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8월 18일 금요일

모든 노력을 다한 후에

나는 내 가정 안 버리고… 내 가정 안 버리고 나가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요? 하늘 앞에서 아버님 앞에서 어떻게 그렇게 쉽게... 쉽게... 버릴 수 있나? 그것이 참된 아들들 딸들이 가는 길이에요? 아니면… 모든 노력해야지... 죽는 가정 살리기 위해서… 죽는 형제들 살리기 위해서… 죽는 어머니 살리기 위해서… 모든 노력해야지... 여러분들은 내 앞에서 말도 못합니다. 말도 못합니다. 참된 효도 가는 길은 뭐인지 아세요? 참사랑 위해서 사는 것은 뭐인지 아세요? 하나님 믿고 하나님 모시는 것 뭐인지 아세요? 그래 이 참가정은 지금 엉터리 같이 보입니다. 왜? 각자 5% 책임 있으니까... 근데 하나님이 모든 인류역사 통해서 이 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우리가 그렇게 쉽게 버릴 수 있나... 여러분들이 이거 알아야 됩니다. 지금 참가정이 이렇게 문제도 있고, 교회도 문제가 있습니다만, 이거는 이렇게 빨리... 돌릴 수 있어요. 그거 아세요. 이렇게 빨리... 나는 참가정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제50회 참하나님의 날, 2017. 01. 28-


영적 생명을 어떻게 그렇게 가볍게 생각할 수 있나요? 자신의 영적 생명을 위해 노력도 하지 않는다는 건 문제입니다. 책임을 제대로 완수해야 합니다.
-2017. 07. 30, 1차 현진님 축복가정 특별집회 말씀메모-


축복은 끝이 아닙니다. 시작입니다. 하나님의 실체를 통해 축복의 길로 갈 수 있는 초청장입니다. 5%의 책임을 다해서 선의 실체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5% 책임분담이 가장 핵심입니다. 하나님을 중심한 세상을 이루기 위해… 5%의 책임을 잊고 지내는 것은 하늘 이상을 실현시키는 것에 반하는 일입니다. 축복가정이라고 한다면 진리를 추구하고 선을 추구하고 정의를 추구해야 하는 것과 동시에 양심에 따라 살 수 있는 사람이 되야 하는 겁니다. 평화메시지를 읽어보세요. 평화메시지 안에는 아버님께서 50년 이상 공적 길을 가시며 주신 말씀이 다 담겨 있습니다. 새로운 게 아니라 끊임없이 주신 말씀입니다. 기독교인의 실수를 우리가 다시 반복해서는 안됩니다. 아버님께서 천적 기준을 두고 예수님 사명을 다하지 못했다고 하셨는데, 그 천적인 기준은 아버님께는 적용이 안되겠습니까? 내가 누구인지, 현진님이 어떤 사람인지, 하늘에 입각해서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9년간 나를 해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그들이 왜 실패했는지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그런 일을 허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여러분을 키우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습니까? 얼마나 많은 투입을 했습니까? 그런데 진실을 외면하고 거짓에 대해 어떤 것도 행동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어찌해야 됩니까? 하나님을 모시는데 있어서 진실함 인격을 하나님의 성품을 실체화한 사람들이 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가야 할 길은 하나입니다. 축복중심가정이라면 한길을 가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간직해야 할 것은 축복중심가정의 이상입니다. 참가정의 확대된 일원입니다. 축복가정은 인생의 중심에 가정의 중심에 하나님을 모시고 살아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창조원리에 뿌리를 둔 하나님의 이상을 고양하고 실천해 나가고자 노력해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개인을 넘어 역사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현진님을 따라야 합니다.

여러분은 참부모님이 아직 정착하지 못했음을 알아야 합니다. 아버님께서 개인적으로 승리하셨다고 해도 어머님이 책임을 다하지 못하시면 다음세대로 이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할 수 있는 모든 힘을 다해 어머님께서 어머님으로서의 책임을 다해서 아버님 당대 승리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겁니다. 원로들이 그런 노력에 대해 모르는 것이야말로 문제입니다. 원로들은 참가정을 바로 세우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그 책임 못하면 영계 가서 정말 부끄러울 겁니다. 얼마나 가짜들인지 알아야 합니다. 하늘 앞에 얼마나 죄이고 불경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나를 죽이면 자신의 모든 잘못을 덮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을 겁니다. 모든 것은 다 제자리에 돌아갈 것이고 진실이 다 밝혀질 것입니다. 하나님의 정의가 드러나고 하나님의 선이 반영될 것입니다. 죽기 전까지 모든 책임을 다하고 가야 합니다. 축복중심가정들은 모두 가정의 질서를 올바로 세워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하나님께 100% 정렬되어야 하고 하나님의 섭리 방향이 일치되어 있는 분을 도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가라 앉는 배를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축복가정들이 책임 못하면 UC는 침몰할 것입니다. 많은 식구들이 배와 같이 수장될 것입니다. 그 책임은 나에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책임은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저는 최선을 다해 그 이상으로 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참가정은 어떤 모습이어야 합니까? 하나님의 진리와 정의와 선을 대표해야 합니다. 인간적 관심이나 복수심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가장 고귀하고 높은 가치를 대표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결코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원리를 대표하는 사람들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정의와 선과 진리를 대신하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은사를 받아서 우리가 저지른 연대죄를 회개해야 합니다. 우리 안에 벌어진 비극을 새로운 상황을 열 수 있는 촉매제로 써야 합니다. 그래야 참가정의 실체적 선례를 남길 수 있는 것입니다. 모든 축복가정들이 이상에 정렬되고 실천할 수 있다면, 그간 일어났던 모든 일들은 정리 될 것입니다. 광야에서 속박되어 있고 힘들었던 모든 사람들에게 단비와 같은 희망이 될 것입니다. 모든 축복가정들이 내가 누군지 알고 나를 믿고 함께 정렬한다면 3년 안에 모든 일들이 정리 될 것입니다. 나의 가장 큰 걱정은 어머니와 형제들이 그 배와 함께 침몰하는 것입니다그렇게 되면 참부모님의 위치와 위상은 지켜지지 못하게 될 것이고 그것은 또 저의 다른 짐이 될 것입니다.
-2017. 08. 06, 2차 현진님 축복가정 특별집회 말씀메모-


