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1월 9일 수요일

비원리적 영계메시지 유포 관련 공식입장(한국협회)

2016.11.09. 02:06
비원리적 영계메시지 유포 관련 공식입장
천일국 4년 천력 9 25 (2016. 10. 25)


1. 귀 교회에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의 사랑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 최근 ‘천상에서 지상의 간부들에게 내린 참아버님의 특별말씀’이라는 제목의 비원리적인 내용의 영계메시지(작성자: 김영순)가 유포되어 협회의 공식 입장을 공지 하오니 전국 교구와 교회의 목회자는 축복가정과 식구들이 올바른 신앙전통을 확립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

가. 김영순 씨의 비원리적 영계메시지 개요
김영순 씨는 영계 리포터를 자칭하며 2016년 10월 6일(목)자로 ‘천상에서 지상의 간부들에게 내린 참아버님의 특별말씀’이라는 제하의 비원리적 영계메시지를 유포했다.

나. 김영순 씨의 비원리적 영계 메시지의 주요 내용       
1) 참어머님의 위상과 말씀에 대한 부정  
2) 천일국 경전에 대한 정통성 부정
3) 김영순 본인에 대한 특별한 영적 권위 부여

다. 협회의 공식 입장과 올바른 섭리적·신앙적 관점
1) 참부모님께서는 최종일체를 이루시고 완성하셨다.
 ① 참부모님께서는 2010년 천력 5월 8일(양 6.19) 오전 2시 20분과 5월 15일(양 6.26) 오전 3시 25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하나님과 종적으로 일심일체일념일화일핵을 이루시고 양위분이 횡적으로 최종일체를 이루신 터전 위에 구약신약성약시대의 완성완결완료와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를 선포하셨다.
② 2010년 7월 8일 천정궁과 7월 24일 미국 뉴욕 맨해튼 센터를 비롯해 이후 세계 각처에서 열린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선포 천주대회’를 통해 참부모님 양위분께서는 최종일체를 이루어 복귀섭리를 완성완결완료하시고 이땅에 오신 모든 책임과 사명을 완성하셨음을 선포하셨다.

