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8월 6일 목요일

어머님! 신출, 신흥, 신녀, 신순, 신진님들은 어머님의 손자 손녀가 절대 아니라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2015.08.05. 16:5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926       

이 카페에 들어와보니 어느 2세 식구가 "어머님이 무엇을 그렇게 잘못했습니까? 알고싶네요. 아시는 분은 연락 좀 주세요. 아니면 이 카페에 올려주십시요." 라는 글을 보았다.
그래서 글을 쓰기 시작하는 것이다.

참아버님께서는 첫번째로 말씀하신 것이 아버님의 8대교제교본, 그리고 아버님 말씀전집을 고쳐서도 안되고 빼서도 안되고 한자라도 더하지도 말며 함부로 만지지 말라고 철저하게 명령하셨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평화신경 영계편을 전부 삭제해버렸고, 천성경은 80프로나 개악을 해버렸으며, 가정맹세도 고쳐버렸고, 천일국가는 완전히 바꾸어 버렸고, 축복식 성혼문답도 고쳐버렸고 아버님 말씀전집을 완전히 소각해버렸다. 

말씀전집 604권 290페이지에서도 말씀하셨고 말씀전집 609권 285페이지에서는 청평을 수습하라고 했는데 왜 안하느냐고 소리를 치셨습니다.
"세상에 문총재를 바보로 알고 있어? 언제든지 CIA를 통해서 KGB를 통해서 핀셋트로 집어서 태평양 어디에도 묻어버릴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는 거라구요. 내가! 그런데 주인을 몰라보고 니들 맘대로 하나? 나는 피를 보고 청산하기 싫어요. 여러분들이 정리해야된다구요. 알겠나? 모르겠나? (알겠습니다.)"

이상과 같은 말씀을 하신 참아버님은 청평을 믿으실 수가 없으셨던 것이고, 청평의 선무당이 어머님을 이용하고 끌고 다니고 유혹하고 꼬시면서 어머님이 아닌 선무당의 허수아비를 만들어 놓지 않았습니까! 그러니 그 선무당을 빨리 빨리 정리해서 쫓아버리라는 말씀이었음을 우리가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쫒아 버리라는 의미 보다 극단적으로 말하면 어쩌면 죽음 ????????????

그러면 어머님은 누구인가?이렇게 물었을 때, 어머니는 누구이겠습니까? 선무당의 하수인입니다. 하수인! 선무당의 꼭두각시입니다. 선무당의 딸이라고 볼 수 있는 겁니다. 왜냐하면, 어머님은 그 선무당을 홍순애 할머니이신 대모로 절대적으로 믿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게 어머님의 존재입니다.
그리고 어머님은 참아버님을 배반했으며 배신했으며 참아버님으로부터 이미 몸과 마음이 다 떠났습니다. 그 증거가 무엇입니까? 어머님은 여러식구들이 있는 곳에서 아버님을 원죄있고 타락한 혈통을 가진 아버님이라고 소리치셨으며, "우리 이혼합시다!" 라고 소리치시지 않으셨습니까!

그렇게 되면 아버님은 또 무엇입니까? 한낱 치메걸린 윗방 할아버지 신세로서만 지내셔야 했던 것 아닙니까! 어머님이 참아버님을 얼마나 무시했습니까! 얼마나 학대했습니까! 얼마나 영어살이를 시켰습니까! 어머님! 그리고 참아버님께서는 내가 104세까지 살 수 있는 터를 다 정리해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말씀전집608권202페이지)

거기뿐만 아니라,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에서도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참아버님께서는 이 문선명은 절대로 타락한 핏줄이 아니라고 외치셨습니다.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47페이지를 읽어보십시요. 104세까지 사셔야한다는 말씀을 내가 다섯번이나 읽어봤습니다. 참아버님께서는 다음과 같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서양사상은 말을 타고 가다가 말이 아프다던가 병이 나서 더 타고 갈 수 없을 때가 되면 말주인이 권총으로 말을 쏴죽여버리고 가는 서양사상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동양사상은 부모가 아프다던가 형제가 아프다던가 하면 10년이고 20년이고 기다리면서 정성을 다해서 보호하고 지켜주는 사상이 동양사상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30페이지)

