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9.28. 09:0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2356
統一家 이제는 거짓을 분립할 때다!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까지 도용(盜用)하여 아버님을 능멸한 양창식 회장. 고발장 ❹
여러분도 보았고 아니 만큼 하나님 대신, 참부모 대신 이 땅 위에 악을 정비해야 돼요. 악의 그림자도 없게끔 깨끗이 정비가 아니라 정리해야 된다는 거예요.
(말씀선집 602권, 훈독회 '대전환기의 역동적인 활동' 천정궁, 34~35쪽.)
<들어가며>
진실이 숨을 죽이고 거짓이 득세하는 통일가 집단은 정리 되어야 할 역사의 반역집단이다. 이제 말씀과 正義의 칼로 천일국 반역의 무리들을 모조리 분립할 때가 되었다. 분명하고 확실하게 분립하고 난 후 천일국 창건에 박차를 기해야 한다.
하나님은 비둘기 한 마리도 분립하지 않은 기반에서는 역사하시지 않음을 우리는 알고 있다. 무엇으로 천일국 충신과 반역무리를 분립해야 하는가?
아버님 말씀으로 해야 한다.
천일국 반역을 방관, 관대한 것은 반역보다 더 질이 더 나쁘다. 천일국 반역자들에게 말씀으로 분립의 칼을 뽑지 않는 것은 천일국 국민으로서는 不忠(불충)이다. 악과 타협하라고? 참가정이 초토화 되었어도 억울함을 참고 섭리의 본류에서 본연의 도리를 다하려고 몸부림치고 있는 것을 보면서도 곽그룹 운운하며 패대기 치는 모습을 보고도 그냥 견디고 오래 오래 참으란다.
이런 낭만적인 무책임한 작태들은 천일국 국민으로서 권리를 포기하는 것이고 천일국 국가의 멸망을 자초하는 것이라고 주장하고 싶다. 진정으로 하나 되는 것을 원한다면 주장할 것은 한 가지 밖에 없다.
통일가에서 거짓이 있음이 밝혀졌으니 그 거짓을 생산한 자들에게 사실 여부를 밝히라고 주장하면 통일가 혼란은 깨끗이 정리된다. 거짓을 생산한 당사자 그룹도 밝혀졌기 때문이다. 그런데 당연히 해야 할 말은 못하고 하기 좋은 말로 공자왈 맹자왈 담론을 펼치고 선비자연 하는 모습들은 역겹다.
정의의 길이라면 폭포수를 거슬러 올라가는 한 마리의 피레미 신세가 되더라도 섭리적, 공적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형제들은 함께 가자, 염려의 한 토막 심정이라도 지원해 준다면 고맙게 받고 싶다. 현실이 너무나 외롭고 당혹스럽기 때문이다.
그러나 대세의 흐름에 떠 밀려 가는 정의에 무관심하고 비겁한자들은 비아냥 대려면 차라리 그대로 대세 따라 편안히 가주는 것이 좋다.
통일가에서 아버님이 제정하신 8대교재교본은 통일가의 영혼이요, 통일가 정체성 그 자체다. 아버님께서 혼신의 힘을 다하시어 90평생 피 눈물과 땀을 흘리시며 이루신 정성의 결정체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통일가에서 누구든 아버님이 제정하신 8대교재교본을 파괴하여 폐기처분하는 자가 있다면 그 자는 명백히 천일국 반역자다. 2013년 9월현재 현 통일교지도부는 명백히 아버님이 제정하신 8대교재교본을 파괴하여 폐기처분한 입장에 있다.
양창식 회장도 그 중의 한 지도자다.
1. 8대교재교본을 부정한 양창식 회장
양창식 회장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지난 2013년 통일세계 1월호에도 소개한바 있다. 이에 소개한다.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천주’대회를 통해서 참부모께서 천명 하시고자 하는 요점은 말씀의 실체 완성자이신 참부모님 양위분이 원리, 말씀, 교리보다 더 중요하며 양위분의 실체가 모든 가치의 원형이심을 천명”하시고자 하는 데 있었습니다.]
