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3월 4일 수요일

3월1일 형진님 설교(천국의 힘) 요약-"어머님은 절대권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2015.03.03. 21:3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536       

The Might of Heaven(천국의 힘), March 1st, 2015, part 1  
 

 
 
왕궁에서 싸움이 있었다. 그들은 어머님을 이용해서 자신의 욕망을 채우려고 했다.

아버님께서 병원에 계실 때, 세계공문을 내어 조건을 세우고 있을 때, 그들은 아버님에 대한 증오와 분노를 품고 있다는 것을 감추고 있었다. 자신들이 느끼지 못하고 있었을지라도 그 배후에 악령이 있었다.

왕궁에서 싸움이 있었을 때, 그곳에는 두 세력이 있었고 그 가운데 한 세력이,

어머님, 당신은 하나님입니다. 당신은 메시아입니다. 아버님은 어머님 없이는 사명을 이룰 수 없었습니다. 당신도 하나님입니다. 당신도 메시아입니다. 독생녀입니다.”라고 말했다. 여러분은 지금 듣는 이야기이지만 2년 반 전에 이미 나는 듣고 있었다. 얼마나 어리석은가? 아버님은 몇 번이나 어머님이 실패하면 다른 여성으로 대신하여 참어머니의 자리에 세우지 않으면 안 된다고 말씀하셨다. 그러나 그들은 현실을 전하지 않고 어머님이 하나님이자 메시아이며 당신께서 구원하셨다고 말했다.

그들은 어머님의 재산에 관심이 있어서 어머님을 움직이는 돈지갑처럼 생각했다.

아버님과 어머님은 주체와 대상의 질서이다. 3대상목적은 사랑에 의해 이루어진다. 사랑의 주체라는 의미다. 권위가 아니다. 권위에는 질서가 있습니다.

참부모라는 이미지만 보여주고 있다. 현실을 모르고 있다.

대상이 주체처럼 행동하고 있는 것은 문제이다. 부패했고 무너지고 있다. 아버님의 신성을 모독했다.

집에 있으면 바로 안다. 아버님께서 세계투어를 명령하셨을 때, 어머님은 가고 싶어하지 않았다. 12개국. 누구도 원하지 않았다. 관광이 아니다. 자신이 주체라고 말하면 축복이 내려오는 흐름을 막는다. 나는 아버님의 대상으로 있는 것에 행복하다. 주체는 되고 싶지 않다. 나는 자신이 누군지 받아 들였다. 아버님의 대상이다.

형진님의 선언 후, 한국에서 범죄조사가 일어나고 있다. 국제적인 자금세탁 혐의로 국세청이 움직이고 있다.

심판의 때가 오고 있다. 주체를 멸시하면 심판을 받는다. 조상이 벌을 주러 온다. 누가 영계의 왕인가?

왕궁에서 거실에서 무릎을 꿇고 어머님께 간청을 했다. 그 때 어머님은 나는 절대권력을 가지고 있다라고 두 번 외쳤다. 어머님께서는 도대체 어디에 계십니까? 라고 생각했다. 그 때의 일을 다른 사람도 들었다. 나는 어머님, 절대권력은 가지고 계시지 않습니다라고 사랑으로 말씀 드렸다. 다른 누구도 말씀 드리지 않으니까.

내 어머니를 이용해서 가정의 질서를 무너뜨렸다. 아버님이 주체이고 어머님은 대상이다. 어머님을 이용해서 변하게 만들고 모든 것을 자신들 손아귀에 두려고 했다.

어머님이 혼자서 축복을 받을 수는 없다. 알면서도 침묵하고 있다. 말하기를 두려워하고 있다.  남성 상속자가 있지 않으면 안 된다.

어머님이 아니다. 당신들이 질서를 바꾸었기 때문에 당신들의 죄다. 지금 눈을 뜬 사람이 나오고 있다. 보다 많은 지도자가 당신들을 체포하러 갈 것이다.

그들은 어머님을 대상의 자리에서 벗어나게 했다.

 

에리카와씨를 천일국의 일본교회 협회장으로 임명한다.

앞으로 그들이 에리카와씨에게 하게 될 일

평판을 나쁘게 한다.

일본인 네트워크를 사용해서 어머님에게 고통을 주는 자로서 공격한다.

참부모님을 서포트하고 있지 않다고 말한다.

그녀를 만나지 마라고 한다. 그녀는 H2를 서포트하고 있으니 위험하다 라고 한다.

 

H1 H2가 있다고 식구들이 말하는데 H2가 더욱 위험하다. 합법적인 후계자이기 때문이다.

아버님께서는 왕관을 어머님에게 씌워주고 나서 나에게 씌워주신 것이 아니라, 나에게 씌워주셨다.

어머님이 당신들에게서 해방되면 아버님 대상의 자리에 돌아간다.

나는 하나님의 대상의 자리가 좋다. 그들은 어머님이 하나님이라고 믿게 했다. 그 때문에 어머님은 힘들어 하고 계신다. 어머님에게 무거운 짐을 지웠다. 메시아 독생녀라고 믿게 했다. 원리를 알고 있지 않는가?

교회를 부패하게 만들고 있다. 거짓 아버지를 따라가고 있다. 지금 식구들이 눈을 뜨고 있다.

에리카와 회장의 약력을 소개.

 
 
 
 

 
                                       

 
15.03.03. 23:06 new
뭘 알다 만 형진님.
왕관에 집착하지 마세요.
하나님 노하십니다.
그 왕관은 당신의 후계자됨을 뜻한 것이 아니오.
 
 
15.03.03. 23:20 new
반지의 제왕에서 반지에 집착해 있는 골룸을 기억하세요
 
 
15.03.03. 23:27 new
형진님이 희망이다. 쓰러지는 섭리를 바라만 보는 것도 죄다. 형진님처럼 모두 일어나야 한다.
 
 
00:57 new
형진님 만만세

댓글 5개:

  1. 참어머님을 계시록에 나오는 일곱머리 열뿔의 음녀로 발언하고 있는데 그럼 음녀의 아들은 어떻게 되는가?
    한국속담에 누워서 침밷기라는 말이 있다. 누가 멍청이 바보인지...

    답글삭제
  2. 제1대 왕은 참사랑의 왕이시라면 제2대 왕은 음녀의 아들이요 상속권에 눈이 먼 권력의 왕이란 말인가?

    답글삭제
  3. 2세가 축복을 받지 않고 사회 여자와 결혼을 한 중앙의 간부가
    목회자 인사권을 갖고 있는 것 또한 합당치 않은 것 같은데
    우리의 첫번째 전통은 축복가정 즉 하늘부모님의 혈통인데 ...
    사실을 알면서도 그 누구 하나 간섭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