2) 천일국 경전의 정통성
① 참부모님께서는 천일국 시대를 맞이하여 천일국 경전을 편찬하신 것이지, 8대 교재·교본 중 하나인 천성경을 수정한 것이 아니다.
② 8대 교재·교본으로서의 천성경은 2003년 편찬되었으며, 2000년 이전의 말씀이 중심을 이루고 있다. ‘기원절’, ‘천지인참부모’, ‘후천 시대’, ‘안시일’, ‘천력’, ‘천일국 헌법’ 등 천일국 시대의 핵심적인 말씀이 담겨 있지 않다.
③ 참부모님께서는 천일국 시대에 선포하신 말씀을 비롯하여 “다 이루었다”고 하신 마지막 기도까지 참아버님의 생애의 말씀을 전체를 총망라한 천일국경전으로서의 ‘천성경’, ‘평화경’, ‘참부모경’을 편찬하셨다.
④ 더불어 참아버님께서는 8대 교재교본으로서의 ‘천성경’에 대한 수정을 말씀하기도 하셨다. “천성경에 대한 내용인데, 내가 여기 고칠 것이 많아요. ‘몇 페이지, 몇 페이지가 바로 고칠 것이다’ 하는 소리가 들려와요.”(2009.4.27. 말씀선집 610권 278페이지) 하지만 이를 완성하지 못하고 참아버님께서는 성화하셨고, 참어머님께서 이를 이루신 것이다.
3) 천일국 시대, 오직 참부모님께서 영적 역사와 지상의 섭리를 직접 주관하신다.
① 비원리적인 영계메시지를 보면 마치 참아버님께서 김영순 씨에게 지상인들에게 영계를 가르치는 특별한 영적 권위를 부여한 것처럼 서술되어 있다.
② 실체 천일국 시대는 하늘부모님과 일심일체일념일화를 이루신 참부모님 양위분께서 영적 역사와 지상 섭리를 직접 주관하시는 시대이다.
③ 천주성화 이후 3년 시묘정성을 통해 하늘부모님과 참아버님 그리고 참어머님께서는 삼위일체를 이루신 토대 위에 문효진님과 문흥진님을 참가인과 참아벨로 세우시어 참가정 사위기대를 완성하셨다.
④ 참부모님께서는 영원한 본향인 천정궁을 중심으로 천일국 안착(安着)의 초석이 되고 모델이 될 “본연의 에덴동산”을 “HJ 천원”이라 명명하시고, 천일국의 안착을 위한 깊은 정성 가운데 그 원대한 비전을 구체적으로 실현해 나가고 계신다.
⑤ 영적역사의 정통성은 오직 참부모님께 있으며, HJ 천원단지 내의 천주청평수련원을 통한 청평역사도 참부모님을 중심으로 계속될 것이다. 한때 김영순 씨가 이상헌 선생의 영계메시지를 전하며 영계 리포터로서의 사명을 수행한 적이 있었으나 그 사명은 이미 종료되었다. 지난 천일국 3년 후반 참부모님께서는 한국협회를 통해 공식적으로 영계 리포터로서의 김영순 씨의 사명 종료에 관한 말씀을 정호웅·김영순 가정에게 통보하셨다.
⑥ 이러한 상황에서도 김영순 씨는 영계리포터를 자칭하며 계속해서 영계메시지를 작성·유포하여 참부모님의 섭리적 방향과 근간을 훼손하며 축복가정과 식구들의 신앙생활에 혼란을 주고 있다. 이에 한국협회는 정호웅·김영순 가정을 직접 찾아가 문제의 발단과 경과 그리고 결과에 대한 책임 여부에 관한 협회의 입장을 전하고 영계메시지와 관련된 일체의 행위를 중단할 것을 강력하게 권고하였다.
⑦ 참부모님께서 명하신 영계리포터 사명 종료에 대한 말씀을 따르지 않는다는 것은 축복가정으로서 그 신앙적 정체성을 부정하는 행위다. 무엇보다 김영순 씨의 영계메시지는 통일가의 전통과 신앙적 기준에 비춰볼 때 그 내용이 지극히 비원리적이다.
⑧ 이에 한국협회는 김영순 씨의 영계메시지 작성 및 유포가 하늘의 뜻과 전혀 상관없는 비원리적이며 지극히 개인적인 행위임을 분명히 밝힌다.

라. 김영순 씨는 영계 리포터를 자칭하며 지속적으로 비원리적인 내용이 담긴 영계메시지를 작성하여 천지인참부모님의 섭리적 경륜에 따라 정도의 길을 가는 통일가 축복가정과 식구들을 혼란케 하고 있다. 전국 교구와 교회에서는 식구들이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김영순 씨의 비원리적인 영계메시지와 이를 이용하여 혼란을 주려는 집단에 현혹되지 않도록 강력히 지도해 주시기 바란다.

3. 전국 교구와 교회의 목회자는 위에서 언급한 김영순 씨의 비원리적 영계메시지에 대한 한국협회의 공식적인 입장과 지침을 숙지하시어 축복가정과 식구들이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을 중심한 통일가의 종적인 신앙 전통을 수호하고 신앙인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며, 한 마음 한 뜻으로 Vision 2020 국가복귀의 성업을 향해 전진해 나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기 바랍니다. “끝.”

