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Sex를 금했던 통일 교. Free Sex조장으로 망해가는 통일교.
Sex란 인간의 삶에 가장 기본적인 삶의 가치로 성스럽다면 이보다 더 성스러운 것은 없다고 생각된다. 그것은 하나님에게서 온 것으로 창조목적이기 때문이다. Sex가 없다면 종족보존이 불가능하고, 하나님의 창조목적 자체가 의미 없는 것이다. 하나님이 창조한 어떤 피조물도 Sex하지 않는 존재는 하나도 없다. 그만큼 어떤 종이든 존재하기 위해서는 Sex를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소중한 것이다.
인간 이외의 피조물도 종족보존을 위한 Sex를 하지만, 인간과 같이 즐기기 위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인간은 종족을 위한 것은 말할 것도 없지만 enjoy를 위한 Sex를 하는 존재다.
이렇게 인간에게는 Sex가 절대가치다. 결국 Sex는 인간 삶의 최고의 덕목으로 행복의 보편적 가치라고 할 수 있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라고 기록 되어있다. 이는 곧 하나님도 남성성품과 여성성품으로 존재하신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우리가 하나님 아버지 하는 것은 하나님 어머니를 전제로 한 것이다.
한마디로 하나님은 양과 음, 남자와 여자, 아버지와 어머니, 일대일의 兩性으로 계신 분이라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그 형상적인 존재로 인간을 창조하시어 당신의 실체 상, 자녀 상, 대신자, 상속자로 제2의 하나님 상으로 창조된 존재가 인간이다.
그래서 인간은 그자체로서 하나님 같은 존엄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인간은 제2의 하나님적인 가치의 존재다. 인간은 개체 하나하나 그 누구도 하나님적 가치로 영원한 가치, 천주적가치, 유일무이한 가치로 개성진리체적 존재인 것이다. 이런 인간은 하나님과 같은 정신적인 소성과 영적감성을 가진 온전한 존재로서 존재해야한다.
그러나 이런 개체, 男과女는 육체적으로 완숙 되었다고, 완성한 인간이라고 할 수 없다. 夫婦로서 一體를 이루어 二性으로 하나님의 모습을 닮을 때 즉 性을 서로 공유하여 하나 된 모습이 될 때 하나님이 목적한 바의 인간으로 완성되는 것이다. 그것은 Sex를 통해서 만이 가능한 것으로, 이는 육체는 말할 것도 없고 정신과 영혼 그리고 사상과 철학, 가치관과 인생관을 공유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하나님의 입장에서 볼 때, 인간 창조목적은 두 가지 목적이 있다고 보는 것이다. 하나는 인간 자신이 사랑(Sex)의 기쁨을 누리고, 자녀를 번식하여 그 자녀들을 사랑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시고, 기뻐하시기 위함이 있고, 둘째는 아담 해와가 육적으로 완숙된 부부로서 사랑(Sex)을 즐길 때 그 기쁨을 하나님자신의 것으로 충만함을 느끼시고 즐기시기 위한 목적이 있다고 보는 것이다. 이것이 창조목적의 핵심인 것이다.
그래서 남여인간은 결혼적령기가 되어 결혼을 하는 것은 이성성상으로 계신 하나님을 닮는 데 있는 것으로 극히 원리적이고 창조 목적적 이다. 하나님이 완전하신 하나님 인 것은 이성으로 계시기 때문인 것이다. 마치 전기가 완전하려면, 풀러스(+) 마이너스(-) 전기가 공존하기 때문인 것과 같다할 것이다.
인간남녀의 結婚이란 두 異性이 하나로 결합함으로 온전하신 하나님의 모습을 닮기 위한 것이다. 인간이 완성되는 것은 아무리 나이를 많이 먹는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성숙된 남녀가 결합으로 하나가 되어 하나님을 닮을 때 영적으로 정신적으로 육적으로 비로소 완성하는 것이다.
그것은 사랑(Sex)으로 만이 가능한 것이다. 사랑(Sex)은 이렇게 위대하고 아름답고 거룩한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 창조목적의 궁극을 실현한 가치의 실현 체로서, 참 사랑(Sex)으로 참 가정을 이룬 온전한 부부가 되어 갈수 있는 곳이 천국인 것이다. 천국은 가정단위로 간다는 아버님의 말씀은 천상천하의 진리인 것이다.
