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9.08. 22:29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2193
지난 4월 1일 어머님이 일본에 찾아오셨서 주신 말씀은 실적과 열매를 가지고 오라 그러면 반드시 내가 찾아가겠다.라고 말씀주셨습니다. 어제 3지구(사이타마와 지바)에서 토네이도가 일어났는데 상징적으로 보여준겁니다. 그와같은 토네이도가 전도의 기적이 일본전국에서 40일동안에 벌어질겁니다. 그기대위에서 찾아오시는 부모님을 모셔야 하겠다.-송총회장 사이타마겐과 지바겐에서 돌풍이 발생해서 67명이 중경상을 입고 6만7천 가구가 정전되고 집이 500여가옥이 파손된 사태를 40일동안 전도의 기적이 벌어질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준 거랍니다. |
┗ 12:52
그래도 목표가 있으니 좋은 것입니다. 어머님이 주신 것은 방향성 즉 전도입니다. 모든 식구들이 한명의 믿음의 자녀를 만들면 2배입니다. 그들이 다시 전도하면 일본 복귀의 실적이 되지요.
┗ 13:35
집안 꼴 겁나 부끄럽고 남사스러워서 어디가서 통일교 얘기 하것나? 일본에서는 통일교라는 것을 미리 얘기하지 않고 전도하는 것 자체가 이미 법적으로 불법인디(법원 판례로). 긍께 영감상법이나 빚 내서 상납하는 것 아니것소? 통일교 전도=돈입니다. 전도도도도도......돈돈돈돈돈~~~~~ OK??
┗ 13:50
탕감시대를 넘어가는 길은 조건을 세우는 길뿐인데 그 조건이 바로 만물 조건이지요. 감사하며 갑시다. 2020 선포하니 일본이 올림픽 개최하는 것 아닌가요. 힘들지만 계속 하는 것입니다. 그럼 언젠가는 복 받을 것입니다. 참고 갑시다. 40일 로정 열심히 합시다. 그럼 어머님도 기쁘게 오실것입니다.
┗ 22:08
일본본부에서 밥먹는 김국장이 물타기에 들어갔구나.웃기지마라.물론 전도도 이야기 하지만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고 압박과 강요를 하는것은 머니 머니해도 돈 헌금이랍니다.
13:53
헌금 섭리가 힘들고 어렵다고 하지만 아버님이 걸어오신 가시밭길을 생각하면 오직 감사뿐입니다. 왜 동참의 길이니까요? 무엇으로 감사를 표현할까요? 할수 만 있다면 모든 하겟는데 그래도 섭리가 있으니 행복합니다.
22:39
여기다 글 올리지 마시고 녹음 해가지고 일본 전국판 뉴스에 내어보심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