자료출처: [2013 통일세계 천력1월호 양창식 총회장 메시지]
양창식 회장의 이 발언은 통일가 정체성과 관련, 매우 중대한 발언이다.
양창식 회장의 이 주장이 현 통일교지도자들의 공통된 견해라면 이는 통일가 정체성을 정면에서 부정하는 입장에 있기 때문이다.
양창식 회장은 권위와 위상에 걸맞지 않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
양창식 회장이 주장한 내용 즉,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천주’대회를 통해서 참부모께서 천명 하시고자 하는 요점은 말씀의 실체 완성자이신 참부모님 양위분이 원리, 말씀, 교리보다 더 중요하며 양위분의 실체가 모든 가치의 원형이심을 천명”하시고자 하는 데 있었습니다.] 라는 주장은 새빨간 거짓말이다.
양창식 회장의 이 주장은 어머님의 실체가 원리, 말씀, 교리보다 더 중요하고 우선이다는 명분을 가시화 시키자는 고도의 선동전략 일환임을 묵과 할 수 없기에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
양창식 회장이 주장한 내용은‘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문’에는 없다.
주지 하다시피‘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문’은 섭리사적으로 매우 중요한 말씀선포문이다. 90평생 아버님의 인류구원의 말씀을 총합적으로 응축하여 아버님 생애노정에서 마직막 인류를 대상으로 천명한 遺言書라고 선포하셨기 때문이다.
.
아버님께서 인류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이요, 최후의 遺言書를 양창식 회장이 대명천지에 무례하게도 천복궁 식구들앞에서 공개적으로 그것도 거짓으로‘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문’을 그 本意를 왜곡했다.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
아버님은 90세의 노구를 이끄시고 2010년, 2011년,2012년 까지 연 3년여에 걸쳐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강연문을 드시고 혼신의 힘을 다하시어 세계를 넘나드시고 또 전국을 돌며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호소하셨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함께 모시며 동참했기 때문에 부정하지 못할 것이다.
아버님은‘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문’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무엇을 가장 비중있게 호소하셨던가? 양창식 회장이 주장한 대로 【말씀의 실체 완성자이신 참부모님 양위분이 원리, 말씀, 교리보다 더 중요하며 양위분의 실체가 모든 가치의 원형이심을 천명함”】이었던가?
아니다. 그런 내용은 한마디도 없다.
아버님은 강연문을 말씀하시기 전에 강연문에 곳곳에 당신이 가장 비중있게 강조해야 할 부분에는 직접‘重要’라는 글자를 연설문 소제목에 쓰셨다. 아래에 소개한다.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내용 중 서두에는 이렇게 말씀하셨다.【선생님의 전체생애 노정을 중심삼은 교재교본을 대표한 전체 말씀을 전할 것이다.】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은 모두 79폐이지의 장문으로서 10개의 소제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10개의 소 제목중에서 소제목위에‘重要’라는 글자를 쓰신 곳은 다섯곳 뿐이다. 이 ‘重要’라는 글자로 표시 된 5개의 소제목중에서 두 소제목에 걸쳐‘8대교재교본을 훈독하고 실천하라’는 내용이 있다.
아버님은 이‘인류를 위한 유언’이라는 소제목의 강연문을 통해 7쪽을 할애 하시어 8대교재교본을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임을 천명하셨다. 이 교재교본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주신 천도를 가르치는 교재교본이라고 호소하시고 반드시 훈독하여 실천해야 한다고 힘주어 강조하셨다. 이 말씀을 7쪽분량으로 말씀하셨다.
그 뿐인가? 아버님께서는 다시 54쪽에 또 다시 직접‘천지의 중요사항’이라는 소제목위에‘重要’라는 글자를 쓰시고 또 다시 8대교재교본을 훈독하여 실천하라고 혼신의 힘을 다하여 당부 하셨다.
이와 같이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내용에 흐르는 주류적인 말씀의 本流는 모든 인류가 참 부모님의 가르침을 받아 실천하여 One Family Under God 의 세상을 2013년 1월13일까지 완료해야 한다는 말씀이 핵심이다. 축복가정들이 확인해보기 바란다.
