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9. 04:05
일본의 축복가정, 2세권의 청년, 축복2세 여러분께
저는 7지구 기타아이치 메이죠교회 소속의 카사이 미키라고 합니다.
이번에 현진님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GPC 대회를 하셨습니다.
그 가운데 우리 축복가정에게 주신 말씀을 여러분께 전하려고 합니다.
돌이켜 생각해 보면 2007년 전후는 현진님의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우리 2세권은 매우 영적으로 이끌어 올려져서 많은 청년이 복귀되었고 많은 축복2세권이 일어섰습니다.
그 후, 갑자기 현진님은 우리 앞에서 모습을 감추었고, 교회에서는 참부모님의 지시를 따르지 않고 제멋대로 일을 만들고 있으니 여러분도 곽그룹을 조심하라는 말을 몇 번씩이나 설교 가운데 듣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솔직히 거기까지 깊이 생각하지 않고 (위에서)이야기하는 대로 믿고 있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교회체제는 때에 맞추어 모습을 바꾸고 현재까지 왔습니다.
여러분도 하늘부모님과 참어머님을 위해 매일 정성을 들이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러분 마음에 신앙을 시작했을 무렵의 뜨거운 마음과 아버님을 일본에 모시기 위해 필사적으로 걸어온 무렵과 같은 심정이 지금도 나오고 있습니까?
저는 이번에 현진님을 만났을 때, 그 때의 뜨거운 마음을 느꼈습니다.
현진님은 우리에게 섭리의 중심은 누구냐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대답은 하나님입니다. 눈 앞에 있는 목회자나 아벨이 아닙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바라오셨던 것은 3대왕권입니다.
참가정의 장자는 누구입니까?
현진님입니다.
아버님의 꿈인 하나님나라의 실현, 남북통일, 세계평화를 위해 현진님은 One Dream One Korea One world를 외치고 있습니다.
그것이야말로 하나님의 꿈이요, 아버님이 이루고 싶었지만 이루지 못한 꿈입니다.
지금 교회조직을 혼란하게 만든 자는 누구라고 생각합니까?
현진님을 교회로부터 쫓아내고 자기들 편한대로 섭리를 움직이려 해 온 자들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현진님이 우리 축복가정을 꾸짖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아무것도 몰랐으니까 조용히 반성하고 새롭게 출발하면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위에서 말하는 대로만 하는 축복가정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현진님이 출판한 통일한국의 비전(코리안드림)에 현진님이 어느 곳을 향하고 있는지 자세히 쓰여 있으니 여러분 훈독해 보십시오.
마지막으로, 저는 지금까지 하나님을 위해서 교회에 헌신하고 많은 2세와 청년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신앙생활을 해 왔습니다.
그 마음은 앞으로도 변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과 참부모님과 원리를 만난 사람이 불행해진 모습을 보고 하나님이 가장 슬퍼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많은 2세가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금의 상황을 빨리 끝내지 않으면 안됩니다.
하나님과 함께 생활하고 하나님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한 사람이 되고 싶고, 그런 교회조직이 되도록 간절히 기도하면서 저의 소감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3월 8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