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9.24. 14:3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2301
統一家 이제는 거짓을 분립할 때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명백한 統一家 이단(異端)이다. 고발장 ❷
여러분도 보았고 아니 만큼 하나님 대신, 참부모 대신 이 땅 위에 악을 정비해야 돼요. 악의 그림자도 없게끔 깨끗이 정비가 아니라 정리해야 된다는 거예요.
(말씀선집 602권, 훈독회 '대전환기의 역동적인 활동' 천정궁, 34~35쪽.)
<들어가며>
통일가에서 개악천성경, 평화경, 참부모경이 천일국의 기본경전이요,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이라 주장하면 명백한 統一家 이단(異端)이다. 통일가 이단 규정은 무엇을 기준으로 해야 하는가? 아버님께서 90평생 가르침을 주신 근본가르침(말씀)으로 규정해야 한다.
아버님은 분명히 2009년 9월10일 천성경, 평화신경등을 부터 8대교재교본이 천일국 창건의 기본경전이요,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이라고 통일교신도들뿐 아니라 전 세계 인류에게 선포하셨다.
이 말씀을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천주대회’라는 이름으로 2010년, 2011년, 2012년 1월15일까지 3년여에 걸쳐 한결같이 혼신의 힘을 다해 세계를 넘나드시면서 선포 하셨다. 선포하는 그 자리에는 어김없이 현 통일교지도자들이 함께 했음도 축복가정들은 눈으로 확인했다.
<아버님이 제정하신 8대교재교본>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천주대회’는 아버님의 90평생 생애노정에서 이뤄 놓으셨던 모든 인류구원의 성업을 총 결산, 정리하시고 최후로 인류에게 마지막 진리를 선포하시는 섭리 총 결산자리다. 아버님은 이 말씀을 인류에게 주는 최후의 유언서라고도 표현하셨다.
이 인류에게 주는 최후의 유언서속에 ‘8대교재교본’이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이라 천명하시고 인류는 반드시 ‘훈독하고 실천하라’고 혼신의 힘을 다하여 가르치셨다.
이 말씀을 2010년, 2011년, 2012년 1월15일까지 3년여 동안 세계를 넘나드시면서 하셨다. 그것만 훈독하고 실천하면 인류는 누구든지 종교없이, 교회없이 천국인이 된다하시며 기뻐하셨다.
아버님은 세계를 넘나드시면서 비행기 안에서도 이‘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문’ 말씀을 훈독하시며 말씀속에 심정을 담기 위해 몸부림치셨다. 말씀의 주인이면서도 글자 하나, 하나에 하나님의 심정을 심고 아버님의 사랑을 심으시기 위해 사생결단 전력투구 하셨다.
그 것 뿐인가? 준비하는 그 짜투리 시간에도‘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문’ 말씀을 훈독하시며 글자 하나 하나에 심정을 담고 참사랑을 담아 인류를 살리시기 위한 정성에 혼신의 힘을 다하셨다.
21세기 대명천지에 아버님의 90평생 생애 최후의 말씀인‘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문’말씀을 정면에서 부정하는 배신자 세력들이 출몰하였다. 바로 현 통일교지도자들이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2013년 6월10일부로 개악천성경, 평화경, 참부모경이 천일국의 기본경전이요,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이라 자랑스럽게 웃으며 명백히 주장하고 있다. 드디어 그 들의 꿈인 統一家 이단(異端)을 당당히 출범시킨 것이다.
< 현 통일교지도부가 천일국 기본경전, 인류의 교재교본으로 주장하는 경전>
1. 통일가는 이제 갈라지는 분기점에 왔다.
통일가 축복가정들은 본인들이 원하든, 원치 않든 2014년 1월 기원절 1주기를 기점으로 통일가가 완전히 갈리지는 현장을 목도할 것이다.
현 통일교지도부가 천일국 헌법을 제정 준비해 놓고 그 날을 기해 천일국 헌법을 공포하여 앞으로 참가정을 완전히 배제한채 13명의 천일국 최고위원들이 교권을 장악, 무소불위의 권능을 행사하며 누구의 간섭도 없이 자연스럽게 대를 이어 부와 권력을 누리는 기반을 닦으려 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 그 내용들이 천일국 헌법의 핵심임도
<개악천성경,평화경 출간을 축하, 건배하는 어머님과 지도자들>
축복가정들이 이 부자연스런 통일가 상황을 척결하고 통일가 본연의 가치와 권위를 회복시켜야 할 기간도 3개월 밖에 남지 않았다. 나는 확신한다. 축복가정들이 만약 1주일만이라도 깨어나 이 거짓을 분별하는 지혜를 가질 수만 있다면 오늘 통일가의 진실과 거짓싸움은 10일 안에 결판이 나리라는 것을 확신한다.