한국회장   유   경   석




02:27 new
영계의 무지한 자가 마음대로 판단하시는군요 유서방 그냥 내려오시게
┗ 15:53 new
그러면 속초 영계맷세지는 효진님이 보내신 것이 아니라고도 말해야지요
협회장님 효진님은 절대로 그러한 맷세지를 보내지 아니 하십니다
03:30 new
풍년이다.
누가 누구에게.
04:17 new
영계메시지 유포 관련에 대한 협회의 공식입장의 내용은 아주 타당하네요~
영계메세지에 의존하는 신앙인이 우매하다고 보는데요, 이미 참아버님께서는 지상의 생활을 하시면서 모든 것을 알려주시고 또한 삶으로서 보여주신 삶이 있으시기에 영계네 대한 것도 신앙인으로서 분별할 줄 알아야 한다고 봅니다.
참어버님이 영계메세지로 보냈다고 하는 메시지는 허위조작된 것은 아니다할지라도 그 내용이 참아버님의 가르침과 다르다는 것은 다 아는 바 아닌가요?
영계라는 세계는 상당히 광범위하고, 또한 영계라고 해서 선한 영계라고도 단정지을 수 없다고 봅니다.
영계의 매체가 잘못되어 악한 영계와도 관계맺을 수 있다는 것도 있죠~
┗ 04:43 new
외적인 일을 통해서 내적인 주체가 잘못되어 가는 것을 예시적으로 보여준 사건이 크게는 세월호다,그다음 경주지진이고,최순실사건이다.
깨닫는자는 하늘이 보호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 09:02 new
욕본다.
억지 강제로 규제하려니 논리도 안 맞고
이치에도 어긋나는 장황한 넋두리다.
06:09 new
섭리의 농단이 하늘을 찌르니 이런 영계 메세지가 나온 겁니다. 축복가정들의 민심을 자꾸 외면하고 허위, 허세, 교만으로 계속 농단을 벌인다면 결국 결과는 불을 보듯 뻔합니다.
06:25 new
다 좋은데, 이 녀석은 왜 공문을 반말로 쓰냐?

지금, 우리 식구들을 자기 졸개쯤으로 취급하는 거 아냐, 시건방진 넘.
06:39 new
아주 공포의 비명을 지르는구나, 가정연합!
36가정오찬모임에 대해서도 또 공문내야지. 왜 말이 없어?
식구들이 바보들인 줄 아냐? 이미 뚝은 무너지고 있다. 이런 엉터리 공문 한장으로 막을 수 있을 것 같으냐? 이 멍텅구리 이 가짜들아 ㅎ ㅎ ㅎ
07:59 new
모든 것을 부정하고 싶을게야.
자기 모순에 빠진 것이나 아는지
08:11 new
순실이가 통교 2020 국민종교 물말아 먹었다~~~~
우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ㅋ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08:18 new
조금 있으면 누구 같이 된다
09:04 new
정신나간 자의 넋두리 수준이 공문이란다.
10:13 new
한국협회에 불리하면 잘못된 영계 메세지고
이익이 되면 옳은 메세지 라고 하겟지만 바보 아니면 다 알아요
┗ 11:34 new
선배가정 영계메세지 받았은때는 가짜라는 말이없더니 왜아버님 영게 메세지만 가짜인지 ?
10:23 new
협회장님! 말씀을 고쳐야 한다는 내용이 말씀 선집 어디에 또 있던가요? 손데지 말라는 말씀은 훨씬 많은데 그건 왜 무시 하시는지요?
기존의 말씀은 그대로 두고 말씀 선집을 만들면 되지않나요?
10:52 new
협회장님
가식적인 사고를 버리세요
모든걸 내려놓는 순간 모든걸 얻을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 13:08 new
식구들 정서에 어굿나는 호텔결혼식부터 감투썻다고 목에 빳빳이 힘주고 다니며 거기다가 학력사칭등...지도자로써 자질이 부족한 U갱부터 아웃시켜야 한다고 봅니다
11:02 new
왠ㅁ나하면 댓글 안 달고 싶은디
해도 너무한다
어무이와 협회장...
아무리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봐라
가려지는지

