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하면서,
참아버님은 독생자 독생녀 관련 말씀에서 스스로를 직접 지칭해 자기 정당화와 정체성 규정을 도모하는 따위의 편협한 노력은 하시지 않았다. 다만 보편적 섭리 이상에 근거해 인류 자녀들이 모두가 그런 자격과 가치를 자각하고 담대하게 실현하는 길로 매진하기를 기대하고 촉구하며 격려하셨다. 참아버님이 이 땅에 오신 전체적 의의와 섭리하시는 궁극의 목표가 거기에 있기 때문이다.
참아버님은 고난의 절정에 서신 하나님을 해방시키려면 하나님의 사랑이라는 명사 앞에 처음 사랑을 할 수 있는 독생자 독생녀가 되겠다고 자각하는 것이 통일교회가 가야 할 가장 필요한 길이라며, 그 길을 가겠다고 생각해 봤으며 그럴 자신을 갖고 있느냐고 반문하셨다. 독생자요 독생녀라는 자각을 먼저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 된다고 거듭 강조하시며, 고난의 절정에 있는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독생자 독생녀가 되고, 신랑 신부가 되고, 하나님의 성전이 되고, 하나님 골수의 심정을 해방하고, 하나님과 더불어 사랑의 동산에 들어갈 수 있는 것만이 과제로 남아 있다고 역설하셨다.
예수님이 성자 해방권에서 독생자라고 한 것처럼 독생자와 독생녀가 되어, 하나님이 ‘너희 두 사람밖에 모른다.’ 할 수 있는 출발을 해야 된다면서, 그것이 제4차 아담권 해방의 자리에서 자기 이름으로 보고하는 시대의 축복가정이라고 주지시키셨다. 하나님과 참아버님이 원하시는 것은 천상·지상천국에서 효자·충신·성인·성자의 가정을 능가한 독생자 독생녀로서, 하늘나라 왕국의 전권을 상속받고 대신 대행할 수 있는 주인의 자격자가 되는 ‘내 가정’이라고 촉구하셨다. 또한 참아버님 대신 8단계 이상 완성체로서 하나님 앞에 가게 될 때 하나님이 전체를 축복하고 품어 ‘그렇다. 내 사랑하는 아들딸이여, 영원불변한 만대 독자 독녀라!’ 찬양 받을 수 있는 아들딸이 돼야 한다고 당부하셨다.(주:1)
이와 반면, 참어머님은 독생자 위치를 들러리로 내세워 궁극적으로 자신의 독생녀 위상과 권한을 역설하고 확립시키는 데 총 주력하시는 모습이었다. 그 목표 성취를 위해서는 참아버님을 위시해 그 누구라도 보조적 역할로서 희생의 대상이 돼야만 한다. 참어머님 리더십은 그를 위한 강력한 책임 촉구와 문책으로 표출되고 계신다.
제4차 아담 심정권 정착시대 축복중심가정이며 천일국의 주인가정 된 우리는 부여된 독립성과 자율권을 가지고 독생자 독생녀 이상을 기본으로 성취하고 독생 가정의 터전을 구축해 독생 종족, 독생 나라와 세계를 향해 줄달음쳐 가야 할 성숙된 시대를 이미 살고 있다. 참아버님 성화 이후 혼란의 과도기 통일가 교권을 관장하시는 참어머님은 이런 섭리시대 차원과 상황의 본질을 올바로 인식하시고 시대 낙후적이고 섭리 퇴행적인 독생녀 미몽에서 하루 빨리 탈피 해방되시어 인류의 참어머님으로서 재세 시 감당하셔야 할 정당한 역할과 기능을 다해 주시기를 간절히 요청 드릴 따름이다.
