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9월 26일 목요일

統一家 이제는 거짓을 분립할 때다! 현 통일교지도부의 『참부모님 말씀 편찬 위원회』는 말씀 사기꾼들이다. 고발장 ❸

統一家 이제는 거짓을 분립할 때다! 현 통일교지도부의 『참부모님 말씀 편찬 위원회』는 말씀 사기꾼들이다. 고발장 ❸


2013.09.26. 09:0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2326

統一家 이제는 거짓을 분립할 때다! 현 통일교지도부의 참부모님 말씀 편찬 위원회』는 말씀 사기꾼들이다. 고발장
 

여러분도 보았고 아니 만큼, 하나님 대신, 참부모 대신 이 땅 위에 악을 정비해야 돼요. 악의 그림자도 없게끔 깨끗이 정비가 아니라 정리해야 된다는 거예요.
(말씀선집 602권, 훈독회 '대전환기의 역동적인 활동' 천정궁, 34~35쪽.)
 
<들어가며>
 
2013년 7월 6일 현 통일교지도부는 신도대책사이버 공간을 통하여 『참부모님 말씀 편찬 위원회』의 명의로 통일가 일부에서 주장하는 천성경 개정 쟁점에 대해 아래와 같이 통렬히 비판하였다.
 
첫째 쟁점은‘천성경에 손대지 말라’는 것에 대한 주장이었고, 둘째 쟁점은 천성경 80%이상 삭제했다는 주장에 대해 반박하였다. 이에 대한 논쟁은 이미 귀에 딱지가 붙을 정도로 수 많은 축복가정들이 현 통일교지도부의 악랄한 말씀파괴 실태와 내용을 주장하여 이미 많은 축복가정들이 분노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아무것도 못 들은 양 앵무새처럼 종전의 주장을 반복함에 다시 한번 짚고 넘어가고자 한다.
                                       자료출처: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WK1/1408 
 
1. ‘아버님께서 제 2 천성경, 제 3 천성경 편찬언급하셨다’에 대하여
 

현 통일교지도부는 아버님께서 2008년도에 3번, 2009년도에 한번 이렇게 4번에 걸쳐 천성경 제2권, 천성경 제 3권을 발간할 것을 말씀 하신 것을 빙자로 교회 지도부가 천성경 증보판을 발간한 것은 전혀 문제될 것이 없다는 주장이다. 어짜피 아버님께서 하신다고 한 출간을 못하고 영계에 가셨으니 지도부가 아버님의 유지를 받들어 추진하는 것이 무엇이 잘못이냐는 주장이다.
 
                       < 양창식 회장이 천성경개정명분으로 주장하는 말씀근거>
 
이 주장은 현 통일교 수장인 양창식회장의 주장과 똑 같다.
 
언뜻 들으면 맞는 말이다. 아버님께서 실제로 그렇게 말씀하셨기 때문이다. 또 실제로 아버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으니 그런 의도도 갖고 계셨다고 봐야 한다. 통일교지도부가 주장하는 대로 2009년도에 아버님께서 제 2,3 천성경을 언급하셨다는 최후 날자가 2009년 5월17일이었다.
 
그런데 문제는 양창식 회장과 참부모님 말씀 편찬 위원회』는 아버님께서 이미 동년 2009년 5월17일 이후에 기존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을 확정적 의미의 만년교재로, 완결 교재로 천명 하셨다는 점을 의도적으로 간과하고 있다는 점이다. 통일교지도부는 이점을 애써 의도적으로 간과하고 축복가정들을 기망하고 있는 것이다.
 
이를 증언하는 말씀선집을 소개한다.
 
(말씀선집614-68,僞本10, 2009.7.13), (말씀선집615-122, 僞本 32, 2009.8.16),(말씀선집僞本 615권 286, 2009.9.10), (말씀선집僞本 615권 285, 2009.9.10),(말씀선집615-255, 僞本 165, 2009.8.22)
 
아버님께서 동년 즉 2009년 5월17일 이후에 기존 천성경이 만년교재로, 완결 교재로 확정됐다고 천명 하셨으면 아무리 그 전에 제 2권, 제 3권 출간을 언급하셨다 하더라도 그 말씀은 당연히 상쇄되는 것이 순리고 원칙이 아닌가?
 
이는 현 통일교지도부는 아버님께서 천명하신 2009년 5월17일 이후의 기존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을 확정적 의미의 만년교재로, 완결 교재로 천명 하셨다는 천명을 인정하지 않겠다는 입장이 아닌가? 이런자들이 어떻게 통일가 식구들에게 절대복종을 언급하고 있는지 참으로 신기하고 해괴망칙하다. 또 있다.
 