오늘 통일가의 혼란은 현 통일교지도부가 유능하고 똑똑해서 이 혼란이 계속된다 생각하지 않는다. 통일가 혼란이 계속되는 원인은 바로 축복가정들의 무관심과 무지에 있다고 본다. 절망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희망을 갖고 축복가정들에게 다시한번 호소하고자 한다.
2. 왜 아버님께서는 천성경을 제정하실 수 밖에 없으셨을까?
혹자는 주장한다.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이나 통일교지도부가 제정한 천성경이나 모두 아버님 말씀선집에서 추출한 것인데 무엇이 문제인가? 라고 힐난한다. 정말 그럴까? 그런 발상자체가 아버님의 참사랑에 대해 심정유린을 범하는 죄임을 왜 모를까?
아버님은 왜 그렇게 당신 생명을 담보하시면서까지 천성경 제정에 열정을 쏟아 부으셨을까? 방대하지만 말씀선집을 훈독하면 다 나오는 말씀이 아니었던가? 아버님의 입장에서 아무리 방대하더라도 말씀선집을 철저히 훈독하라고 지시하시면 되는 일이었다.
그런데 아버님은 그 길을 선택하시지 않으셨다.
당신이 말씀의 주인으로서 당신이 직접수정하시고 시정하시기 위해 80세의 극노인으로서 죽음까지도 각오하시면서 훈독을 통하여 감수정성을 결단하셨다고 말씀하셨다.그러므로 아버님께서 죽음까지도 각오하시면서 천성경, 평화신경제정에 심혈을 기울이셨던 아버님의 처절하고 절박한 심정을 축복가정들은 헤아려 드려야 해야 한다. 훈독은 그 다음이다.
자료출처: 말씀선집 574권-97쪽
615권 말씀선집에 다 원문으로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그 것을 훈독하고 실천하라 명하시면 그만이다. 그렇게 하셨다면 오늘날 통일가의 혼란의 한 축인 이 지루한 논쟁도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데 아버님은 그렇게 하실 수가 없으셨다. 인류의 어버이로서 책임감 때문이라고 본다.
아버님에 제정하신 천성경, 평화신경, 가정맹세문에는 인류의 미래를 염려하시는 아버님의 참사랑이 오롯이 담겨있다. 주지하다시피 말씀선집 615권까지 25만여 페이지다. 아버님께서는 그것을 염려하셨다. 어느 세월에 인류가 말씀선집을 통독하여 천륜과 천도를 밝혀가며 인간창존 본연의 삶을 살 것인가를 염려 하신 것이다.
아버님은 당신의 깊은 속내를 평화신경 제정시에 토로하셨다. 아버님은 평화신경을 제정하시면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천성경 독파하려면 시간이 얼마나 많이 걸리겠어요. 그래서 평화신경이 나왔습니다.”어느 세월에 인류가 저 방대한 2,423폐이지의 천성경을 읽고 천륜과 천도를 밝혀 갈 수 있겠느나?”이것이 아버님의 염려셨다.
왜 아버님께서 천성경과 평화신경을 제정하시게 되었는지, 더 나아가 가정맹세문을 제정하시게 되었는지, 그 깊은 심정의 내연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귀한 말씀이다. 아버님의 이 염려와 사랑에 축복가정들은 통곡해야 한다.
자료출처:말씀선집 615권-286쪽
그렇다면 615권의 말씀선집, 25만여 폐이지에 달하는 그 방대한 말씀에 대해 인류의 대해 염려를 하시지 않으셨을까? 당연히 하셨을 것이다. 2,423쪽의 천성경도 양이 많음을 염려하셨는데 25만여 폐이지의 방대한 말씀을 놓고 인류의 미래를 염려하시지 않을 수 없으셨을 것이다.
615권의 25만여 폐이지의 방대한 말씀을 염려하시어 죽음을 각오하시고 2,423폐이지의 천성경을 제정하시고, 다시 2,423폐이지의 방대한 말씀을 염려하시어 498쪽의 평화신경을 제정 하셨다. 아버님의 인류의 미래를 염려하시는 사랑은 거기에서 멈추지를 못하셨다. 아예 단 매 짜리 가정 맹세문을 만들어 놓고서야 안심하셨다.
아버님은 가정맹세문에 대하여 얼마나 귀한 말씀을 하셨는지 모른다. 누구든지 가정맹세문에 나와 있는 가정 실천덕목을 훈독하고 실천만 하게 되면 종교없이, 교회없이 천국인이 될 수 있다하시며 기뻐 하셨다.
