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8월 14일 금요일

일본통일교 [전직 선교사단 특별집회]-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조직에서 새삼스레 공짜 점심준다며 꼬셔본들... 그러니까 있을 때 잘 해야지......


전직 선교사단 특별집회 안내


성은 깊이 감사 드립니다.

참아버님 성화3주년을 향해서 93일 특별정성과 더불어 40일 정성기간을 정성을 다해 걸으면서 참부모님과 하나된 가운데, 신종족메시아와 어머니국가 사명성취의 뜻과 책임완수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하고 있는 여러분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통일원리에서는 인간에게는 하나님도 간섭할 수 없는 책임분담이 있음을 가르치고 있고, 우리는 항상 이 것을 마음에 간직하고 살아야 합니다. 하물며 이러한 중요한 시기일수록 우리에 대한 사탄의 시련은 크게 소리 없이 다가오는 경우가 있기에, 우리는 스스로의 책임으로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과 굳건히 하나가 되어 이 사탄의 시련을 확실히 간파하고 극복해야 합니다.

이번에 매우 마음 아프게도 일본통일교회의 전직 회장으로서 선교에도 깊이 관여해 왔던 에리카와 야스에씨가 통일교회를 탈퇴하고 일본생츄어리교회의 책임자가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오랜 기간 해외에서 선교활동에 수고해온 여러분에게 2013년의 선교사 해단식에서 해단식 이후의 사명과 책임에 대해 충분히 전달하지 못한 반성과 더불어, 어수선한 가운데에 있습니다만 전직 선교사단 특별집회를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안내를 하오니 만장을 이룰 수 있도록 관계자 여러분의 참가를 부탁 드립니다.

 

- 아 래 -

 

1. 전직 선교사단 특별집회 개최의 취지(목적)

 (1) 에리카와씨를 중심한 일본생츄어리교회 문제 및 분파문제에 대해서

201588일 공문에서 전해드린 것처럼 일본통일교회 전직 회장인 에리카와 야스에씨가 탈퇴서를 제출하였고 에리카와씨를 중심한 일본생츄어리교회가 출발했습니다. 이 건에 대해서 특히 전직 선교사 여러분께서는 충격을 받고 당황스러움과 함께 매우 복잡한 심경을 안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정보가 범람하는 사회에서 어떻게 올바른 정보를 획득하느냐의 여부는 생사의 문제가 됩니다. 이에 따라서, 생츄어리교회 문제뿐만이 아니라 분파문제를 포함한 현재의 상황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2) 전직 선교사에게 요구되는 해단식 이후의 사명과 책임=신종족적메시아 활동.

천일국시대를 맞이한 지난 2013 5월에 전직 선교사단의 해단식이 있었습니다. 이후 전직 선교사 여러분께서는 일본이라는 새로운 선교지를 소명 받은 입장에서 신종족메시아 활동에 전력투구해야 할 사명을 부여 받았습니다.

특별히 하나님께 사랑을 받고 하나님의 특별훈련을 받은 하늘의 정예부대로서 전직 선교사 여러분께 걸고 있는 하늘의 소망과 기대는 측량할 수 없습니다. 성화3주년을 맞이해 이번에 개최되는 전직 선교사단 특별집회가 비전2020승리를 향해서 비약적으로 전진할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3) 선교사단의 수료증 발급에서 빠진 분들에게 수료증 재발급

2013년 각 교구에서 선교사단 해단식이 개최될 때, 본부에서 송부한 수료증에 오자탈자가 있고, 보고에서 누락된 분들로부터 재발급을 해 달라는 의뢰가 여러 번 있었습니다만, 청평에서 천일국 청년선교단 특별40일 수련회가 중복된 관계상 재발급 요청에 충분히 대응하지 못하고 큰 불편을 끼쳐 드렸습니다.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선교사단 수료증의 오자탈자나 발급에서 누락된 분들께서는 소속교구교회에서 본부 총무국으로 신청해주기 바랍니다. 신청을 받은 교구교회로부터 본부 총무국에 접수 된 전직 선교사 여러분께는 금년 2015년말까지 수시로 수료증 발급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 알려 드리겠습니다.