2010년 2월7일 천정궁에서 하나님의 교재교본 완성 봉헌 및 상속 선포식을 가졌다. 당시 일부 말씀을 소개한다.
 
여러분이 무슨 식을 지내는지 다 알았으니 가정의 어머니 아버지와 아들딸은 오늘부터 하나돼야 합니다. 무엇을 가지고 하나돼요? 이게 뭐예요?「교재 교본입니다.」무슨 교재 교본이에요?「하나님의 교재 교본입니다.」하나님의 교재 교본과 만왕의 왕을 중심삼은 교재 교본입니다. (2010,2.7, 천정궁).
 

더우기 아버님께서는 2009년에 이어 2010년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선포문을 통해서 이미 8대교재교본이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이요, 아버님께서 인류에게 주는 최후의 유언서(遺言書)라고 천명을 하셨으면 그 것으로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은 이미 완결적 경전으로서 절대성과 유일성을 확정지으신 것으로 보아야 하는것이 상식이요 섭리적 이치다. 그 뿐인가?
 
아버님은 8대교재교본이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이라는 말씀을 2010년, 2011년, 2012년 1월8일부터 1월15일까지 3년을 연이어 전국을 도시며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선포했지 않은가? 그대들은 보았고 그 자리에 동참했던 지도자들이 아니었던가? 이런 마당에 2008년도에 아버님께서 천성경 제 1권, 제 2권을 언급하셨다는 주장이 도데체 무슨 의미가 있단 말인가?
 
결국 양창식 회장참부모님 말씀 편찬 위원회』는 (말씀선집614-68,僞本10, 2009.7.13), (말씀선집615-122, 僞本 32, 2009.8.16),(말씀선집僞本 615권 286, 2009.9.10), (말씀선집僞本 615권 285, 2009.9.10),(말씀선집615-255, 僞本 165, 2009.8.22)과 아버님께서 8대교재교본이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이라는 말씀을 2010년, 2011년, 2012년 1월8일부터 1월15일까지 3년을 연이어 전국을 도시며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선포하셨던 그 역사적 사실을 부정하고 아버님의 준엄하신 선포문을 패대기 치겠다는 오만 방자한 태도가 아니고 무엇이란 말인가?
 
이는 천인공노할 말씀 사기꾼들이 아니라면 이런 주장을 할 수 없다.
 
2. ‘천성경 80% 이상 삭제는 사실이 아니다’에 대하여
 
현 통일교지도부는 『참부모님 말씀편찬위원회』 명의로 다음과 같은 거짓선동을 신도대책사이버 공간에 유포하여 축복가정들의 진실을 알 권리를 능욕하고 있다. 이 들의 억지주장을 들어 보자.
 
또 일부에서 증보판은 기존 《천성경》 가운데 10~20%만 남기고 80~90%를 삭제했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이는 전혀 사실과 다릅니다. <중략> 특히 반대파들은 기존 《천성경》의 말씀 출처 가운데 상당수가 잘못 기록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잘못된 출처를 기준으로 80~90%가 삭제됐다느니 하는 이야기를 하는 것은 억지 주장의 전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자료출처: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WK1/1408 
 
현 통일교지도부와 참부모님 말씀편찬위원회』는 위 주장에 책임을 분명하게 지기 바란다. 잘못된 출처를 기준으로 80~90%가 삭제됐다? 지금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허접한 거짓말을 하는가? 이미 현 일본지도자 도꾸가와씨도 진본 천성경 삭제율이 70%라고 공언한 것을 모를 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저리도 상투적으로 거짓말하는 것은 통일가 사람이 아니라고 본다.
 
현 통일교지도부가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을 80%이상 삭제했다는 주장은 주먹 구구식 통계가 아니다. 제 3자 누구든지 확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자료와 통계를 적시하여 문제제기 했다. 현 통일교지도부의 억지주장을 다시 또 들어보자.
 
더구나 기존 《천성경》에 나온 공개강연 관련 말씀은 모두 《평화경》에 옮겨 실었고, 특히 참부모님의 행적과 관련된 말씀은 앞으로 나오게 될 《참부모경》에 수록할 예정이기 때문에 기존 《천성경》의 내용을 과도하게 삭제했다는 것은 비판을 위한 비판에 불과합니다. 모든 편찬 원칙은 참어머님의 재가를 받아 결정되었고, 수백 수천년 이후를 생각하면서 편찬작업이 진행되었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축복가정이 아버님의 8대교재교본에 대한 가치를 절대시하는 이유는 8종류의 경전에 대한 가치가 유일, 불변하며 각기 고유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는 점이다.
 