자료출처: 말씀선집 549권-77쪽,
인류가 615권 말씀선집을 훈독하지 않을 상황을 염려하시어 2,423폐이지 천성경을 제정하셨고 2,423폐이지 천성경을 인류가 훈독하지 않을 상황을 염려하시어 498쪽의 평화신경을 제정하셨고, 498쪽의 평화신경을 훈독하지 않을 상황을 염려하시어 드디어 단 매짜리 가정맹세문을 제정하시고 나서야 마음을 놓으신 아버님의 심정을 축복가정들을 헤아려 드려야 한다.
인류를 당신의 자녀로 받아드린 인류의 어버이가 아니라면 이 심정은 발로 될 수 없음을 깨달아야 한다. 당연히 말씀선집 615권에 기록된 말씀을 하실 때 보다 천성경 제정에 더 많은 정성과 땀을 쏟으셨고, 천성경 제정하실 때 보다 평화신경 제정 하실때가 더 심각하셨다고 봐야 한다.
평화신경 제정하실 때 보다 단 매 짜리 가정맹세문을 제정하실때가 가장 심혈을 기울여 생각하시고, 또 생각하시고 모든 정성을 투입하시어 혼신의 힘을 다해 가정맹세문을 제정하셨다고 봐야 한다. 축복가정들이 가정맹세를 생명시 해야 할 이유다.
가정맹세문은 천일국시대에 국민에게 부여하신 하나님의 계명이라고 봐야한다.
가정맹세문은 천성경, 평화신경의 꽃이요, 열매다. 성경(천성경)과 헌법(평화신경)을 준수하여 가정이상완성을 이루시려 하셨던 하나님과 아버님의 염원이 오롯이 담겨져 있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아버님께서‘가정맹세문이 중심’이라고 말씀하셨고‘천성경’ 보다도 ‘가정맹세가 더 중요하다’고 말씀하셨다고 본다.
자료출처:말씀선집 583권 252권. 말씀선집 602권 86쪽
축복가정들은 가정맹세문만 훈독하고 실천만 하게 되면 틀림없이 창조본성을 회복하여 창조본연의 삶을 살수 있다는 신념과 확신을 가지셨던 아버님의 그 심정앞에 무릅꿇고 감사드려야 한다.
축복가정들은 천성경, 평화신경, 가정맹세문 내용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인류의 미래를 염려하시며 경전을 제정하셨던 아버님의 심정과 사랑에 통곡해야 한다. 말씀선집을 훈독하지 말라는 주장이 아니다. 천성경, 평화신경을 훈독하지 않아도 된다는 주장이 아니다.
축복가정으로서 당시 80세의 극노인으로서 인류의 미래를 염려하셨던 가없는 아버님의 심정을 헤아려 드려야 한다는 점을 주장하고 싶을 뿐이다.
615권 방대한 말씀선집을 염려하셨던 아버님은 어떤 심정으로 천성경을 제정하셨을까?
유정옥씨가 말씀선집에서 발췌한 것이기에 아버님께서 직접 감수하시고 선별하실 수 밖에 없으셨을 것이다. 그 천성경을 7곱번이나 훈독하셨다 했다. 2,423폐이지 분량을 7곱번이나 훈독하신 그 정성의 핵심이 무엇일까? 인류의 어버이로서 미래의 인류를 염려하신 아버님의 심정과 사랑이 7곱번 훈독하신 정성의 핵심이라고 본다.
사실 아버님은 제자들에게 천성경의 내용중에서 오자(誤字), 문맥이 이상한 곳, 사투리, 투박한 표현, 중복 된곳을 지도자들에게 지시하여 양창식 회장이 주장한 대로 아주 매끄러운 윤문을 지시하실 수도 있었다.
그러나 아버님은 그런 길을 택하지 않으셨다. 당신이 직접 감수에 들어간 것이다.
말씀선집 615권 25만여 폐이지를 모두 훈독하지 않더라도 천성경만 훈독하면 미래의 인류가 인간창조본연의 삶의 기준을 알 수 있고 깨달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버님은 심각하시지 않을 수 없으셨을 것이다.
그러기에 천성경 한 문장, 한 문장속에는 인류에 대한 절절한 어버이로서의 심정과 사랑과 염려와 가 없는 정성이 오롯이 담겨져 있다고 봐야 한다. 보시고, 보시고, 또 보시고 밤 눈 붉혀 가시며 훈독하시고 당신이 직접 감수하시지 않은면 안 되셨기에 혼신의 힘을 다하여 정성을 쏟으신 경전이 천성경이다.
‘아버님께서 7곱번을 훈독하셨다’는 말씀속에 아버님의 비장한 결심이 있었음을 알아야 한다. 천성경 평화신경 훈독감수에 아버님은 당신의 생명을 내놓으셨다고 말씀하셨다.