차라리 진실을 밝히고
해방받음이 어떨지....
물론 그러려면 무지 용기가 필요하겠지만
11:56 new
잘못을 정당화하려면 더 많은 거짓이 들어가야하고, 결국은 자멸하는 결말을 맺는듯! 그러니 잘못을 인정하고 진리와 양심으로 돌아가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16:25 new
잘못된 것이 뭔디?
참어머님께서 말씀하신 것 중에서 잘못된 것이 뭐냐고?
영계메세지라고 선한 영계의 메세지를 받았는지 사탄의 꼼수에 놀아난 건지 모르는 거 아닌가!
그러니,
참아버님 말씀과 원리를 놓고 판단하고 신앙길을 가라구~~~
12:14 new
영계 메시지 어디가 비원리적이지?
비원리적이 아니고 반티엠적이겠지.
13:38 new
치. 웃기고 있다.
영계메시지. 판단은 식구 각자가 한다.
주변 누가 꿈을 꿨다해도 알아서 참고할만큼 하듯,
영계메시지를 누군가 받았다하면 식구들이 알아서들 참고할 것이다.
어디 참고해라 마라 훈수질인가.
훈수를 해도 그정도 수준이 되는 사람이 해야지,
현 협회장 정치꾼이 감히 어디다대고 영계를 논하는가!
13:48 new
유경석은 자기꾼 꿈은 용꿈이고, 남이꾸면 똥꿈이란다.
13:56 new
영계에 가서 어떻게 낯을 들고 살려고 그러지?
영계가 있다는 것은 알고 살려나?
심판이 무섭지 않은가봐?
15:45 new
협회가 더 비원리적이지 않습니까????
15:47 new
이거 최순실, 박근혜랑 뭐가 틀리냐??
19:26 new
TF와 TM이 최종일체?
TF는 그리 말씀 안 하셨네!

<통일세계 2010년 7월호 10페이지>

천력 2010년 5월 15일 아침 전 3시 35분은 뭐냐?
요때의 사건을 중심삼고 여기 한국과 금후의 방침을 비밀리에 어머님하고 약속한,
어머님은 틀림없이 아버님과 절대 일치되어 나간다는 그 약속한 시간입니다.
그 전에는 어머님이 부모님과 하나되어 나간다는 얘기를 안 했어요. 하나님과 땅과 세계에 공포를 못 했어요.

댓글 3개:

  1. 사기꾼 거짓말 쟁이들이 입에 침도 안바르고 거짓말을하네 참아버님권한권을떠난 너그들이 비원리 집단이야 김영순 영계메세지는 참아버님 지상에 계실때부터 식구들에게 훈독해라고 소책자까지 만들어 주셨고 하늘이 인정한 영매자 입니다 과거에는 센츄리 사람 만나지도 보지도 듣지 말라 하더니 겁은나고 똥줄이 땡기제

    답글삭제
  2. 미국 대통령 트럼프의 승리는 하나님 참아버님 2 대왕 형진님의 승리 이며 영계가 살아 있음을 형진님의 보고 기도가 하늘에 상달되어 이루어낸 기적중에 기적입니다 모두가 메스컴이 힐러리가 당선이 확실하다고 할때 형진님은 참아버님이 트럼프를 당선 시킬것이라 하셨죠 빈정데고 놀리는 놈들도 있었죠 그러나 대신자 상속자는 선거 막판까지 트럼프 가 승리하도록 기도 집회를 하셨지요 천정궁 여성신 독생녀와 사기꾼들은 힐러리를 지지하고 안심하고 있었지요 힐러리의 패배는 개뼉다구 하늘 보모 여성신 독생녀의 몰락이요 패배요 멸망이로다

    답글삭제
  3. 가정연합 식구들은 탈출하라 하나님과 참아버님권한권으로 망명하라 그러지 않으면 지옥밑창에 떨어지리라 사탄의 속임수에 농락당하는 독생녀를 피하라 비상이다 서둘러라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