그런데 어머님은 참아버님을 21일이라도 정성들이고 보호해드리고 지켜드렸습니까? 10년은 고사하고 20여일이라도 그렇게 해드렸습니까? 참아버님은 또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104세까지는 살아야 됩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평화의주인 혈통의주인132페이지)

그런데 참아버님께서는 왜 93세에 성화하셨단 말입니까? 그것은 다 아는 사실 아닙니까? 선무당의 지시를 받고 어머님의 마음이 흔들리고 주위에 있던 많은 자들이 흔들리고 있었고 결정하고 나서 청심병원으로 옮긴 것이 아닙니까? 어머님은 잘못해도 너무나 잘못하셨습니다. 선무당의 정체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사탄의 사자입니다. 두 얼굴을 가진 자입니다. 그 사탄의 사자의 지령을 받고 있는 어머님도 결코 참아버님도 같이 하실수 없고 하나님도 같이 하실 수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됩니다.하나님이 계시지 않는 곳은 무덤밖에 없습니다. 전부 무덤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래서 형진님은 어머님을 그 무덤에서 구출하려고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들리는 소문에의하면 형진님의 자격을 다시 말하면 상속자 대신자의 자리를 어머님께서 곧 박탈하실 모양이신데, 어머님이 박탈하신다고 박탈되는 것도 아닙니다. 왜? 그 명령은 참아버님이 내리셨으니까! 
그리고 아무런 죄도 없는 현진님을 어머님이라고 하시는 분이 내쫓기 위해서 어머님이 말씀하시기를 현진이는 순혈이 아니다 기다 하신 것은 왜 그러셨습니까? 그런 것을 봐도 어머님은 이상합니다.

그리고 어머님은 신출 신흥 신녀 신순 신진님 가운데에서 후계자를 발탁하실 뜻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해봤자 아버님의 상속자도 못되고 아버님의 대신자도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어머님 곁을 아버님께서도 떠나셨으니까! 어머님 곁을 하나님도 떠났으니까!

그러니 어머님도 살아있다고 하나 이미 죽은 자가 된 겁니다. 어머님은 지금 무덤에 있습니다. 그런데 참아버님께서는 어머님을 많이 사랑하십니다. 왜냐하면 그렇게도 잘못한 어머님을 그대로 방치하지 않으시고 어머님을 살려낼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110페이지를 보시면 어머니가 다시 살아날 수 있는 길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신출 신흥 신녀 신순 신진님은 효진님 아들딸들이지 어머님의 손자손녀는 절대 아니라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선무당! 세상에 태어나지 않았어야할 존재! 
선무당! 부부가 혈통을 더렵힌 자!
그의 아들딸들도 혈통을 더럽힌 자!
비참한 자리에 있는 자!

이 8월달 안에  반드시 참하나님의 저주가 심판이 있엇으면 좋겠습니다.
영혼을 어디에 놓고 계십니까?
참아버님에게 용서를 구하십시요. 참아버님께 속죄하는 마음으  로용서를 구하십시요. 
아직도 시간은 남아있습니다.

분통이 터져서 죽을 것 같은 식구가 드립니다. 아주! 

P*S 
한마디만 더,,,,  만일 어머님이 효진님 아들중에 택하셔서 후계자로 축도한다면
그날로 후계자로 축도받은 분은 아마도 사탄의 손자라는 억울한 누명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제발  제발  제발  그 일만은 멈추십시요!  
효진님이 영계에서 통곡하고 계실 겁니다.
왜? 어머님이 사탄의 사주를 받고 있으니까요......
 

   

 
15.08.05. 17:26 new
어머님이 정신 못차리면 설 자리가 없겠구나!
 
 
15.08.05. 17:47 new
8월이 지나서 아무 일이 없으면 뭐라고 하실지?
제발 얼마가 지난후무슨 일이 일어난다는 그런 초딩 수준 얘기는 이젠 졸업 하심이 어떨지요?
이런것이 틀렸으면 그걸만 말하면 되지
그러니까 8월엔 ㅁ무슨일이 일어난다는 그런 조잡 스런 얘긴 이젠 제발 그만 두라고요?
아버님 성화 40일 후엔 뭐가 대단한 역사가 일어날것 처럼 얘기 했지만 무슨일이 있었나요???
나도 한마디 합시다
이렇게 나가면은 2020이전에 모두가 처절히 심판을 받을것입니다
하고 얘기하는것
우리같은 범인들도 할 수 있지요...
 