자료출처:‘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29쪽, 38쪽, 42쪽,48쪽,58쪽, 62쪽,64쪽,72쪽
사실과 실제로 본 객관적인 정황 근거자료에 의해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내용 중에 가장 핵심적인 가르침은 2013년 1월13일까지 참부모님의 핵심 가르침인 ‘8대교재교본을 훈독하고 실천하여 One Family Under God 의 세상을 완료하라’는 내용으로 봐야 한다.
그런데 양창식 회장은 엉뚱하게도‘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내용 의 핵심은【말씀의 실체 완성자이신 참부모님 양위분이 원리, 말씀, 교리보다 더 중요하며 양위분의 실체가 모든 가치의 원형이심을 천명함】이었다고 주장한 것이다.
참으로 치졸하고 유치한 주장으로 본다.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어디를 둘러 보아도 양창식 회장의 주장은 눈 씻고 찾아 볼래야 볼 수 없다. 한국의 통일가 수장으로서 이렇게 아버님말씀을 능멸하면서까지 축복가정들을 오도하는 해괴 망칙한 작태는 중단 되어야 한다.
양창식 회장은 통일교인 이전에 인간으로서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소유한 지도자인지 고뇌 해야 하지 않을까? 이 보다 더 아버님의 권위와 위상을 능멸하는 행보가 있을까? 말씀을‘거짓으로 능멸’하는 것은 아버님의 영혼을 파괴하는 짓이다.
21세기 대명천지에 이런 심대한 거짓말을 하고도 그 집단 구성원으로부터 존경과 신뢰를 받고 있는 집단은 2013년 9월 현 통일교 집단밖에 없을 것이다. 이런 집단이 우민집단(愚民集團)이 아니라면 어떤 집단이 우민집단(愚民集團)이란 말인가?
4. 양창식 회장에 대한 고발장 ❹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내용의 핵심은 아버님께서 아버님의 전체 생애노정을 중심삼은 교재교본을 전한 말씀이다. 이 강연문을 통해서 아버님은 우리에게 희망과 꿈을 가지셨다. 그 꿈과 희망은 우리가 이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을 훈독, 실천을 통해서 참 부모님의 상속자, 대신자가 되는 것이었다.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 서두4쪽>
그런데 양창식 회장은 축복가정들에게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내용의 핵심은 【말씀의 실체 완성자이신 참부모님 양위분이 원리, 말씀, 교리보다 더 중요하며 양위분의 실체가 모든 가치의 원형이심을 천명함”】이라며 거짓을 주장하였다.‘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에는 양창식 회장의 주장은 단 한 토막 말씀도 없다.
현 통일가 지도자들은 거짓말하는 것을 부끄러워 하지 않는다. 거짓말 하는 것을 무서워 하지도 않는다. 통일가의 이 왜곡된 문화풍토에서는 진실이 발 붙일 틈이 없다.
이에 천일국 주인 축복가정의 한 사람으로서 하늘섭리와 아버님의 엄중한 말씀인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강연문’까지도 왜곡하고 하나님과 부모님, 축복가정을 기망한 죄를 물어 천일국 반역자로 天一國 民心의 心臟에 告發 하지 않을 수 없다.
이런 지도자 그룹이 감히 통일가를 대표하여 아버님의 업적과 위상을 도둑질하여 외피를 둘러쓰고 국민들앞에서 ‘문선명총재’의 평화운동의 유업을 이루겠다고 주장하고 있다. 한 반도 평화 로드멥을 제시하겠다 한다. (세계일보 2013년 9월28일자 1면기사)
그러나 현 통일교지도부는 그렇게 주장 하기 전에 영계에 계시는 아버님 앞에, 국민앞에, 세계지도자들 앞에 무릅 꿇고 석고대죄해야 할 기막힌 사연을 안고 있는 자들이다. 국민들이 그것을 알면 이 지도자들에게 침을 뱉을 것이다.
10월 중순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축복가정들에게 안내 하고자 한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