참아버님이나 참자녀님, 그리고 축복중심가정을 위시한 당대 인류는 오늘 노령의 독생녀 한 분의 때늦은 자의식의 발현을 위해 엑스트라 역할을 감수하며 천금 같은 자기 시간의 세월을 소모할 이유가 도무지 없다. 원천적으로 하늘땅에 그 누구일지라도 창조본연의 가치에 있어 배타적 특권과 우월성을 주장할 수는 없다. 영원한 참사랑의 절대가치 아래 만민은 공히 독생애에 근거한 독창적 가치 창출과 실현을 도모하며 평등하고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어야 한다. 이는 곧 하나님 섭리의 최종 목표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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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연의 독생자 독생녀 창조이상
1) 본연의 독생자 독생녀 아담과 해와
2) 하나님의 독생 손자손녀 이상
2. 독생자 신랑 예수님과 독생녀 신부 이상
1) 예수님의 독생자 자각 선포와 독생녀 찾기
2) 독생 가정을 통한 독생 국가·세계 이상 실현
3. 독생자 독생녀 혼인잔치와 독생애 정착 이상
1) 독생자 독생녀 결혼식과 가정 중심한 평화왕국
2) 독선적 독생녀 인식 고착화
4. 독생녀 참어머니 재창조와 참부모님 혈통문제
1) 참부모님 성혼과 참어머님 재창조
2) 독생자 독생녀 참부모님 혈통문제
3) 독생녀 참어머님 교권 법통 후계
5. 독생녀 참어머니 탄생을 위한 가문 기반
1) 3대 독녀 모계 기반
2) 성약신부 준비와 축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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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8월 14일 금요일
참어머님의 독생녀 인식에 대한 비판-9: 마무리하면서
2015.08.14. 16:0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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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어머님의 독생녀 인식에 대한 비판에 대한 비판 1)
답글삭제참어머님이 독생녀라는 인식은 잘못된 것이라 라는 논조의 글을 지속적으로 시리즈로 올리는 사람은 내가 생각하고 추론하기에 UCI그룹은 아닌 것 같고, 3남 상속자 그룹도 아닌 것 같다. 그렇다고 기독교인 일리도 만무하고 그렇다면 (참어머님이 잘못했다, 책임 못했다)그래서 나 나까야마가 실패한 어머님 대신 그 책임과 사명을 대신 할 수 밖에 없다는 주장을 하는 나까야마 그룹일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인다.
글을 올리는 사람은 일반 식구 일리는 절대 없고 아마 과거 통일교회에서 목회를 좀 했다가 뒷전에 물러난 뒤 생계를 위하여 나까야마 그룹에 들어가 그곳에서 밥먹고 사는 나까야마 교파의 교회 책임자 하는 정도의 사람이 아닐까? 그래서 나름 통일원리와 참부모님 말씀도 읽고 연구해서 매주 나까야마 그룹의 사람을 모아 매주 설교도 하는 통일교에 기생해서 통일교회 식구를 빼먹어야만 생계 유지가 가능한 나까야마 같은 부류일 가능성이 현재로선 가장 높아 보인다.
이 사람이 교활한 건 자기의 신분을 완전히 신실한 통일교인인양 위장한 채 참어머님, 참어머님 호칭을 사용하면서 시종일관 참어머님는 잘못됐다, 실패했다, 나쁘다는 글을 지속적으로 올려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이 자기도 모르게 자동 세뇌되도록 유도 한다는 점이다. 언제부터 다말해가 나까야마 그룹를 비호하고 선전하는 사이트로 전락해 버렸는가?.
(참어머님의 독생녀 인식에 대한 비판에 대한 비판 2)
답글삭제나까야마그룹 독생녀 비판씨는 참어머님의 독생녀 인식이 잘못된 것이라고 하는 것을 계속해서 주장하여 (책임못한 참어머님 대신에 자신들이 떠받드는 나까야마씨가 참어머님 책임을 대신 하기 위해 나왔다)는 자신들의 주장의 정당성을 확보하고 싶은 모양인데 내가 지적하고 싶은 것은 통일교회의 핵심 원리를 가르치는 통일원리의 절대적 주장과 결론이 (반드시 참부모로 와야만 하는 메시아관)이고 그러한 결론은 반드시 참부모로 오시는 메시아는 타락한 인류를 원죄없는 혈통으로 다시 낳아 주기 위하여 반드시 원죄 없는 남자와 원죄없는 여자, 다시 말하면 하나님의 유일한 독생자와 독생녀로 오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을 분명히 말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런데 사실 나까야마그룹 독생녀 비판씨는 참어머님의 독생녀 인식을 비판하기 전에 통일교회의 통일원리가 진짜 무엇을 주장하고 가르치는 가를 재대로 파악한 뒤 그 뒤에 통일원리의 주장과 참어머님의 독생녀 인식이 문제 있음을 문제삼아 그 문제점을 조목조목 비판해야 사실은 비판이 비판이랄 수 있는 것이다. 나까야마 독생녀 비판하시는 분! 통일교회 통일원리 자체가 하나님의 유일한 혈통 독생자 독생녀로서 참부모로 와야만 하는 메시아 관이요. 통일원리 자체의 가르침이 원죄 없는 깨끗한 하나님의 혈통을 전수해서 타락한 인류를 다시 낳아줄 참부모 메시아관이요. 통일교회의 통일원리의 가르침이 그러한데 왜 당신은 참어머님의 독생녀라는 인식이 문제라는 식의 주장을 계속 물고 늘어지는 것이요? 기존의 통일교 교인을 유혹해서 빼내 가야만 생계유지가 가능한 댁들의 사정을 모르는 바 아니지만 이제는 그 가면 벗어 던지고 만인이 보는 앞에서 누구 말이 더 그럴 듯 한지 한번 선수끼리 한번 제대로 붙어 봄이 어떠하오? 이 나까야마그룹 독생녀 비판씨! 이제는 그 가면 좀 벗어 던지고 용기 있게 좀 나서 보시지요. 무리한 부탁입니까? 선뜻 나서서 논쟁하긴 좀 그렇습니까? 그러면 조용히 독생녀 비판 시리즈 접고 칩거하세요.