15.08.05. 18:06 new
이러케 고쳤습니다 이제는 됐습니까:
 
 
15.08.05. 18:06 new
신형님인가요? 신흥님이었는데....
 
15.08.05. 18:17 new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15.08.05. 19:40 new
그러면 김효남씨가 원인제공이고 어머님은 속아서 섭리를 엎어버리고 있다는 말씀
빨리 해결못하는 이유는 뭔가요 원참 ~~
 
15.08.05. 20:01 new
아마도 수 많은 약점을 해결 할 길이 없어서 겠지요
 
 
15.08.05. 20:12 new
...그런 영어살이했다는 참아버님을 대해서, 영어살이나 하는 일개 노인님이라며 더이상 그 밑에서 명령따위 받고 살지 않겠노라며 박차고 나가버린 분도 있는데...
기분나쁘다며 아버지 내버리고 집안 팍 쪼개서 들고 나간 아들보다는 그나마 나은게 어머니...
아무리 판깔아줘도 그 판에서 안 놀아나면 되는데 판깔아준 사람들이 무안할 정도로 화끈하게 잘 놀아나 준 분보다는 어머니가 덜한듯...

통일가가 내적으로 문제가 많아진 원인으로 어머니를 꼽는다해도, 내외적인 문제를 동시다발로 일으킨 분보다는 깽판총량과 축복가정멘붕지수 총합을 고려할때 그래도 어머니가 나음...

결국 어머니가 어쩌니해도 모든면에서 현진님이 갑이심.
 
15.08.05. 20:23 new
잔머리 굴리느라 고생마는 동무C
 
00:38 new
입을 꼬매야할지 손꾸락을 묶어야할지.
7년여가 지나도록 한결같은 선동질은 그대가 갑이다.
계속 해보라. 진실이 공유되기까지 거의 다왔다. 마지막까지 발악해보라.
 
08:09 new
입을 꽤매야 할지 손가락을
묶어야 할지..
왜 그런 쌍스런 말도 안되는 소린 하나?
 
 
15.08.05. 20:25 new
그리고 신출 신흥 신녀 신순?신진님은 효진님 아들딸들이지 어머님의 손자손녀는 절대 아니라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글 쓴이는 효진님 아들,딸이 왜 어머님 손자,손녀가 아닌지 설명이 필요할것 같네요.
 
15.08.05. 21:27 new
위에 본문글을 읽어도 모르시나? 제가 읽어봐도 어머니는 이미 본래의 어머니 자리를 이탈해버렸으니 어머니의 손자가 아니라는 말이 아닌가요?
손자 손녀님들은 아버지의 혈통이지, 사탄의 사주를 받아버린 입장의 어머니와는 상관없다는 말이지요.
그러니 어머니의 손자손녀가 아니라는 말이지요.
 
08:07 new
무슨 객소리야! 참어머님이 효진님을
낳고 효진님 자식들이니 당연히
할머니 손주들이지!
 
 
15.08.05. 21:59 new
그렇게 잘 하시면 당신이 모든걸 책임지고 어머님 자리에 서시쥬...에휴
 
 
02:46 new
푸하하하....청심병원 정신병동 자리하나 비었을까요? 아니면 전통적인 하는 방법도 조금 들어서 알고있습니다.
풍뎅이 머리비틀어 놀던 어린 시절 생각이 납니다. 완전 머리비틀어진 풍뎅이군요
 

댓글 2개:

  1. 모르는 자들을 위해 한가지만 알려주지....마누라가 사탄인 메시아가 있을 수 있는가? 메시아 가정이 복귀가 안되었다면 메시아가 실패한 것이거나 아니면 가짜 메시아(적그리스도)이거나 둘중에 하나 아니겠는가?...근데 여자를 범한 메시아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노? 참으로 어리석도다 . 이제 9월달쯤 되면 심판이 내릴 것이다. 심판은 알곡과 쭉정이를 가리는 것이다. 3갈래 중에 한갈래에 시온이 세워지리라~ 성경에 말씀하신 바 "이보다 큰 지진이 역사이래 없을 것이다"라 한 현상이 이를 두고 한 말씀이라. 곧 역사 이래 기장 큰 영적 지진이 있으시라.....

    답글삭제
  2. 인진이 참사생아님이 진정한 후계자가 되어야 통일교가 사는 길이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