2. 주요 프로그램(잠정)

 (1) 송용천 전국축복가정총연합회 총회장 말씀

 (2) 도쿠노 에이지 회장 설명

 (3) 생츄어리교회 문제 및 분파문제 해설

 (4) 금후의 방침(신종족메시아, 전도, 섭외)

 

3. 일시

 (1)동일본집회: 2015822() 오전11~오후4

 (2)서일본집회: 2015823() 오전11~오후4

 

4. 장소

 (1)동일본집회: 신주쿠교회

 (2)서일본집회: 오사카교회 4

 

5. 참가대상자

1600명 선교사, 185개국 120명 선교사 등 전직 선교사

 

6. 참가자 명부 제출

 (1)명부 제출방법: WEB 명부보고서 양식

 (2)명부 제출기한: 819() 정오

 

7. 지참물: FM라디오

 

점심은 주최측에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가비는 없습니다.




<参考:日本語の公文>

http://hydenoshikou.kakuren-bo.com/Entry/13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031 



15.08.14. 23:37 new
웬일이야? 돈만 밝히던 꾸자수금조직원같은 조직이 점심도 꽁짜로 주고 참가비도 안받고?
섭리를 빙자한 그대들의 합법적인 사기극에 실체를 깨닭은 신도들이 떨어져 나가니 이제라도 정신을 차린거요?
 
 
00:16 new
이미 니뽕 국민들의 암적존재가 되버린 일교
쇳가루맛을아는 도니조아교의 조직원 단속
 
 
00:30 new
공짜 점심 먹으려고 뱅기 타고 거기까지 가냐?
야 야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야~~
 
09:40 new
도시락으로 금가루 비빔밥 나오나 보쥬......
 
 
00:52 new
선교사들 해산시킬 땐 아무 관심도 없었던 사람들이 이제와서 왠일로 추파를 던지나요? 그런다고 선교사들이 다시 돌아올까요? 국가메시아 선배가정들에게도 헌금 안 하는 사람들이라고 무관심 찬밥 취급하다가 가미야마회장이 뜨니까 모임 만들어 주고 생색내더니 이번엔 에리까와씨가 뜨니 똥꼬가 쫄깃쫄깃 하는가요? 여러짓거리들 하시느라 욕 보십니다. 성화 3주년 지나면 사분오열된 조직에 돈은 점점 더 안 나올테고, 돈 떨어지면 누가 어무이에게 충성을 하겠는가요?
 
04:01 new
암튼 똥가루에 탐욕의 침을 흘리는 견자들이 많아요...
하늘도 몰라보고 쇳가루에 신앙인의 양심과 혼을 팔아먹는
교권력의 앞잡이들이야말로 담번 복날엔 꼭 잔치좀 벌여야줘야겠죠?
 
 
08:10 new
용처니 덕쿠 불안하니? 니들 지금 떨고 있니? 이제 시작이다....
 
 
09:37 new
배신한 여자를 어머님 앞에 데리고 가서 한자리 퍼 주면 돌아올 줄 알았더냐!!
결과적으로 어머님 얼굴에 X칠한 지도부가 자기들이 차 버린 선교사들을 모아 놓고 자기변명 늘어 놓을려는 것이 뻔히 보인다. 차라리 고추값을 하시라. 얼렁뚱땅 넘어가려고 하지 말고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란 말이다.
 
 
09:45 new
분별의역사 조국광복,쪼갬을 통해서 하나님 복귀섭리는 시작되었다 섭리적이냐 반섭리적이냐 우리는 기로에 섰습니다 반섭리적인 교권이냐 독립군으로 합류 할것인가 친일파로 남을것인가 후손에게 무덤을 파 헤치고 싶지 않으신다면 섭리적인 우측으로 발걸음을 돌려라 장자권인 현진님을 중심으로 하나됩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