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1월 2일 수요일

극비리에 임명 받은 천의원 의원님들

2016.11.02. 12:17
극비리에 임명 받은 천의원 의원님들




지난 9 20일 경 잠실 롯데호텔에서 다섯 명이 천의원 의원으로 임명받았다고 한다그런데 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이 임명 사실을 발표하기는커녕 쉬쉬하는 것 같다그저 은밀하게 이 사진 한 장만이 임명 사실을 확인해주는 유일한 증거로서 '당신만 알고 있으라'는 식으로 핸드폰을 통해 돌고 있을 뿐이다.

이 사진에 나온 분들의 면면을 보니그들은 어머님이 만든 장식품이고 소위 말하는 바지요 들러리들에 지나지 않는다는 느낌이 확 다가온다.

노년에 불러주는 곳도 없는데 어머님이 불러 비싼 밥 한끼 대접 받고영화 같이 보고금일봉 두둑이 받으면 그게 무슨 자리이던 상관할 바가 없는 분들이다.

그런데천의원 의원이라고 들어 봤는가?

천일국 헌법을 만들어 놓고 마치 국회처럼 식구들을 대표하는 기구인 천의원이라는 것을 만들어 놓았다그 의장에 김영휘 회장을 세워 놓았는데그분 역시 들러리로 세워 놓았을 뿐이다전에는 가끔 불러주기라도 했는데 독생녀 주장에 대해 원리적으로 잘못됐다는 소신 있는 발언을 하자 요즘엔 아예 찾아주지도 않는다.일설에는 김영휘 회장께서 의장직을 물러나겠다고 했는데어머니 체면 구길 것 같으니까 자르지도 못하고 그냥 두고 있는 것 같다.

천의원 의원을 뽑는다면의당 식구들의 중의를 모아야 할텐데 그런 과정이 있었는지 의문이다심지어 천의원 의장조차 몰랐다고 하고 그 임명식에도 초청받지 않았으니십중팔구 이 사진에 나온 사람들 몇 몇이 고른 장식품들임에 분명하다솔직이 식구들의 중의를 모았다면 이런 사람들이 뽑혔을 것 같은가?

어쩜 한결같이 자기들 입맛대로 골랐는지...
이 등 선택된 다섯 명을 보자면김은 자타가 다 아는 아첨꾼들이고 입으로 출세해온 사람들 아닌가그 중에서도 모시모시 송은 압권이다일본에서 동북 대지진이 발생했을 때 자기가 하나님께 '모시모시하고 전화해서 지진이 교회를 피해가도록 부탁했고그 덕에 교회 식구들은 피해를 입지 않았다는 유명한 말을 남긴 분 아닌가아버님이 중환자실에 계실 때 식구들에게는 정성드리라고 해놓고는 자기는 자식들하고 일본 휴양지에 가서 비싼 밥 먹다 들켜 창피를 톡톡히 당한 분이기도 하다(이 분의 자식이 철딱서니 없게 밥 먹는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려 들통이 났다). 촌지를 아주 많이 받아 잡수셨다는 의혹이 항상 따라다녔던 분이기도 하다나머지 두 명인 ''과 ''는 자기들끼리 전직 목회자회라는 것을 만들어 어머님으로부터 두둑이 활동비 받아 마치 식구들 대표인양 행세하고 다니고 있고먹히지도 낳는 논리를 갖고 요즘 열심히 어머님 찬양에 열을 올리는 분들 아닌가?

최근 어느 36가정 어른은 36가정들이 모인 회동에서 어머님이 제정신이 아니니 독생녀 운운하시고 있다는 독설을 쏟아냈다고 한다이 소식을 전해들은 식구들은 속이 다 후련하고 역시 36가정들이 대단하시다는 후문이다식구들은 전혀 모르는 아주 은밀한 자리에서 이런 사람들을 천의원 의원으로 뽑아 놓고 흐뭇해 하시는 어머님을 보자니 그 어른의 말이 맞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지금 세간에서는 대통령이 국정농단의 책임을 지고 하야해야 한다는 소리가 들끓고 있다오늘 서울시장이 대통령 물러나라는 충격적인 성명서를 발표하기도 했다이제 몇 년 더 가면 우리 교회에서도 섭리를 농단한 책임을 물어 그런 비슷한 소리가 천정궁을 향하지 않을까 심히 염려되는 바이다.





12:40 new

모시모시 송은 압권이다. 일본에서 동북 대지진이 발생했을 때 자기가 하나님께 '모시모시' 하고 전화해서 지진이 교회를 피해가도록 부탁했고, 그 덕에 교회 식구들은 피해를 입지 않았다는 유명한 말을 남긴 분 아닌가? 아버님이 중환자실에 계실 때 식구들에게는 정성드리라고 해놓고는 자기는 자식들하고 일본 휴양지에 가서 비싼 밥 먹다 들켜 창피를 톡톡히 당한 분이기도 하다(이 분의 자식이 철딱서니 없게 밥 먹는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려 들통이 났다)
 
13:03 new
저는 천일국 헌법 내용이 궁금해요. 만들었다면서 우리가 지켜야한다면서 내용은 안알려주나요?
 

13:07 new
뽑아놓고 발표는안한다..
은밀히 법적 장치 만드는걸까요?

댓글 1개:

  1. 앞으로 지진 문제는 미리 송회장한테 지진 피해가라고 하나님 한테 전화 한통 넣어라 하시지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