80세의 극노인으로서 죽음을 각오하지 않으시면 안 되었을 것이다. 2,423폐이지를 심각한 자리에서 하나, 하나 그 뜻과 내용을 음미해가시시면서 훈독 할 때에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걸리셨을까? 폐이지 수만도 1만6천9백여폐이지다. 아버님은 훈독하시기에 지루하실 여유조차 없으셨다고 봐야한다.
자료출처:자료출처: 말씀선집 549권-77쪽,
그 만큼 심각한 자리에서 훈독하셨다는 얘기다.
아버님께서는 천성경을 3번을 훈독하신 후 하늘앞에 공식적으로 봉헌식을 하셨다. 하늘앞에 영원한 경전으로서 보고 드린것이다. 하늘 앞에 3회 천성경 훈독후 봉헌식을 올리고서도 아버님은 천성경을 또 훈독하시면서 또 감수하셨다.
이렇게 해서 7곱번을 훈독, 감수 하신것이다.
그러기에 당신이 90평생 생애를 통하여 쏟아낸 그 귀한 말씀중에서 액기스 중에 엑기스를 선별하여 제정하신 그 천성경 속에는 아버님의 90평생 살아오신 삶의 액기스가 오롯이 들어있는 경전이다. 본인 스스로 감수하시겠다는 것은 천성경 내용에 대해 말씀의 주인으로서 당신 스스로 책임을 지시겠다는 의지이시기도 하다. 그러니 어느정도 섭리적인 열정을 쏟아 부어 정성을 투입하셨을지는 가늠해 볼 수 있다고 본다.
당신 스스로 천년, 만년 인류의 영원한 교재로서 품격과 위상을 지닌 교재교본이요, 금후 인류의 미래 후손이 천년 만년 읽고 실천해야 할 경전이니 심각하지 않으실 수 없으셨을 것이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버님은 정성을 쏟아 부어 감수하셨다고 보아야 한다. 당신이 성화하신 후 영계에서 보시더라도 한 점 미련이 없어야겠기에 심각하셨다고 보아야 한다.
구체적으로 표현하면 아버님의 혼이 들어있는 경전이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이다.
그렇게 아버님은 스스로를 대견해 하셨고 자랑스러워 하셨다.
그러기에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경경속에는 아버님의 90평생 흘리셨던 눈물보다도 더 진한 눈물이 고여 있는 경전이요, 90평생 마음 졸이시며 말씀하셨던 그 정성보다도 더 진한 정성이 오롯이 담겨있는 경전이요, 90평생 말씀을 베푸시며 기뻐하셨던 그 심정보다도 더 진한 기쁨의 심정이 오롯이 담겨있는 경전이요, 90평생 말씀을 베푸시며 인류 구원을 자신하셨던 그 자신감보다도 몇 천배 더 진한 자신감을 표현하신 경전이 천성경이다.
그러나 김영휘, 이재석, 김효율, 양창식, 김 효남, 주동문, 황선조류의 지도자들이 인류의 교재교본이라며 박수치고 아주!를 외친 개악천성경, 평화경, 참부모경에 과연 위에 언급한 하나님과 아버님의 심정, 사랑이 손톱만큼이라도 담겨져 있을까?
판단은 축복가정 형제자매들의 몫이라고 본다. 현 통일교지도부의 천성경 개정에 대한 명분을 들어보면 한결 같이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이 잘못이 많다는 전제하에 천성경 폐기에 들어갔다. 죽음을 각오하고 천성경 7곱번을 훈독하시며 감수하셨던 아버님의 정성을 깡그리 패대기칠 한 것이다.
감히 무례하게도 하늘의 판단을 타락의 후예들이 재단을 한 것이다. 이 동기는 아버님에 대한 미움과 증오 그리고 무시와 천대가 그 경전들에 담겨진 주류기운이라고 표현하면 과한 표현인가?
그 무엇보다도 천성경에 대해서 축복가정들이 명심해야 할 일이 두 가지가 있다.
한 가지는 아버님이 말씀하신 말씀을 중심하고 당신 스스로 감수하시고 당신이 직접 절대적 책임하에 제정하신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이라는 점이요, 다른 한 가지는 아버님께서 제정하셨고 하늘앞에 두 번씩이나 봉헌식을 올렸기 때문에 천성경 본연의 가치와 위상은 절대적이며, 유일하고 불변의 가치가 부여 된다는 점이다.
3. 현 통일교 지도부에 대한 고발 ❷
현 통일교지도부는 아버님이 제정하시고 선포하신 8대교재교본 대신 통일교지도부가 임의로 제작한 개악천성경, 평화경, 참부모경이 천일국의 기본경전이요,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이라 주장하고 있다. 이는 명백한 아버님의 근본가르침에 반하는 작태로서 용납할 수 없다. 이에 현 통일교지도부를 명백한 統一家 이단(異端)으로 天一國 民心의 心臟에 告發 한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