(나까야마그룹 독생녀 인식에 대한 비판에 대한 비판 3)
답글삭제나까야마 독생녀 비판 시리즈 쓰는 사람은 무척 진실에 입각해 아주 공정하고도 매번 근거가 있는 글을 쓰는 듯한 뉘앙스를 풍기기 위해 나름 각주도 달고, 어디 어디서 글을 인용했는가도 각주에 번호까지도 달아 가며 글을 쓴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형식을 빌어 글을 쓰느냐가 아니고 자신이 올린 글에 대하여 정말 책임이 지는 자세를 가지고 누군가가 반론을 했을 때 그것에 대해 나름대로의 논리적인 답변을 해줌으로 자신이 주장이 왜 옳고 정당한가를 주장하는 것이 글을 올리는 이의 바람직한 자세라고 본다. 그렇지만 나까야마 독생녀 비판씨는 글은 논문처럼 장황하게 쓰되 실체없는 그림자처럼 뒤로 숨어 글만 도배하고 사라지는 아주 교활하달까 무책임한 나쁜 사람임에는 틀림없다. 통일교회의 존경하는 분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함 하는 글을 시리즈로 올릴 정도면 여러 사람 헤깔리지 않도록 적어도 자기의 소속과 신분이 누군인지는 대충이라도 밝혀야 옳다. 왜 당신은 자신의 소속과 신분을 감추고 통일교인인양 얼버무리는 것이요? 솔직히 나카야마교라고 밝히면 창피하오? 내가 아는 통일교인은 적어도 참부모님에 대해여 또 참어머님에 대하여서도 당신처럼 그렇게 겁대가리 없이 함부로 막말하고, 함부로 조롱하지는 절대 않소. 당신은 각주를 달아 인용은 하돼 그 다음 이어지는 당신의 주장이 언제나 인용한 문맥을 완전히 벗어난 삼천포요. 그렇지만 모든 사람은 육신과 더불어 영생하는 영인체가 있고 언제가는 저나라 영계를 반드시 가게 될 터이니 당신과 내가 지금 어디서 남몰래 숨어서 글을 올렸던지간에 그 글에 대해선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할거요. 사람이 영원이 죽지 않고 저나라에서 영원히 사는 존재라는 하는 것은 사실은 엄청 두렵고 떨리는 말이요. 천국에서 영생한다면 모를까 훨훨 타는 불 지옥에서 영원히 빠져나갈 수 없어 영원히 지옥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다면 그 얼마나 두렵고 떨리는 일이요? 당신은 통일교회의 한한자 총재님이 독생녀가 아니라는데 당신을 목숨을 걸었소? 당신은 밥먹을 요량으로 나카야마교에서 시종일관 통일교 비판으로 매일매일을 살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난 그 반대 통일교 문선명 한학자 총재는 하나님이 인류구원을 위해 보내신 우리의 영원한 인류의 참부모요 구세주요 메시아 라는데 내 영원한 생명을 걸겠소.