이런 가치의 부부사랑은 사실 어떤 경우도 절대로 나누어서는 안 되는 것 아니다. 오직 천정배필로 한번 부부의 만남으로 지상에서 영원까지 가야하는 것이다. 그것은 천국 가기위한 나 완성의 조건이 아내이고, 남편인고로 하나님 같은 남편으로 하나님 같은 아내로 내 생명보다 더 귀한 배필로 서로 위해주는 것으로 하나님의 창조목적이 성취된 절대 부부가 된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외도外道, 이혼離婚, 위선적으로 사랑을 유린하고 부부의 道를 깨는 것은 인성과 영혼을 파괴하는 것으로 곧 사망을 의미한다. 하늘 앞에 죄 중로 형벌 중에 가장 무서운 중벌이 되는 것이라고 믿는다.
그것은 하나님 앞에 가치적 창조목적을 상실하는 행위이기 때문이다. 남편이 아내에게 아내가 남편에게 배신을 주는 행위는 그것이 곧 창조목적을 위반한 것으로 하나님을 배신하는 행위로서 천 법으로 다스려지는 것이다. 타락한 세상의 사람들은 하나님과 하나님의 창조목적을 모르기 때문에, 혼전 Sex나 혼 후에 부부가 서로 비밀리 외도를 하는 행위는 무지무식의 발로로 천 법이나 하나님의 창조목적적인 가치를 모르기 때문인 것이다.
무지에는 완성이 없다 하듯이 무지하기 때문에 죄의식 범죄의식이 없을 따름이지 그들의 불륜행위의 결과는 의식, 무의식을 떠나 천 법을 위반한 범죄행위 인 것이다. 타락세상의 동물적인 난 교적 Sex행위는 한마디로 악마의 근성을 가진, 제 아비 마귀에게서 난 것으로, 제 아비의 유전적 행위가 어떤 결과를 가져오는지 무의식 무감각으로 행하는 것이다.
이 불륜이 인간 원죄의 뿌리라고 아버님은 밝히셨다. 이것을 모르는 인류죄악사는 Sex범죄의 罪惡史로 萬惡의 뿌리가 되는 것이다. 여자의 사랑과 성을 유린하고 농락하는 추하고 무서운 죄악사 그것은 음란죄악사다. 메시아, 재림주, 참부모님은 이를 세상에 깨우쳐 주어서 세상을 죄악의 수렁에서 구원하려 오신 것이다.
참아버님은 이 원죄의 뿌리를 밝히시므로 서 많은 세계인을 음란죄에서 구원하셨다. 그리고 축복을 통해 원죄 청산까지 해 주신 것이다. 즉 음란죄를 지은 사람들은 회개케 하고, 혼전의 처녀 총각들은 음란에 빠지지 않게 교육하고, 축복받아 원죄를 청산 받은 축북 가정들은, 지상에서 절대신앙, 절대사랑으로 육체와 영혼을 지켜 영원으로까지 기약하는 부부가 되도록 한 것은, 기적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이것이 눈에 보이는 참구원이다. 말로만 믿는다고 하는 구원은 구원이 아니다. 원죄청산으로 축복받은 부부가 되는 것, 이것이 참 구원으로 눈에 보이는 구원이요 만져지는 감각적구원인 것이다. 추상적인 타락이나 추상적은 믿음으로 구원은 없다. 행위로 인한 타락은, 행위로 복귀해야 참구원인 것이다. 이것이 통일교 출현의 존재이유고, 참부모님 현현의 이유이고, 하나님께서 재림 주 참부모를 보내신 이유다.
인간조상이 박아 노은 원죄를 청산 받고, 절대부부로서 축복받은 축복가정들은, 70억 인류가운데 행운아 중에 행운아인 것이다. 축복을 통해 하나님과 부자의 인연을 회복하고, 참인간의 가치를 부여받고 부부의 가치관, 가정의 가치관과 참사랑(Sex)의 가치를 소중하게 알고 육신과 영혼을 지키는 축복가정들은 성스러운 사람들이다. 성자가 다른데 있지 않다. 이들이 성자인 것이다.
