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22. 20:3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1580
참아버님 제정 천성경 평화신경 수호 및 8대교재교본 훼손 규탄 축복가정궐기대회-2
교회지도부는 공개사죄하고 즉각 자진총사퇴하라! 축복가정식구들이 결의!
참아버님 제정 천성경 평화신경 수호 축복가정협의회 : 천복궁교회 앞 2013년 7월 21일
<교회지도부에게 회개를 촉구하는 권용안회장의 개회보고>
<눈을 감아도 보이고 눈을 떠도 보이는 참아버님!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들이 곧 끝내겠습니다!>
“正義 편에서 역사 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오늘 이날도 정의의 편에서 역사하시고 승리를 거두시는 아버지하나님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오늘 저희들은 오만하고 위선하는 <교회지도부의>의 만행을 성토하기 위하여 하나님과 참아버님을 모시고, “참아버님 제정 천성경 수호 축복가정 협의회” 형제자매들이 의분을 가지고 천복궁 앞에 모였습니다.
정의의 편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 <교권자>들과 <말씀 편찬위원회>에서 천성경을 비롯‘ 8대 교재교본을 개악하므로 하나님의 섭리와 교회의 정체성을 훼손하고, 참가정과 참부모님의 존재감마저도 뿌리 채 뽑아내려는 만행을 저질러왔습니다. 더 나아가 하늘의 혈통을 상속받은 전 세계 축복중심가정의 존재마저도 무용지물 화하고, 참된 인류 구원의 길을 막고 하나님의 섭리를 근본적으로 파괴하려는 무서운 범죄를 저지르는, 저들의 만행을 전세계통일가에 진실을 알리고, 폭로하고, 저지하기 위해 궐기 대회를 시작하려 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하나님! 참아버님께서는 인류구원을 위하여 어둡고 거친 험한 땅에 빛으로 오셔서, 40이 넘도록 배 안 고파 본 날이 없이, 땀은 땅을 위하여, 눈물은 인류를 위하여, 피는 하늘을 위해 뿌리시며, 인류의 참부모님으로 90평생을 희생적 삶을 사시면서 온 인류가, 참사람이 되어,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참가정을 이루고, 천일국 백성으로 영생 길을 갈수 있는 지침서로, 텍스트북으로서 천성경을 비롯해서 8대교재교 본을 제정하여, 유언서로 주시면서, 아버님은 신신당부하셨습니다. “내가 천성경을 7회를 훈독했다,” “평화신경을 수천 번 읽었다.”
“그러하니 어떤 상황에서도 고치면 안 된다.” “천벌을 받는다.” “딴 말을 섞지 말라,” “교파분열을 초래할 것이다.” 하시며 수 없이 경고하시고, 당부하시고, 또 당부하신 천성경을 70%이상 삭제하고 변조하고, 교체하고, 平和神經은 폐기하는 등으로, 만신창이로 만들어, 하늘을 노하시게 하고, 영계에 계신 참아버님의 가슴에 대못을 박는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아버지하나님! 참아버님의 말씀을 철저히 짓밟아버리고, 무참히 훼손한 교회지도자들의, 참담한 배신과 반역을 우리 축복가정들은 더 이상 좌시하고 묵과 할 수가 없습니다. 참으로 분노가 치솟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저들이 어찌 하늘의 심판을 피할 수 있겠습니까? 정의 편에서 역사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통탄스럽게도 이런 만행으로 통일교가 근본에서부터 와장창, 와장창 부서져 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뻔뻔하게도 아버님께서 “유언이다” 하신 엄명을 묵살하고, 무시하며, 천성경 등 8대 교재교본을 해체 하고 변조하는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또 그들은 말씀훼손을 저지하려는 형제들을 가리켜 [사탄]이라고 거침없는 저주를 하고 있습니다. 또 저들은 말씀을 갈기갈기 파괴 하고서도 [우리는 떳떳하다]고 괴변을 토하고 있습니다. 또 그들은 무엄하게도 [우리는 우리가 보는 관점에서 취사선택을 했다]고 하면서, 말씀의 주인인양 참아버님의 권위를 사칭하고 도전하는 오만을 하고 있는 자들입니다.
아버지 하나님! 저들은 자기들이 하는 일이 얼마나 헛되고 무서운 짓을 하고 있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저들은 스스로가 하나님과 참아버님을 대적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저들은 스스로 교만이 목까지 가득 찬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저들은 스스로 섭리를 파괴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저들은 교회를 파괴하는데 앞장서 있습니다. 저들은 스스로 사탄이 앞잡이가 된 것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들은 하나님을 조롱하고 있습니다. 저들은 참아버님을 멸시하고 있습니다. 저들은 모든 통일 가와 인류를 기만하고 있습니다. 하늘이시여 저들의 만행을 저지 시켜주시옵소서 간절히 간절히 바라옵고 원 하옵나이다. 선하시고‘ 정의와 정의 편에서 역사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저들에게 사랑의 매를 대 서라도, 스스로 깨우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간절히 바라옵고 원합니다. 통일교 지도부가 정신 차리고 바른 길로 가도록 일깨워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께 간구합니다. 하나님께는 영광이 되시고 참아버님께서 승리하시는 궐기대회가 되도록 하늘이 역사하시고 주관해 가시기를 간절히, 간절히 소망하면서 축복중심가정 권용안의 이름으로 보고하여 아뢰었사옵나이다. 아주.”
|
14:59
확신에찬 하나님 앞의 보고 너무도 감동적인 보고였습니다.
하나님과 참아버님께서도 너무 기뻐하시고 보고하신대로 이루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하나님과 참아버님께서도 너무 기뻐하시고 보고하신대로 이루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