(참어머님 독생녀 인식에 대한 비판에 대한 비판 4)
답글삭제태생적으로 나카야마 그룹은 통일교회의 한학자 총재에 대해 참어머님으로서 완전히 실패한 어머니, 철저히 타락한 어머니로 규정해야만 (책임못한 참어머니를 대신해서 나카야마 아줌마가 참어머니 사명을 대신하기 위해 이 시대 새롭게 나올 수 밖에 없었다)는 자신들 그룹의 존립의 근거와 기반이 성립되기 때문에 죽기 살기로 참어머님 물어 뜯기에 생사를 걸 수 밖에 없다. 사실 전에도 내가 언급한 바와 같이 참어머니를 실패한 어머니, 타락한 어머니, 권력욕에 사로 잡힌 이상한 어머니로 규정하게 되면 결과적으로 참아버님에 대해서도 반평생을 같이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부인되는 한사람도 제대로 교육 못시킨 무능하기 그지없는 아버님으로 메시아 사명에 완전 실패한 자격없는 아버님으로 결론이 귀착될 수 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카야마 그룹이 참아버님을 전면에 내세워 참어머님을 공격하는 이유는 나카야마 그룹이 참아버님을 진짜 마음에서 믿고 존경하고 따라서가 아니라 그런 입장을 견지 해야만 그나마 몇 명의 통일교인이라도 현혹하여 자기들 그룹으로 끌어 들일 수 있고 그나마 자신들의 정체를 철저히 숨긴채 참어머니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실패한 참어머님 주장을 펼칠 수 있기 때문이다. 나카야마 그룹은 원래 자신들 독자적으로 독특한 종교적 이론이나 교리를 구성할 수 있는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집단이므로 자기들 교리의 그 대부분을 통일교회의 통일원리와 참아버님의 말씀를 차용하여 자기들 색깔에 맞게 조금씩 조금씩 변형시켜 자기들 주장과 교리를 형성할 수 밖에 없다. 그러므로 원래 통일교인이었던 사람 외에는 도저히 새로운 세상사람을 전도하여 교세를 늘일 수 없는 한계상황에 봉착해 있으므로 그들은 사실 밥먹고 살기 위해서라도 죽기까지 통일교회의 참어머님에 대해 인신 공격을 할 수 밖에 없는 가련한 사람들이다. 그러나 나카야마그룹 독생녀 비판씨가 제일 간과하고 있는 커다란 문제는 통일교회의 핵심적 원리, 통일원리의 주장 그 자체가 참어머님의 독생녀 인식과 완전히 일치하고 있다는 점이다. 나카야마그룹 독생녀 비판씨는 비판하려면 사실 통일교회의 통일원리의 (참부모로서 와야만 하는 메시아 관)을 철저히 공격하고 비판 해야만 함에도 불구하고 한학자 총재에 대하여 말씀 짜집기 편집 다양한 비틀기를 통한 근거 없는 모략이나 중상, 믿거나 말거나 식의 끝없는 인신 공격성 발언 등을 통하여 참어머님을 계속 음해하고 공격함으로 기본적으로 종교인의 양심을 가진 자의 행동으로 볼 수 없는 아주 치졸한 자들임에 틀림 없다.
나카야마그룹 독생녀 비판씨는 먼저 통일교회의 통일원리는 참어머니는 독생녀로 올 수 없다라는 원리적 근거를 제시하고 그 다음 통일원리에 근거하여 참어머니의 독생녀 인식을 공격해야 순서가 맞다. 나카야마그룹 독생녀 비판씨는 통일원리를 풍월로 듣고 풍월로 배워 통일원리 타락론과 복귀원리의 가르침 그 자체가 무엇을 의미하고 있는 지 조차 모르고 있는 한심 무인지경의 사람이다.
(참어머님 독생녀 인식에 대한 비판에 대한 비판 5)
답글삭제나카야마그룹 독생녀 비판씨! 이제 정체가 거의 탄로났다고 그리고 만인이 보는데서 한번 이론적으로 누구 말이 맞나 테스트 한번 해보자 하니 (마무리 하면서)라는 말로 꼬랑지 내리고 조용히 도망치시겠다? 그렇게 이론적으로 자신도 없는 사람이 그동안 독생녀 인식 비판 논문 쓰느라고 참 여러날 고생했소! 당신도 남자라면 기왕에 칼을 빼들어 통일교회의 실패한 한학자 총재 대신에 새로 나타난 나카야마 아줌마를 참어머님로 섬기고 떠받드는 앞길 창창한 나카야마그룹으로 여러 사람 많이 많이 오시라고 마구마구 선전을 해댔어야지…그 여러 날 글 쓴 보람이 있었을 것 아니요? 한학자 총재님이 본인이 독생녀라고 말한 것을 철저히 공격하지 않으면 나카야마그룹의 존립 기반이 흔들리니 당신이 밥먹고 살기 위해 무조건 비판해야만 하는 비판을 하느라 참 수고 많이 했소. 통일교회의 한학자총재님을 흔들고 끌어내리면 나카야마 아줌마는 자동적으로 위대한 참어머님이 되오? 그래서 나카야마 그룹이 무한 발전 하겠소?
나카야마그룹 독생녀 비판씨는 각주를 달아 인용한 말들도 원문에 충실하게 그대로 인용하지도 않으면서 그나마 인용한 말씀들과 본인의 주장이 왜 그리 따로 국밥처럼 따로 따로 노는 것이요? 당신이 이렇듯 허무하게 꼬랑지 감추고 한달음에 줄행랑을 칠거면 다음부턴 제발 부탁이니 그 어설픈 논문시리즈 제발 올리지 마시오. 그래도 올리고 싶거든 그냥 간단명료 일목요연하게 당신 주장만 펼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