인간으로 한번 땅에 와서 이런 가치를 소유하고 어떤 유혹에도 축복부부의 성스런 도리를 지키는 식구들을 행운의 성인이라고 지칭하고 싶은 것이다. 祝福받아라 祝福받아라 값싸게 외치는 것 같지만 이것이 진정 祝福으로, 한번밖에 없는 것으로 이것이 永生不死의 축복인 것이다.
하나님과 참 아버님과 통일교는 이것을 위해 섭리해 온 것이다. 그런데 이것을 근본적으로 부정하고 파괴하는 무리가, 그 악마가 통일교 핵심부에 침투한 것으로 지금 통일교는 위기요, 축복가정의 위기요, 하나님의 섭리의 위기를 맞고 있는 것이다. 가장 아름답고, 가장 성스럽고, 가장 영광 되고, 가장 숭고해야할 섭리최고의 핵심기관, 聖가정에 사탄이 침투하여 악의 씨를 뿌린 참담한 일이 벌어진 것이다. 하나님의 섭리의 거룩한 핵심가치와 목적이 속절없이 파괴당하고 있는 것이다. 축복의 무효화를 의미하는 것일수도 있는 것이다.
“혈통 섭리를 포기하고 법통섭리로 간다고 선언하고,”“내 후계자는 반듯이 참가정일 필요가 없다.”고 선언한 어머니의 말씀과 어머니의 씨 없는 축복행사는 분명한 섭리 파괴의 행위로, 이것은 타락론 무효화, 후리Sex의 묵인, 축복의 맹탕화로 선악과를 따먹어도 무방하다는 Free Sex의 문화를 조장하고 있는 것이다, 태초에 인간조상의 타락으로 더러워진 수렁, 에덴동산으로 회귀하는 것이다. 그래서 섭리의 위기가 오고 인류의 앞날에 먹구름이 일고 있다고 경고하는 것이다.
그것이 바로 지금 통일교가 씨 없는 死 祝福으로 죽은 영혼을 만드는, 死 祝福 행사를 어머니가 계속하고 있는 것이다. 씨 없는 이런 어머니의 축복행사는 비 원리, 비 섭리적, 탈선 축복을 조장하는 것으로 배자 없는 계란과 같이, 살았다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의 死 祝福을 하고 있는 것이다.
Free Sex를 금하는 아름다운 덕목의 통일교가, 암암리에 Free Sex를 조장하여 사망의 길을 재촉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김효율과 어머니의 계획적인 속셈인 것이다. 지금우리는 계속 기만 당하고 있는 것이다. -恨-
|
22:10
IJ 씨 의 프리섹스는 기고만장, 말문이 막히는 프리섹스 였는데
더이상 언급이 있을수 있겠소....?
그러고도 도덕 불감증 에 사로잡혀 있으니,,,,,,,
더이상 언급이 있을수 있겠소....?
그러고도 도덕 불감증 에 사로잡혀 있으니,,,,,,,
정확하게 진단하다 삼천포로 빠졌소이다. 원리 말씀엔 이의가 없소만 부인도 구원 못하는 메시아 메시아요? 또 여자를 범한 메시아가 있을 수 있소? 근본을뺀 개뼈다귀같은 글은 올라지 마시오. 이런글을 올리려면 먼저 여저를 범한 메시아가 어째서 메시아가 되는지 부터 논하시오.
답글삭제입은 삐꿀어져도 말은 자로해라. 그래 천법은 그런데 메시아가 유부녀를 범하거나 사생이를 두고 은페한다면 어찌 그자가 메시어며 어찌 그 가정이 구원을 완성했다 할 수 있으며 가정도 완성 못한 메시아가 어찌 인류를 구원할 수 있겠어요. 메시아 뿌리부터 가짜요. 일본 식구흘 경제적 소통으로 몰라낸 가짜....이제 남은것은 몰매만 넘았고 지옥의 밑창으로 떨어지는 일만 남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