아버님께서 천성경이라 명명하시고 천년 만년 보존하라 하셨으면 손 대지 않는 것이 정상이다. 누가 마음대로 천성경에 있는 말씀을 평화경에, 참부모경에 찢어 발리라고 명하셨는가?
 
아버님께서 제정하신 천성경의 말씀이 삭제되어 그 말씀이 평화경에 가있던, 참 부모경에 가 있던 없어진 것은 없어진것 아닌가? 그 누가 아버님께서 제정하신 천성경 패대기 치고 교회지도부가 새로 만든 서적을 감히 천성경이라 이름 붙이고 아버님의 유언을 능멸하고 있는가? 아버님께서 재세시에 그런 말씀을 유언을 하시고 가셨는가?
 
 

아니면 천성경에 틀린곳이 있더라도, 빠진곳이 있더라도, 중복된곳이 있더라도 절대 손대지 말라는 단행본 분량의 아버님의 절박한 절대지시는 왜 못 본체하고 못 들은체 하는가? 누가 무슨 목적으로 통일가에 두 권의 천성경이 경쟁하도록 유도하였는가?
 
현 통일교지도부는 입만 열면 아버님을 하나님의 실체라며 절대복종의 도리를 다해야 한다고 앵무새 처럼 주장해 왔다. 바로 그 하나님의 실체인 아버님께서 천성경 내용을 훼손시키지 말라 했으면 말아야지, 누구 마음대로 천성경내용을 평화경에 옳기는가? 누가 천성경내용을 참부모경에 옮기라고 하였는가? ‘토씨’하나라도 손대지 말라고 엄중히 경고하셨지 않은가? 각설하고 모든 편찬 원칙은 참어머님의 재가를 받아 결정되었다고?, 수백 수천년 이후를 생각하면서 편찬작업이 진행되었다고?
 
참 어머님은 아버님께서 90평생을 투자하여 이루어낸 인류구원 성업의 결실체인 8대교재교본을 지키고 수호해야 할 천적인 책임을 다하셔야 아버님과 하나가 되신 분이라는 인침을 받으실 수 있다. 그렇지 않은가?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현재 어머님은 8대교재교본을 앞장 서시어 폐기하신 입장에 계신다. 이는 명백히 아버님과 하나 된 자리에 계시지 않다는 실증적 증거다. 이렇게 직언 드린다면 내가 역적인가?
 
통일교지도부에게 묻고 싶다.
 
진정 어머님께서 아버님이 천성경에 절대 손대지 말라는 절대지시를 알고 계시는지 묻고 싶다. 소책자 단행본을 제작할 만큼 천성경에 손대지 말라는 아버님의 처절한 지시를 어머님이 과연 알고 계시는지 묻고 싶은 것이다. 아버님께서 중복된 부분이 있어도, 설사 잘못 표현한 부분이 있더라 절대 손대지 말라는 아버님의 지시를 알고 계셨는지 묻고 싶다.
 
나는 어머님께서 아버님이‘손대지 말라’는 절대지시를 모르고 계시는 것으로 이해한다.
 
그러나 만약 어머님께서 아버님이 지시하신‘천성경 손대지 말라’는 절대지시를 알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통일교지도부를 채근하시어 8대교재교본 폐기처분에 앞장서셨다면 어머님은 원리를 전혀 모르시는 분으로 이해할 수 밖에 없다.
 
현 통일교지도부가 거짓정보를 양산하여 아버님을 능욕한 것과 마찬가지로 이자들은 아버님보다 훨씬 전부터 어머님까지 거짓정보를 투입하여 자기들의 불의의 욕망을 달성하기 위해 어머님의 권위와 위상을 盜用, 참가정과 통일가를 마음껏 농락해 왔다고 본다.
 
어머님은 현 통일교지도부로부터 수 없이 집요하게 천성경에 대한 부정적 내용을 보고 받으셨을 것으로 이해한다. 이재석씨의 개악천성경 제작 10가지 원칙을 상고할 때 그런 보고는 가능하다. 예를 들면 이렇다.
 