진실을 말하는 것이 내 책임입니다. 그런데 여러분 5% 책임은 여러분이 할 수 있습니다. 하늘이 보시기에 하나님의 기준에서 여러분이 축복가정이라고 인정하시려면 하늘의 그 기준에 합당해야 합니다. 그냥 내가 참부모님 믿고 축복받았다고 해서 인정 받는 게 아닙니다. 하나님 입장에서 보시는 축복가정의 5% 책임을 완수해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실적에 의해서 인정받아야 합니다. 거기에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섭리역사에서, 1998년은 천주사적으로 중요한 때였습니다. 제가 한번도 세계를 다니며 축복가정들에게 내가 후계자이니 나를 따르라고 한번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한 것은 축복가정들에게 5%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진리를 가르친 것입니다. 그래야 천국으로 가는 길이 여러분 앞에 열리기 때문에... 그리고 여러분이 책임을 다해야 하늘의 축복이 임하기 때문에…

사랑의 길을 가는 것은 쉬운 길이 아닙니다. 참사랑의 길을 걸어가는 사람은 강해야 합니다. 인간적인 면에서 상상할 수 없는 모든 것을 다 소화할 수 있는 남성이나 여성이어야 합니다. 내 가장 큰 걱정은 이 모든 축복가정들이 어머님과 함께 침몰하는 통일교회 배에서 가라앉는 것입니다. 하늘의 도구가 되기 위해 여러분 모두가 다 목을 걸어야 합니다. 어떤 십자가도 다 감당하겠다는 결의를 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을 통해 다른 모든 사람들이 감동받고 움직이게 될 것입니다. 영계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깨닫고 깨어나야 합니다. 이 모든 상황을 올해 안에 다 끝낸다는 게 미친 얘기 같지 않나요? 벌써 9년이나 됐고 다 그냥 따라가고 있는데...  그러기 위해서 자기 목을 걸 수 있는 그런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진정성... 진실해야 합니다. 위대한 지도자는 더 크게 보고 정의의 편에 서야 하는 것입니다. 자기 목숨을 내놓는다 하더라도... 희망은 사람을 통해 나옵니다. 그런 사람이 어디에 있나요? 지금은 모든 축복가정들이 회개할 때입니다. Merit of life가 어디 있나요? 위 아래가 뒤바뀌고 안팎이 바뀌고... 너희들(FPA)이 이제 우리 축복중심가정들 대신으로 새로운 기준 만들어야 해... 앞으로 참된 리더십 어떻게 생기는지 보여줘야지... 특별히 2세들 기대 많이 했는데... 점점 기대가 없어집니다. 정신차려야지... 이제 내가 어머님과 가족을 살릴 것입니다.
-2017. 08. 13, 3차 현진님 축복가정 특별집회 말씀메모-



2017년 1월 28일 제50회 참하나님의 날 현진님 말씀과 2017년 7월 30일, 8월 6일, 8월 13일 3차에 걸쳐서 식구들에게 주신 말씀 중에서, 특별히 “노력”을 강조하신 부분을 읽어보았습니다.

현진님의 노력은 분명하셨음을 알게 됩니다. 축복가정들이 진리와 정의와 선에 합당한 행동과 책임을 다하기를 기다리시며, 오직 하나님의 진리를 말씀하셨고, 하나님의 꿈을 이루는 실적을 보여주신 것이었음을 확실히 알게 됩니다. 

정말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했을 때,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는 섭리의 때가 이르러 피할 수 없는 그날이 왔을 때, 하늘이 모든 노력을 다한 후에 곧 다가올 그날이 두려운 것입니다. 어찌할 수 없는 가슴 아픈 날을 우리 모두 맞이하지 않도록… 진실로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해야겠다고 다짐을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