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2. 09:18
그를 이렇게 만든 것은 독생녀님이시다...!!
2017년 3월 15일 킹스리포트를 통해 한국의 멸망과 불심판을 예언하신 2대왕님의 교시를 보고 2대왕님의 정신상태를 분석하고자 한다.
그의 주장은 3가지로 요약된다.
한국은 곧 공산화된단다.
문재인의 집권과 동시에 한국에서 전쟁이 난다고 예언하고 한다. 그리고 공산화되어 중국의 속국이 될 것이기 때문에 생춰리 교인들은 모종의 결단을 해야하고 목숨을 걸고 싸워야 한다고 2대왕님은 선동하고 있다. 이러한 판단의 근거는 한국에서 생산하고 있는 각종 가짜 뉴스나 극우 신문,극우 인사들의 발언이다. 한국에서 이러한 정보를 믿는 정상인은 없다.
박근혜의 탄핵 기각을 예언했지만 불발로 돌아가자 2대왕님은 그 책임을 한국 쌩춰리 교인들의 잘못으로 돌리고 있다. 탄핵반대 집회에서 2대왕님이 작년에 선포한 천일국 헌법을 앞세우지 않고 단지 박근혜 탄핵만을 반대했기 때문에 박근혜가 탄핵되었다고 주장한다.
2대왕님의 예언이 박근혜의 탄핵으로 이미 불발된 상태에서 예언의 실패를 만회하기 위해 2대왕님은 더 무리한 예언을 하고 있다.
문재인이 집권한다고 해도 한국이 공산화될 것으로 믿는 사람 중에 정상적인 한국사람은 없다. 만약 2대왕의 한국 공산화 예언이 실패한다면 2대왕은 더 무리한 예언으로 생춰리 사람들을 공포에 빠뜨릴 것이다.
이미 예상했던 대로 생춰리 2대왕님의 권위는 무리한 예언과 임박한 종말로 사람들을 공포에 빠뜨리는 얄팍한 속임수에 기초하고 있다.
2. 통일교를 망친 장본인이자 현재 통일교 간부의 임명권자였던 2대왕님은 계속 참어머님과 통일교 간부들을 저주하고 있다. 심지어 참어머님이 성병에 걸렸다고 주장한다.
그의 저주는 악마의 저주이다. 분노로 가득 차 있다. 그가 말하는 천일국이 심판과 저주와 분노로 가득 찬 천일국이라면 참아버님의 이상과 거리가 멀다. 언제까지 참어머님을 저주할 것인가? 참어머님을 저 지경으로 만든 장본인이 2대왕님이 아니었던가? 오택용과 모의하여 하나님 부인으로 신격화한 장본인도 2대왕님이었다. 참어머님이 아버님을 속이고 온갖 못된 짓을 할 때도 모든 것을 지켜보면서 말리거나 충고하지 않았다. 도리어 장단을 맞추고 참어머님을 부추겼다. 그 이유는 단 하나이다. 참어머님이 2대왕님을 대신자 상속자로 세워주었고, 그 자리를 끝까지 지켜줄 후견인이 될 것으로 믿었기 때문이다. 참어머님으로부터 축출당함과 동시에 2대왕님은 참어머님을 “타락한 해와,” “레즈비언”이라고 저주했고, 이제는 성병, 에이즈에 걸렸다고 악담을 벌이고 있다. 2대왕님의 뇌 구조는 분명히 연구대상이다. 도저히 이해하기 어렵다. 오로지 2대왕, 대신자 상속자의 환상에 사로잡힌 채 말도 안 되는 예언과 엄포를 동원해 생춰리만의 천일국을 부르짖고 있다.
3. 2대왕님의 옷차림, 표정과 눈빛 목소리는 분명히 정상이 아니다.
축복가정공동체의 형제로서 2대왕님의 정신상태에 심각한 의문을 제기하지 아니할 수 없다. 그가 참아버님 흉내를 내고 있지만, 아무리 봐도 참아버님의 영이 아니라 사탄과 마귀의 영이 씌여 있는게 분명하다. 참부모의 참자녀요 한 때 통일교의 수장이었던 사람의 모습이 세상의 조롱거리가 되는 현실은 너무나 참담하다. 이 동영상의 조회수가 비록 360여 회에 불과하지만, 너무나도 창피하고 부끄럽다. 2대왕님이 저렇게 망가진 원인은 무엇인가? 결론적으로 말해 2대왕님은 한 번도 통일교인이 된 적이 없다. 그의 설교 전체에서 우리가 상식적으로 이해하는 “원리”나 “섭리”는 찾아볼 수 없다. 그는 조금 알고 있는 성경과 종교적 상식에 기초하여 아무런 준비 없이 자기의 말을 쏟아내고 있을 뿐이다. 엄밀히 말해 그가 내뱉는 말은 말이 아니라 소리일 뿐이다. 아마도 통일교인들에게는 비원리적이고 비섭리적인 소리이고, 세상 사람들에게는 사이비 종교 교주의 입에서 나오는 소음이다.
누가 그를 이렇게 만들어 놓았는가? 그의 추종자들과 아버지를 속이고 자격이 없는 그를 섭리의 책임자로 끌어들인 2대왕님이 저주하는 바빌론의 음녀, 레즈비언, 성병에 걸렸다는 참어머니, 독생녀님이시다.
그가 정상적인 정신상태로 돌아올 가능성이 있을까?
|
09:59
개성진리체라 생각해-
정상 비정상을 누가 정하나- 모두가 주관적인거야- 통일교인이 보면 세상이 비정상이고-세상에서 보면 통일교인이 비정상이지-박사모가 보면 재인이가 비정상이고-문사모가 보면 근혜가 비정상이지-
예수가 말했다고 메시아가 말했다고 다 맞는 말 아니야- 공감되는 말만 들으면 돼- 인간은 그게 가능하거든- 신의 축복이지-
정상 비정상을 누가 정하나- 모두가 주관적인거야- 통일교인이 보면 세상이 비정상이고-세상에서 보면 통일교인이 비정상이지-박사모가 보면 재인이가 비정상이고-문사모가 보면 근혜가 비정상이지-
예수가 말했다고 메시아가 말했다고 다 맞는 말 아니야- 공감되는 말만 들으면 돼- 인간은 그게 가능하거든- 신의 축복이지-
14:06
김정은이 아부지 할아부지 따라하는거같은 느낌인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