이재석 회장의 천성경 삭제대상 표현을 그대로 옮긴다. “중복된 부분, 잘못된 표현된 부분, 성(性)의 기교에 대한 부분, 과학과 관련한 부분”등 이라고 표현했다. 이런 식으로 악의적으로 집요하게 어머님께 계속 보고 드리면 어머님은 현 통일교지도부에게 천성경을 수정하라고 지시 하실 수 밖에 없다.
 

3. 현 통일교지도부이 8대교재교본의 파기및 해체상황표
 
현 통일교 지도부는 8대교재교본중에서 천성경만 해체시킨 것이 아니다. 8대교재교본의 핵심경전인 천성경, 평화신경, 가정맹세문은 말할것도 없고,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천국을 여는 문 참가정, 말씀선집을 다 훼손시켰다. 손대지 않은 것은 원리강론과 세계경전뿐이다. 이에 안내한다.
 
                          <자료출처:축복중심가정 연합 훈독세미나 자료 23쪽>
 
4. 현 통일교지도부의 말씀선집 폐기및 재편집 대역죄 현황
 
현 통일교지도부는 천성경의 원본인 ‘말씀선집’까지도 내용을 임의로 선별적으로 해체, 재 편집하는‘천인공노’천주사적인 만행을 서슴지 않았다.
 
놀라운 것은 현 통일교지도부는 말씀선집(말씀선집 594권에서 615권까지,22권)까지 전량 회수하여 손을 댔다는 점일것이다. 그 말씀선집 22권에서 163폐이지 분량을 폐기처분 하여 다시 재 편집하여 발행했음이 밝혀졌다. 참으로 놀라울 뿐이다.
 
도데체 천일국 반역자들이 폐기처분한 말씀선집 22권중에서 삭제한 163쪽은 무슨 내용이 들어 있기에 그렇게도 황급하게 남몰래 삭제하고 다시 재 편집하여 발행했단 말인가? 아버님을 뼈속까지 처절하게 증오하지 않고서는 있을 수 없는 만행이라고 본다.
 
 

                         <자료출처: 축복중심가정 연합 훈독세미나 자료 9쪽>
 
만약 조선시대라면 3대를 능지처참할 대역 죄인들이다. 이자들은 아버님이 제정한 천성경은 잘못 표현된 곳이 많다 80% 이상 수정했던 자들이다. 그러나 현 통일교지도부는 아무런 하자가 없는 멀쩡한 말씀선집을 임의대로 해체시키고 내용을 삭제하여 재편집했다.
 
짐작컨대 아마 2009년도 이후 통일가 혼란에 대해 언급한 아버님의 말씀중에서 자기들에게 불편한 말씀들을 해체했을 것이다. 특히 곽정환 회장, 현진님, 어머님, 자녀님, 지도자들에 관한 말씀을 중심으로 삭제, 재 편집했을 것으로 본다. 참으로 무서운 말씀 도적들이라고 본다.
 
도데체 말씀선집 594권에서 615권에 무슨 말씀이 적혀 있기에 아버님 몰래 말씀선집 22권을 전부 회수하여 불편한 말씀을 삭제하고 재 편집 했는가? 참부모님 말씀편찬위원회』임원들은 허황된 주장을 생산하여 대역죄를 더 이상 짓지말고 삭제된 163페이지 분량의 내용이 무엇인지나 명명백백하게 밝혀라.
 
5. 통일교지도부가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 삭제 상황표




 
 
 
                      <자료출처: 축복중심가정 연합 훈독세미나 자료 9쪽>
 
현 통일교지도부(참부모님 말씀편찬위원회)는 천성경 80% 이상 삭제는 어불성설이라고 주장했다. 아래 자료에 대한 실증적 반론을 제시하기 바란다. 정확한 자료와 근거를 중심으로 위 도표에 대해 비판을 해 보기 바란다.
 
6. 현 참부모님 말씀 편찬 위원회』대한 고발장
 
현 『참부모님 말씀 편찬 위원회』는 8대교재교본을 파괴해온 천인공노할 실체들로서 하나님의 섭리와 아버님의 90평생 인류구원의 위업을 깡그리 말살시키기 위해 사생결단 전력투구 해 왔다. 이에 천일국 주인 축복가정의 한사람으로서 현 『참부모님 말씀 편찬 위원회』는 통일가의 축복가정들이 추구해 왔던 천일국 이상을 복원하기 힘들 정도로 파손했기에 천일국 반역의 실체들임을 규탄, 天一國 民心의 心臟에 告發 하지 않을 수 없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