 현진씨쪽에 붙었잖아요 될것 같았으면 참아버님께서 가미야마 선생이 3 남쪽에가면 본인과 조상들과 후손들까지도 지옥간다고 하셨는데 가서 어떻게 되었습니까 그리고 곽씨와 현진씨는 통일교회에서 직책이 뭔가요 참아버님의 말씀에 제대로 순종했나요 현진씨는 불효자식 아닌가요 참아버님 승화식때도 천정궁에서 상주노릇도 안하고 핑개만 대고 차에서 내리지도 않고 청평에서 그냥돌아가는꼴은 무슨 이유가 있었던가요 그리고 염치가 있어야지 교회 공금으로 돈장난 하는것이나 형님같은 지도자 간부를 발길질에 대가리를 막 패지 않나 맞는 사람 부인이나 자식들이 보고 뭘 배웠겠어요 참아버님 선포문대로 형진님이 대신자 상속자가 되도록 어머님과 현진씨가 협조 했으면 사기꾼 간부들을 추방하고 모든 식구와 참가정이 하나되고 교회가 부흥 발전 했을것이 었는데 모두가 사리사욕에 빠져 교회가 침몰하고 있다

    답글삭제
  2. 대체 문사모는 뭐하는 단체요?
    또 대표자는 누구요?

    왜 그대들은
    지구대니 축복가정일동이니 하는
    아주 어정쩡한 표현을 쓰면서
    구성원과 구성원의 현소속과
    대표자 이름마저 꽁꽁 감추는 거요?

    통일가에 문사모라는
    아주 그럴듯한 간판을 달고
    의로운 일을 해보겠다는 사람들이

    무슨 범죄조직 마냥 하나부터 열까지
    뭔 그리도 감추는게 많소?

    그러니까 그대들은 한마디로
    현진이 곽그룹이 만든 유령회사
    유령 단체 아니오?

    그대들이 귀신아 나 잡아봐라 하며
    꼭꼭 숨어서
    계속 언론플레이만 하는 이유는
    단 하나 뿐이요.

    그냥 문사모 자체가
    구성원의 이름조차 밝힐 수 없는
    그냥 현진이의 이중대이기 때문이요.

    어떻게 일에 책임을 짊어질
    단체의 대표자 명패 하나 내걸지 않고
    그게 무슨 놈의 단체라고
    문사모니 하며 소란 피우고 난리시오?

    그냥 누가 봐도 현진이 떨거지들이
    통일가를 압박하고 대외명분 축적을 위해
    유령단체 이름 하나 만들어
    그냥 짜고치는 고스톱판에 지나지 않소.

    그리고 문사모의 주장을
    다말해까지 나서
    전면적으로 힘을 실어주는 것을 보니
    그냥 누가봐도 현진이 이중대 아니오?

    참아버님이 지상에 계실 때도
    현진이는 더럽게 속썩이면서
    하여간 겁나게 말 안들었소!

    참아버님이 뭔말을 하든
    무시하고 삐딱선을 타던 그대들이 .
    이게 대체 몇 년 전 일이라고

    이제와 그대들이 참아버님 이름을 팔아가며
    통일가의 행복한 교회 문화 운운 하시오?
    똥묻은 개가 대체 누굴
    뭐라할 자격이 있다고?

    그대들이 참아버님 앞에서
    지금껏 어디서 뭘 했다고
    이리도 천연덕 스럽게
    통일가의 혁신을 운운하고 자빠졌소?

    문사모 대표 누구요?
    대표 명함도 제대로 내밀지 못하는
    현진이 이중대인 주제에
    왜 매일 나대고 지랄인가?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