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8월 1일 토요일

참부모님 초청 특별집회 천정궁 3층 연회실에서 열려(7/31)

2015.08.01. 11:1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883       

참부모님 40세 생일 맞은 문선진 세계회장 격려하고 축복해
 
참부모님 초청 특별집회가 천력 615(7.30) 오전 7시 천정궁 3층 연회실에서 참부모님을 모신 가운데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하 가정연합) 문선진 세계회장, 박인섭 세계부회장 안준석 세계부회장, 유경석 한국회장, 송용천 일본총회장, 김기훈 북미대륙회장, 신동모 남미대륙회장, 선교회재단 석준호 이사장을 비롯하여 섭리기관·기업체장과 임원, 가정연합 교구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참부모님께서 집회장으로 입장하심으로 시작된 이날 특별집회는 안준석 세계부회장의 사회로 경배, 문선진 세계회장과 박인섭 세계부회장의 꽃다발 봉정, 케이크 커팅, 유경석 한국회장의 보고기도, 석준호 이사장과 송용천 일본총회장의 덕담, 송용천 일본총회장의 승리제의, 문선진 세계회장의 인사말씀, 참부모님 퇴장, 폐회선언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 특별집회에서 말씀하고 계시는 참어머님과 경청하는 참석자들

참어머님께서는 문선진 세계회장의 40세 생일을 찾아 천정궁에서 특별집회를 열어 축하해주시며 참부모님을 중심에 모시고 있는 자리에서 1세와 2세는 하나입니다. 심정문화세계에 살아가고 있음을 항상 실감하면서 행복하게 우리의 목표를 향해서 전진해야 됩니다.”라고 말씀해주셨다.

▲ 인사말씀을 하고 있는 문선진 세계회장

이날 문선진 세계회장은 천지인참부모님의 사랑과 축복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 자리에 참석해 축하해주신 선배가정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지도자들과 선배가정들은 참된 효를 실천하셨습니다.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인사말씀을 했다.

이어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의 근원이신 참부모님께서는 하늘부모님 아래 인류 한 가족의 이상을 이루시기 위해 평생을 바치셨습니다. 오늘 저는 40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저는 지난 40년간 인류를 향한 참부모님의 무조건적인 사랑을 보아왔습니다.”라고 증언한 뒤 참어머님의 두 가지 중요한 가르침은 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항상 이를 실천하는 통일가 형제자매들이 됩시다.”라고 독려했다.
    

▲ 보고기도를 하고 있는 유경석 회장 
 
유경석 한국회장은 보고기도에서 참사랑과 선의 실체적 뿌리이신 참부모님을 모신 가운데 문선진 세계회장의 뜻 깊은 40회 생일을 경하하며 맞을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신 하늘의 은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부모님께서는 선진님께서 탄생하신 1976자녀로 인한 천국실현이라는 연두표어를 발표하시며 역사적인 모든 문제를 해결해야 할 중요한 과제를 걸어놓은 한 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 기대 위에 40년이 지난 오늘날, 참어머님의 자애로운 섭리적 경륜 아래 실체 천일국이 실현되어 있음을 목도하며 하늘의 섭리가 깊고 오묘하게 치리되고 있는가를 절실히 깨닫게 됩니다. 전 세계 축복가정과 식구들이 참부모님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도리를 다하고 Vision 2020을 토대로 실체 천일국 이상실현에 앞장 서 나갈 수 있는 저희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라고 간구했다.

▲ 참부모님 초청 특별집회 전경

 
 <기사제공: 역사편찬위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