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9월 11일 수요일

사길자회장은 언행을 조심하셔야 하지않을까?

사길자회장은 언행을 조심하셔야 하지않을까?

2013.09.10. 23:40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2208

일주일간 사길자 회장의 워싱턴 디시 순회가 있었다.7번의 집회가 있었다. 메말라있는 심령에 혹시나하고 참석한 식구들은 더 상처를 받고 돌아왔다. 식구들은 요즘  궁금한것이 많다. 그러기에 항상 아버님 말씀을 주옥과 같이 말씀하시는 그분에게 질문사항도 많았을 것이다. 가장 궁금한 사항은 참자녀님들 (h1,h2,kj)이 왜 ? 그리고 여러 기원절이후의 사건들?... 그런데 그런 질문들에 대한 사회장의 대답이 더 문제였다. 사회장 왈 현진님은 탈선했다. 어머님이그러셨다. 형진님은 이상한 불교식으로 통일가를 이끈것에대한 어머님의 염녀가 있었다. 국진은 교회를 통폐합하여 식구들의 많은 언성을 샀다. 그리고 어머님이 말씀하실때 훈모님이 영적으로 보니 아버님이 어머님 바디에 쏙 들어오셔서 완전 하나 되셨다. 그러니 어머님의 지시와 명령은 아버님의 의지다.그리고 믿음의 아들인 양회장을 전도했던 얘기들을 물어본 식구도 없었는데 자랑하듯 얘기했다. 식구들은 몰랐던 사실들을 더 알게되어 더한층 궁금증과 쇼크로 돌아왔다.  가장 쇼킹한 것은 현진님의 탈선이고 더쇼크는 자식의 탈선을 퍼트린 어머님에대한 이해못할 행동이다라고 한다.그것이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이것보다 더 무서운 심정유린이 어디있겠는가?????
 

    

 
13.09.10. 23:49 new
드디어 열리는가 상자가...
 
 
13.09.10. 23:56 new
무당에 현혹된 사람들이 많긴 많어.......
 
 
13.09.10. 23:58 new
사길자 회장님의 자녀분들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요? 그러고 보니 박보희 회장님, 김영희 회장님, 이재석회장님 기라성같은 36가정 자녀분들이 통일교에 아직도 다니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00:07 new
아 또 강사료 300달러 나가겠구만...
 
 
00:10 new
먹고 살만한 사람들이 왜 그러나 몰러
 
 
00:20 new
늙을수록 품위가 있어야 하거늘 벼락빡에 똥칠을 하는구나 선배님 품위를 지킵시다
영계에서 유협회장님께서 탄식하시네요
영적으로 보니깐요..ㅉㅉㅉ
 
 
00:52 new
인진씨의 결혼식을 맨하탄 센터에서 식구들을 모아놓고 한다는 것에 대해서 아무 말이 없던가?
 
 
01:05 new
참 조용히 사시는게 더 낫았을뻔 하셨군요, 기가 막힙니다.
어떻게 ....확인도 안된탈선이란 문제를 공식 석상에서.........
아버님 이 어머님 바디에 쏙~~옥? 참네...
 
 
02:43 new
2013.7,29. 협회본부 앞에서 뵈었지요.
사회장님을..............
인사를 드렸더니 비웃고 지나갔지요.
 
 
02:44 new
사씨가 갔네요
 
03:01 new
오대로 간나요
 
03:21 new
뉴욕으로 간데요.
 
 
06:30 new
늙으면 그렇게 치매기가 발동 하지...
나이 값이나 허시고
당신 자식들이 지금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반성을
해도 모자란 판국에 참자녀 들을 심판 하러 식구 들 앞에서
강의 하러 슌회 하신다구요 ?.
어째 양회장님 믿음에 자녀로 두셔서 형편이 나아지셨나요?
 
07:17 new
그러게요.
 
 
08:05 new
사길자를 왜? 사씨의 식구들의 질문에 대한 답은 큰 문제가 없다고 본다. 대체로 들은 그대로 답변한 것이 아닌가?
여기서 핵심은 현진님 탈선인데 참부모님께 그 보고를 드린 진원지를 밝혀야한다고 본다.
현진님께서도 이 문제는 적극적으로 대처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왜냐하면 이것이 오늘날 참가정의 모든 문제가 여기서 출발했다고 보기 때문이다.
 
08:21 new
탈선한 적이 없는데 어떻게 무엇을 밝히나요? 탈선 했다면 상대가 있을텐데, 상대도 없고 아무런 꼬투리 잡을 것이 없는데, 이럴땐 이런 문제를 제기한 곳에서 증거를 대야하지 않나요?
 
08:36 new
적극적 대처라 함은 참어머님을 만나 보고자와 삼자대면이라도 해야한다는 뜻입니다.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지겠지만 섭리라는 것이 그렇게 한가한 것이라면 할 말이 없지요.
 
08:46 new
침묵은 자신감의 표현일 수도 있지만 묵인으로 보는 사람도 많은 것입니다.
 
 
08:17 new
현진님이 탈선을 했다면 무슨 탈선을 했는가? 구체적으로 탈선장소와 상대를 밝혀주기 바란다. 그러면 모든 문제가 풀릴수도 있다고 본다. 아니라면 어떻게 할것인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